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피부영양제 Earthtone Foods Grass-Fed Collagen Peptides 후기

반응형

제품명:Earthtone Foods, Grass-Fed Collagen Peptides, 16 oz (454 g)


제품 가격:₩17,6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목초 급여 단백질
  • 찬물에 잘 녹으며 가미하지 않은 제품
  • 지속적인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한 우리 몸의 콜라겐 공급을 보충합니다

지구의 빛깔에 중요한 영양분

음식은 생명입니다. 우리는 생명 유지, 즐거움, 문화, 건강을 위해 음식에 의존합니다. 그런데도 현대의 생활 방식과 산업화된 음식 때문에 종종 지구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마음을 튼튼하게 하는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하게 된 듯합니다.

Earthtone Foods는 이 경이로운 재료를 여러분의 삶에 다시 돌려드립니다. 저희는 최고의 영양은 과학 실험실이 아니라 바로 자연의 중심에서 나온다는 사실을 압니다. 또한, 저희는 비싼 마케팅 캠페인보다는 경이로운 영양을 우선시합니다. 저희는 누구나 쉽게 자연의 영양분을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현대의 삶이 훌륭한 삶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bsp. (12g)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45
단백질 11 g 22 %
나트륨 12 mg 1%
콜라겐 펩타이드 12 g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100 그램 당 아미노산
알라닌 9.14 g
아르기닌 7.77 g
아스파르트 산 5.97 g
글루탐산 10.30 g
글리신 24.60 g
히스티딘 0.76 g
하이드 록시 리신 0.50 g
하이드 록시 프롤린 12.30 g
이소류신 1.55 g
류신 2.98 g
라이신 3.78 g
메티오닌 0.89 g
페닐알라닌 2.06 g
프롤린 14.00 g
세린 3.47 g
쓰 레오 닌 1.83 g
티로신 0.62 g
발린 2.35 g

제품 사용법

음료나 국물에 콜라겐 2큰술을 넣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저어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모든 천연 소의 콜라겐 펩타이드

알레르겐 정보 : 토양 콜라겐은 젤라틴 콜라겐 전용 식물에서 생산되며 밀, 글루텐, 유제품, 땅콩, 나무 열매 및 콩을 포함한 모든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이 없습니다.

목장 - 브라질에서 제기; 미국 아이오와에서 처리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가장 싼 타입의 콜라겐
- 이 복용량에 $ 15 저렴 한 가격. 이것은 2 개의 찻 숱가락에있는 젤라틴 대략 2 개의 포장이다. 그러나 가격은 저렴합니다. 건조한 형태로 냄새가 없으며 분유처럼 보입니다. 용해 된 상태에서 약간의 뼈가 생깁니다. 그러나 그것은 견딜 수 있습니다.

2. : 유용합니다!
- 효과에 대해서는 정확히 말하지는 않지만 냄새는 무언가입니다. 당신이 아는 한 개가 간식 같은 냄새가 나는 냄새가납니다!)) 이것입니다)) 너무 심하지 않고,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나는 많은 콜라겐을 시도했는데 그 효과는 모호합니다. 어떻게 보이는지 봅시다. 나는이 고통이 헛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 자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놀라운 향기를 방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무엇이 이미 의심 받기 시작했는지)

3. : 좋은 가치있는 브랜드
- 그 자체로, 그 냄새의 1 비트 더 알아 들었다 (완전히 불쾌하지 않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상표보다 명확히 그것을 냄새로 알 수 있었다). 그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정말 좋은. 지금부터는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4. : 오대호를위한 속보
- 그래서 나는이 방법이 모든면에서 더 비싼 오대호와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 좋은 피부 / 관절을 가지고있어서 이것이 어떤 차이를 만들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아침에 커피 한 잔에주는 일관성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완전히 잘못 사용하고 있다고 잔소리를 느낀다. 나는 어딘가에서 다른 아미노산 원천 (경쟁자)을 버리고 비타민 C와 함께 먹는다. - 커피가 아니다! 흠. 나는 잘 알고있는 iherb 군중에게 질문을 게시해야 할 것 같다.

5. : 훌륭한 바겐 세일 그레이트 밸류
- 그것은 커피의 다른 브랜드만큼 좋지는 않지만 결국에는 녹일 것이므로별로 괴롭히지 않습니다. 단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많은 브랜드 (심지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이 맛이 없다고 말한 그레이트 레이크조차도 나는 그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와 같이 맛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맛은 당신이 잠시 후에 얻을 것입니다. 효율성에 관해서는, 그것은 다른 상표처럼 좋게 작동하고 가격은 특히 나가 나의 새는 내장을 치유하기를위한 장기 보충 교재로 가지고가는 베스트이다.

6. : 예산. 맛이 없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유용하길 바란다.
- 예산, 좋은 구성. 건조한 냄새가납니다. 그러나 물에서 자란 때, 그것은 구운 동물의 피부와 같은 냄새가 난다. 팬 냄새. 그리고 위기에 처한 관절 만이 매일이 신성한 천황을 마셔야합니다.)) 아마 그것은 매우 민감한 내 냄새입니다. 그녀는 남편에게 시련을 줬습니다. 평범한 물처럼 바람을 피워 마시고 맛을 보지도 않았습니다. 냄새 나 맛이 없다고합니다. 따라서 모든 마커의 맛과 색상이 다릅니다.

7. : 혼란
-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소화 가능한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끔찍한 맛과 냄새. 다음 번에 나는 캡슐로 주문한다.

8. : 딸이 좋아해.
- 시도를 위해 이걸 구입했지만 딸아이가 나에게 소포를 열어 주면서 그녀는 그것을 주장했다. 그녀는 그걸로 꽤 행복해하고 곧 다른 팩을 원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전형!

9. :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
- 나는이 콜라겐을 식사 나 다른 단백질이나 콜라겐이 나오기까지 몇 시간 안에 마 십니다. 콜라겐의 냄새가 물에 희석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러워서 더 강한 "바닐라 - 초콜릿 - 바나나 - 딸기 ..."뒤에 숨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제조사의 권장 사항에 따르면 일일 복용량은 2 개 큰 스푼 (12g)이 아닌 6g이며 이는 우리 시대에 '마케팅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하루 6g은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

10. : 만족스러운 고객
- 냄새 없는. 그것 같이 최고.

11. : 처리되는 제품 및 국가의 출처는 광고되는 것과 다릅니다.
- 제가받은 2 x 팩은 뉴질랜드에서 목초가 자랐으며 한국에서 가공 된 것입니다. (Huh North 또는 South?) iHerb 정보가 아이오와에서 처리되었다고 말하면서이 제품을 부분적으로 구입했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까? 제가 생각하기에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이는 젖소에서 나온 것입니다. 비용을 불문하고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입니다. 이 리뷰는 제품 소스 및 라벨 정보의 불일치만을 토대로 한 것이므로 평가 방법을 모릅니다.

12. : 애정
- 나는 최근에 내 피부에 커다란 차이를 느꼈다. 나는 커피와 작은 아몬드 우유로 매일 먹으며 잘 먹는다! 나는 확실히 내 머리카락을 많이 보지 못했지만, 분명히 내 피부.

13. : 현재는 최고!
- 매일 커피에 넣어 마시는합니다. 100 균에 팔고있는 전동 믹서로 교반하면 전혀 위화감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국내 콜라겐은 이렇게 싸게 살 수 없기 때문에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