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오리지널 포뮬러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오리지널 포뮬러, 7.8 fl oz(23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오리지널 포뮬러, 7.8 fl oz(230 ml)


제품 가격:₩19,8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글루텐 없음
  • 빼어난 맛의 시럽
  • 과학적인 테스트 완료
  • 면역 기능 지원
  • 항산화 물질 다량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면역 체계 지원
  •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
  • 엘더베리의 장점으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운 맛과 향
  • 매일 먹으면 최대 효과
  • BPD 코셔 제품
  • 코셔: Beth Din De Paris의 수석 랍비 감독 하에 만든 코셔 제품

오리지널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인 Sambucol은 소비자 여러분과 온가족이 언제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튼튼한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은 자연이 제공하는 최고의 보호 작용 물질입니다.

저명한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한 Sambucol은 과학 연구에 사용되어 온 독특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입니다. 특허 받은 추출법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Sambucol은 매 제공량마다 한결같은 면역 지원 특성을 보장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전 세계 수 백만의 사람들로 부터 신뢰받는 Sambucol은 매일 복용하시면 지속적으로 면역 작용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PharmaCare의 브랜드 이름은 최고의 품질 기준으로 생산한 최고의 제품임을 의미합니다. PharmaCare는 소비자 여러분이 구입하시는 제품 한 병 한 병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티스푼(10 ml)
용기당 제공 횟수: 23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30
총 탄수화물 8 g 3%†
설탕 8 g **
엘더 베리 추출물(베리) 3.8 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일상적인 복용 방법: 성인과 4 세 이상 어린이:

매일 2 티스푼(10 ml)을 복용하십시오.

고 용량 복용: 성인과 4 세 이상 어린이:

매일 2 티스푼(10 ml)을 4 회 복용하십시오. 기호에 따라 시럽을 물이나 주스, 스무디, 요거트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에 첨가하여 드셔도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정제수, 구연산, 소르브산칼륨(부패를 줄이기 위해).

글루텐, 유제품, 대두, 밀, 견과류, 인공 색소 및 향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2013년 10월부터 꾸준히 먹인 결과
- 반년 이상 매일 한번씩 먹인 결과 어린이집 종일반 다니는 22개월 우리 딸 감기기운이 있다 싶으면 심해지기전에 매일 한번 먹이던 횟수를 3번정도로 늘려서 2,3일 먹이고 재우면 감기약없이 이겨내더라고요. 하지만 이미 감기가 걸린 후에는 크게 효과보지 못하는것 같아요. 저는 꾸준히 매일 먹일생각이에요.

2. : ...
-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3. : 감기
- 감기기운이 있을 때 한 숟가락씩 먹이는데...웬만하면 잘 나아 병원가는 일이 많이 줄었습니다.

4. : 감기 걱정 안하게 되었어요
- 평소에 잦은 편도결석과 편도선 염증, 알러지비염이 심해서 외출때마다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했었고, 환절기마다 심한 감기로 고생을 했는데 이거 챙겨먹은 덕분인지 몇달째 감기를 안하고 있어요. 저는 매일 먹지는 않고 외출 후 목이 따끔거리는 등 가벼운 감기증상 있을때마다 10ml씩 먹는데 그래도 충분히 이겨낼수있어요 효과 제대로 보고 부모님도 사드리려구요

5. : 콧물이 줄었어요
- 감기 걸리고 났더니 콧물이 시도때도 없이 나와서 먹어봤어요. 콧물이 좀 줄어들긴 했는데 여전히 코막힘은 있네요. 면역강화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믿고 계속 먹어보려구요.

6. : 면연력 떨어질 때 먹는데 좋아요
- 초기감기에 먹어주면 효과 보는것 같아요

7. : 온가족이
- 온가족이 먹고있는 제품~~이번환절기에도 믿어봅니다.

8. : 아이에게 주는 중이에요.
- 아직 큰 기대는 안하고 조금이라도 면역력이 높아져 감기에 걸리지 않길 바랄 뿐이에요.

9. : 늘 구비해놓는 제품
- 아이와 잘 맞아요. 환절기나 면역력 떨어질까 싶을때 미리미리 먹어요.

10. : 애기 키즈용으로 먹이다가
- 애기 키즈용으로 먹이다가 좋아서 신랑이랑 저 먹으려고 샀어요~

11. : 확실히 효과는 있더라구요
- 목감기 기운 올때 딱 이게 와서 4번먹고 평상시엔 2번 먹어요. 달달해서 좋은데 다 떨어지면 무설탕으로 시키려구요. 영양제중에서 제일 효과 눈에 띄게 본거 같아소 좋네요. 양은 생각보다 적어서..아쉽긴 한데 돈 아깝지 않아요

12. : 좋아요
- 감기에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sirop.pomog 통증이 없습니다! 하지만 추위의 시작 부분에 효과적입니다!
- 기침 아이들을 hodim.mnogo되지 정원에서 나무 TK에 달콤한 sirop.Hodili 세 속옷 극장에가, 집에 와서 식염수로 코를 세척하고 하루에 2 작은 술, 1-2 페이지를 마시는 .Ubivaet 바이러스 연구에 의해 입증. 아이 4 년 aalergik 있지만, 천식, 초유 음료 ​​개월 예방 buzinu.Horoshee sredstvo.Allergii가 발생하지 않았다 마시지 nutrishion.poka 캘리포니아 골드에서 immunitet. - 대체 초유, 초유 분말을 올립니다. 음, 코 주위에 지저분 해, 티 트리 오일은 또한 안티 바이러스, 좋은 예방이다. 내 리뷰가 도움이 경우 "YES"otzyvom.Spasibo 클릭!)))

2. : 감기에 효과적인 치료법
- drzhdem에 강하게 젖 았고 차가운 바람이 그의 일을했다. 저녁에 나는 열광하고 떨렸다. 아침에 목이 아프고, 머리가 아프다. 아침에 기적 치료를 시작했다. 저녁에 나는 끔찍한 감기에 걸렸고 지시대로 쓰고 계속 마시고 내식이 요법 캡슐에 치나 세아 (Echinacea)를 추가했다. 벌써 다음날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어요. 니키키! 이해하니? 나는 그것을 거의 믿을 수 없었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 수단에 매우 기뻐하고 그것을 추천한다. 맛은 매우 즐겁고 역겨운 것이 아닙니다.

3. : 장점과 단점이있다
-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좋은 효과,하지만 설탕이 많이에서. 나는 거의 설탕의 높은 농도, 유사 있다는 것을 좋기 때문에 내가 주문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녀를 완료했다.

4. : 감기 어린이
- 나는 이미 3 병을 사서 감기에 걸린 첫 징후로 즉시 아이를 낳았으며 결코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보다 더 일찍 발생하지 않았으며 (아프거나 병이났다가 한 달에 2 번 아프다). 7 년의 아이에게, 10ml에 하루에 3 번, 포도 주스로 즐거운 맛으로, 아이는 문제없이 마셨다. 반드시 모든 집에 있어야합니다 !! 나는 추천한다.

5. : 그것은 작동합니다!
- Sambucola에 대한 긍정적 인 반응을 읽은 후에 나는 돈을 아끼지 않고 주문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아들은 4 살이며, 이미 1 년에 유치원에 다니고 2 주마다 아프게됩니다 (나는 과장하지 않습니다!). Sambucol의 과정을 마셔서, 우리는 질병없이 1.5 달 동안 정원에 갔다! 기록! 1.5 개월 후. 아픈 기침, 콧물, 그러나 온도는 없습니다. Sambucola는 집에 없었습니다, 미안 해요. 나는 3 병 더 주문했다. 나는 추천한다! 확실히 - 받아!

6. : 추운 계절의 우리의 주된 도우미는 Sambucol black elder입니다.
- 블랙 엘더 베리는 절대로 불필요합니다. 추운 계절이 만발합니다. Sambucol 시럽은 4 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합니다. 블랙 엘더 베리 추출물의 함량은 시럽 10ml 당 3.8g입니다. elderberry를 사용하면 우리 가족은 ARI와 ARVI를보다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그것은 추위의 첫 징후에서 취해 지지만 예방 (1-1.5 개월)도 가능합니다. 브랜드 Sambucol의 개발자는 elderberry 추출물을 만드는 문제에 철저하게 접근했습니다. 이 제품은 실험실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바이러스 학자의 참여로 개발되고 전문가가 권장합니다. Sambucol은 검은 색 엘더 베리 전체에서 만들어지며 각 120ml 병에 최대 1000 개의 검은 딸기가 들어간다. 그것은 저에게 가족이 모조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확신을 주지만, 진정으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ambucol은 면역 학적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독특한 블랙 엘더 베리 추출물입니다. 플라 보 노이드 안토시아닌은 검은 색 엘더베리와 같은 진한 파란색과 진한 보라색 색소의 색소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신체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elderberry 추출물을 그 특성으로 인해 떨리고 존중합니다. 1) 성인과 어린이의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2) 감기 쉬운 과정 촉진. 3)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4) 질병 후 바람직하지 못한 합병증의 위험을 줄인다. 5) 우수한 내약성, 쾌적한 맛. Elderberry 항상 우리 집에 존재합니다. 종종 시럽의 형태로. 그리고 아이가 유치원에 갔을 때, 나는 나중에 ORZ 문자열과 ORVI에 대해 직접 알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 엘더베리는 스크류 캡이 달린 고품질의 어두운 플라스틱 바이알에 들어 있습니다. 접착 막이 붙어있다. 키트에는 플라스틱 투명한 측정 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어두운 보라색 시럽. 두껍고 균일합니다. 맛이 좋고 냄새가 좋으며 신맛이 나는 냄새가 나는데 단맛이없는 시럽을 잼 아래에서 상기시켜줍니다. Elderberry 추출물은 우리의 주치의입니다! 남편과 아들, 우리는 감기에 걸리기 시작합니다. 시럽은 물 또는 과일 주스와 섞일 수 있습니다. 차가운 치료법을 쓰겠습니다 : • 4 세 이상 성인과 어린이 - 2 tsp. (10 ml)로 하루 3 회. • 아이는 거의 2.5 g입니다 - 1 tsp. 하루에 3 번. 원하는 경우 물 또는 주스와 함께 시럽을 섞을 수 있습니다. 50 %의 경우, 엘더 베리의 초기 섭취는 뿌리에서 감기를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시럽 섭취가 단순히 감염과의 싸움에서 신체의 힘을지지합니다. <임신과 ​​HBV> Sambucol 치료가 임신과 HBV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한 경우 평소와 같이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임신 중에 엘더베리를 먹지 않았지만, GW 기간 동안 그것을 마시고 있었다. 감기에 걸리지 만 아무 것도 치료할 수 없습니다. 아기와 함께 우리는 엘더베리 (elderberry)의 섭취를 용인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과 우리에게 불리한 반응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7. : 독감과 사스 시대의 뛰어난 장기 지원 !!!
- Sambucol은 신체의 요구 된 시스템을 자극 할 수있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엘더베리 추출물입니다. 엘더 베리 추출물의 성질 : - 질병 기간 동안 어른과 어린이의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 질병 및 신속한 회복의 쉬운 과정에 기여합니다. -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 몸에서도 잘 견뎌 낼 수 있으며, 아이들 에게서도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 맛있음을 좋아합니다. 친척의 요청에 따라 가족 전체를 위해 주문됩니다. 그녀는 가을 겨울 기간에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장남을 낳았습니다. 가족의 우두머리는 병이 들었고, 가족 중 다른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지만, 가장 오래된 아이는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바이러스가 많아서 체인을 따라 아프게되고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주문했습니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8. : 감기에 대한 №1 치료법!
- 어른과 어린이를위한 삼부 콜 (Sambucol)은 현재 가정 의학 내각에 끊임없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수단으로 인해 면역을 강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가장 효과적이고 빠른 행동이었습니다. 감기의 시작 부분에, 그것을 완전히 막을 수 있거나 감기가 매우 가벼울 수 있습니다. 이 약은 우리 가족의 모든 구성원을 반복적으로 구했습니다. 부작용은 관찰되지 않았다. 엘더베리는 자연 면역 자극제입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비타민 C, 루틴, 카로틴, 산화 방지제, 플라보노이드 및 아미노산과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부정 - 신속하게 끝납니다.

9. : 나는 추천
- 우수한 제품, 학교에서 일반적으로 바이러스의 오른쪽 기간. 아들은 시작되었지만, 신속하게 아침과 오이에 시럽을했다 보인다. 가끔 어려운 약물의 효과를 결정하는 단지에 마시고 개인의 영향을 분리하고 정말 어려운 리콜에 대해 설명합니다. 정확하게 특정 제품의 효과를 확인하는 경우에만 따라서 거의 리뷰를 써주세요. 여기 경우입니다. 그는 십대 아들에 얼씬 바이러스를 중지하는 데 도움이.

10. : 절대로 Sambucol 없이는 감히 않을 것입니다!
- 우리 가족은 삼부 콜을 20 년 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매 독감에 대해 효과가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사가 확인한 독감 (유형 A)은 5 년 전이었습니다. Sambucol 이틀 만에 나를 치료했다. 그것은 하루에 독감에 걸린 내 아들을 치료했습니다. 그것은 몇 년 전에 단핵구증을 1 일 반 만에 완치 시켰습니다. 독감에 걸렸을 때마다 제 자녀들과 손주들 모두를 반드시 치료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의 이중 맹검 법 시험에서 입증되었습니다. 그 테스트에서 하루에 복용하는 사람의 20 %, 2 일 안에 70 %, 3 일 안에 90 %를 치료했습니다. 위약군의 평균 독감 기간은 7 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내가 아는 한, 이중 맹검 법으로 입증 된 유일한 엘더 베리 제품입니다. 잘못하지 마라. 더 저렴한 Elderberry 제품을 발견하더라도 Sambucol을 주문하십시오. 독감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라. 나는 현재 친 병에 네 병을 나누어주고 손에 다섯 병을 가지고있다.

11.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나는 시럽을 아주 좋아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온도가 낮은 추운 날에 ... 나는 복용량을 늘렸고, 나는 그 다음날 일어나고, 온도가없고, 기분이 좋고, 추위 만 남았다. 대개 온도가 하루 2-3 일 이상이면 요즘은 디저트 스푼을 예방 차원에서 하루에 한 번 제공합니다.

12. : 구급차
- 감기에 걸린 마스케프 (Mastkhev)는 가족 모두에게 완벽하게 도움이됩니다.

13. : 훌륭한
- 내 손자와 조카의 아들은 아낌없이 나에게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감기를 제공 - 그들은 적어도 2 주 지속 내가 비참 해요. Sambucol 내 순서가 어제 도착했을 때 나는 죄 사함의 흔적 내 가장 최근 감기의 2 주였다. 오늘 4 복용 첫날 3 복용했다 상당히 기분에가는 길에 생각합니다. 나는이 추운 미래 감기를 방지하기 위해 사라 일단 유지 용량을 계획입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구매됩니다, 겨울을 통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Sambucol의 역사는, 당신이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14. :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 질병의 증상이 처음 나타 났을 때 복용했고, 예방을 위해 차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추가했습니다. 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