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아이용 시럽 딸기 맛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아이용 시럽, 딸기 맛, 7.8 액량 온스 (230 밀리리터)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아이용 시럽, 딸기 맛, 7.8 액량 온스 (230 밀리리터)


제품 가격:₩19,8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어린이용
  • 글루텐 없음
  • 생후 2년 이상
  • 과학적인 테스트 완료
  • 면역력 지원
  • 높은 항산화 물질 수준
  • 면역 체계 지원
  •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
  • 빼어난 맛의 시럽
  • 엘더베리의 장점으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운 맛과 향
  • BDP 코셔

오리지널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인 삼부콜(Sambucol)은 소비자 여러분과 온가족이 언제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튼튼한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삼부콜 블랙베리 추출물은 자연이 제공하는 최고의 보호막으로 편리하게 품어줍니다.

저명한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한 삼부콜은 과학 연구에 사용되어 온 독특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입니다. 전매 특허 추출법을 사용하여 제조되는 Sambucol은 매 제공량마다 한결같은 면역 지원 특성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신뢰를 받는 Sambucol은 지속적인 면역 체계 지원을 위해 매일 복용할 수 있습니다.

코셔 인증: 프랑스 파리 유대 법정 최고 랍비의 감독 하에 이루어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티스푼 (10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3
서빙 당 금액 성인과 어린이의 일별 가치 4 년 이상 4 세 미만 어린이의 일별 가치 %
칼로리 25 명
총 탄수화물 7 g 2 % † **
설탕 7 g **
엘더 베리 추출물 (베리) 1.9 g ** **
비타민 C 65 mg 109 % † 162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최대 효과를 위해 매일 사용하세요

매일 유지를 위해:

2 - 3 살:매일 1 (5 밀리리터) 티스푼씩 복용하세요.

4 - 12 살: 매일 2 (10 밀리리터) 티스푼씩 복용하세요.

집중적인 사용:

2 - 3 살: 매일 1 (5 밀리리터) 티스푼씩 4 번 복용하세요.

4 - 12 살: 매일 2 (10 밀리리터) 티스푼씩 4 번 복용하세요 .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정제수, 구연산, 소르빈산 칼륨 (부패를 줄이기 위해)

글루텐, 유제품, 콩, 밀, 견과류, 인공 색소 및 향료가 없습니다.

PharmaCare의 명칭은이 제품이 가장 높은 제조 기준을 사용하여 제조되었음을 보증하며 PharmaCare는 구입 한 모든 Sambucol 병 뒤에 서 있습니다. 만족 보장.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기용이라 사보았어요.
- 아기용 삼부커스가 우리나라 수입 금지 품목이라서 이걸로 사봤어요. 요즘 약국에서도 삼부커스 판매하니 삼부콜도 먹여도 될것 같아요~

2. : 잘먹기는 하는데...
- 보존제가 거슬리네요... 담부턴 다른제품으로 그매해야겠어요

3. : 애들 필수 약
- 그냥 좋으려니하구 먹였는데 반년 먹이니까 확실히 효과를 보는 거 같아요 근데 왜 품절인가요 ㅠㅠ

4. : 가격이 조금비싸졌음
- 비타민C 는 아이들 면역력 강화를 위해 데일리로 먹입니다. 감기 걸렸을때는 조금 더 자주 먹입니다. 저는 초기감기에 먹였을때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단지 쿠팡직구가 더 쌉니다.

5. : 계속 재구매 하는 제품 중 하나~
- 맛있다고 아이가 잘먹네요. 이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감기에 예전보다 덜 걸려요~~

6. : 좋아요.
- 면역력 강화가 중요했나봐요. 감기 달고 살던 아이인데 목 부어서 미열 끼 있을 때 하루 세번 먹고 병원 안갔어요. 얼마나 좋겠어 하고 매일 꼬박꼬박 안 먹였었는데 결국 재구매합니다. 삼부커스 시럽 종류 많고 맛도 비슷한 거 같은데 이건 아이용이라 그런지 아이가 맛이 다르다고...포도주스같다고 아주 잘 먹습니다.

7. : 아이가 잘 안먹네요. ㅠ
- 아이가 잘 안먹네요. ㅠ

8. : 양보다 질
- 가격 대비 양이 적어 아쉬움이 많은 제품입니다. 면역력 향상을 위해 먹고 있기는 한데 효과는 아직 모르겠네요.

9. : 완전 좋아요
- 완전 좋아요 먹이고 나니 왜 삼부커스 삼부커스 하는지 알겠네요 경험해보세요^^

10. : 좋아요.
- 우연인지 먹이기 시작한 후로 감기 콧물 잘 안걸려요.모두에게 효과가 있진 않겠지만 그래도 감기 잘 걸리는 아이에겐 영양제 처럼 매일 챙겨줘도 좋을 것 같아용

11. : 맛이 나쁘지 않네요.
- 효과가 직접적으로 좋은지는 확인하기 어려웠습니다. 예방차원에서 먹였는데...에고 이 겨울 항생제 달고 사네요...하지만 맛도 괜찮고 가볍게 감기기운있을 때 아이를 달래는(?) 차원에서 효과가 좋아요. 그걸로 만족해요.

12. : 매번 재구매 함
- 2돌지난 딸램.. 감기초기에 먹이기 딱 조아여~ 전엔 종합감기약 먹였는데.. 이젠 매번 삼부커스 재구입하게 되네여

13. : 두번째 구매합니다
- 이 제품 두번째 구매합니다~ 한달 꾸준히 먹이니 보인듯 안보인듯 효과가 나타나는것 같아서 지속적으로 먹이기 위해서 재주문해요

14. : 맛은 좀 없지만
- 그래도 가성비가 좋아서 구입하게 되네요

15. : 매일매일 건강챙기고, 아플때 intensive하게!
- 두 아이(6세, 3세)가 아침, 저녁으로 한 숟가락씩 먹는 제품이에요. 1년가까이 먹었는데, 감기가 오려고 할때 (콧물 나기 시작하면) 한두숟가락씩 더 먹이면 왠만하면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늘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이번에도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그리고 내가 전에이 시럽을 사지 않았던 이유! !!
- 내 딸은 유치원에 간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아기들이 자주 아프다. 우리는 항생제로 오랫동안 치료를받습니다. 수많은 긍정적 인 피드백에 힘 입어 검은 엘더베리 시럽을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아기를 질병의 높이에서부터 시작했다. 그리고 놀랍게도, 내 딸은 항생제없이 빨리 회복되었고 이번에는 회복되었습니다. 회복 후, 그녀는 시럽 복용을 계속했지만 예방 적 복용량을 섭취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저는 아이가 2 주 동안 아프지 않았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나에게 진전이 있었기 때문에, 보통 3-5 일 동안 아프게됩니다. 이제 시럽 elderberry 항상 내 집에있다! 피드백이 유용하다면 피드백 오른쪽의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 : 현실적으로 작동하고 도움을줍니다.
- 아동 내재 본인은 처음으로이 시럽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블랙 엘더 베리는 면역계를 자극하고 인플루엔자를 포함한 바이러스에 대한 활성을 가지며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블랙 엘더 베리 추출물은 독감을 예방하지는 않지만 증상을 줄이고 회복을 촉진하여 면역 체계를 자연스럽게 지원합니다. A 형과 B 형 인플루엔자에 효과적입니다. 2 세부터 지시에 따라 어린이에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내 경험 : 아이가 감기 증상을 나타내 자마자, 나는 그에게 작은 양의 물에 희석 된이 시럽을 준다. 좋은 맛, 뭔가 Kholosasос을 생각 나게합니다. elderberry 시럽 덕분에 아이는 아프지 않습니다. 모든 증상은 며칠 만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아이들이 유치원에 다니는 많은 미라의 의견으로는 예방 조치로 시럽을주고 아이들은 실제로 아플 거리가됩니다. 나는 당신의 응급 처치 키트를 위해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끝까지 읽으십시오 - 정직한 리뷰를 보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나는 에키나시아 방울과 짝을 지어주는 것을 줄 수 있습니까? 그렇게 받아 들여지는 사람, 대답해라!
- 순서가 지정된 zhdems

4. : 다섯!
- 좋은 그것의 아이들 immuniteta.Zakazala 어린이를위한 podrugi.Otzyvy을 양 딱총 나무의 열매를 추출 : 이전에 감기에서 못해서 아이들이, 훨씬 덜 아프게 할 가능성이 있지만, 유치원 여자 친구 행복로 이동, 다른 주문 : 나의 리뷰 당신이라면 도움이 sebya.Zhelayu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위해 유용한 무언가를 찾을 수 내 의견 모두 다수의 바닥 YES.Nadeyus을 클릭 해주세요 :)

5. : 여왕
- 이제, 항상 우리의 약장한다. 약 2.5 질병에 대한 충분한. 그것은 후두염 및 아데노 바이러스를 테스트했다. 그것은 5 일했다. 더 이상에 대한 병 정원에서 다른 아이들이, 그리고 그들은 항생제에 앉아있는 동안 온도는 일 반 유지했다. 또한, 항상 본성 방식에서 goldenseal과 시럽 Olbas와 에키 네시아 기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슴에 밤은 아주 좋은 티 트리 치료입니다. 대단히 iherb 감사합니다!

6. : 매우 강한 마른 기침에 도움이 문자 그대로 자신의 발에 아이를 키울!
- 검은 양 딱총 나무의 열매의 자연 추출물, 플러스 좋은 비타민 C 함량. 널리 감기와 감염의 가을 - 겨울 기간에 면역을 유지하기위한 이상적인, 자신의 질병 동안 아주 잘 시럽 우리를 도와! 3 세 아동은 유치원, 일정 감기에 갔다. 다시 한번, 매우 아픈, 그는 거의 논스톱 기침, 코 막힘 심각한 약점이 매우 강했다. 약물은 때때로되지 않은 방법으로 아이의 상태가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촉진, 약국에서 구입 처리하도록 요청하고, 모든 시간을 기침. 저녁에는 아들, 소포를 가져 즉시 Siropchik 및 Vitaminki 동물하기 Parad는, 대신 반 시간 후에 아이가, 게임, 쾌활한의 종류를, 실행하고 가장 행복한 나를 위해이었다 준 - 가라 기침! 시럽 건조 복용 후 다음날 기침, 질병 전반에 걸쳐 술을 계속 젖은에 가서 크게 회복을 가속화하는 점액을 멀리 이동하기 시작했다. 참조 : 고대 노인에서 신성한 나무로 간주하고 열매 장수 보조 장치로서 사용되며, 호르몬 분비를 촉진, 혈액 정화, 몸의 톤을 증가시킨다. 딱총 나무는 발한제, 살균제, 항 염증, 살균, 이뇨 작용이있다. 감기, 독감, 기관지 확장증, 협심증, 급성 및 만성 기관지염, 발열, 마른 기침, 구강 점막의 염증뿐만 아니라 대사 장애와 관련된 피부 질환과 피부 연화제 거담제로 사용된다. 만든 따뜻한 주입으로 씻어. 이 Siropchik 맛있고 내 딸은 기쁨을 마셨다. 확실히 우리의 응급 처치 키트의 영구적 인 준비가 될 것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아래의 "YES"주석을 클릭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건강.

7. : 그것은 작동합니다!
- Black elderberry는 우수한 항 바이러스제입니다. 그리고 Sambucol은 검은 elderberry의 추출물과 훌륭한 준비입니다 .. 나는 2 년 4 년 동안 두 어린 아이가 있습니다. 노인이 유치원에 가면, 각각 아플 때가 많으며, 그보다 어린 사람은 감염됩니다. 가을 겨울에 아이들은 거의 매달 아플 때가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러스 학자들이 어린이들의 면역계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 한 도구"라고합니다. 이 제품은 검은 색 엘더베리 열매, 즉 신체의 자연적지지를 기반으로합니다. 나는 두 자녀를위한 단지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정도 마시고 시럽은 이미 다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 강하지는 않았다. 노인의 콧물은 정원으로 간다. 젊은 것이 소인이되어 계속됩니다. 나는 시럽이 여전히 나의 가장 오래된 아이가 아프지 않도록 도왔다고 생각한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아서,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마셨다. 우리에게는이 도구가 약국에서 판매되는 아동 항 바이러스 약보다 ARVI의 첫 징후에서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도구는 가을 겨울 기간 동안 응급 처치 키트에 있어야합니다. 감기에 걸린 첫 징후를 마시면 독감으로부터 당신을 구해주지 않으면 아이의 몸이 더 빨리 질병에 대처하고 더 쉽게 옮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8. : 슈퍼!
- 나는 아이가 아플 때 질병에 완벽하게 대처한다는 사실을 장로가 좋아합니다! 항상 응급 처치 키트가 있습니다!

9. : 작품 !!
- 그 아이는 평생 처음 정원에 갔다가 강한 오르 비 (Orvi)와 함께 3 일 후에 쓰러졌습니다. 그 다음 2 주간의 병이 났고 정원 3 일 후에 모든 것이 새 것이 었습니다. 나는 저항 할 수 없었고 복잡한 것을 주문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ayherb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조차도. 그리고 그것은 도움이되었습니다. 한 달이 지나고, 아들이 매일 일정 부분을받으며 매일 생각 나게합니다. p.s. 나는 맹목적으로 아이를 낳는 사람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면역 학자와 오랫동안 대화를 나누고 난 후에는 모든 인터페론과 다른 것들에 십자가를 씁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필요를 위해 만들어지며 많은 여드름이 있습니다.

10. : 효과는 생각되지
- 전체 은행을 절단 Docha, 나는 기쁨 보았다,하지만 여전히 아주 아픈 SARS! 조금 더 vysyvalo ..

11. : 면책 특권을위한 시럽 궁금해!
- 작년 9 월 2 살 된 아들은 유치원에 입학하여 행복하게 새로운 생활, 즉 어머니없이 반나절을 보낼 삶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쁨은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즉시, 첫 주에 도착하지 않고, 우리는 코딱지와 기침으로 정원에서 심었습니다. 그런 넌센스는 12 월까지 지속되었다. 아들은 3 일 동안 유치원에 갔다가 2-3 주 동안 집에있었습니다. 12 월에, 나는이 모든 것에 상당히 아팠으며, 면역을 유지하기위한 수단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연구했습니다. 2 세에서 12 세 사이의 어린이를위한 검은 엘더베리 열매를 키운 삼부 콜. 그것은 기분 좋은 베리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맛이 나는 포도주 색 잼처럼 맛이납니다. 내 아들은이 익숙하지 않은 시럽을 기꺼이 마셨다. 그리고 기적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한 달 동안이 시럽을 마신 후, 설날 이후에 우리는 유치원에갔습니다. 그리고 방해받지 않고 3 월 중순까지 통과했습니다! 우리 아이는 3 개월 동안 아프지 않았습니다! 이를 통해 2 월에 전염병은 항상 격변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들은 3 명의 자녀 중 하나였으며 그룹이 격리를 위해 닫히지 않도록 필요한 최소한의 금액이었습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병이 나면 하루에 4 번 마셔야한다고합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하루에 1 스푼이면 충분합니다. 특히 유치원 적응 기간 동안, 그리고 계절이 바뀌는 동안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가 도움이되었습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2. : 액체 형태의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
- 나는 나의 4 살짜리 아이 양 딱총 나무의 열매과 사탕으로 액체 형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익을 위해 매일 : 2 ~ 3 년 : 훌륭한 도구 사용에 대한 면역 rebёnka.Rekomendatsii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4-12년 1 작은 술을 가지고 : 집중적 인 사용을 위해 매일 2 티스푼을 가지고 2 ~ 3 년 : 1을 가지고 티스푼 하루에 네 번 4~12년 : 2 작은 술을 하루에 네 번을 타고 2 세 미만의 어린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13. : 감기에 잘 대처합니다!
- 블랙 엘더 베리 추출물은 독감을 예방하지 않으며, 증상을 완화시키고 회복을 촉진하여 면역 체계를 자연적으로 지원합니다.

14. : Ischumitelny 자연 면역 자극제
- 기록 - 아동 정원 이주에서 개최 된 예방 적 투여를 받고있다. 그 3-4일 아픈 이주하기 전에. 나는 아직도이 과정을 반복 한 달이 소요됩니다.

15. : 슈퍼!
- 정말로 일하는 것! 나는 다른 연령대의 3 명의 아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 코딱지가 시작하자마자 저만의 시럽을 가지고 있습니다. 2-3 일 동안 그리고 모든 계급에서! 나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모든 엄마에게 조언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