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15 발포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발포정, 15 발포정


제품 가격:₩9,2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Original Formula Throat Lozenge + Vitamin C + Zinc
  • Helps Soothe A Scratchy Throat
  • Scientifically Tested
  • Supports Immunity
  • High Antioxidant Levels
  • Soft and Chewy
  • Dietary Supplement
  • Suitable for Vegetarians

Black Elderberry chewable pastilles with Vitamin C, Zinc and Honey.

Support Your Immune System

Sambucol with Black Elderberry is trusted by millions of people worldwide to help support their immune system.

Black Elderberry

Developed by a world renowned virologist, Sambucol's unique manufacturing process preserves and maximizes the naturally occurring health benefits of the Black Elderberry.

Honey

Natural Honey helps soothe the throat.

Scientifically Tested

Sambucol is the unique Black Elderberry that has been used in published scientific studies. No other elderberry brand can make the same claim.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Pastille (2 gm)
Serving Per Container: 20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Vitamin C (as ascorbic acid) 50 mg 83%
Zinc (as zinc gluconate) 3 mg 20%
Black Elderberry Extract (berry) (equivalent to 1,200 mg black elderberry fruit) 200 mg *
Honey 100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dults and Children over 6 years: Take 1 pastille as desired for soothing immune support. Do not exceed 8 pastilles per day. Not to be swallowed whole. Excessive consumption may produce a laxative effect. Not suitable for children under the age of 6. Keep this and all dietary supplements out of the reach of children. If you are presently under treatment for any medical condition, or are taking prescription medication, consult your physician before taking this or any dietary supplement.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Acacia gum, maltitol, sorbitol, purified water, vegetable oil, blackcurrant flavor, stevia, beeswax.

Free from lactose, gluten, yeast, egg. No artificial flavors or col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가져가, 가져 가고, 취할 것입니다.
- 처음에는 나 자신에 대해 조금. 나는 슈퍼 화학자는 아니지만 의사가 아니라 처방전에있는 영원한 아픈 아들에게 나는 이미 많은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이 주제로 나아가려고 노력했다. 나는 자연스러운 모든 것을 열렬하게 따르는 사람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섬세한 표정으로 argan oil이 얼굴에 주름을 완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주된 것은 균형 잡힌 구성입니다. 네, 거기에 가장 유용하고 필요한 요소가 없더라도 효과적인 성분과 균형 잡힌 성분만을 가지고 상품을 가져옵니다 (생산자가 한 병을 씹어 먹는 것이 많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활성 Ingami와 결합 할 수는 없습니다 ). 많은 유사한 제품에는 최고 검토가 있고 검토에 5 그리고 4가 있더라도. 주님, 제가 주제에 대해 얼마나 많은 리뷰를 읽었는지는 "이 말 이후에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이의 건강에 "실험"을 시도했는지, 나는 이미 화장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 부 었는지 침묵하고 있습니다. 내 아들은 항상 정원에 갔다가 지금까지 아프다. 아이가 그렇게되면, 약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모든 것을 시도해 왔으며, 수퍼 듀퍼는 값 비싸고 꼬여 있지 않은 포름산, 파르 카나에 치나 세아 그리고 3 가지 인플루엔자 백신 (기존 클리닉에 있던 백신이 아닌)과 다른 면역 자극제입니다. 스포츠와 수영장 모두. 일반적으로 아무 것도 아끼지 않았고 평균도 시간도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전문가가 통과했는지에 따라 어린이가 적어도 조금 덜 아팠습니다. 우리는 이미이 주제에 관한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이 첨가제는 아기를 바이러스로부터 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최소한 우리가 질병의 진행 과정을 촉진시키기위한 좋은 치료법이며, 아마도 예방의 복합체 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비타민 rainbou (리뷰에서 참조)와 함께하지만,이 첨가제는 실제로 작동하는 몇 안되는 중 하나입니다. 물론, 그녀는 질병으로부터 우리를 구해주지는 못했지만, 약한 형태로 바이러스를 다치거나 운반하는 데 약간의 도움이됩니다 !!! 이 사이트에서 실제로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지금 내 masthev 될 것입니다 그리고 더 주문할 것이다. 이 제조 업체 의이 약물의 모든 종류와 수식에서 시도, 시럽도 좋고, 가용성 정제는 특히 좋아하지 않아요, 비타민 C 및 기타 Ingami와 강화 된 공식은 이상한만큼, 강한 효과가 없었어요, 나는 정말 씹는 타블렛을 좋아했습니다. 우리에게있어서, 대체물의 대부분은 씹는 태블릿과이 탈피의 형태로 방출의 형태를받는 것과 정확하게 같습니다. 나는 시럽이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것을 시작했다. 감사합니다. Ayerbe에서 구입 한 각 제품은 구성의 첫 번째 분석 및 리뷰에서 선택되므로 누구나 선택에 도움이된다면 기꺼이 행복합니다. 가장 양심적 인 사람들이 리뷰를 쓰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것들이 쓰레기통에 날아갔습니다! 따라서 필자는 단 하나의 가장 정직한 리뷰를 씁니다. 제품에 대해 솔직히 말하면서, 최고의 베스트 셀러 인 ayherba의 절반 인 구성 및 작동 모두 절대적인 모조품을 쓰십시오. 동지, 평판은 돈보다 비싸다! 그런 긴 검토를 위해 당신의주의를 위해 순전히 고맙습니다!

2. : 목 감기에 ...
- 질식 같은 기침을 멈추지 않았지만, 입에 넣고 몇 분 핥고 있다고 가라 앉고했습니다. 구강 거친 비난 받기 쉬웠 습니다만, 딱딱한 구미가 천천히 녹기 때문에 상악가 아프지 않아도했습니다. 맛은 부드러운 신맛에 단맛 겸손한입니다. 뒷맛도 깨끗이에서 맛있습니다.

3. : 규범
- 아마추어를 좋아하지만 어린이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아팠을 때,이 일로 모든 것이 며칠간 지속되었습니다. 하루가 끝나기 전에 응접 첫날에, 그들은 말처럼 이웃했고 관리할만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우연의 일치 또는 이와 같은 하루를 알지 못합니다. 더 주문 됨

4. : 구미스러운 사탕
- 구니구니 한 검은 구미였습니다. 단맛 소극적이고 맛은 ​​북유럽의 베리 같은 느낌? 좋아했습니다. 사탕이 아니라 구미 마무리이므로 비교적 빨리 사라집니다. 목의 불편 함이나 기침 같은 것에 효과는 그렇게 알 수 없습니다. 효과와 비슷한 맛을 생각하면 OLBAS LOZENGES 까막 맛 사탕 계 사탕도 추천합니다.

5. : 허니 캔디
- 그러나 마누카 꿀의 가치는 여기에 과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사탕은 작동하지만 꿀을 희생해서는 안됩니다.

6. : 유쾌한
- 맛있는 향정. 이 플러스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민트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부정)))이 사탕이라고 말하는 아이를 줄 수 있습니다. 목의 통증은 다음 마비 시작합니다. 이미 여기에 상처를 시작한 경우 어떤 로젠은 물론 도움이되지 않습니다)하지만이 사이트에서 다른 회사는 나에게 훨씬 더 효율적으로 도움

7. : при простуде жуем
- В комплексе с сиропом работает

8. : 감기에 대한 선호하는 치료법
- 아주 좋은 제품. 부드러운 향로, 열매의 맛을 가진 달콤한 맛.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일한다는 것입니다! 감기의 증상이 처음으로 나면, 하루에 최대 8 컵을 마시 며, 원칙적으로 다음날 아침 건강을 느낍니다. 영구 구매))

9. : 맛있는 씹는 marmeladik
- 마멀레이드 타트 검은 색 원. 질병의 초기에 건강한 사람이 작동하지 않는 내성의 문제를 가진 십대를 위해, 도움이됩니다에 대한 아마도 ... 그 조금입니다. 또한, 모든 (20 개) 웨이퍼는 낮고, 가격은 무는입니다.

10. : 괜찮아
- 씹기 정말 어렵다. 비록 맛이 좋다.

11. : 무들 스타일!
- 시원한 sooooo는 정말로 pershcheniya와 함께 도와 준다. 목이 아프다. 각 바구니에 주문할 때이 약을 던져 버립니다.

12. : 목구멍이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 나는이 화환들을 정말로 좋아한다. 나는 목구멍에있는 눈에 띄지 않는 고통을 먼저 적용하고, 그들은 잘 돕고, 고통을 덜어주고 짜증을 낸 목구멍을 달래줍니다. 그들은 맛있는 신맛, 아름다운 색 및 맛있는 냄새가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