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34

아이허브 면역력 강화를 위한, Doctor's Best Vitamin D3 125 mcg(5000 IU)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Doctor's Best, Vitamin D3, 125 mcg(5000 IU), 3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Vitamin D3, 125 mcg(5000 IU), 360 소프트젤


제품 가격:₩12,6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면역력, 심장, 뼈 건강 증진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글루텐/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Vitamin D3는 뼈와 치아, 심장 건강을 증진하는 인과 칼슘을 신체에서 조절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D3는 태양의 자외선을 흡수하여 피부에서 생성되고, 음식을 통해서도 제한적으로 흡수됩니다. 자외선 차단과 기후 요인으로 체내 비타민 D3 수준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 D3는 면역, 심혈관, 골밀도 및 구조, 세포 기능에 유익합니다. 비타민 D3는 대부분의 신체 기관 및 조직에 필요하며 면역 체계와 관련된 화학적 전달에 영향을 줍니다.

  • 뼈와 치아의 건강에 필요한 칼슘과 인을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면역 및 심장 건강 지원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3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 125 mcg(5000 IU) 625%

제품 사용법

1일 1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또는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추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소프트젤 캡슐(소 젤라틴,글리세린,정제수)

Doctor's Best, Vitamin D3, 125 mcg(5000 IU), 360 소프트젤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Doctor's Best, Vitamin D3, 125 mcg(5000 IU), 360 소프트젤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겨울철에 꼭 필요한D3 아는 의사선생님의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 칼슘 아무리 많이 먹어도 D가 없으면 합성이 안된다며 특히 겨울철엔 볕 볼일이 많이 없으니 챙겨서 먹어줘야하는 중요한 영양제라고 하셨거든요. 1일 권장량의 1250% 라는 점이 뭔가 든든합니다.^^; 연로하신 신랑의 외할머님께도 한 통 사 드렸네요. 알약이 작아 먹기에도 아주 편합니다.

2. : ★★★★★:기분상 좋습니다 d3는 처음구매해봤는데 햇빛을 잘안쬐서 먹어보고있는데 일단 약이 너무작아서 알약잘못삼키는 저도 아무부담없이 먹을수있다는게 아주좋네요 또 느낌상인지몰라도 몸도 더 가볍게에너지있는것같고 이거랑같이 바이오틴, 아연, 비타민c 먹고있는데 피부간지러움증과 피부염이 점점없어지고있어서 만족합니다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3. : ★★★★:작은 소프트젤이라 먹기 편함 비타민디가 중요하다고 여기저기서 하도 말을 해대서 샀는데 젤이 작아서 먹기가 아주아주 편하네요.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고 부담이 없어요. 겨울이라 외출이 거의 없어서 걱정되어서 샀어요. 아이랑 같이 먹고 있는데 아이는 키가 좀 컸으면 좋겠네요 아이는 칼슘도 먹고 있어요.

4. : ★★★★★:복용이 어려운데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무실에 거의 살다보니 모자라는 비타민..ㅜㅜ 복용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이야기하시는데 전 처음엔 매일 한알씩 먹다가 2년전부터는 이틀에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거예요 ^^

5. : ★★★★★:좋아요 가격대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먹는다고 바로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먹고 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한참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알약 크기가 작아서 부담없어요.

6. : ★★★★★:좋아요 비타민D 함유량도 5000이 제일 적당한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거의 실내 생활만 해서 비타민D 섭취 따로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약 사이즈도 작아서 먹기 편해요.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서 앞으로 꾸준히 먹으려구요~

7. : ★★★★★:가성비 짱! 직장인은 햇빛을 못보니까 ㅋㅋ 비타민D는 먹어주는게 좋다고 해서 먹는데 약이 작아서 먹기 편해요 다만 잊지 않고 챙겨먹는게 힘들어서 ㅋㅋ

8. : ★★★★★:약크기가 생각보다 좋아요. 부모님께 비타민D 선물드렸는데 알약크기가 작아서 간편하게 드셔서 좋은것 같아요. 5000IU라서 3~4개월 매일복용후 이틀에한번씩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추천드립니다.

9. : ★★★★★:비타민d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비타민d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에서 저렴하면서 내용이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여러 국내 제품보다 훨씬 성분 내역이 좋습니다.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10. : ★★★★★:^^ 비타민D가 항상 부족해서 구매했어요 다른건 까먹어도 이건 절대 안까먹고 먹어요 ㅎㅎ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좋은 결과 기대해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햇빛 비타민 희귀 한 태양과의 만남 때문에 나는 비타민 D3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친구의 의사는 다른 사람보다 신체에 더 잘 흡수되었다고 생각하여 의사의 최고 부드러운 약판으로 구입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두 번째 달 동안 나는 하루에 두 조각을 가져 갔다. 캡슐은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면역, 뼈 건강 및 근육 기능에 유익한 효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2. : ★★★★★:비타민 D3 - 햇빛 보충 비타민 D3는 인간의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의 계속 성장하는 몸이있다. 비타민 D위원회는 비타민 D3에 의해 영향을 100 개 이상의 조건을 나열합니다. 단순히 어디서든 충분히 같이하지 않는 세계 햇빛과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에 대한 응답으로 피부에서 생산, 그래서 당신이 좋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고강도 보충 중요하다 - 내가 선택한 이유는 의사의 베스트입니다 .

3. : ★★★★★:좋은 비타민. 작동합니다. 이스라엘에서 상담을 받았다. 나는 모스크바에 살고있다. 의사는 비타민 D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매일 5000 IU의 비타민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특히 그 결과를 믿지 않았다. 나는 다시 이스라엘에왔다. 의사는 기뻐했다. 그는 위대한 그것을 키웠다 고 말했다. 복용량은 이제 일주일에 2 번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비타민.))))

4. : ★★★★★:쉽고 & 편리한 비타민 D3 캡슐 나는 여름에 겨울 5,000IU에서 하루에 비타민 D3의 10,000IU을. 의사의 베스트 비타민 D3를 발견하기 전에, 5000IU 나는 지방 건강 식품 가게에서 1000IU 캡슐을 구입했다. 나는 한 달에 한 병을 겪고 있었다! I는 하루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캡슐을 복용 용이성처럼. 또한 이러한 비타민이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것을 감사드립니다.

5. : ★★★★★:훌륭한 가치 당신은이 캡슐에 큰 가치를 이길 수 없습니다. 5000iu 각각의 수준에서, 180 캡슐 잠시 나를 지속됩니다. 이 순간에 호주의 여름, 그래서 나는 많은 사람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겨울에 더 많이 사용합니다. 내가 전에 및 이러한 비타민 D 캡 및 내 비타민 D 수준이 사주 내에 촬영 한 시작한 후 혈액 검사를했기 때문에 그들이 작동합니까 알고있다.

6. : ★★★★★:좋은 비타민 D3 항상 부족한 동일한 비타민. 효과는 두 번째 주부터 눈에.니다. 오후에 마시면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알았 기 때문에 아침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 열심히 자면 안됩니다. 5000 iu의 복용량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며 하루에 최대 10,000 iu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7. : ★★★★★:작은 크기, 큰 장점 나는 Doctor 's Best 브랜드 비타민 D3 5000 iu를 매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3 년간이 상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나는이 제품, 가격 및 서비스에 매우 만족합니다. 매우 작고 삼키기 쉬운 소프트 젤이지만 특히 북부 기후에서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8. : ★★★★★:편리한 형식, 좋은 복용량 편리한 복용법

9. : ★★★★★:다음은 그것을 살 두 번째 시간입니다 비타민 D의 부족 유용한 경우가 10이었다 45는 1000의 예방 복용량을 치유하고 높은 비타민 속도 후 필요 탈모를 중지 알라에있을 몸 찬양 당사자에 대한 10 명 Dqaig 조식 Athtrkon 다시 똑바로 태양의 높이에서 열 Dqaig의 일에 매일 노출 2 개월 이내에되었다 매일 아산 Maardja 아래 사람이나 내가 돌아왔다 태양 아래 그는 아래로 그것을 구입 반환

10. : ★★★★★:그걸 써. 이와 같이 고용량의 D3는 호르몬 건강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또한 이것을 고용량의 비타민 C와 함께 사용하면 1 년에 여러 번 비교했을 때 2 년 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복용해야하는 보충제. Doctor 's Best는 저의 'go to'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항상 좋은 품질과 가격.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