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라겐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가수분해된 콜라겐 펩타이드 + 비타민 C 타입 1&3 6000mg 후기

반응형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가수분해된 콜라겐 펩타이드 + 비타민 C, 타입 1&3, 6,000mg, 250타블렛


제품 가격:₩21,22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 가수분해 콜라겐 + 비타민 C
  • 타입 1 & 3 가수분해 콜라겐 펩티드에 비타민 C를 첨가하였습니다
  • 모발, 피부, 손톱, 관절, 뼈 건강을 보조해 줍니다*
  • 250 타블렛
  • cGMP 인증 시설에서 제 3자 회사로 부터 검수를 받고 있습니다
  • 글루텐, GMO원료, 대두 성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콜라겐은 관절, 뼈, 모발, 손톱 그리고 기타 결합 조직에 있는 단백질 성분입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 있는 조직의 강도, 탄력성, 유연성에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CGN사의  가수분해 콜라겐 + 비타민 C 제품은 임상 연구를 마친 효소가수분해 형식으로 만든 미분자 콜라겐 제품입니다. 이 콜라겐 제품은 건강한 모발, 피부, 손톱, 관절, 뼈 건강의 기본 요소를 제공합니다. 보충제로 섭취하면 신체 조직의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아르헨티나와 소에서 추출한 보바인을 전문 콜라겐 가공사를 통해 원료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체내 흡수와 생체 이용률을 위해 효소 가수분해를 통해 원료를 가공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alifornia Gold Nutrition) 사의 가수분해 콜라겐+ 비타민 C 제품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며 미국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성분 분석표를 확인해 보세요).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1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60 mg 67 %
가수 분해 콜라겐 펩타이드 (타입 1 & 3) 6,0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미노산 분석표 % ¹
글리신 23.3%
프롤린 13.7%
하이드록시 프롤린 12.3%
글루탐산 10.0%
알라닌 8.4%
아르기닌 7.7%
아스파르트산 4.5%
세린 3.4%
라이신* 3.3%
루신* 2.6%
발린* 2.2%
트레오닌* 1.9%
페닐알라닌* 1.6%
히드록시리신 1.5%
이소류신* 1.2%
히스티딘* 0.9%
메티오닌* 0.9%
타이로신 0.6%
*필수 아미노산.
¹제품 가공 시 함유량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6 정 복용을 권장합니다. 식전 1-2시간 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복용전 건강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콜라겐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단백질을 포함한 음식과 함께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성분
비타민 C (칼슘 아스코르베이트) 60 mg/6 타블렛      
가수분해 콜라겐 펩티드(타입 1 & 3) 6,000 mg/6 타블렛

함께 포함된 다른 성분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실리카

본 제품은 유제품, 달걀, 생선, 갑각류, 조개류, 견과류, 땅콩, 밀, 콩, 글루텐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cGM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제 3자 품질을 검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조 공장에서 다른 제품을 생산하며 위에 언급된 성분이 소량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한달째 먹고있어요
- 우선 알이 너무커요. 목구멍이 작은지 한번씩 튕겨내고 다시 넘깁니다ㅠㅠ이걸 하루에 6알씩 먹으래요.. 괴롭지만 꾸역꾸역 먹고있는데 먹은만큼 효과가 있어 끊을수가 없어요ㅠㅠㅋㅋ 아침기상 직후, 오후, 취침전 이렇게 3번 2알씩 공복상태에서 한달째 먹고있는데 피부가 이전보다 건조함이 덜하고 건강해보인다고 해야하나 속눈썹도 좀 풍성? 튼튼해진 느낌이에요. 근데 이상하게 운동을 하고있는데도 살이 자꾸 찝니다. 얼굴살이 말이죠; 콜라겐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살이 오르는 느낌도ㅋㅋㅋ 손톱은 아직 잘모르겠지만 피부에 느껴지는 효과가 가장 커서 쭉 복용해볼 생각이에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알이커서그런가 속이 울렁이는데 계속 먹어도 괜찮은거겠죠?ㅠㅠ 콜라겐 제품은 처음이라 그냥 저만 느껴지는 변화인가 싶어 다먹구 다른 브랜드 제품도 먹고 비교해보고싶기도 하네요 !

2. : 좋아요
- 이곳에 표기된 콜라겐타입1 & 3 는 무얼 의미하나요? 가루타입보다는 복용이 더 간편할거 같아 선택했어요.남편이 꾸준히 잘 복용하고 있긴한데 6알도 만만치 않지만 알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소 먹기 부담스러운 크기지만 효과는 좋아요.

3. : 어지ㄹㅓㅇㅜㅁ
- 뭐 사고 후기 정말 잘 안남기는 스타일인데.. 부작용이 너무 확연히 보여서 남기네요 일단 복용한지는 3주 정도 된 것 같음 콜라겐 상품이 다 그렇듯 눈에 확 띄는 변화는 잘 모르겠음 하지만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 했을때 (시간차를 조금 두고서도) 엄청난 어지러움증이 오네요... 살짝 혈압도 떨어지나(제가 혈압이 평소에 좀 낮은편임) 호흡에도 살짝 영향이 오는것 같고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도 굉장히 어지럽네요 삼십분 이상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셔야 할듯합니다

4. : 피부가 조금 탱탱해졌어요
- 나이가 들면서 볼살이 빠졌었는데 복용후 조금씩 얼굴의 콜라겐이 채워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5. : 가루보다 먹기 편해요
- 가루보다 먹기 편해요. 만족합니다

6. : 효과는 둘째치고 알약 크기가..
- 도대체 인간이 먹을 수 있는 크기의 알약이 아닙니다 이거 빻아먹어요.......효과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7. : 굿이에요.
- 생선이 좋다는데 잘못 선택한것 같은데 우선은 계속 먹어보려고요.

8. : 피부에
- 먹고나서 피부가 반들반들 해졌어요 저분자 펩타이드라 좋아요

9. : 콜라겐
- 좋아요

10. : ㅈ이ㆍㅇㆍㆍㅡㅁ. .
- 좋아용

11. : 태블릿이 너무 커서 가루 먹다가, 가루 귀찮아서 다시 태블릿 갈아타는 뫼비우스
- 공복에 먹기가 좀 힘들었던게, 공복일 때가 별로 없어서 ㅠㅠ 맛은 궁금해도 그냥 느끼려고 노력 안하시면 잘 안 느껴져요. 물론 숨은 쉬긴 하니까 코로 약간의 부담은 있지만 못 먹을 정도 아니고 맛있을 순 없는 그런 정도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브랜드를 존중합니다.
- 나는 직접 말할 것입니다.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fountain입니다. 이 제품도 예외는 아닙니다. 말 그대로 2 주 만에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목을 끌었던 것은 덜 경각심과 무릎 통증이되었습니다. 어쩌면 우연 일 수도 있지만 역학 관계는 고무적입니다.

2. : 한달째 먹고있어요
- 우선 알이 너무커요. 목구멍이 작은지 한번씩 튕겨내고 다시 넘깁니다ㅠㅠ이걸 하루에 6알씩 먹으래요.. 괴롭지만 꾸역꾸역 먹고있는데 먹은만큼 효과가 있어 끊을수가 없어요ㅠㅠㅋㅋ 아침기상 직후, 오후, 취침전 이렇게 3번 2알씩 공복상태에서 한달째 먹고있는데 피부가 이전보다 건조함이 덜하고 건강해보인다고 해야하나 속눈썹도 좀 풍성? 튼튼해진 느낌이에요. 근데 이상하게 운동을 하고있는데도 살이 자꾸 찝니다. 얼굴살이 말이죠; 콜라겐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살이 오르는 느낌도ㅋㅋㅋ 손톱은 아직 잘모르겠지만 피부에 느껴지는 효과가 가장 커서 쭉 복용해볼 생각이에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알이커서그런가 속이 울렁이는데 계속 먹어도 괜찮은거겠죠?ㅠㅠ 콜라겐 제품은 처음이라 그냥 저만 느껴지는 변화인가 싶어 다먹구 다른 브랜드 제품도 먹고 비교해보고싶기도 하네요 !

3. : 좋아요
- 이곳에 표기된 콜라겐타입1 & 3 는 무얼 의미하나요? 가루타입보다는 복용이 더 간편할거 같아 선택했어요.남편이 꾸준히 잘 복용하고 있긴한데 6알도 만만치 않지만 알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소 먹기 부담스러운 크기지만 효과는 좋아요.

4. : 내 몸의 반응이 예상치 않았다.
- 공복시에 매일 6 알을 복용 한 지 3 주 후에 나는 전립선 오른쪽 흉곽 아래에서 찌르는듯한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간과 담낭의 일부분입니다. 나는 그것이 음식 섭취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잠시 동안 나의 식단을 정말로 바꾸지 않았다. 통증은 하루에 1-2 회에서 3 일 동안 시간별로 통증을 찔렀다. 이 보충 섭취를 멈추고 난 후에, 모든 것은 정상이게되었다. 그리고 나는 어떤 고통도 느끼지 않았다. 아마 그것은 개인적인 반응 이었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야한다고 생각하고, 그것이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더 연구하지 않았다.

5. : 추천 된
- 이 콜라겐을 복용하고 나는 좋은 결과가 피부에 부드러움과 밝기를주고 싶다고 생각했고 나는 그것을 친구에게 추천했다.

6. : 관절염에서 복잡한
- 나는 콜라겐을 관절염의 다른 치료제와 복합체로 끊임없이 섭취합니다. 2 년 동안 관절을지지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피부는 아마))))) 내 나이, 아무도 나에게 잘 보이지 않는데, 때때로 나는 그들이 10-15 세가 더 젊을 때를 궁금해한다. Bada는 30 년 후에 의사와 약사에게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나쁜 일은 항상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과 같고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과 같으며 야채만으로는 1 일 섭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Badas와 함께 지낼 것입니다. 그러나 코스를 계속해서 또는 연속적으로 마셔야합니다. .

7. : 올바른 유형의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중요한 점은 자신의 유형의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콜라겐은 피부를 위해 자신의 것이므로 관절을위한 것입니다. 몸에는 약 28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I 및 III - 첫 번째 및 세 번째 유형 탄성 피부의 경우 머리카락과 손톱이 튼튼합니다. 또한 관절에 경련을 일으키며 증상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이됩니다 .6000 mg은 한 알의 정제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6과 예에서는 삼키는 것이 결코 편할 수 없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 효과는 매우 명백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비타민 C가 들어있는이 옵션은 소화력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8. : 가수 분해 콜라겐 펩타이드
- 우수한 비타민, 유일한 마이너스 (하루에 2 번 3 캡슐 대형) 마시는 불편이며, 응용 프로그램을 한 달 후, 결과는 이미 볼 수 있습니다 - 강한 손톱, 머리카락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9. : 좋아!
- 나는 두 번째 달을 마시고, 얼굴의 피부는 더 조밀 해지고, 관절은 무릎을 어지럽히는 것을 멈췄습니다. 못과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10. : 실망하지 않았다.
- 주문식이 보조제, 처음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손톱에 가장 두드러진 효과는 머리카락, 뼈, 관절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두 번째 항아리를 기다리고있다.)

11. : 오메가와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친과 함께 사용하면 좋지만 큰 정제는 좋습니다
- 이 콜라겐은 Doctor 's Best의 Now Foods and Glucosamine 콘드로이친 MSM에서 오메가 3로 2 개월 이상 걸립니다. 거의 매일 아플 때까지 관절은 단지 3 주 후에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6 정의 복용량은 너무 많습니다. 게다가 크고 날카로운 모서리가있어 전체를 삼킬 수 없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가루를 가져갈거야.

12. : 어지ㄹㅓㅇㅜㅁ
- 뭐 사고 후기 정말 잘 안남기는 스타일인데.. 부작용이 너무 확연히 보여서 남기네요 일단 복용한지는 3주 정도 된 것 같음 콜라겐 상품이 다 그렇듯 눈에 확 띄는 변화는 잘 모르겠음 하지만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 했을때 (시간차를 조금 두고서도) 엄청난 어지러움증이 오네요... 살짝 혈압도 떨어지나(제가 혈압이 평소에 좀 낮은편임) 호흡에도 살짝 영향이 오는것 같고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도 굉장히 어지럽네요 삼십분 이상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셔야 할듯합니다

13. : 가수 분해 콜라겐도
- 나는 그것을 받았고 콜라겐을 거의 2 개월 동안 먹었습니다. 지금은 모두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 기분이 좋고, 머리카락이 바뀌고, 나는 계속 복용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