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감기 & 독감 완화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감기 & 독감 완화 , 30 빨리 녹는 정제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감기 & 독감 완화 , 30 빨리 녹는 정제


제품 가격:₩11,1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감기 및 독감의 초기 증상이 나타날 때 드십시오.
  • 동종 요법
  • 다음과 같은 증상을 빠르게 진정시켜 줍니다.
  • 코막힘 & 부비강 막힘
  • 콧물
  • 인후염
  • 기침
  • 재채기
  • 오한 & 열

감기 & 독감 완화:

  • 가족 모두 사용에도 안전 합니다. *
  • 알려진 약물 상호작용이 없습니다.
  • 알려진 부작용이 없습니다.
  • 졸음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약물에 대한 습관성을 형성하지 않습니다.

* 4 세 미만의 어린이 : 사용 전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 감기 및 독감의 증상을 빠르게 완화 시켜 줍니다.
  • 천연 엘더베리 및 아연 함유
  • 독특한 동종 요법식 배합
  • 물 없이도 입안에서 빠르게 녹습니다.
  • 뛰어난 맛

용도

  • 감기 및 독감 증세를 완화 시켜줌
  • 재채기, 콧물, 코막힘, 부비강 막힘, 가벼운 인후염 및 두통 같은 호흡기 증세 완화
  • 독감과 관련된 발열, 오한 및 몸살 증상 완화

제품에 사용된 유효 성분은 논문에 기제되고 미국 동종요법 약전에 따라 미세하게 희석되었으며, 독성 물질이 없고 알려진 부작용이 없습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최고의 효과를 위해 감기 및 독감 초기 증상이 나타날때 사용해 주시고, 증상이 가라 앉은 후 추가로 48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성인 및 4 세 이상의 어린이 : 입안에서 정제를 녹이십시오. 씹어 드시지 마십시오. 통째로 삼키지 마십시오.

  • 초기 증상이 나타날때 1 정을 섭취하십시오.
  • 증상이 없어질 때까지 3 시간 간격으로 섭취하십시오.
  • 4 세 미만의 어린이: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활성 성분(각 정제 내) 목적
브료니아 6x HPUS 근육통,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탁월한 효과
- 사용해본 제품중에 저는 처음으로 별다섯 줍니다. 장시간 지속하기보단 일시적으로 효과가 뛰어납니다 솔직히 아이들 사탕인가 싶었는데 해열과 목감기 진통에 2-3시간 정도 아주 빠르게 효과가 있어요 회사에서 일할때 , 바쁜데 당장 쉴수 없을때 갑자기 감기 증상이 와서 힘들때 일시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2. : 좋은지 잘모르겠음..
- 효과가 있는건가...? 감기초기에 좋다는 사람들 평만 믿고 수시때때로 감기에 걸리는 나는, 아무래도 감기약보단 좋겠지 하고 구매했는데, 잘.. 모르겠음 ㅜㅜ 효과가 있는건지어쩐지.. 그리고 일단 세시간에 한번씩 먹어야한다는것이 시판의 약종류에 너무 길들여져서 그런가 약간 불량식품 먹는 느낌도 나고.. 일단 효과를 잘 모르겠어서 별3개.

3. : 재구매 하러 왔어요.
- 올 겨울은 따뜻해서 그다지 감기를 하지 않았는데. 하필 설연휴를 앞두고 감기기운이 돌기 시작해서 이 제품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감기가 더 심해지지 않고 3일정도만에 잦아들었어요. 온 가족이 다 효과를 봤어요. 상비약으로 구비 해두려고요.

4. : 인생감기약
- 삼부커스 시럽 먹이다가 삼부커스정으로 갈아탔다가 이제품으로 바꿨는데요. 저한테는 너무 잘맞아요. 감기가 오려고 목구멍이 따끔거리기 시작하면 3시간 간격으로 계속 목안에서 녹여 먹어요. 그럼 통증도 조금 가라앉고 감기진행도 더뎌지더라고요. 몸 컨디션이 많이 나쁘지 않을때는 초기에 이약 먹고 그냥 지나가기도 하고요. 감기 걸리더라도 심하게 앓지 않고 지나가더라구요. 아이들한테는 알약 반 잘라서 먹이고요. 우리 아이들한테도 잘 맞는것 같아요. 감기 초기에 빨리 먹기 시작하는게 좀 중요한것 같아요. 많이 진행된 상황에서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어요. 우리 가족은 이 약 만나고 감기때문에 병원까지 간적은 없어서 정말 고맙게 생각해요. 3박스는 쟁여놓아야 맘이 편해요. 한번 감기걸리면 한박스 거의 다 먹거든요. 지난번엔 식구들 전부 감기오고 마지막에 제가 걸리는 바람에 약이 떨어져서 못먹었어요. ㅠㅠ 가격만 좀더 저렴하면 정말 좋을텐데요... 저는 이 약 사느라고 아이허브 이용해요.

5. : 주말 병원도 못가고..이거덕분에 살았네요
- 토요일 좀 자면 나을줄알고 내내자다가 병원시간 넘기고 상태는 더 안좋은상태로 일요일까지 왔다가 좀전에 생각나서 먹고 두어시간 자고 났는데 몸이 훨씬 괜찮네요 증상나아질때까지 3시간 간격으로 먹으라네요 먹어본결과 물에 삼켜도 효과는 있네요^^ 추워지기전에 더 사놔야겠어요

6. : 겨울에 챙겨두면 안심이되는 제품
- 며칠 전 아침에 일어나니 편도가 살짝 부어 감기 초기 증상이 살짝 나타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를 먹어 준 결과 감기 증세가 뚝 사라졌답니다.ㅎㅎ 겨울이면 어김없이 준비 해 놓아야 하는 제품이예요... 저에겐...

7. : 오래기다리다 구입합니다
- 먹기도 간편하고 감기 예방이나 직전에 효과적이라 구매하게되네요

8. : 입으로숨을쉬어서 ᆢ
- 찬바람만 나면 감기가 쉽게오고 잘때도 목을 꼭 감싸고 자는데 감기걸릴것같은 느낌이들거나 목에서 열날때 먹으니 확실히 큰감기없이 올겨울을 보냈어요 삼부커스 사탕이랑 같이 먹었고요 단거싫어하는사람에겐 이제품이 좋아요.

9. : 1년동안 감기 안걸리게 한 나의 인생템
- 감기기운 있을때 한시간에 한알씩 혀로 몇알 녹여먹고 자면 감기 절대 안걸려요. 시럽도 먹어보고 다 먹어봤지만 이 제품이 최고예요. 인생템.

10. : 좋아요.
- 제품 복용 후에 졸립다거나 하는 부작용이 없어서 좋아요. 먹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11. : 아이를 위해 상비용으로~
- 요건 떨어지기 전에 한두박스씩 쟁여놓는 제품이에요. 원래는 삼부커스에서 나오는 시럽으로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시럽은 끈적거리고 휴대하기 불편해서 요걸로 갈아탔어요. 콧물나거나 기침시작할때 몇번 먹이니 병원까지 안가고 집에서 해결되네요^^

12. : 어린이한테 효과 좋아요
- 집에 감기 상비약으로 쟁여두고 쓰고 있어요. 코가 맹맹하니 초기 감기 일때 먹어봤는데, 코가 잠시나마 뚫리더니 금새 또 막히더라고요. 근데 5살 아이는 코가 뻥 뚫려서 엄청 좋아합니다. 어른보다는 어린이에게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아이가 비염이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코가 자주 막히는 편인데, 그때 마다 요걸 찾네요 ㅎㅎ 쟁여두고 먹이고는 있는데... 자주 먹여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암튼 어른보다는 어린이한테 효과 좋아요

13. : 비싸긴 해도 제 값 합니다.
- 늘 먹던 제품이라 떨어져가는 김에 재주문했습니다. 액상타입도 집에 두고있는데, 이건 자그마한 알약이라 파우치안에 상비로 갖고다니다가 감기가 올것 같다 하는 느낌이 올때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맛도 맛있고요. 가격만 조금 내리면 더 좋겠는데.

14. : 좋아요
- 두개세개 사세요. 감기올것 같다 싶을때 서너시간에 한알씩 먹으면 감기가 오다말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독감 및 감기에 대한 탁월한 도움!
- 두 개의 물집 안에 각각 15 개의 정제가 들어있는 판지 상자. 정제는 재 흡수를 위해 디자인되었지만 씹거나 전혀 삼키지 않았습니다. 정제는 3-4 분 동안 신속하게 용해됩니다. 맛은 달콤하고, 나를 놀라게했고 기뻤습니다. 그 전에는 Sambucol에서 면역력이있는 씹을 수있는 정제와 발포성 정제를 구입했습니다. 산성에서 불가능, 용해 또는 마시는 것은 고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조차도이 태블릿을 기꺼이 가져갈 것입니다. === 유효 성분에 대한 추가 정보 (모두 공식적으로 미국의 동종 요법 약국에 등록되어 있음) : *** 1. Bryonia는 흰색이고 아담의 뿌리입니다. 진통 성질, 근육과 두통, 열, 오한, 목구멍의 건조 함, 기침이 완화되었습니다. *** 2. Gelsemium sempervirens - Gelzemia 상록. 기관지 염증, 마른 기침 및 재채기에 도움이됩니다. *** 3. Sambucus nigra는 검정 elderberry입니다. 항 염증 효과가있는 강력한 항산화 제. *** 4. 유황 - 면역력을 높이고 상처 치유, 항 염증 및 진통 효과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코에 통풍이 잘 안되고, 두통이 있고, 목구멍에 불타는 감각이 있습니다. *** 5. Zincum gluconicum은 아연 글루코사민 (zinc glucosamine)으로, ARVI 치료법에 자주 사용됩니다. 추위의 지속 기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피곤함과 메스꺼움을 완화시킵니다. 알약의 첫 번째 표시에서 태블릿을 촬영했습니다 - 예상대로 3 시간마다. 동시에 그녀는 초유, 엽록소 및 에피 코를 받아 들였습니다. 면역 체계에 대한 그러한 강력한 지원은 몸이 아프게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아픈 적 목구멍과 온도 상승을 시도하는 두 가지 증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 그리고 Sambucol에서 발견 된 사실 - 약을 복용 한 후 온도가 정상 값으로 돌아왔다 (상승은 작고 37도 약간 위). 세 번째 시간이 끝날 무렵, 작은 열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지만, 태블릿을 복용하는 새로운 방법이 그를 멈추게했습니다. 그녀는 3 일 동안 걸렸고 모든 증세는 사라졌습니다. 가을까지, 다른 포장은 완전하게 무장되기 위하여 주문되었다.

2. : 별로 좋아하지 않아.
- 나는 질병의 첫 징후에서 그것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길에서 일할 수 있도록 가지고 다니는 것이 편리하지만, 너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 너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 나는 상관 없다. 여기 엘더베리와 시럽이 있는데, 즉시 시체가 눈에 띄게 반응합니다. 나는 약을 더 먹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나를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3. : 가을 주문은 의무적이다.
- 리뷰를 읽은 후, 천연 제품 외에도 가격이 작기 때문에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모든 것이 매우 빨리 왔고, 여기서는 어쩔 수없이 학생의 아들이 아팠고, 목구멍이 막히고, 코가 막히고, 부러진 상태였습니다. 물론 그는 하루에 세 번씩 말했지만, 누가 마만의 말을들을 것인지는 ... 3 일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그런 잘못된 리듬 속에서도 3 일 동안은 모두 갔다 ... 글쎄, 내 생각에 ... 그리고 나서 나는 코를 부풀렸다. 나는 예방을 위해서 보내 주겠다 .... 1 일 - 결과, 2 일이 경과했다. .. 나는 행복하다. .. 맛은 백악질이고 조금 달콤하다. .. 그래서 그것은 나를 도왔다! 나는 모두가 아플 필요가 없길 바래!

4. : 중독자을 위해!
- 나는 감기의 중간에이 약을 주문했다. 맛 쾌적 베리, 성가신 나, 멘톨과 유칼립투스. 어딘가 15 분 흡수 후 콧물 코와 목의 통증을 사라집니다. 나에게는 있기 때문에, 완벽 작업 가서 아픈한다.

5. : 탁월한 효과
- 사용해본 제품중에 저는 처음으로 별다섯 줍니다. 장시간 지속하기보단 일시적으로 효과가 뛰어납니다 솔직히 아이들 사탕인가 싶었는데 해열과 목감기 진통에 2-3시간 정도 아주 빠르게 효과가 있어요 회사에서 일할때 , 바쁜데 당장 쉴수 없을때 갑자기 감기 증상이 와서 힘들때 일시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6. : 여전히 걸릴까요?
- 나는이 치료법의 효과를 알지 못하지만, 아이가 아플 때가되면, 즉시 치료를받습니다. 정직하게 놀란 지시를주었습니다. 나는 동종 요법에 결코 세지 않았다.

7. :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동합니다.
- 일단이 도구에 별표 하나를 넣으면 가족 중 누구에게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어떤 이유로 사진이 뒤집 혔습니다. 감기의 첫 증상에서이 약들은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이 완전히 질병을 멈추게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그것은 그 과정을 상당히 단순화시킵니다.

8. : 인후염에 효과가있었습니다.
- 목이 아파서 시판 약을 마시면 전혀 효과가없고, 여기를 한번 복용하면 바로 효과가있었습니다. 목이 이가이하면 바로 이것을 복용하면 불안합니다.

9. : 즉시 음식 감기 초기, 그것은 작동합니다.
- 사실, 덜으로 표면 배수 너희는 있지만, 카세트 몇 가지있다, 나는 잘 환경 친화적 인 느낌.

10. : 축농증에도 효과 있음
- 더러운 이야기입니다 만, 이것을 복용 곧 드롭 한 콧물이 배출되어 부비동이 깔끔한 냄새가 돌아 왔습니다. 감기 예방에 구입했지만 뜻밖의 효과에 감격. 약보다 훨씬 안전 안심이고 상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1. : 극한 상황에서의 사용
- 나는 두 번째 시간을 벌고있다. 나는 Elbrus를 오를 때 약을 먹어야했다. 팀은 기관지염으로 진단 받고 감기에 걸렸다. 남편과 나는 장로를 태블릿 형태로 데려갔습니다. 결과는 훌륭했습니다. 몸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어려운 조건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프지 않습니다. 우리는 헤르페스에 의해서조차 괴롭힘을받지 않았습니다. 이제이 약들은 항상 내 약실에 있습니다. 남편은 그가 무엇을 마시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위약 효과를 배제합니다.

12. : 놀라운 제품
- 당신이 증상의 첫 징후에 걸릴 때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감기와 독감 구제 정제의 활성 성분은 코 막힘, 쉰 목소리, 기침, 발열, gelsemium의 sempervirens에 도움이 피로, 메스꺼움, 기관지 수축, 그리고 작은 목의 통증, 덧 나무를 파괴 해, 도움이 아연 글루코 네이트,이다 , 코 혼잡, 압력, 두통에 도움이 근육 통증, 두통, 발열, 오한, 마른 목, 기침, 황,에 도움이 기관지 자극, 마른 기침 및 재채기, bryonia 알바로 데 도움이, 그리고 불타는 목. 당신이 오는 감기를 느끼는 경우, 즉시 복용 시작합니다. 그것은 거의 항상 단축 또는 추위를 중지합니다. 나는 당신이 감기와 그립의 첫 번째 증상에 걸릴 때 these./Etot 동종 요법 약이 잘 작동 발견 기뻐요. 정제의 활성 성분, 목구멍, 검은 양 딱총 나무의 열매 (덧 나무를 파괴 해)에서 피로, 오심과 통증에 도움이 아연 글루코 네이트, 아연 (아연 글루코 네이트), 인 - 코 막힘, 쉰 목소리와 기침, Gelsemium의 sempervirens (gelsemium의 sempervirens), -Helps에 도움 마른 기침과 재채기, 흰색 hulwort (bryonia 알바)에 대해, - 근육통, 두통, 오한, 마른 목구멍과 기침, 황 (황)을 감소 - 코 혼잡과 목의 통증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아픈 느낄 경우 즉시 태블릿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거의 항상 줄이거 나 감기의 증상을 제거한다. 나는 내가 그들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

13. : 훌륭함
- 그러나이 도구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거의 시작되었다고 생각할 때 가장 경미한 증상으로 감기에 걸렸습니다. 목구멍에서 땀을 흘리며 재채기를합니다. 이 병의 발병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런 경우 비타민 D의 충격 복용량을 가지고, 나는 그것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짧은 공급에 분석을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제는 물집이 작고 맛이 좋으며 신맛이 좋으며 빨리 녹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항상 나와 함께 가방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