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장건강에 도움되는 Now Foods 인증받은 유기농 이눌린 프리바이오틱스 순수 분말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인증받은 유기농 이눌린, 프리바이오틱스 순수 분말, 8 oz (227 g)


제품 가격:₩7,70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장내 프리바이오틱 지원
  • 유익한 박테리아에 영양 공급
  • 매우 낮은 당지수
  • 코셔
  •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 - 비건
  •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프로젝트 인증
  • 소화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 QAI 유기농 인증

프락토올리고당(FOS)이라고도 하는 이눌린(Inulin)은 수용성 프리바이오틱 식이 섬유로 소화가 되지 않고 거의 완전한 형태로 대장까지 도달합니다. 대장에 서식하는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들이 이 이눌린을 소비하여 대장 표피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짧은 사슬 지방산을 생산합니다. 따라서 이눌린은 대장 기능과 건강 유지에 매우 유익합니다. 이눌린은 음식과 음료을 약간 달콤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맛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당지수는 매우 낮아 혈당 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1 티스푼 (약2.8 g)
용기당 제공 횟수: 약 81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총 탄수화물 2.7 g 1%*
식이섬유 2.5 g 10%*
유기농 이눌린 (FOS) (블루 아가베) 2.8 g
* 하루 기준치(DV)의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위를 깎은 1 티스푼씩 1-3 회 섭취하십시오. 선호하는 음료나 음식에 첨가하십시오. 하루 1 티스푼으로 시작하여 위장관 불편감 허용치까지 조금씩 늘려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효모,밀,글루텐,대두,우유,계란,생선,조개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은 제조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가공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FOS 중 가장 싼 제품입니다.
- 부담없이 팍팍 퍼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유산균만 먹으면 장에서 유산균이 증식을 못해요. 그래서 Inulin 같은 FOS를 먹어줘야 합니다. 이거 하루에 3g 정도 꾸준히 유산균과 복용하시면 황금색 변을 보실 수 있어요. 물론 물도 많이 드셔야 합니다. 물 많이 안 먹고 식이섬유만 많이 먹어도 수분 부족으로 변비 생길 수 있어요. 식이섬유는 물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으니 평소보다 물을 조금 더 많이 먹어주세요. 먹는 방법은 꼭 공복에 드셔야 합니다. 저는 자기 전에 한 스푼 물에 타 먹고 있어요. 공복이 아닐 시에는 복부팽만, 가스가 엄청 찹니다. 꼭 대장까지 잘 내려가서 대장에서 유산균에 의해 발효될 수 있도록 공복에 드세요! 처음에는 안좋은 세균이 많아 속이 불편할 수 있지만 지나고 나서 유익균들이 정착하게 되면 속이 편해집니다. 피부도 좋아지구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드시고, 자기 전에 드시고! 꼭 공복에!!!!! 잊지 마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2. : 효과는 있어요.
- FOS의 하나이긴 하지만, 장내 유익균 증가를 위해 과다 섭취 할 경우 복통&설사를 유발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이나 평소 그런 증상이 있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구요. 사실 유익균 증가 목적보다는 변비해소에 효과가 좋아요. 특히 운동하면서 프로틴쉐이크 먹다보면 변비가 자주 오는데, 프로틴쉐이크 만들때 이눌린 1티스푼씩 넣어서 만들면 변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넣으면 설사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시구요. 체내에 흡수가 안되는 탄수화물이고, 단 맛을 내기 때문에 감미료로 사용되기도 한답니다. 인슐린과는 완전히 다른 물질이고, 딱히 소화기능도 없기 때문에 당뇨 예방이라던가 하는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3. : 프리바이오틱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효능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먹는데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구매한 제품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존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만 먹었을 때 볼 수 없었던 효과를 이 제품을 함께 먹으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장 건강 악화, 변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꼭 이제품 함께 복용하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되었어요' 부탁드립니다!

4. : 구매후기에 누가 맛있데서 낚임
- 누가 분유맛에 그냥 퍼먹어도 맛있다길래 나는 분유가루맛을 좋아해서 덜컥 구매했다. 근데 맛있다고 한 사람 멱살잡고 싶어지는 맛이다. 그리고 대용량이다.

5. : 맛이 없음
- 이건 순수 이눌린이고 이눌린+프락토올리고당(fos)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혼합된 쪽을 추천합니다. 이건 호박맛이 나요.. 효과는 비슷하겠지만 이왕이면 맛있는것을 먹는게 기분이 좋잖아요? 재로우 fos파우더를 추천합니다...

6. : now의 이눌린과 유산균을 같이 복용해서 좋음
- 대변이 좋아졌고, 장이 건강해져 면역력이 매우 상승해졌습니다. 그로 인해 피부병도 사라졌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7. : 제게 딱 맞네요.
- 이전에 Source Naturals 사의 FOS 파우더 복용했었는데 품절나서 어쩔 수 없이 더 저렴한 이제품을 구입했는데요. 먹은지 몇일 만에 설사가 사라지고 변이 황금색으로 변했습니다. 그전에는 간간히 어쩌다가 황금변이 나오고 중간에 설사도 종종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확실히 몸이 느껴지네요. 지금 다 먹어가는데 이제 이 제품으로 굳히기 해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돈 벌었네요.ㅋㅋ

8. : 이게요...
- 일단 유산균이랑 같이 먹어야 효과가 있구요 플레인요거트+프락토올리고당+이눌린가루 이렇게 섞으면 극강의 맛ㅋㅋㅋㅋㅋㅋㅋㅋ넘넘 맛있져염 계속 먹게될듯

9. : 맛있어용
- 분유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분유 퍼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엄청 부드러운 가루인데 뭔지 모를 맛있는 맛.. 고소함? 달달함? 유산균과 함께 먹고 있는데, 유산균보다 이게 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밑에 후기에서 맛 엄청 이상하다는 후기보고 걱정 많이 했는데 제 입맛엔 맞았어요~^^ 막 퍼먹고 싶더라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 제품을 평가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 이 이눌린에 대한 첫 번째 반응은 어떤 종류의 머저리에 대해 큰소리로 불평하는 것이 었습니다! 스스로 판단해라. 당뇨병 환자들에게 설탕을 닮은 맛이 나는 맛이있다. 나는 이것이 할머니, 아주 특별한 감미료 때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나는이 이눌린을 마실 수 없었다. 네, 식사 사이에 마실 때 효과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화가났다. 나는 자신을 설득하는 방법을 궁금해했다. 나는 이것을 내놓았다 : 모두는 probiotics가 inulin을 포함하는 PREbiotics와 완벽하게 결합된다는 것을 알고있다. 내가 받아 들인 다른 브랜드의 프로 바이오 틱스, 나는 밤의 옵션을 좋아한다. 그녀는 이눌린과 함께 한 잔의 물과 함께 밤에 프로 바이오 틱을 포함한 내 약을 씻기 시작했습니다. 내장은 대단히 좋아합니다! 개량 한 pereltristika, 나의 케이스에서는, 가벼운 완하제 효력이 나에 의하여 좋다. 이제 효과를 느껴서, 나는 응접의 모든 불편 (취향, 분말 형태)을 견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은행은 3 개월 동안 거대합니다. 나는 한 번에 찻 숱가락보다 조금 덜 마시기 때문에 더 낫다. 당신이 읽고 팁이 유용했다면 YES를 누르는 것을 게으르지 마십시오. 나는 매우 감사 할 것입니다. 내 페이지에서 많은 흥미로운 리뷰, 당신은 내 별명 TalaniaSilver 리콜에서 클릭하여 갈 수 있습니다.

2. : 결과는 빠르지 만 하루는 쉬기 시작합니다.)
- 창자를 자극하기 위해 샀다. 그날 잘 했어. 이제 나는 내 코스를 끝내고 몸은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나는 그가 단맛이 없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전혀 아닙니다. 약간 달콤 할 것 같다. 그리고 이것은 저에게 큰 장점입니다. 달콤한 - 듀 팔락 (Duphalac)이 필요한 사람. 나는 물로 희석 해 뜨거운 음료 (코코아로 예를 들면)에 추가하려고 노력했다. 어떤 경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평생 동안 장의 문제를 겪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다. 프로 바이오 틱스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Prebiotics 하나를 통해. 나는 이눌린을 가장 좋아했다. 효과적이다. 방해하지 마라. 가격이 맞습니다. 나는 항상 가까이에있을 것입니다. 작은 뉘앙스. 그런데, 그런데, 마약에 관해 글을 쓰는 곳은 종종 경고를 받는다. 첫 입원은 가스 형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사흘 이요. 그 과정은 그다지 활발하지는 않지만 완전히 통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일을한다면 월요일에 시작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주말에 시작하십시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3. : 이눌린 프리 바이오 틱 (프리 바이오 틱 이눌린)
- 이 프 락토 그룹의 이눌린을 의미한다. 그것은 치커리 뿌리 등 식물에서 얻을 수있다. 화학 구조 이눌린은 잔기 30-36 과당 구성되는 중합체이다. 물질은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위장 과당 이눌린 및 fructooligosaccharide를로 변환된다 .IN 감미료 역할 (물에 쉽게 용해) 할 수 있습니다. 턴 과당 용이 소장에서 흡수하고,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주요 원인이된다. 인해 다양한 중금속을 갖는 흡수 사실, 신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diabetom.Yavlyayas 흡습 이눌린 고통 명 매우 중요하다 -이 과정의 중요한 특징은 대사에 과당 변환 인슐린없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 발암 물질, 독소 등 시스템 및 장내 detoksikatsiya.Inulin 다이제스트 완전히 재활용 kshechnoy 미생물 - 몸에서 제거, 이눌린은 깨끗하게 소화 기관 및 몸 전체에 도움이됩니다. 생물학적 활성 화합물의 미생물 대사에 주로 전체 유기체의 에너지 생산 및 운영을 위해 요구되는 형성된다. 이눌린은 신진 대사, 특히 탄수화물 및 지질 대사의 모든 유형뿐만 아니라 모든 위장관 수 있습니다. 이눌린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 된 경우 하루에 두 번는 ........., "예"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1 작은 술을. iHerb에서 당신의 구매가 당신에게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4. : 요구르트 제조에서의 이눌린
- 나는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capsular probiotics)에서 요구르트를 제조 할 때 이눌린을 첨가했다. 1 리터의 우유에 1 / 2 ~ 1 티스푼을 더합니다. 그것으로, 요구르트는 더 맛있게되고 맛이 약간 달콤하고 두껍습니다. 이눌린은 좋은 박테리아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시료 채취의 방법으로 저는 21 리터, 아시도 필러 - 1 리터당 2 캡슐 - t = 38`С 및 Now Foods에서 8 시간, 우유 1 리터당 4x6 - 1 캡슐 - t = 39에서 5-6 시간 C. 전통적인 Inulin의 사용 - microbiome의 조정. 이를 위해 성인을위한 치료 용량은 음식이나 액체와 함께 언제든지 하루에 순수 이눌린 10g입니다. 이 이눌린 슬라이드가없는 티스푼 - 2.0g.

5. : FOS 중 가장 싼 제품입니다.
- 부담없이 팍팍 퍼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유산균만 먹으면 장에서 유산균이 증식을 못해요. 그래서 Inulin 같은 FOS를 먹어줘야 합니다. 이거 하루에 3g 정도 꾸준히 유산균과 복용하시면 황금색 변을 보실 수 있어요. 물론 물도 많이 드셔야 합니다. 물 많이 안 먹고 식이섬유만 많이 먹어도 수분 부족으로 변비 생길 수 있어요. 식이섬유는 물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으니 평소보다 물을 조금 더 많이 먹어주세요. 먹는 방법은 꼭 공복에 드셔야 합니다. 저는 자기 전에 한 스푼 물에 타 먹고 있어요. 공복이 아닐 시에는 복부팽만, 가스가 엄청 찹니다. 꼭 대장까지 잘 내려가서 대장에서 유산균에 의해 발효될 수 있도록 공복에 드세요! 처음에는 안좋은 세균이 많아 속이 불편할 수 있지만 지나고 나서 유익균들이 정착하게 되면 속이 편해집니다. 피부도 좋아지구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드시고, 자기 전에 드시고! 꼭 공복에!!!!! 잊지 마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6. : 나는이 인슐린을 사랑한다! 그는 최고의, 효율적이고 맛있습니다!
- 글쎄, 그건 단지 내가 좋아하는 프리 바이오 틱스 야! 나는 그 맛, 달콤하고 달콤한 유쾌한 흰 가루를 좋아합니다. 어린 시절의 솜사탕이나 탄 설탕을 생각 나게합니다.) 나는 저녁에 케 피어에 약간의 찻 숟가락을 더하고 계피를 뿌리면서 뿌리 내립니다. 맛있는! 나는이 칵테일을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프로 바이오 틱으로 씻어 내고, 두 배의 효과를 내기 위해 결과는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소화관, 소화 작용 등에 문제 없음. 그것은 전혀 남아 있지 않았고 때때로 얼굴에 나타나는 단일 여드름조차도 사라졌습니다. 나 Now Foods에서이 이눌린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가장 맛있는 프리 바이오 틱이지만 유용합니다. 밤이면 감미료가 이눌린이면 가능합니다.) 저의 리뷰가 여러분의 선택을 돕기를 바랍니다. 모든 좋은 쇼핑, 영원한 아름다움과 건강!

7. : Nemechek 프로토콜 요구 사항
- 귀하의 자녀를 위해 취득했습니다. Nemechek 프로토콜에 대해 잘 알고있는 그는 이해할 것입니다. 거기에 이눌린이 필요해. 아이는 2.5 살입니다. 잘 지내요. 문제 없습니다. 맛은 즐겁고, 달콤합니다.

8. : 아주 좋아!
- 이눌린 (Inulin) - 식물 기원의 유기 물질로 프리 바이오 틱스 그룹에 속합니다. "프리 바이오 틱 (prebiotic)"이라는 용어는 대개 인간의 장에 흡수되지 않지만 유해 물질, 슬래그, 지방 및 중금속의 소화 및 제거에 유익한 효과가있는 활성 물질을 가리키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이눌린은 탄수화물과 지질 대사를 개선하고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정상화시킵니다. 슬래그, 중금속 및 방사성 핵종으로부터 신체의 복잡하고 깊은 정화를 촉진하고 위장에 들어갈 때 유독 물질의 영향을 줄여줍니다. 칼슘을 포함한 미네랄 물질의 동화 수준을 높이고 장애가있는 장의 미생물을 복원합니다. 항응고제 인 이눌린은 혈전 형성을 예방합니다. 또한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고 고지혈증 환자의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눌린은 뚜렷한 choleretic 효과를 가지며, 이는 개선 된 배변으로 인해 간 및 담낭에서 십이지장으로 담즙이 유출되는 것을 완화하여 향상됩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 및 심혈관 질환, 골다공증, 간 질환의 발병을 예방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리 바이오 틱으로 이눌린은 장의 활동을 정상화 시키므로 급성 및 만성 위장 감염, 위염, 대장염 및 이상 증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브랜드의 이눌린은 약간 달콤한 맛이납니다. 요구르트에 티스푼 1 개를 넣고 같은 회사의 질경이 씨앗 1 찻 숟갈 + 프로 바이오 틱스 1 캡슐을 넣습니다. 모든 건강!

9. : 느낌 전체가, 무게 및 치료 칸디다을 잃고, 더 나은 느낌!
- 당신은 프로 바이오 틱을 복용하는 경우이 정말 차이가 있습니다. 이눌린은 "좋은 박테리아"그것은 유산균 우유가 더 효과적인 것을 공급하는 프리 바이오 틱입니다. 당신의 장 건강은 가스없이 향상됩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당신을 유지합니다. 또한, 나는 반복 효모 감염을했고 어떤 결과없이 년 동안 프로 바이오 틱을했다. 이눌린을 시작하고 일 이내에 차이를 알아 차렸다. 그리고, 이눌린은 독소를 흡수, 그래서 그것은 당신에게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멋지게 음식에 혼합하고 다이어트에 섬유를 추가하기 때문에 좋은 맛 (약간 달콤한)이며, 멋진 플러스 난 노력없이 15 파운드를 잃었다! 나는 비 유제품 스무디 매일 1 큰술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혈당 지수를 가져오고 시간 동안 굶주림을 보유하고있다. 나는 매일 실행해도 .... 나는 어려움지는 무게가있다. 그래서, 나는 추가 이눌린은 정말 체중 감소를 돕는 생각하십니까. 난 항상 프리 바이오 틱이 필요하지라고 생각하지만 결과는 스스로 말한다. iherb 사랑 및 가격 정보는 중대하다!

10. : 작동합니다 !!!
- ASD를 가진 어린이는 위장관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 그들은 브랜드의 INULIN 제품 중 하나를 사용하는 프로토콜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한 달 이상 술을 마시고 그와 함께 끔찍한 헛배 부름 (부패성)과 개구리의 배가 사라지고 끊임없이 트림이 남았습니다. 의자는 일정한 일관성과 색상으로 규칙적입니다. 이 이눌린의 작업에 매우 만족합니다. 품질을 희생하지 않는 수용 가능한 가격도 만족 스럽습니다! 나는 모든 친구 엄마에게 정확히 HIS를 조언합니다! PS는 오래 전에 나도 그것을 시작했다. 확실히 반복해서 주문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추천합니다! 모두에게 건강! 마음에 들었고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손가락을 후회하지 마십시오))

11. : 칸디다 균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제품
- 이것은 지금까지 나를 위해 일했다 유일한 칸디다 싸움 제품입니다. 나는 식사 중간에 물 10-12 온스 1 작은 술을 하루에 3 번을. 당신이 식사를 밖에서 또는 충분한 물없이 가지고가는 경우에 내가 그랬던 것처럼 당신은 어떤 장 불편 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보기 위해 한 달 줘.

12. : 명확하고 품질
- 우수 이눌린. 고도 가격 / 품질. 그리고 경구 투여하고, 적당한 집에서 만든 화장품의 제조. 그러나 특별한 제조 업체 국자를 넣어 필요하다. 이 불용성식이 섬유, 너무 많은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커피 스푼 - 나에게 그것은 아무것도 뭔가)) 2.8 g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 나는 내가 Nasaline 코를 세척 소금 항아리로)) 특별 숟가락을 기원합니다, 당신의 손은 흰색 노동있는 언덕이없는 슬라이드 무엇을 원하지 않는다. 플라스틱 작은 것, 싼 비용을 내장하고 난 zabaluesh하지 않는 다음 아무 제조업체에 대한 관심))) 그리고 ... 그래서 아래 스타))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프리바이오틱스추천 #아이허브식이섬유, #아이허브FOS #변비FOS #변비식이섬유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