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건강을 위한 영양제 Youtheory Marine Collagen 25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Youtheory, Marine Collagen, 2,500 mg , 290 Tablets


제품 가격:₩24,5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utrient Enhanced Formula
  • 2,500 mg†
  • Dietary Supplement
  • Replenishes Collagen
  • Revitalizes Skin
  • Fights the Effects of Aging
  • Supports Tendons & Ligaments

Collagen is a major structural protein in the human body (found in skin, joints, bones, blood vessels and connective tissues). With age, collagen naturally breaks down and diminishes over time - leading to the early signs of aging.

Youtheory Marine Collagen is designed to help conteract age-related collagen loss. This product features a unique fish-sourced collagen that has been specially processed to improve digestibility and absorption into the body. It also includes a blend of essential nutrients & cofactors to promote intensive nourishment.

†2,500 mg hydrolyzed collagen per daily serving.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5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8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3000IU 6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60 mg 100 %
비타민 E (d-Alpha-Tocopheryl Acetate) 18 IU 6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1.2 ㎎ 6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3.6 mcg 60 %
아연 (산화 아연) 9 mg 60 %
셀레늄 (셀레늄 나트륨) 42mcg 60 %
가수 분해 콜라겐 (생선) 2.5 g **
실리카 (말꼬리 (공중 부분) 추출물) 3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하루 5정을 한 번에 또는 나눠서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alcium carbonate, dicalcium phosphate, stearic acid,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source), microcrystalline cellulose.

This product is manufactured in a facility that processes whey milk protein and fish extracts.

Contains: Fish (tilapia and catfish).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알이커요
- 6개나 먹어야하는데 알이커서 하루에 3개씩 먹고있어요. 다른거 복용하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더 먹어봐야 할듯해요

2. : 목넘김이 안좋아요
- 알약도 조금 크고 타블렛 타입이라 그런지 다른약에 비해 삼키기가 좀 어려워요. 넘기고 나서도 입안에 쓴맛이 남아있는 편이고 다른 비타민도 많이 함유되어 있긴한데 콜라겐으로만 따지만 5알에 2.5g이라서 좀 더 함량이 높으면 좋겠어요.

3. : 알이 너무 큼...
- 4알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한번에 두알 삼켰다가 목에 걸려서 응급실갈뻔했어요 숨안쉬어져서. 조심하세요...효과는 잘 모르겠고, 다먹으면 몇개 안먹는걸로 바꿔야겠어요 빈속에 먹어야하는데, 4알을 하나하나 삼키려고 하니 여간 귀찮은게 아님ㅋㅋ

4. : 알이 정말 크네요...
- 아이허브에서 여러 제품들을 사봤지만 이렇게 큰 알약은 처음 봅니다. 하루에 5정 섭취가 권장량인데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하고 나눠먹으려해도 부담스럽네요. ..인대 관절 때문에 먹었는데 피부가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5. : 마린콜라겐이라 샀어요
- 마린콜라겐이 더 좋대서 사봤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잘먹겠습니다

6. : 추천합니다^^
- 친정엄마가 저분자콜라겐을 드셔야 겠다고 하셔서 여러가지 제품 주문해 드리다가 요거 사드린뒤로 정착하셨어요! 몇통째 사드리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많이 주문해드렸네요!

7. : 알약 크기가 조금만 작았으면 좋겠어요.
- 성분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8. : 마린 콜라겐
- 마린 콜라겐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 나는 해양 콜라겐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뼈 콜라겐 작품 (유럽에서 금지) 매우 안전하지 않습니다. 아주 좋은 공식은 잘 다하고과 비례. 말꼬리 피부 탄력을 위해 아주 좋은 것입니다. 아름다움과 피부 수분 콜라겐. 다시 주문합니다. 내가 당신을 도왔 생각한다면, 당신은주의 부탁드립니다.

2. : 좋아!
- 나는 두 번째로 그것을 주문합니다.이 콜라겐은 관절, 모발, 손톱 및 피부의 상태를 현저히 향상시킵니다. 나는 iherb에서 다른 것을 시도했지만이 효과에서 가장 두드러졌다.

3. : 뛰어난 콜라겐. 작은 마이너스로 피드백.
- 나는이 콜라겐을 정말 좋아한다. 나는 두 번째로 마셔. 처음 복용하는 과정에서, 나는 피부가 포화 상태가되고, 색깔이 건강하며, 머리카락이 새롭게 자랐습니다. 자 로스는 헤어졌다. 매우 눈에니다. 나는 수년 동안 그것을 바꾸지 않았다. 마이너스 - 머리카락이 잘 자랍니다)))))이 기술들 사이에서, 저는 같은 회사의 제 2 형 콜라겐을 자릅니다. 또한 좋아했다. 이제 슬픈 것에 대해 - 마지막 은행은 매우 부러진 태블릿과 함께 왔습니다. 음, 1/5의 정제가 2, 3 부분으로 정확하게 분류됩니다. 나는 퍼즐을 수집합니다 :) 그러나 나는 평가를 줄이지 않을 것입니다. , 솔직히, 화가. iHerb를 주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네, 콜라겐을 히알루 론산과 함께 마 십니다. 이번에는 비타민 C를 넣었습니다. 공복시 아침에, 아침 식사 30-40 분 전에.

4. : 그레이트
- 좋은 콜라겐! 콜라겐은 비타민 C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태블릿은 크기는 크지 만 철저히 다듬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침에 빈속에 마셔야합니다. 이 콜라겐을 주사하기 전에, 대안을 찾고 있었는데, 이제는 피부가 더 좋아지고 휠 조인트가 부서지기 시작했습니다.

5. : 알이커요
- 6개나 먹어야하는데 알이커서 하루에 3개씩 먹고있어요. 다른거 복용하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더 먹어봐야 할듯해요

6. : 우수한
- 대단한 좋은 구성,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마린 콜라겐, 내 피부의 상태를 개선하고, 팔자 주름을 부드럽게. 정제는 내가 공복에 아침에 세 동의 크다. 마찬가지로, 나는 더 살 것이다

7. : 마린 콜라겐
- 나는 콜라겐을 1.5 개월 동안 마셨다. 이 제품을 이해할 때까지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느낍니다.

8. : 콜라겐 !!!
- 알레르기를 유발합니다. 어떤 음식물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신중하게 섭취하십시오.

9. : 처음에는 효과가 있었지만 2 ~ 3 개월이 지난 후에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 나는 한 달 동안 콜라겐을 사용 해왔고 나는 많이 변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건강한 피부와 뼈의 예방과 관리를 위해 보았습니다. 의사는 내 바삭 바삭 한 무릎에 콜라겐을 복용하도록 처방했습니다. 특히, 바뀌었고, 머리카락이 줄어들었고, 무릎이 덜 빠지며, 처음 2 주 동안 피부가 매우 매끄럽고 깨끗했으며, 발진이 없었습니다. (붉어지고 발진이 때때로 발생합니다). 원칙적으로 모든 것이 좋지만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이전에 썼던 것처럼이 콜라겐을 복용 한 후에는 변화가 없었고 몇 달이 지난 후에도 일반적으로 아무것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10. : 콜라겐
- 나는 여러 번 나 자신과 친구를 데려 갔다. 콜라겐이 좋습니다.

11. : 매우 큰
- 정제는 매우 큰되지 prolazili 목, 음, 그것은 주관적이다. 그녀의 사업이 갔다와 정제에 대한 공장을 구입하지만 제품의 품질에, 내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