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31

아이허브 코로나19 포함 바이러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C-1000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Now Foods, C-1000, 10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C-1000, 100정


제품 가격:₩8,34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항산화 보호
  • 서방형
  • 로즈힙 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 - 비건
  • 코셔
  • 비타민
  • 1968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비타민 C는 면역 체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수용성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연결 조직의 구조 단백질)의 생성에도 필수적인 요소로 피부, 뼈, 관절 건강에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아미노산 대사, 신경전달물질 합성, 그리고 엽산과 아이런 등의 여러 영양분을 이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정상 신진대사 과정과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 노출로 생성되는 활성산소 및 활성산소 분자로부터 신체 세포와 분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항산화물질입니다. 본 제품은 비타민 C를 지속적으로 방출하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으며 추가 비타민 C 공급원인 로즈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정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1g(1,000mg) 1,111%
로즈힙 분말
(Rosa canina)(열매)
25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정씩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베지 원료) 및 베지 코팅.

다음으로 제조되지 않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각과류 성분과 함께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함유한 다른 재료를 처리하는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 시설에서 생산되었습니다.

Now Foods, C-1000, 100정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Now Foods, C-1000, 100정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 나우푸드 C-1000, 250 양많고 가격저렴해서 온가족이 하루 한알로 충분 합니다,알이 좀 커서 집사람 쪽개먹는 비타민c 저렴하고 함량이 좋아 자주 구매 !!

2. : ★★★★★:꾸준히먹으면!! 꾸준히 먹다가 안먹으면 진짜 피로감이 확실히 느껴져요. 먹으면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열심히 일할수있는데 안먹으면 진짜 너무 힘들더라구요. 용량도 엄청 나고 로즈힙오일도 들어있다니 너무 좋네요. 일단 피로회복으로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3. : ★★★★:피부가 조금씩 달라지는 걸 느끼는데, 이거 때문일까요? 현재 오메가C,비타민E,비타민C 요렇게 먹고있는데 한달 정도 되었고 피부가 확실히 달라졌는데, 과연 약의 효과인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지....긴가민가하긴 하지만, 재구매 의사있어요^^

4. : ★★★★★:캡슐이 아니라 안전하게 솔직히 캡슐형태인줄 알고 잘못샀는데 실망했다가 요즘 아이허브 단속한다고 c1000제품도 캡슐 젤라틴 뭐 성분 검출 됐다고 난리였는데 이제품은 타블렛이라 안전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장미성분에 오랫동안 유지되는 활성화 성분이라네요 밥먹고 바로 한알 먹어요. 장미향인지 식물향이 나요~

5. : ★★★★:잘못주문했는데 마그네슘인줄알고 장바구니 확인안하고 바로주문했는데 비타민이 왔더라구요 ;; 당황스럽긴했지만, 어차피 비타민도 먹었어야해서 먹고있는데 입이 자주헐어서 병원에 자주가는데 비타민을 꼭 챙겨먹으라고하더라구요.. 해서 먹고는 있는데 아직 한달도안되서 그런지 뚜렷하게 나아진점은 보이지않지만 꾸준히 먹으면 좋아지겠죠..

6. : ★★★★:습관적으로 먹는 제품 친구가 추천해줘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특별하게 활기가 생긴다거나 그런건 모르겟지만..ㅋㅋ 그래도 안먹는거보다는 나을거라 생각하며..ㅎㅎ 알만 조금 작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앞으로도 쭉 잘 먹으려고요~~

7. : ★★★★:늘 주문해서 먹는 비타민씨에요 저는 파우더로 메가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먹지 않지만 부모님용으로 주문합니다. 하루에 두알씩 드시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8. : ★★★★★:3개월복용 비타민 3개월 복용 후부터 피부 좋아졌다는 이야기 아주 듣습니다. 알이 큰건.. 넘나 단점이지만 못먹을 정도 아니구요 그리고 파우더 보다는 훨씬 먹기 편합니다. 저렴한ㄱ ㅏ격에 잘 구입하였습니다^^

9. : ★★★★:좋아요 정말 좋아요 요사이 너무 피곤해서 지칠때마다 하루 2캡슐이상 먹었네요 피곤함이 덜하네요 특히 취점전에 1캡슐 먹고 잤더니 아침에 가뿐히 기상했네요 저는 재구매 의사가 100%입니다^^

10. : ★★★★★:알약 왕커요 냄새는 아무 향도 안 나요(본인의 주관적인 코로 부터는) 용량도 넉넉하니 좋은데 문제는 너무 커서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목에 걸리는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뭐 크기도 크니깐 그만큼 효과가 좋을거라고 생각 함다..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다시 구입합니다. 지난번 100 정 분을 구입 했습니다만 없어 질 것 때문에 여기 250 정을 구입했습니다. 게다가 가격이 매우 저렴했기 때문에 사고 때라고 생각 구입했습니다. 입자가 매우 커다란이지만 다른 보충제의 효과를 거두고 받기 위해 반드시 마시고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피부에 대한 효과를 기대하고 마시고 계속하자라고 생각합니다.

2. : ★★★★:코스 파 좋다 now의 비타민 C-1000은 입자가 크고 익숙해지지 않으면 삼키기 힘들지만 작은 입자라고 결국 많이 마시지 않으면 안되는 때문에 코스 파의 좋은 제품에 정착. 평소에는 1 일 2 마리 마시고 있습니다. 매일 섭취하고 있기 때문에 용량이 많은 것은 도움이됩니다.

3. : ★★★★:계속 복용하면 효과가 ...? 잊을 수 많은 단단히 매일 마실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잊지 마시고있을 때는 피부염이 어려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마음 탓인지 피부가 예쁘게 보이는 것 같은 ...? 마음의 문제일지도 모르지만 계속하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건강도 겸하고 노력하려고합니다. 덧붙여서 나는 아침 저녁으로 1 알씩 먹고 있습니다.

4. : ★★★★★:좋은 품질과 가격으로 추천합니다. 가을-겨울철, 특히 감기 나 독감에 걸릴 위험이있는 날에 매일 복용하십시오. 이미 감기에 걸린 것 같은 느낌이들 때, 보통 GSE (Grapefruit seed extract)와 결합하면 매우 효과적이며 빨리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정말 좋기 때문에 확실히 다시 구입할 것입니다.

5. : ★★★★★:훌륭한 비타민 비타민 섭취는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며 더 많은 에너지가되었습니다. 주위의 모든 것은 아프지 만, 나는 항상 전에 아프지 만 이번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고 봄을 견뎌냅니다.) 나는 다른 비타민과 함께 마신다

6. : ★★★★★:가격 대비 훌륭한 이것들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보통 멀티 비티 만 복용하고 다른 추가 보충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훌륭한 평가판 가격으로 제공되므로 주문했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독감에 대한 면역계를 강화시킬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7. : ★★★★★:좋은 비타민 이 비타민, 특히 나는 2 년 동안이 회사를 구입했으며 IVF를 준비하는 동안 처음으로 남편에게 가져갔습니다. 결과를 좋아하고 온 가족과 함께 술을 마시고 감기를 줄이고 끊임없이 복용하면 더 빨리 회복됩니다. 성인에게 적합한 복용량, 발포성 정제에서만 러시아 비타민 C-1000, 그것은 불편합니다.

8. : ★★★★★:좋은 가격에 아주 좋은 품질 나는 비교적 비타민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다. 저는 1 년 동안 비타민 C (지금)를 사용 해왔고 건강을 유지시켜 왔습니다. 나는 대개 비타민 C의 메가 데스 (megadoses)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좋은 가격으로 (서방 성으로)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Now Foods도 양질 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9. : ★★★★★:우수한 위대한 가치와 품질. 시간 릴리스는 내 시스템에 더 기분이고 내가 스트레스 때 필요한 많은 양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강조하고 때 나는 하루 동안 퍼져 6-8g을 채택했다. 그냥 떨어져 스트레스를 녹는다. 항상 있지만, 대부분의 시간.

10. : ★★★★★:저렴하고 좋다 비타민 C는 절대 필요! 여기와 리포 소 마루 비타민 C를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 알의 크기에 깜짝! 마시는데, 고생하고 있었지만 익숙해졌습니다. 에서 가끔 국산 비타민 C를 마시면 쌀알 하나 싶을 정도로 작게 느껴집니다 (웃음)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