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20. 00:24

아이허브 비타민K를 보충하기 위한 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AOR Peak K2 후기

반응형

제품명:Advanced Orthomolecular Research AOR, Peak K2, 90 Vegan Capsules


제품 가격:₩47,1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Right Amount - Right Ingredients - Right Delivery - Right Time
  • Innovative Research, Scientific Integrity
  • High Dose Menatetrenone (MK-4)
  • Supports Normal Blood Clotting and Vascular Health
  • An Essential Nutrient for Bone Health
  • Vegan
  • Non-GMO
  • Gluten Free
  • 90 Servings
  • Clinically Studied, Efficacious Dose
  • Dietary Supplement
  • GMP Manufacturing
  • Quality Assured
  • Independent Testing

Discussion: Peak K2 is menatetrenone (MK-4), a form of vitamin K2 made in the body from phylloquinone (vitamin K1) and distinct from the menaquinones made by probiotic bacteria.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Menatetrenone (vitamin K2 [MK-4]) 15 mg 12500%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Take 1 capsule 1-3 times a day up with food, or as directed by a qualified health care practitioner.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apsule (hypromellose, glycerin and purified water), organic rice hull.

AOR guarantees that all ingredients have been declared on the label. Made without wheat, gluten, nuts, soy, peanuts, dairy, eggs, fish, shellfish or any animal by-product.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치아에서 플라크를 제거
- 나는 내 몸과 내 동맥에 모두 칼슘을 모아 내 뼈에 입금이 구입. 두 가지 : OMG! 그것은 내 치아에서 플라크를 모두 제거. 진심으로, 그 곳에 대해 읽고는 침대의 부하라고 생각했다. 이 물건 작동합니다. 내 왼쪽 엉덩이와 허리는 더 이상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내 왼쪽에 잠을 잘 수있었습니다 이후되었습니다 십일년. 내 치과 의사가 이달 내 옆에 치과 시험 중에 놀라게 할 것이다. 어떻게하면 나섭니다 : 3 XA 하루 식사와 함께. + 칼슘 식사와 함께 3 XA 일 보레이트. 이 15 %에서 흡수 65 %로 다른 형태의 칼슘과는 달리, 약 95 % 흡수이다 (각각 85mg). + 비타민 D3 2000IU 식사 3 XA 날입니다. + 식사 Nutribiotic 메타-C 500mg을 3 XA 날입니다.

2. : 내 혈압 fo를이 사랑!
- 내 갑상선 (최대 사용 아연 점막을 손상 재건 아연은 갑상선에 필요한) 내 알레르기를 설정 때문에 차고 건조한 공기에 겨울에 걸쳐 갔다, 당신은 (TSH> = 2.0) 콜레스테롤 시작도 subclinically 저하증 갈 때 광산처럼 상승합니다. 내 혈압이 올라가서 봄으로 분명 혈관이 막혀있어 ...이 회복되지 않았다왔다. 나는 박사 베스트에서 낫토 제품 및 약 2 주에 내가 더 잘 생각하고 내 혈압이 크게 향상 (그들은 모두 혈액 희석제 그래서 난 다른 일하기로 한 것입니다)로 대체 일에이 제품을했다. (나에게 그 FAST입니다!). 이것은 또한 골감소증 일본에서 사용된다. 하지만이 (MK-4) 형태로 ... 고용량 (내가 믿는)에서 MK-7을 취할 독성. 이 제품은 내가 MK-4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높은 용량과 그들이 골감소증 일본에 제공 용량 1/3 (나는 믿는다). 나는이 용량이 너무 잘 작동 할 때 더 높은 용량입니다하지 것이다.

3. : 우수한 보충 !!!!
- 비타민 K. 미백 치아의 활성 형태는 플라크를 제거하고 혈압을 낮춘다

4. : 높은 혈중 농도는 치아 민감성을 개선하지 않은
- 나는 쏜 K2를 사용 휴식을했다,이 K2를 사용 하였다. 나는 치아 감도를 포함 골감소증 및 치과 침식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치아 감도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혈액 검사를했을 때, K2의 내 피 수준은 K2 약 10 배 기준 범위이었다. 내 의사는 사용을 중지하라고.

5. : 좋은, 매우 강력한
- 복용량이 높기 때문에 돈을 위해, 이것은 큰 거래이다. 또한, menatetrenone, 가장 적극적인 형태입니다. 나는 그것이 아닌 간장의 것을 좋아한다. 그냥 참고로, 잇몸 출혈하고 치과 의사가 당신이 잇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치과 의사를보고하기 전에 그것을 적어도 10 일 복용을 중단.

6. : 우수한
- 매우 효과적입니다. 비타민 D와 병용하면 며칠 내에 치아가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뼈 밀도와 동맥으로부터 플라크를 멀리 유지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훌륭한 제품.

7. : 차드 약
- 아주 좋았어. 내가 한 적이없는 채드를 만든다.

8. : 나의 실리콘 껌은 성장하고있다
- 나는 지금 신자이다. 후퇴하는 잇몸은 영양 결핍의 결과이며 비타민 K2는이 성가신 상태를 뒤집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내 잇몸은 2013 년부터 물러나 기 시작하여 2019 년에 좋지 않은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저는 제 1 위 대구치 대신 1 개의 임플란트가 있고, 뼈는 2mm 씩 뒤로 물러나 있습니다. 뼈 이식이 필요합니다! 10 일 동안이 비타민을 사용하면 잇몸이 다시 자라기 시작합니다. 말 그대로 신선한 핑크색 살이 나오고, 매일 껴안고 내이를 덮을 수 있습니다. 결과는 빠르고 놀라 울 정도입니다. 4 개의 낮은 전방 치아 영역에있는 잇몸 잇몸은 이제 거의 정상입니다. 그리고 내 어퍼 턱이 뒤따를거야. 브러시를 쓸 때 더 이상 피가 나지 않아 턱 근육이 더 이상 아프지 않습니다. 내 피부와 머리카락이 훨씬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내 머리카락은 특히 훨씬 부드럽고 주름진 느낌이 듭니다. 나에게는 또한 지금 돌아가는 허리 통증이 있었다. 이 모든 것이 뼈, 근육 및 치아 건강 개선에있어 기적 보충 물입니다. 그것은 칼슘 대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K2의 원천 인 동물성 지방을 충분하게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의 현대 식단에서 빠져있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9. : 위대한 K2 자료
- 내 자연 요법 의사는 어머니와 나는이 캡슐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K2는 더 나은 그들이 섭취하는 칼슘을 흡수하는 골다공증 환자가 필요합니다.

10. : 거의 즉시 결과
- 두 번째 날이 지나면 치아 상판이 최소화되어 부드럽습니다. 동맥에서 플라크를 제거하는 k2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가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나에게 의미가 있으며 건강에 이르면 나는 상식과 논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적의 효과를 위해 D3와 비타민 A 또는 어유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가격은 당신이 얻는 k2의 양에도 매우 좋습니다.

11. : 이것은 기적이다.
- MK4가 비타민 D3와 A를 함유 한 충치를 치료하는 45000mcg / day의 비타민 k2. 그것은 효과가 있으며 그것은 나를위한 기적입니다. 우리는 6 병을 샀다. 제 아내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12. : 피크 K2
- 1mg 당 단가가 매우 저렴합니다하지만 1 캡슐에서 지나치게 많이하고 효과도 너무 강하다. 작용이 강한 탓인지? Thorne 3-K x 3 캡슐 (15mg)과 효과가 전혀 다르다. 너무 강한. 아깝기 때문에 캡슐을 열어 소분하여 마시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의 실험에서는 45mg / 일까지 부작용은 인정할 수 없다고하고 있지만 사실 인 것일까 싶을 정도로한다. 내 감각으로는 Thorne 3-K와 Carlson의 5mg과 Super K로 양을 조절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PEAK K2를 1 캡슐 섭취 이후 비타민 K를 섭취하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만성 정맥 부전으로 검게 된 다리의 감각이 조금 달라지고있는 것을 느낍니다. 이것은 킬레이트 제를 개인했을 때의 감각에 조금 비슷합니다. 이 비타민 K2 / 7mg과 비타민 D3 / 4000IU에서 30 년 이상 지속 발가락의 땀과 냄새는 거의 사라 졌다고 생각합니다. 약 반년 걸렸습니다.

13. : 만성 염증성 질환으로 뼈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보충이다. 설탕을 무료로 섭취하는 것 외에도, 뼈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식물을 기본으로 한 식단을 먹는 것 외에도, 수년간 거의 직면하지 않은 몇 가지 보충제 중 하나가 AOR의 메나 테트 레네 (MK-4)입니다. (나는 동맥과 조직에서 칼슘을 제거하기 위해 오일 기반의 D3 콜레 칼시 페롤 보충제와 함께 복용했다). 불행히도 지난 한 해 동안 심각한자가 면역성 관절염이 생겼습니다. 말하자면, 할 수 있으면 항상 충실 할 보충제가 하나 있습니다 - 그것이 바로이 보충 교재입니다. 골다공증을 일으킬 위험이 높아지고 현재의 만성 질환으로 국소 골 손실을 입었으므로이 제품을 사용하면 관절과 뼈에 대한 손상을 다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여전히 내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며 넘어 질 때 심지어 내 병과 함께 서 있기도합니다. 아무 것도 증명할 수는 없지만 MRI가 무릎을 꿇고 나면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더 많은 리뷰를 원하시면 제 프로필 페이지를보세요 -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