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52

아이허브 신종코로나 대비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어린이용 딸기 맛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어린이용, 딸기 맛, 7.8fl oz(230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어린이용, 딸기 맛, 7.8fl oz(230ml)


제품 가격:₩20,0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어린이용
  • 글루텐 무함유
  • 만 2세 이상
  • 과학적으로 검사 완료
  • 면역력 증진
  • 항산화제 풍부
  • 면역 체계 증진
  • 바이러스 학자가 개발
  • 맛 좋은 시럽
  • 엘더베리의 영양이 함유된 자연스러운 맛과 향
  • BDP 코셔

원조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인 Sambucol은 튼튼한 면역 체계를 만들어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의 사시사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은 자연이 선사하는 가장 강력한 보호 성분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게 해줍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이러스학자에 의해 개발된 Sambucol은 과학적 연구에서 사용된 고유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입니다. 추출의 독점적인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섭취할 때마다 Sambucol에서만 가능한 지속적인 면역 체계 강화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에게 신뢰받는 Sambucol은 지속적인 면역 증진을 위해 매일 복용할 수 있습니다.

코셔: Beth Din De Paris의 수석 랍비가 감독함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2티스푼(10ml)
용기당 제공 횟수: 23회
1회 제공량당 각 영양소 함량 성인 및 만 4세 이상 어린이에 대한 %하루 영양소 기준치 4세 이하 어린이에 대한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25
총 탄수화물 7g 2%† **
당류 7g **
엘더베리 추출물(베리) 1.9g ** **
비타민 C 65mg 109%† 162†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복용 시 최대 효과

매일 복용:

2~3세: 일일 1티스푼(5mL).

4~12세: 일일 2티스푼(10mL).

집중 복용:

2~3세: 일일 1티스푼(5mL) 4회.

4~12세: 일일 2티스푼(10mL) 4회.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포도당 시럽, 정제수, 구연산, 포타슘솔베이트(부패 지연용)

글루텐, 유제품, 대두, 밀, 견과류, 인공 색소 또는 향미료 무함유.

PharmaCare의 브랜드 이름은 최고의 품질 기준으로 생산한 최고의 제품임을 의미합니다., PharmaCare는 여러분이 구입하는 제품 한 병, 한 병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만족을 보장합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어린이용, 딸기 맛, 7.8fl oz(230ml)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시럽, 어린이용, 딸기 맛, 7.8fl oz(230ml)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는 있는데... 원래 삼부커* 제품 먹이다가 이걸로 바꿔봤습니다. 맛은 시럽같은게 전혀 들어가있지 않아서 상당히 시큼새큼해요. 신맛 싫어하는 아이는 안먹습니다. 섞어줘도 안먹네요 ㅠㅠ 엄청 단거랑 섞어줘야 먹습니다.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듯하네요.

2.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조카들 면역력이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선물로 보냈는데요.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맛있다고 엄청 잘먹어요. 효과 아무리 좋아도 안먹으면 소용없잖아요.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3. : ★★★★:삼부커스 좋네요` 아기가 잘먹고있어요 보통 약을 잘 안먹는데 이 제품은 잘 받아먹어요~ 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이려고 해요~

4. : ★★★★:아이만 먹여봤는데 저는 안먹어보고 아이만 먹여봤어요. 근데 맛이 없다네요ㅋ 그래도 어쩌겠어요. 억지로 먹어야지!

5. : ★★★★★:애들 필수 약 그냥 좋으려니하구 먹였는데 반년 먹이니까 확실히 효과를 보는 거 같아요 근데 왜 품절인가요 ㅠㅠ

6. : ★★★★★:아기용이라 사보았어요. 아기용 삼부커스가 우리나라 수입 금지 품목이라서 이걸로 사봤어요. 요즘 약국에서도 삼부커스 판매하니 삼부콜도 먹여도 될것 같아요~

7. : ★★★★:맛은 좋아요. 면역에 좋다는 말에 지금 두개째 먹이는중이에요. 5세 남아가 코가 목으로 넘어가는게 심했는데 병원약 먹이면서 같이 먹였더니 코가 목으로 넘어가지는 않는다고해요. 쭉먹이려고 합니다.

8. : ★★★★★:애들이 잘 먹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면역을 위해 주고있어요. 양이 적은게 흠이네요.

9. : ★★★★★:좋다기에 입맛 까다로운 여섯살 우리 아이 감기기운 있을때 먹입니다 너무 맛있다고 더 달라네요 ㅋ

10. : ★★★★★:잘 먹어요 약 거부가 심한 애긴데 티스푼에 잘 받아먹어서 좋아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주 좋아 ... 나는 그 아이에게 4 년을 명령했다. 나는 면역을지지하고 강화하기위한 모든 선택을 찾고있다. 그들이 정원에 들어서 자마자 염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단지 감기뿐 아니라 온도가 높고 약물 섭취량이 많은 바이러스입니다. 우리는 코스 전체 병을 마셨다. 감미롭고 맛있는 아이는 즐겁게 마셔. 그러나 ... 손과 목에 빨간 거친 반점이 나타나서 이유를 찾고이 시럽에서만 죄를 짓습니다. 나는 ****을 넣었지 만 그의 주된 임무는 그가 대처했다. 아이는 아프지 않았다!

2. : ★★★★★:다섯 별 내가 아이에게주는 질병의 첫 징후에서 훌륭한 제품은 각각 자체 복용량과 짜임새가 있으며 아이들은 건강하고 엄마입니다. 그녀는 감기에 복용량을 마시려고했습니다. 모든 것이 화려합니다. 나는 반년 동안 아프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 나는 코를 질병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엘더베리에게주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추천합니다. 내 리뷰가 필요하고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면 유용한!을 클릭하십시오. 모두에게 좋습니다.

3. : ★★★★★:우리의 맛있는 친구 그것은 즐거운 베리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신맛과 같은 맛이납니다. 내 아들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시럽을 마시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리는 한 달에 한 달에 코스에서 시럽을 마신다. 지시에 따르면 몸이 아프면 하루에 4 번 마셔야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1 스푼을 예방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치원에 적응하는 동안과 계절이 바뀌는 동안 면역을 유지하는 것이 특히 좋을 것입니다.

4. : ★★★★★:아이들의 폐를 강화하는 좋은 SUPPLEMENT 이미 1 년 오래된 내 이년에 Sambucol 블랙 엘더베리 면역 시스템 지원 액체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의 폐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보충 교재로 매일 (권장 복용량을) Sambucol를 받아 그가 기침을 개발하는 경우 복용량을 증가시킨다. 그는 꽤 빨리 기침에서 복구합니다.

5. : ★★★★★:여왕 이제, 항상 우리의 약장한다. 약 2.5 질병에 대한 충분한. 그것은 후두염 및 아데노 바이러스를 테스트했다. 그것은 5 일했다. 더 이상에 대한 병 정원에서 다른 아이들이, 그리고 그들은 항생제에 앉아있는 동안 온도는 일 반 유지했다. 또한, 항상 본성 방식에서 goldenseal과 시럽 Olbas와 에키 네시아 기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슴에 밤은 아주 좋은 티 트리 치료입니다. 대단히 iherb 감사합니다!

6. : ★★★★★:시럽 원더! 그래서이 - 멋진 시럽! 새로운 거주지 이동으로 인해 내 딸 오년은, 그녀는 새로운 정원과 새로운 팀으로 갔다. 물론 우리는 등 일정 감기와 재 addaptatsiyu 통과했다 나는 리뷰를 통해 시럽을 구입하고도 기적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깜짝 놀랐다 어떻게 시럽하는 데 도움이. 감기의 예방을위한 아침 식사 후 작은 술을 어떤 차를 마신다. 지금은 온 가족이 많은 양을 주문! 당신이 편리, 내 검토 기쁠 것이다!

7. : ★★★★★:위대한 예방 일 급성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기간 동안 아이를 낳아 두 사람에게 3 일 동안 쉽게 옮겼습니다. 맛있는 두꺼운 시럽. 그는 기쁨으로 먹고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이 엘더베리 덕분에 질병의 첫 징후가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8. : ★★★★★:우리의 사랑하는 노인 Elderberry 시럽은 단순히 면역력을 높이기위한 기적의 치료법입니다. 어린이는 즐거움으로 술을 마시고, 아연과 함께 섭취하면 예방과 질병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는 분명히 감기를 쉽게 옮깁니다. 나는 조언한다. 러시아가 러시아에 대해 금지되지 않기를 바란다.

9. : ★★★★★:우리 스틱 완드! 블랙 엘더 베리는 훌륭한 항 바이러스제입니다. 블랙 엘더 베리 (black elderberry)를 기반으로 한 삼부 쿠루 (sambucol) 즉 몸의 자연스런지지를 의미합니다. 여러 번 구출하고 아이들이 고통스럽게하지 못하게했습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아서,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마셨다. 유행 중 예방 조치로 줄 수 있습니다! 도구는 가을 겨울 기간 동안 응급 처치 키트에 있어야합니다.

10. : ★★★★★:액체 형태의 최적 어린이 버전 나는 처음으로 사지 않는다. 비싼, 물론,하지만 아이가 즐거움과 얼굴에 면역 강화의 효과와 음료 - 그것은 아프게하는 것이 훨씬 덜 일반적으로되었다. 또 다른 한가지는이 도구 외에도 많은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한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이 효과를 내는지 정확히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어린 아이가 액체로 치료할 때이 엘더 베리는 아마도 가격 대비 최고의 선택 일 것입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