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15 발포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15 발포정


제품 가격:₩9,2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비타민 + 아연
  • 면역 체계 지원
  • 항산화 물질 다량 함유
  • 뛰어난 맛
  • 무설탕
  • 인공 향 무첨가
  • 과학적인 테스트 완료
  • 건강 보조 식품

블랙 엘버베리는 가장 강력한 천연 생성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일년 내내 건강한 면역 체계 지원을 위해 사용 가능합니다.

  • 비건을 포함한 모든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4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
  • 글루텐, 이스트, 계란, 유당 불포함
  • 보존제 사용 안 함

오리지널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인 Sambucol은 여러분과 온가족이 언제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튼튼한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은 여러분이 편리하게 구비할 수 있는, 자연이 제공하는 최고의 보호 작용 물질입니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신뢰를 받는 Sambucol, 빠르게 녹는 발포정은 섭취가 간편하고 맛이 좋으며 여러분에게 필요한 면역 기능에 도움을 드립니다.

저명한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한 Sambucol은 과학 연구에 사용되어 온 유일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입니다. 전매특허 추출법을 사용하여 제조되는 Sambucol은 매 제공량마다 한결같은 면역 지원 특성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료 : 15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60 mg 100 %
아연 (황산 아연 일 수화물로서) 7.5 mg 50 %
블랙 엘더 베리 쥬스 (추출물) 15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속적인 면역 체계 지원을 위해 Sambucol을 매일 섭취하십시오.

성인 및 4세 이상 어린이:

1정을 8-10 oz(약 240-350 ml)의 물이 담긴 컵에 녹이면 베리 맛이 나는 음료가 됩니다. 하루에 4정을 초과하여 섭취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구연산, 중탄산 나트륨 (산도 조절제), 말토 덱스트린, 사탕무 (천연 색소), 천연 딸기와 라스베리 향, 수크랄로스, 소르비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거
- 세관에서 잡더라구요. 덕분에 통관하는데 엄청 오래걸렸어요. 급한 물건이나 상온에 오래두면 안되는 제품 주문하실꺼면 같이 주문하지마세요.

2. : 매일 한개씩 물에 타먹어요
- 좋네요~~~~~

3. : 맛있어욥 ㅋㅋㅋㅋ
- 탄산 느낌이 꽤나 오래 가네요! 상큼하고 적당히 홀짝홀짝 먹기 좋아요

4. : 좋은편
- 여행갈 때 먹으려고 샀는데 어쨌든 그 덕분인지 컨디션 좋게 잘 다녀왔네요, 이건 단기간 집을 비울 때 먹으면 좋을것 같고, 매일 꾸준히 먹기엔 삼부쿠스가 좋아보이네요.

5. : 맛있어요
- 감기기운 있을 때 아침 저녁으로 먹어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씁쓸하지 않고 오히려 달콤 합니다. 색깔이 살짝? 의심스럽긴 하지만 하루에 1개씩 먹음 딱 좋을거 같아요.

6. : 맛있어요
- 종종 물에 타먹고 먹기 쉽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7. : 한번씩..감기기운 있을떄
- 요즘 비타민 음료처럼 한번씩 먹으니 좋더라구요~ 잘녹아요!!

8. : 맛있어요ㅋㅋㅋㄱ
- 감기효과는 잘모르겠는데 맛있어서 그냥챙겨먹어요

9. : 맛있긴 해요
- 맛은 있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탄산이 많이 일어납니다

10. : 잘 녹고 맛있고 오래 먹기 좋은 제품이네요
- 찬 물에도 잘 녹고 맛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오래동안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11. : 몸에 좋은 제품이, 맛까지 좋으니^^
- 거의 매일 찾게 되네요. 영양제 싫어하는 아이들도 이 제품은 군말않고 마셔요. 그래서, 떨어지지않게 계속 주문중입니다. 피로가 풀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연이 첨가되어 있어서 종합비타민이나 징크-카르노신(위벽 재생영양제) 등을 섭취하신다면, 하루 아연섭취량 체크하시며 드시길요~^^

12. : 좋은 기대 해 봅니다.
- 아직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좋은 기대 해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 C + 아연 + = 양 딱총 나무의 열매 발포성 정제는 몸의 방어를 강화합니다!
- 액체 물질과 혼합 할 때, 물에 가용성이 발포성 정제는 특유의 소리를 방출한다. 물 반 잔에 충분하다. 이러한 제형에 존재하는 모든 요소는, 통상의 형태로보다 효율적으로 분해되는 것으로 생각된다. 영양소는 빠르게 위장관에서 흡수 소화하고 즉시 행동하기 시작한다. 또한, 위장관 비타민에 가능한 무해하고, 정제의 경우 사용, 사람들은 측면 deystviya.Udobno의 불평이 정제 쾌적한 달콤한 맛 때문에 아이들이 그것을 마시는 행복 훨씬 더 어려운 삼키는 아이를 설득 하드 태블릿. 비타민 C, 엘더베리의 일부로서 노인 tsink.Imenno 강력한 천연 항산화 제를 포함한다. 그것은 SARS 쉽게 면역 sistemy.A 아연을 지원하기 위해 일년 내내 걸릴 수, 아연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infektsiyami.A 싸움, 감기의 강도와 지속 시간을 감소, 호르몬의 생산을 조절 노화 속도가 느려집니다. 카트에 테스트 가격에이 제품을 넣어 여부를 의심 여전히 치료 감기와 gripp.Vy 도움, 강화하고 면역 체계를 자극 (15 개) 정제,? 구글은 얼마나 많은 ischeznut.Esli 검토 당신에게 유용 약물 우리 약국에서 비용, 의심은, "예"를 클릭합니다.

2. : 알코올 삼부 카는 (I 것이다 Rugatstsa (...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 모두가 감기를 치료하지 않는 경우 처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지난 7 일, 주일 걸릴 것 것을 기억? 이 도구는 -PODTVERZHDAYU를 사용하여 결과에 따르면! 포인트가 술집에 와서 경우 실제로, 연탄 효모를 먹고, 그것을 맛, 바텐더 고전 40 kagradusnuyu의 삼부 카을 주문, 수신의 효과는이 약을 사용한 후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 그럼 아무 결과, 그는 전혀 ... 사람에 표시하지 않았다 ... 절대적으로 ...이 동료가 임박한 질환의 첫 징후에주의해야한다는 지금 말할 것이다, 동의합니다. 이제 경우, 예를 들어, 모스크바에 살고, 당신에게 질병 네, 바누아투을 떠나고있다. 직선 즉시 삼부 카 충격 용량을 마시는 시작하고, 어쩌면 ... 당신에게 당신의 질병 비행을 잃고 질병이 초인종을 울리는 경우에 따라서, 후 토스 ... Pozdnjak .Samoe의 흥미는 약물 검사시 바이러스 감염에 정확히 갔다이다 : 아픈 남편하고 딸하고 할머니하고 할아버지, 그때와 소년,하지만! 나는 가슴 기침을 건조, 나는 단지 끔찍한 만진 통과 내 발에있어, 그 결과 - 내가 좋아하는 평생 중이염 (손톱 Itsik로, 팬케이크 ((()))) 나는 온도가 매우 드물게 내 아픈 자리 일어나지이 - 귀와 목을. 아들 - 동일 아데노이드. 하지만 내 딸은 40.5에 도달했다. 남편과 39는 1과 2 분의 1 주 거짓말. 즉, 그들은 우리가 술에 취해 테라 플로이 얻을 수있는 동일한 성공과 집 근처 약국에서 에키 네시아의 스레드, 삼부 카 마시지 않았다 마셨다. 당신은 뜨거운 물 라인을 마시면 글쎄, 삼부 카 맛이, 그녀의 따뜻하고, 다음 천장을 (당신은 물을 끓여 마시면, proshibet이 같은 방법으로 땀을 참고) proshibet. 또한 여기에 구성에서 마지막 장소에있는 장로에 의해 칭찬, 수신의 효과가 약하다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는 ... 요약하면 : "이 프로그램 Mashko-조로 삼부 카 권장하지 않습니다는")))))) 나는 당신이 유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우, 기뻐, 그냥 것 행복, 당신이 옆에 내 피드백 버튼 "예"를 클릭합니다. 이 제품의 실제 사진을보고 싶은 경우에, 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든 비버!

3. : 새로운 제품, 가격이 최고입니다.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가라.
- 때 ARI의 생명의 은인 항상 우리 장로, 그리고 어떤 형태이다. 지속적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엘더베리는 많은 양의 독성. 그리고 불편하고, 어린이와 어른이 기쁨을 함께 마실 때. 날 그의 발에 두. 쉽게 소화 및 생물학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나는 효과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재판 가격 동안, 나는 그것을 구입하고 시도하는 말이 생각합니다. 다른 모든 리뷰 페이지에 참조하십시오. 건강 보조 식품의 모든 계획, 응용 프로그램 및 사용 확인 및 재확인. 그리고 행운을 빕니다.

4. : 최고의 팝
- 까만 elderberry, 비타민 C 및 아연을 가진 아주 차가운 발포성 정제. 완전히 녹여 라. 음료는 맛이 즐겁다. 면역력을 유지하고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자애 들아! 자가 면역 질환이있는 경우 면역 강화에주의하십시오! 하시모토 갑상선염, 백반, 류마티스 관절염, 크론 병 - 엘더베리를 복용 할 수 없습니다! 너 자신을 더 악화시킨다!

5. : 임박한 증상에서 비타민 C, 아연 양 딱총 나무 추출물 🍇Shipuchki
- 임박한 증상에 응원 🍇Pomogaet. 나는 거의 내가 내 발에있어 팝의 몇 38 temepratura * 그래서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저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색상에 의해 연기하지 말고,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은 내 검토를 평가하고 당신이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리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홈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랍니다 풍부한 보라색 색상을 제공합니다! 🌺I 건배!

6. : 이거
- 세관에서 잡더라구요. 덕분에 통관하는데 엄청 오래걸렸어요. 급한 물건이나 상온에 오래두면 안되는 제품 주문하실꺼면 같이 주문하지마세요.

7. : Fizzing
- 스파클링 비타민 C, 감기와 발열에 도움이 신체의 면역력을 증가 식물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이외에 아연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구입하고 경험 후 15 리얄을 제공 당신이 유용한 주석을 클릭하여 테스트 한 다른 제품을보고 내 이름을 클릭 도움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8. : 아주 잘
- 순간에, 이것은 내 "축복"좋아하는 것입니다 : 약간의 목구멍이 닫히거나 환자와 접촉하면 - 즉시 녹이고 마시고, 이미 한 번 이상 병을 앓은 적이 있습니다. 이제 나는 집에서 요오드와 빛나는 초록색을 유지합니다.

9. : 비타민 C, 아연 및 양 딱총 나무의 열매 15 개 발포성 정제는 본질적으로 급성 호흡기 질환에 면역력을 높일 수 있지만, 사실합니다 .................
- 여기 엘더베리는 원칙적으로 충분하지 않지만 비타민 C는 하루에 3-4 알을 섭취하면됩니다 (지시가 경고하는대로 하루에 4 알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그 결과는 전혀 아니 었습니다 .........이 자료에는 민속 요법 인 viburnum + honey, 또는 생강 + 꿀이 뜨거운 물컵에서 탁월하게 작동한다는 것에서 orz에서 유효한 bada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유용하고, 실제로 도움이되고, 동시에 화학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__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YES를 누르십시오. ____ 나는 7 년 만에 픽업 한 가장 흥미로운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며 리뷰 상단에있는 이름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건강 해!

10. : 우리는 좋아했다.
-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음, 분명합니다. 그녀는 면책권을 유지했다. 매우 편안합니다. 그들은 태블릿을 물에 던졌고, 아기는 관심이 있습니다. 색상은 부드러운 핑크색이며 딸기 / 베리 음료와 같은 맛. 아들은 항상 더 많이 물었다. 나는 기쁘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적어주세요.

11. : 일상 생활에 좋은 제품
- 제품을 처음 테스트 한 후, 당일 자연 토닉이라고 생각합니다. ... 독감 및 고열이 사라졌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하십시오

12. : 슈퍼
-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vit 비타민 C, 아연, 검은 엘더베리 주스의 일부로. immune 면역계를 돕는다. ⠀ 무가당의 인공 향료 및 방부제 🏼. ⠀ 편리한 형태 - 정제 약! 또한 시럽, 씹을 수있는 정제, 로젠 지, 인스턴트 정제가 있습니다. 2 세부터 어린이에게 적합한 슬링. ⠀ 기분 좋은 베리 맛. 적당히 달콤한. 글쎄, 그리고 색깔 - 일반적으로. ⠀ 내 평점 : 5 점 만점에 5 점 이상.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3. : 감기의 첫 번째 징후에 의해 우수한 발포성 정제!
- sambucol 제품은 검은 양 딱총 나무의 열매 (강력한 천연 항산화 제), 아연과 비타민 C와 내 경험의 독특한 추출물의 한 부분으로 포함 : 첫 번째 감기는 9 월에 남편을 붙 잡았다. (5 개) 정제의 총 첫날 3 2 다음을 소비했다. 즉 콧물을 시작하고 재채기 중지에 충분했다. 총 추운 2 일에서 승리 할 수 ​​있었다. 몇 주 후 아들 바이러스 학교에서 집으로 가져왔다. 아들 아, 나는 조금 잃어버린 시간과 질병의 첫 번째 시간에받지 못한 저녁에 첫번째 약을 주었다. 그러나 결과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았다 - 집에서 보낸 삼일, 4 오이이었다. 일반적으로, 아들은 아픈 주 ... 음, 최근에 나는 아프게하려고한다. 작업에가는 아침은 목, 약점에 불편 함을 느꼈다에서 작동하는 그녀의 약을했다. 첫 술에 취해의 증상의 발전을 위해이 기다릴 것. 저녁에는 효과를 확보하기 - 두 번째, 그것은이 있었다 할 필요가 있지만. 내가 약한 바이러스 성 염증의 관점에서 생각하지만 전혀하지 아픈, - - 그 결과, 질병이 포착되고있는 경우, 적어도 일주일에 고통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효과에 대한 재 기적의 약을 주문, 심지어 돈은 가장 효과적인 때 그건, 감기의 첫 징후에 걸릴 것을 권장합니다) : 죄송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