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39

아이허브 면역력 강화 21st Century D3 25 mcg (1000 IU)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21st Century, D3, 25 mcg (1,000 IU), 110 Tablet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D3, 25 mcg (1,000 IU), 110 Tablets


제품 가격:₩1,34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25 mcg(1000 IU)
  • 튼튼한 뼈 & 면역 보조제
  • 비타민 보충제
  • 글루텐 없음
  • 품질 보증 실험실 테스트 완료

비타민 D3는 칼슘 흡수에 필수적이며, 뼈와 치아, 면역 시스템 건강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로서) 25 mcg(1,000 IU) 130 %
칼슘(탄산칼슘으로서) 90 mg 6 %

제품 사용법

비타민 보조제로 성인은 매일 1 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드시지 마십시오. 효과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크로스카멜로스 나트륨, 말토덱스트린, 스테아르산. 2% 미만 함유 : BHA, bht,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규소, 전분, 자당, 식물성 기름, 물.

첨가된 효모, 인공 향료 또는 색소 없음.

21st Century, D3, 25 mcg (1,000 IU), 110 Tablets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21st Century, D3, 25 mcg (1,000 IU), 110 Tablets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저렴한가격에 한번 구입해 봤어요 근데 지금들어와보니 무료셈플에 있네요 ㅠㅠ 제가 햇빛 알러지땜에 온 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서, 비타민 d 합성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샀는데 먹은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효과 같은건 잘 모르겠구 약 크기가 엄청 작아서 먹기 편해요 지름이 한 0.5cm 정도? 같아요 다음에도 구입할 듯 해요^^

2. : ★★★★★:햇빛부족이라 구매했어요. 체험상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알약 크기가 작아서 좋네요. 하루에 한알씩 먹고 고함량은 2~3일에 한번씩 먹어도 된다는데 그러다 보면 까먹고 안먹게 되고 그래서 적당한 용량에 매일 먹는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약통이 진짜 귀여워요.

3. : ★★★★:칼슘흡수 도움으로 먹기에 좋네요^^* 비타민D가 칼슘흡수에 도움이된데서 같이 먹는데 크기가 작아 먹기좋고 맛도 괜찮아요. 무료 체험으로 요청해서 먹는데 감사해요 다른체품도 먹던중인데 다먹고 나면 이 제품 가격도 싸고 함량은 저는 높지 않아도 되서 다 먹고나면 이거로 주문해서 먹어야 겠어요^^*

4. : ★★★★★:겨울철엔 비타민D 일조량이 부족해지는 겨울철이라 무료행사이기도 해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캡슐도 작아 먹기 부담없고요 통은 엄청 많이 들었을꺼같은데 ㅋㅋ 생각보다 양이 작아요~ 그래도 캡슐로 110개라 잘 챙겨먹고 있어요~

5. : ★★★★★:가격 좋네요^^ 꾸준히 먹어봐야 효과는 알겠구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작은편이여서 구매했어요 부담없이 먹기에 너무 좋은듯합니다^^통이 귀여워요 ㅋㅋ

6. : ★★★★★:프로모션때 받아서 계속 먹고있는데 딱히 이렇다한 효과는 없지만 먹기 전보단 좀 덜 피곤한거 같기도하고요.. 가성비 꽤 괜찮은 제품인듯합니다. 알약이 작아서 우선 복용이 편하네요.

7. : ★★★★:싸게잘샀음 알약크기 작다더니 진짜 엄청작음. 옛날 버스토큰 구멍에도 들어갈크기임. 1000iu라 먹는종합비타민이 있더라도 추가로도 부담없이 먹을수잇고 햇빛오래안쐬었을때는 결핍을 예방할만한 양이니 만족함. 더군다나 이가격에 삿는데 불만가지면 양심없는거 아니겠음?

8. : ★★★★★:잘 먹고 있어요~! 체험 상품으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멀티비타민은 얼라이브 섭취 중인데 비타민D를 따로 섭취하는게 좋다고 해서 검색하다가 알게됐구요. 신랑이랑 같이 먹다보니 추가로 더 구매하려구요^^

9. : ★★★★:알약이 작아서 먹기 좋네요 무료라서 함 담아봤어요. 겨울이라 햇빛 볼일이 없으니까요. 아직 효과는 모르겠고 그냥 먹고 있어요. 알약이 작아서 먹기 편해요

10. : ★★★★★:이건 무료샘플로 받은건데 생각보다 무지 많네요.ㅋㅋㅋ 하루권장량의 300%라서 하루에 한알 먹고 있습니다. 되게 쪼끄만 알갱이예요. 옛날 불량식품먹던 청량과자크기하고 비슷.... 먹기 편합니다 좋아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유용한 비타민 가을 - 겨울 기간 동안 좋은 비타민. 나는 때 더 이상 햇빛을 가을을하지 시작했다. 그것의 부족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개선하고 뼈와 면역 체계를 강화. 내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할인 혜택과 함께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에 샀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 : ★★★★★:D3 이 단락 21st CenturyD3 10 % 증가, 매우 작은 세분 정제 알약, 각 정제는 1000 IU를 포함, 그것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하루에 한 알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액을 아주 좋은 사용합니다. 그것은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증가시키고, 혈장 칼슘과 혈장 인 수준을 포화 시키며, 건강한 뼈와 저항 시스템에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3. : ★★★★★:주문하지 않은 죄에 대한 30P 가격 그냥 죄 취할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부모 besplano 갔고, 어머니, 다음 등록 된 또 다른 자신에게 또 다른 무료 샘플을 주문했다. 부모는 불평하지 않는다 마신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4. : ★★★★★:저렴한 가격, 범용 용량 범용 복용량은 어린이가 혈액에서 원하는 수준의 비타민 D를 달성하고 같은 목적으로 성인을 위해 예방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형태는 콜레 칼시 페롤이다. 그러나 나는 탄산 칼슘의 존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흡수가 잘되지 않는 칼슘 버전을 첨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5. : ★★★★★:돈을 위해 훌륭한 가치 이것은 아마도 Vit D의 가장 저렴한 구입 중 하나이며 내 손톱에 도움이됩니다. 작은 알약으로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더 많은 양을 투여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모발 성장에 도움이되는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 확실하게 말할 수있을 정도로 일관되게 복용하지는 않습니다. 예인 경우 업데이트됩니다.

6. : ★★★★★:햇빛부족이라 구매했어요. 체험상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알약 크기가 작아서 좋네요. 하루에 한알씩 먹고 고함량은 2~3일에 한번씩 먹어도 된다는데 그러다 보면 까먹고 안먹게 되고 그래서 적당한 용량에 매일 먹는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약통이 진짜 귀여워요.

7. : ★★★★★:좋아요 알약작아서 먹기간편하고 햇빛알러지있어서 일광욕하는건무리라 비타민D가 필요했는데 무료로 먹어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 주문할땐 함량 더 높은 비타민D를 무료로받을수있어서 구매했어요

8. : ★★★★★:비타민 D 당신은 더 나은 비타민 D의 양으로 여기가 일일 투여 량에 대한 많은 이미, 농담,하지만 당신은 반 정제 총의 경우에 소비 할 수있다 (400도 약간 높은 일일 복용량 섹스 태블릿)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멀티 비타민을 먹고, 특히주의해야합니다

9. : ★★★★★:無 料 で 注 文 ♪ 무료 이었으므로 시험 삼아 주문. 비타민 D는 신진 대사도 좋아하는 것 같다. 특히 이것을 마시고 달라진 것은 아직 없지만, 계속 좋은 생각이 있습니다. 작은 정제이므로 마시 쉽습니다.

10. : ★★★★★:저렴한가격에 한번 구입해 봤어요 근데 지금들어와보니 무료셈플에 있네요 ㅠㅠ 제가 햇빛 알러지땜에 온 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서, 비타민 d 합성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샀는데 먹은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효과 같은건 잘 모르겠구 약 크기가 엄청 작아서 먹기 편해요 지름이 한 0.5cm 정도? 같아요 다음에도 구입할 듯 해요^^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