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58

아이허브 신종코로나 대비 Doctor's Best Vitamin C with Q-C 1000 mg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Doctor's Best, Vitamin C with Q-C, 1,000 mg, 12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Vitamin C with Q-C, 1,000 m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8,02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면역 체계 증진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비타민 C에는 그 품질과 신뢰도로 유명한 스코틀랜드에서 제조된 Q-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카르니틴, 특정 뇌 화학 전달 물질의 합성에 있어서 신체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임상 연구 결과에서 비타민 C가 면역계, 두뇌, 눈, 심장, 순환계 및 모든 장기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비타민 C는 또한 수많은 효소의 기능을 지원하고 신체의 총 항산화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자 공여체입니다.

  • 건강한 면역 체계 증진
  • 신체 항산화 능력에 도움
  • 중요한 효소 시스템을 위한 필수 보조 인자
  • 관절 및 기타 결합 조직에 필수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12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1,000 mg 1,110%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캡슐을 가급적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Doctor's Best, Vitamin C with Q-C, 1,000 mg, 120 식물성 캡슐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Doctor's Best, Vitamin C with Q-C, 1,000 mg, 120 식물성 캡슐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분말을 먹을 수 없다면 가장 좋은 선택 메가도스 때문에 뉴트리바이오틱의 분말 비타민c를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먹기가 불편해서 다 먹고는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설명처럼 유명한 DSM사의 분말이 캡슐 형태로 들어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보통의 비타민c 제품보다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메가도스로 분말을 매번 챙겨드실 수 없는 분들은 비타민c 제품들 중에서 이제품으로 꼭 드세요. 좋습니다. 근데 약간 비싸요 ㅠㅠ

2. : ★★★★★:비타민c 아이허브에서 저렴한고 좋은거 발견했어요 파우더로된것만 사먹다가 파우더로된거 먹기귀찮고 쓰고 이래서 캡슐로 구입해봤는데 이거 괜찮은거같아요 전 정제된 알약보다 캡슐에 들어있는게 좋거든요 하루에 1알 또는 2알먹는데 비타민c는 꼭 먹어줘야되니까 암튼 좋아요 다먹어서 이번에 또샀어요 오늘도착~

3. : ★★★★:지금도 꾸준히 섭취 중 처음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에요. 2012년부터 먹기 시작했으니까... 3년되어가네요. ㅎㅎ 전 메가도스할 자신은 없어서 일단 캡슐로 2,3천 정도만 먹고 잇어요. 확실히 비타민c를 섭취하면 덜 피곤하긴 해요.

4. : ★★★★★:비타민C는 늘 닥터스베스트 비타민C원료자체도 좋고, 무엇보다 고형제가 들어가지 않아서 이 제품을 선택합니다. 분말은 먹기 힘들고, 고형제는 흡수율에서 왠지 떨어질것같고..그래서 결정한 제품이죠. 비타민C의 효능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이 많지만 먹을때는 잘 모르겠지만 안먹으니 확실히 감기도 잘 걸리고 해서 빠지지 않고 복용중입니다.

5. : ★★★★★:원료 믿고 복용합니다. 솔직히 중국산 원료는 아무리 좋다고 해도 복용하고 싶지 않아요. 뭘 믿고 먹나요? 퀄리C는 영국산이라고 해서 원료 믿고 복용합니다. 캡슐이 완전히 새하얀 색깔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약간 아이보리빛에 살짝 군데군데 주황색 점처럼 있을 수도 있는데요. 블로그에서 리뷰 찾아보니까 그렇다고 변질된건 아니더라고요. 아무튼 지금까지 아무 문제없이 1일 1회씩 복용 중입니다.

6. : ★★★★★:중국산 제품과 차원이 다른 DSM 비타민이 왔다! 몸에 좋지 않은 고형제가 들어간 타블렛 제품이나, 훌륭한 품질을 자랑하지만 산화가 걱정되거나 섭취가 불편한 분말 제품때문에 비타민 C 메가도스에 불편함을 겪었는데.. 드디어 캅셀 제품이 나타나서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꾸준히 하루 4~6알씩 복용하는데 효과가 훌륭하여 만족스럽습니다.

7. : ★★★★★:두번째 구입입니다. 확실히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에 먹던 비타민보다 훨씬 함량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좋아서 다시 구매하게 됩니다. 꾸준히 먹어야 좋으니 열심히 먹어보려고요. 이정도 가격에 1000mg이면 좋은 것같아요.

8. : ★★★★★:좋은 제품! 메가도스 힘들 어서 그냥 캡슐로 먹고 있어요.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으나, 일단 메가도스할 때 처럼 쓰지 않고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9. :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멀티비타민만으로도 권장량은 충족하는데 이걸 굳이 먹을필요없겠다 생각했는데 권장량이란게 최소한으로 필요한만큼이고 더 먹어도 괜찮단말에 구입했어요 히알루론산도 같이 먹고있는데 히알루론산만 먹을때보다 피부좋아졌단말 많이 들었어요ㅋㅋㅋㅋ

10. : ★★★★★:좋아요~ 또 챙겨 먹고 싶어요 종합 비타민에 필요한 비타민이 다 들어있다고는 하지만 항상 비타민 C 따로 챙겨먹거든요 영국산이라 믿을만 하고 베지캡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항상 챙겨먹어서 효과가 어떻다 말하기는 어려웠는데 이 제품 다 먹고 나서 한달동안 비타민 C 따로 안챙겨 먹었더니 뾰루지가 엄청 올라오는 느낌이에요 얼른 다시 사먹어야겠어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씨 추천드려요 평소에 건강보조제를 먹지 않고 있다가 나이도 있고해서 여러가지 건강보조제를 알아보던중 아는분이 추천해주셔서 먹고 있습니다. 먹기도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효과는 몇달 꾸준히 먹어봐야 알수 있을것같네요

2. : ★★★★:캡슐 타입의 비타민씨 좋아요 콜라겐이랑 같이 복용하려고 주문했습니다. 캡슐안에 가루가 들어있는 타입이라 맘에 들고요 변색되는경우도 있는것 같은데 다행히 저는 괜찮더라구요. 비타민씨 챙겨먹고 있어서 좋습니다! 하루에 한알만 먹어도되서 양이 많은 편같아요~~

3. : ★★★★★:중국산 제품과 차원이 다른 DSM 비타민이 왔다! 몸에 좋지 않은 고형제가 들어간 타블렛 제품이나, 훌륭한 품질을 자랑하지만 산화가 걱정되거나 섭취가 불편한 분말 제품때문에 비타민 C 메가도스에 불편함을 겪었는데.. 드디어 캅셀 제품이 나타나서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꾸준히 하루 4~6알씩 복용하는데 효과가 훌륭하여 만족스럽습니다.

4. : ★★★★:좋은 것 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 C 캡슐형 먹다가 닥터베스트로 한 3통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나우푸드랑 비교해서 특별히 다른 점은 잘 모르더라구요~ 피부 변화는 못느끼지만 비타민C많이 먹으니 배변활동인 잘 된다는ㅎㅎㅎ 과일 많이 먹는 편인데도 비타민C먹으니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by vivian

5. : ★★★★★:Drs 최고의 Quali C 나는 주로 밤에 이것을 사용하고 내 피부는 다음날 아침보다 더 공정하게 보이고 착색은 더 가벼워 보입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를 볼 것입니다. 나의 유일한 관심사는 비타민 C가 나의 선택 비타민이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시간 만 알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예정

6. : ★★★★★:비타민C는 늘 닥터스베스트 비타민C원료자체도 좋고, 무엇보다 고형제가 들어가지 않아서 이 제품을 선택합니다. 분말은 먹기 힘들고, 고형제는 흡수율에서 왠지 떨어질것같고..그래서 결정한 제품이죠. 비타민C의 효능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이 많지만 먹을때는 잘 모르겠지만 안먹으니 확실히 감기도 잘 걸리고 해서 빠지지 않고 복용중입니다.

7. : ★★★★:리피 비타민 C는 조만간에서 취해야한다고 들었 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몸이 섭취 할 수있는 비타민 C는 2000mg이므로 ​​흡수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자기 전에 2 마리. 그냥 병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리삐입니다. 겨울도 도와 확실 하얗게되었습니다. 미백 이외에도 면역력 향상과 미래의 투자라고 생각하고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이거도 리삐하고 싶습니다.

8. : ★★★★:지금도 꾸준히 섭취 중 처음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에요. 2012년부터 먹기 시작했으니까... 3년되어가네요. ㅎㅎ 전 메가도스할 자신은 없어서 일단 캡슐로 2,3천 정도만 먹고 잇어요. 확실히 비타민c를 섭취하면 덜 피곤하긴 해요.

9. : ★★★★★:괜찮은 가격과 iherb의 최고의 서비스 이것은 내 첫 번째 순서이고 나는 이미 아무 문제없이 제 3 차의 상품을 받았다. 나는 iherb 단순히 최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iherb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우리는 전에 몇 주를 사용하기 시작하고 나는 코멘트를 만들기 위해 너무 일찍 생각합니다.

10. : ★★★★:고품질 아스 코르 빈산 ♪ 비타민 C는 평소 여러가지 타입을 맞춰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Quali-C로 높은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있는 비타민 C는 것이 특징. 하지만 비록 품질이 좋아도 비타민 C의 흡수는 단독 섭취가 낮기 때문에 함께에 스페이서 리신 등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등을 플러스해야합니다. 그런 이유로 고품질에서도 조금 시간이 걸려 불편하기 때문에 ★ 4 개입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