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손톱영양제 KAL 클리니컬 유스 콜레겐 후기

반응형

제품명:KAL, 클리니컬 유스 콜레겐,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3,24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혁신적인 품질
  • 600 mg 타입 I 과; III
  • 수화 마린 콜라겐
  • 피부, 모발, 손톱+ 관절 건강위한 Solusil Blend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2정.
  • 깊은 바다 생선- 야생- 찬-물

KAL Clinical Youth Collagen는 건강 피부, 모발, 관절 영양을 지원합니다. 저희의 Hydrolyzed Fish Collagen은 야생의 찬물 생선으로 Type I 과 Type II 콜라겐을 만듭니다. 18종의 다른 아미노산으로 만든 순수 단백질입니다. Solusil은 영양 블렌드로 자연적인 피부, 모발, 손톱과 관절 건장을 지원합니다. KAL Clinical youth collagen은 소와 돼지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오늘 써보시고, 내일 더 젊은 당신을 느껴보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단백질 <1 g 1%†
비오틴 1,000 mcg 333 %
가수 분해 된 마린 콜라겐
(콜드 워터 피쉬) (타입 I & II 콜라겐)
600 mg *
Solusil 스킨, 헤어, 네일 및 조인트 블렌드
(화이트 우드, 귀 버섯 (Tremella
fuciformis) BioMass, Gotu 콜라 (잎 추출물)
(4 : 1), 심황 (Curcuma longa) (뿌리 추출물)
95 % Curcumins, Blueberry 제공
(Vaccinium corymbosum) (열매 추출물) (25 : 1))
75 mg *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매일 2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세룰 로스,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아라비아 고무,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및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지금 한통째 반이상 먹었는데요
- 속이 안좋거나 그런 이물감 전혀없어요 ㅎ 그리고 한달 조금 넘게 먹고 있는데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있네요^^ 물론 화장품을 최근에 바꿔서 시너지효과도 있을것 같구요 하지만 속부터 탄력이 생긴건 콜라겐 덕분일것같아요 ㅎ 계속 먹을려합니당당

2. : 얼굴에 만성적으로 건조했던 부분이 사라졌어요
- 겨울에는 더 심하고 여름에도 늘 건조해서 건조한 부분이 있었는데 한 달정도 먹고 있는데 좋아졌어요. 원래는 한 알씩만 매일 먹으려고 했으나 자꾸 까먹어서 하루 까먹고 이튿날 두 알 먹고 하는 일이 많은데도 효과 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그리고 나에게 그것은 행운의 영혼의 단순 함으로 밝혀진다.
- 지난 해 iHerb의 연례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나는 콜라겐에주의를 기울였다. 강아지와 돼지 고기가 없도록 더 싸고 비린내를 선택하십시오. 하루에 1 알을 모든식이 보조제 (식사 중 또는 식사 후)로 마 셨습니다. 냄비가 끝날 무렵, 나는 손이 매니큐어를 닮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낮에는 찬물로 손을 자주 씻어야합니다. 나는 크림으로 얼룩 져서, 나는 손톱이나 손톱으로 버와 피부를 잘라 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필요성은 사라졌습니다.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나는 더 살 것이므로 문제가 생기면 물건의 재고가 없어졌다. 다른 것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머리카락은 리뷰를 읽을 때 끝납니다. 콜라겐은 음식물 30 분 전에 빈 복부에 마셔야하고, 구토 반사로 싸워야하지만, 이마의 피가 매일 비타민 C와 다른 많은 차가운 영혼으로 넘칠 때까지기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인터넷은 콜라겐으로부터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운 좋은 사람의 단순함에 빠져 있습니다. 유기체 자체가 콜라겐을 생성하고, 필요한 경우에만 필요하며,이 약은 피부에 히알루 론산이 필요 없으며, 피부가 건조를 멈추고 그만한 것입니다! 아마, 추가 성분은 공헌한다, 그러나 이것은 전문가를위한 사정이다. 덜 알면 - 더 나은 수면,이 경우, 결과에 만족, 나는 내 자신의 사업을 선호합니다. 그것은 배달 지연과 유감입니다. 하지만 나는 어떤 공포를 피할 수 있었는지 알아 냈습니다 .-) 감사합니다.

2. : 아름다움과 젊음을위한 콜라겐 !!!!!
- 얼굴의 피부를 조여주고, 머리카락을 먹이고, 관절을 치유하고, 콜라겐 1과 3 종류를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Neocell에서 콜라겐을 가져 와서 해양 콜라겐을 시도하기로 결심했고 KAL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비오틴의 조성과 함량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 전에 한 시간 전에 공복에 동의합니다. 또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과 황을 함유 한 2 형 콜라겐을 함유 한 히알루 론산도 섭취합니다. 그들을 함께 결합 할 수는 없습니다. 콜라겐 흡수를 좋게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복합체를 섭취합니다. 한달 사용 후 - 얼굴의 피부가 더 부드럽고 톤이 있고 보습되었습니다. 무릎이 아프다. 여드름도없고, 하나님 께 감사하고, 빨갛게는 원인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빌어! 콜라겐은 모든 인체 기관의 탄력성, 유연성 및 강도를 제공하는 "접착제"입니다. 독특한 도구 - 신체의 노화를 예방합니다. 콜라겐은 우리 신체의 주요 단백질이며 나선 형태로 늘어나는 실 모양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조직의 강도와 탄력성을 보장하며 탄력 있고 스트레스와 물리적 충격에 저항 할 수있는 결합 조직의 주요 건축 재료입니다. 그것은 인간에게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단백질입니다. 콜라겐의 종류. 콜라겐 1 및 3 유형의 보충제는 관절, 인대, 피부, 머리카락, 뼈 및 기타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콜라겐 유형 2는 관절 연골을 위해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히알루 론산, 글루코사민 및 콘드로이틴과 함께 관절 보조제에 종종 첨가됩니다. 콜라겐 1 및 3 유형의 보충제는 공복 상태에서 식사 전 약 1 시간 또는 1 시간 후에 마셔야합니다.

3. : 내 블로그에 더 많은 리뷰와 실제 사진이 있습니다! (프로필의 활성 링크)
-  이 복합체는 가수 분해 된 해양 콜라겐 I 및 III 타입 (600mg) 외에도 피부, 머리카락, 손톱 및 관절을 유지하는 자연적인 능력으로 잘 알려진 영양소 Solusil (75mg)과 특허 된 양분 혼합제 (100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혼합물은 다음을 포함한다 : 균류 Tremella fuciformis의 바이오 매스, 잎 추출물 (4 : 1), curcuma longa (뿌리 추출물)는 curcumin, Vacilium corymbosum (과일 추출물) (25 : 1)의 95 %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매우 세련된 구성입니다.   "오늘 우리 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그리고 내일 당신은 거울 앞에서 더 젊은 남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제조사는 약속합니다. 나는 곧 거짓말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이 복합체의 효과를 본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스스로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측면에서 항상 더 볼 수 있습니다. 1 일 복용량은 2 캡슐입니다. 그건 그렇고, 표준 크기의 캡슐 (2cm), 노란색, 절대 무취. 나는이 남편에게 콜라겐을 주문했다. 그것은 그가 가루의 희석으로 엉망이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캡슐로만 살 것입니다. 아침에는 캡슐을 삼켰고 자유 롭습니다. 나는 콜라겐이 공복시, 즉 위장에 필연적으로 걸린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2 시간 후 그리고 30 분 (적어도) 식사를하기 전에. 남편은 이미 성인 남성이지만, 동료 들보 다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그는 좋은 유전학을 가지고 있으며 훌륭한 돌보는 아내는 상당히 올바른 삶의 방식입니다. 얼굴을위한 크림, 그는 실질적으로 그는 게으이든, 그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지 잊어 버리지 여부, 여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단지를 적용한 결과는 "깨끗합니다". 이제 내가 의미하는 바를 설명 할께. 자, 콜라겐에 대한 나의 경험에 대해 쓰면, 콜라겐 이외에 이것과 이것과 5 번째와 10 번째를 모두 가지고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즉시 - 단지이 단지.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영구적 인 것은 아니지만 (상처를 입지는 않지만) 콜라겐을 복용하고 3 개월 동안 코스를 잡습니다. 첫 번째 은행은 거의 비어 있습니다. 즉 월이 지난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는 매우 좋습니다. 시각적으로 눈 주위의 주름과 interbrovka를 줄이면 피부는 더욱 고르게되고 촉촉 해집니다. 일반적으로 신선하고 젊어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관절에 불평하지 않지만, 우리는 지금도 커큐민이 받아들입니다. 단지 지금 나는이 복합물에서 그것이 남편에게 돈을 저축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혼자 curcumin을주지 마라. 요약하면, 나는 우리가이 단지뿐만 아니라 그것을 받아 들인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행복하다고 말하고 싶다. 사이트에 부정적인 의견이 하나도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리고 가격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것은이 수준의 약에 대해 매우 민주적입니다. 모든 종류의 해양 콜라겐은 파우더가 아닌 캡슐에 들어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해양 콜라겐도이 프로듀서로부터 파우더가 더 비싸고 비오틴이 없지만 비타민 C가 있고 파이크 노 게놀과 콜라겐 자체가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아마 나는 어떻게 든 그것을 나 자신으로 시험해 볼 것이다, 그것은 나를 위해 가루를 분해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

4. : 100 %
- 콜라겐 복용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2 년 전 내 인생에는 콜라겐 같은 첨가제가있었습니다. 최근까지 iHerb에는 없었지만 Neocell 콜라겐을 구입했습니다. 3 개월 과정으로 마시면 좋습니다. 불행히도, Neocell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고, 붉은 여드름으로 덮었으며이 콜라겐의 제거 후 3 주 후에 피부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사이트 iHerb에서, 나는 최근에 떨리는 손으로 콜라겐의 전체 범위를 연구했으며, 임상 적 노화 방지 콜라겐을 주문했습니다. 제조업체는 오늘 또는 내일을 수락함으로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음을 보증합니다.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은 정말로 일합니다. 한 달 동안 60 캡슐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두 번째 은행을 받았고 세 번째 은행을 주문했습니다. 응접 한 달 후,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과 목의 피부가 위로 당겨졌고, 코의 검은 점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나 자신이 어떻게되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마의 흉터가 부드럽게 만들어졌습니다. 머리카락이 집중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했고 !!! - 유방이 약간 증가하고 탄력적 인 상태가되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가장 유쾌합니다). 결과는 나를 놀라게했다. 나는 권고한다)

5. : 땀을 흘리지 않고 편리한 형태의 콜라겐
- 나는 다른 콜라겐을 마셨고, 관심있는 모든 페이지와 회사에 대한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캘리 포니 아주 콜라겐 생선 콜라겐 붓기에 대해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콜라겐에 관해서는, 그 성능과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므로 별을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이미 가루 냄새와 특히 그 맛을 소화하지 않는 분들을위한 편리한 형태 (캡슐)입니다. :) 마시고 마른 머리카락처럼이 맛은 분말 형태의 거의 모든 제조 업체입니다! 계속하자면,이 콜라겐이 그 조성물에 히알루 론산이 없기 때문에 부풀어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 뒷맛, 위 불편 함, 트림 또는 다른 불쾌한 요소가 없으므로, 이미 기쁘게 생각하는이 콜라겐을 복용하는 것으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름다움이 아닙니까?)) 그리고 편리하게도 하루 2 캡슐 만 있으면됩니다. 6이 아니라 보통이 형태로 발생합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받을 것을 권할 만하다.하지만 아직 그 결과를 추천 할 수는 없다. 나는 마시기 시작했다. 아름답고 건강하며 젊을 것. 나는 나의 리뷰가 마약 선택에서 모두 당신을 도우면 기뻐. 그것이 유용했다면, YES를 누르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서 좋은 이유로 글을 쓰고있어 기쁩니다! ;)

6. : 정말 작동합니다.
- 아무도 손을 떼어 리뷰를 작성하지 못했지만, 이제는 바구니에 주문의 새로운 부분을 넣었고이 회사의 콜라겐에 대해 쓰고 싶었습니다. 나는 세 번째 주문을하고, 나는 히알루 론산, 완충 된 비타민 C 및 관절을위한 복합체가있는 코스를 마신다. 결과는 인상적입니다. 특히 이러한 캡슐에는 비오틴과의 조합이 있습니다. 콜라겐, 비오틴, 히알루로 니카, 비타민 C, 콘드로이친이 번들입니다. 중요한 것은 약물 부하를 상당히 줄이는 것입니다.

7. : 좋은 주름이 부드럽게 나타났다.
- 눈에 보이는 효과를 기대하지 않고 주식에 대한 시험을 보았습니다. 그 지시대로, 하루에 2 번, 한 달에 2 달 동안 보았다. 두 번째 달 중간에 눈 주위의 작은 주름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저는 45 세입니다.) 그래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8. : 젊음의 비약?
- 나는 콜라겐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지만, 나는 거의 2 개월 동안 아침에 술을 마신다. 그리고 최근에 가게에서 맥주를 파는 것을 멈추고, 여권을 요구했고, 한달 만에 나는 31)

9. : 품질 콜라겐!
- 피부와 관절의 젊음을 연장시키기 위해 히알루 론산과 함께 콜라겐 코스를 마 십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돈을 위해 좋은 가치!

10. : Хороший продукт.
- Пропила банку вместе с витамином С. Я заметила результат на ногтях-стали крепче и начали быстрее расти. Наметились небольшие изменения в области лба-глубокие морщины стали чуть меньше. пила с утра , часа за 2 до приема пищи со стаканом воды и днем увеличила прием количества чистой воды. Буду заказывать повторно .

11. : 훌륭함
- 나는 60 세인 다른 콜라겐을 마시지 만,이 음료를 마시면 단 하나의 주름이 없으며 눈썹 사이가 사라집니다.

12. : 나는 그것을 끝내겠다.
-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세 번째 항아리를 마시고, 더 나 빠지지 않았다.) 나는 더 아름답게되지 않았다.)))

13. : 좋은 헤어 컨디셔너
- 작은 주름과 주름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콜라겐을 주문했습니다. 콜라겐은 대개 내 경우에 매우 빨리 대처합니다. 그러나이 콜라겐은 다르게 작용했습니다. 톱, 지침에 따라 하루 2 캡슐, 원하는 효과를 통지하지 않았다. 가을에 나는 바이러스 성 감염으로 아팠고, 오랫동안 머리카락을 복원 할 수 없었습니다. 갑자기 코스를 마친 후, 머리를 빗고, 그들이 빽빽하게되고, 뿌리에서 털이 만졌으며, 거친 언더 코트를 발견했다. 머리카락에 대한 더 이상 아무것도 마시지 않았으므로 (나는 콜라겐과 동시에 아스 타 크 산틴과 첸빈을 마셨다) 나는 콜라겐이 효과가 있다고 믿는다. 나는 콜라겐이 선택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한번 읽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필요한 곳에서 분명히 작용했습니다. 음, 바이오틴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머리카락이 피부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별표 내가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벗을 것이다. 다른 긍정적 인 변화를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머리카락에 좋은 도구로 인식합니다.

14. :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 나는이 콜라겐을 거의 한 달 동안 마셨다. 부작용과 불쾌한 뒷맛이없는 매우 유쾌한 약입니다. 피부가 신선하고, 휴식을 취하고, 촉촉해진 후에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