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45

아이허브 면역력영양제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비타민 C 1000mg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비타민 C, 1,000mg, 베지 캡슐 24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비타민 C, 1,000mg, 베지 캡슐 240정


제품 가격:₩15,4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1000 mg
  • Featuring USP Grade Vitamin C
  • Suitable for Vegans & Vegetarians
  • Formulated to Contain: No Gluten, No GMOs, No Soy
  • Produced in a 3rd Party Audited cGMP Registered (Certified) Facility
  • 100% Gold Guarantee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Vitamin C is USP Grade L-Ascorbic Acid and is triple quality tested to ensure that it meets or exceeds strict quality standards.

iTested Verified

iHerb Blog:
10 Health Benefits of Vitamin C
Buffered vs Unbuffered Vitamin C: What Are the Benefits?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베지 캡슐 1정
용기당 제공 횟수: 240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1,000mg 1,111%

제품 사용법

식사와 상관없이 베지 캡슐 1정을 하루에 1회 이상 섭취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향, 색상, 점도와 맛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색 변화는 정상이며 항상 발생합니다.

기타 성분
개량 셀룰로스(베지 캡슐).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각과류, 땅콩, 밀, 대두 또는 글루텐 성분과 함께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또는 성분을 함유한 기타 제품을 처리할 수 있는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 위탁 생산 시설에서 직접 생산되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비타민 C, 1,000mg, 베지 캡슐 240정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비타민 C, 1,000mg, 베지 캡슐 240정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은 항산화 영양제 비타민 C 가성비 좋은 비타민C입니다. 항산화 영양제 중에는 가장 효과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좋아요 ^^. 비타민 C는 매번 챙겨 먹어야지요~ 전 하루에 4알은 먹습니다.

2. : ★★★★★:두통 시켰어용 속쓰림 없고 더부룩함도 없고 잘 먹고 있어요 피로 회복용+컨디션관리용도로 MSM과 함께 먹는데 (msm이랑 같이 먹으면 부스터 효과 굳굳) 좋아서 친구것도 같이 구매해줬어요 특히 하나만 챙겨먹어도 1000mg이니깐 편해요

3. : ★★★★★:먹는 동안에는 모르다 안 먹으면 느껴집니다! 먹어도 효과가 없네? 하다가 안 먹으면 몸이 힘들더라구요. 매일 6캡슐 (6000mg) 씩 먹고 있습니다. 변질된 상품을 배송 받은 적은 다행히도 아직 없네요. 다른 비타민c 는 안 먹어봐서 다른 것과는 비교를 못 하겠네요.

4. : ★★★★:먹으면 좀 덜 피곤합니다. 피로에 좋아서 먹고있습니다. 원래 피로에 약한 체질이라서 종합영양제 안먹고 이것만 먹었는데 확실히 먹으면 좀 덜 피곤해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밤늦게까지 일하는데 다음날 잘 일어날수 있어요. 한 일주일 안먹으니깐 좀 힘든게 느껴져서 구준히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5. :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요즘 피로감이 커서 산건데 약 20일 정도 먹었는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요.. 오히려 불면증이 생겨서 고민이네요. 종합비타민에다 이것까지 먹어서그런가 싶어요..그래서 이번에 칼슘과 마그네슘 파우더를 주문했는데 어떨 지;;

6. : ★★★★★:저렴하게 챙겨먹기 편한 비타민c 저렴하게 챙겨먹기 편한 비타민c 종합비타민 + 비타민c 추가적으로 섭취하기에 편합니다. 가격적인면도 부담없이 먹고 안먹고의 차이는 본인 스스로 알아가는게 좋습니다. 이걸 먹는다고 피부가 환해지니 그런건 사람들마다 다 차이가 있습니다.

7. : ★★★★:하루 한알~! 비타민씨 필요성이야 두말하면 잔소리. 분말도 따로 먹고 있지만, 캡슐도 따로 챙기고 있습니다. 이제품은 일단 체험상품으로 싸길래 구매한거구요. 평상시엔 고려은단 제품 먹습니다. 꼭 필요한 필수 요소라 추천!

8. : ★★★★★:완전 하얀 가루 첨에는 좋다고 먹었는데 왜지? 캡슐이 노랗게 변했어요... 다른분도 색깔 변했다는데.. 습기때문인건지ㅜㅜ 그래서 캡슐은 버리고 내용물만 요거트에 타서 먹어요. 중요한 비타민은 변색안됐으니 다행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캡슐 까서 털어낼때 다 안나오고 1/3정도는 안나와요. 쨋든 저는 신거 잘먹는데 새콤하니 좋네요.

9. : ★★★★:좋은듯 비타민은 꼭 먹어야 하니까 msm이랑 함께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효과가 있는건지 어쩐건지 일단 그냥 먹고 있어요.

10. : ★★★★★:크가가 적당해요 다른건 고형제품에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매번 목구멍에 넘기는게 스트레스였어요~ 요건 사이즈도 적당하거니와 캡슐이라 목넘김이 쉬워서 좋아요~ 처음한통 먹을땐 얼굴빛이 환해져서 넘 좋았는뎅...이젠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훌륭한 비타민 C 좋은 복용량의 우수한 비타민 C. 감기 예방을 위해 복용합니다. 내 젊은이는 가을부터 벌써 3 번이나 아 has지만, 함께 살지만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보충제를 섭취하지만 비타민 C가 이것에 중요한 역할을했다고 확신합니다.

2. : ★★★★★:감기 예방에 좋습니다. 비타민 C 만은 옛날부터 감기 예방에 빠지지 않고 마시고 있습니다. 예시 가격이되어 적도 구입하려고했습니다. 1 마리에 1000㎎도 취할 수 있기 때문에이 작은 병으로 2 개월 분도 있고 천연 소재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여기에 사이즈를 구입하려고합니다. C는 원래 바탕 거기까지 높지 않은 보조 식품이지만 이것은 코스 파도 보통 이상으로 좋습니다.

3. : ★★★★★:슈퍼 C !!! 슈퍼 C !!! 우수한 비타민 C는 다른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임신 중 감기를 극복하고 하루에 1 캡슐을 복용하고 긴 여행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한다, 나는 이미 큰 패키지를 가져 갔다. 다시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4. : ★★★★★:이 건강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시다시피, 비타민 C는 박테리아 감염 퇴치에 효과적이며 콜라겐 형성에 관여하며 피부 문제를 돕는 강력한 재생 및 항산화 제입니다. 나는 항상 코스를 마신다. 더 자주 약국에서 가용성 비타민 C를 복용했습니다. 리뷰를 읽은 후이 회사의 비타민을 사용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만족합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5. :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비타민 C, 1000 mg, 60 채식 캡 나는이 제품을 모든 사람에게 추천 할 것이다. 좋은 품질과 훌륭한 가격. 그것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우리는 iHerb와 계속 거래 할 것입니다. 최고의 가격 때문에 빠른 배달

6. : ★★★★★:비싸지 않고 고품질 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추운 수도에 살고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은 가혹합니다. 우리는 보통 춥고 아픈 인후염이있는 직장에서 초등 감염으로 고통받습니다. 나는 10 월에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지금은 12 월이며 아프지 않았습니다. 아시다시피, 비타민 C는 피부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도 필요하며 눈에 띄게 발진이 현저하게 개선되었습니다.

7. : ★★★★★:훌륭한 비타민 C 나는 호흡기 질환 기간 동안 사용합니다. 바이러스 감염의 가장 작은 힌트로 아침과 저녁에 한 캡슐을 마시는 것으로 충분하며 증상이 사라집니다. 우리는 남편과 함께 술을 마시고 두 번째로 주문합니다. 위장 문제가있는 사람 (특히 궤양)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면역력을 유지하는 훌륭한 수단으로 추천합니다.

8. : ★★★★★:️️️ 약국에서 발포성 비타민 C를 구입했는데 같은 복용량으로 1000mg의 허브로 비타민 C 캡슐을 사용해보기로했지만 더 적은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 훨씬 저렴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아프거나 불쾌한 첫날에 동의합니다. 때때로 예방을 위해. 나는 학대를 권하지 않습니다.

9. : ★★★★★:버릇없는 비타민 C 캡슐도 크지 않고 싫은 냄새도 맛도없고 매우 마시 쉽다. 소변도 노랗게되지 않습니다. Ester-C, 1000mg과 함께합니다. 에스더는 너무 탭에서 마시는데 약간 용기가 필요하지만, 이곳은 손쉽게 마실 수 있어요. 살갗이되어 온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일제는 곧 몸에서 흘러 버리는 때문에 해외 상품은 추천합니다.

10. : ★★★★★:이걸 좋아해. 나는 이것을 자주 사서, 복용 후 건강에 긍정적 인 변화를 보았습니다. 특히 비타민 C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연구 한 후, 폐경기로 인해 불규칙한 기간이 지난 후에 이것을 복용하기 시작한시기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에스트로겐 생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다른 약초로 두 번씩 먹는다.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