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49

아이허브 면역력 강화를 위한, NutriBiotic Immunity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결정질 분말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NutriBiotic, Immunity,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결정질 분말, 227g(8oz)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riBiotic, Immunity,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결정질 분말, 227g(8oz)


제품 가격:₩13,37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완충형 비타민 C
  • 항산화제 및 콜라겐 증진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글루텐 무함유
  • 유전자 변형 없는 성분으로 제조
  •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
  • 천연의 신선한 Nitro®Pak - 무균 환경
  • pH 7.1‡
고수용성

NutriBiotic® 아스코르브산 나트륨은 100% 제약 등급의 비타민 C(L-아스코르브산)과 고수용성 형태의 나트륨을 결합하여 만든, 쓴맛이 나지 않고 비 산성이며 완전하게 반응하는 완충형 결정질 분말입니다.

비타민 C와 나트륨은 신체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C는 면역 시스템에 대한 항산화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혈관, 조직, 연골, 뼈, 눈, 기타 장기 시스템의 건강을 유지해 줍니다. 비타민은 또한 콜라겐, L-카르니틴, 신경 전달 물질의 생체합성에도 필요합니다. 나트륨은 세포 안팎에서 수분 균형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혈압을 유지하며 근육 및 신경 기능에 중요한 전해질입니다. 비타민 C와 나트륨의 긍정적인 효과가 합쳐져 몸 전체에 활력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은 1,100mg의 비타민 C와 120mg의 나트륨을 공급합니다.

NutroBiotic 아스코르브산 나트륨은 아스코르브산을 땅에서 채굴한 탄산수소 나트륨과 함께 용해하여 제조됩니다. 제품 속의 나트륨은 염화물과 결합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식용 소금과는 다릅니다. NutriBiotc 아스코르브산 나트륨은 완충된 알칼리 형태의 비타민 C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산성/알칼리성 측정(중성 pH 7.0)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4티스푼(1.25g)
용기당 제공 횟수: 181
1회 제공량당%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나트륨 USP-FCC†)1,100mg 1,220%
나트륨(아스코르브산 나트륨 USP-FCC†)120mg 6%
†미국 약전 - 식품 화학물질 규격집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 주스나 물 한 잔에 1/4티스푼을 섞어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무함유 성분: 유전자 변형 성분, 우유, 대두, 계란, 효모, 밀, 로즈힙, 땅콩, 견과류,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동물성 성분, 충전제, 결합제, 보형제, 윤활제, 전분, 감미료, 색소, 향료, 보존제.

다음을 약속합니다. 순도 100%의 제약 등급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USP-FCC만을 사용합니다.†(C6H7NaO6), 옥수수 잔유물이나, 식물성 항원, 단백질 불순물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미국 약전 - 식품 화학물질 규격집
NutriBiotic, Immunity,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결정질 분말, 227g(8oz)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NutriBiotic, Immunity, 아스코르브산 나트륨, 결정질 분말, 227g(8oz)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거 구매 하신분들 색이 어떤가요?? 매번 아스코르빈산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첨으로 소듐아스코베이트( 이 제품) 을 구매했는데, 맛이고 뭐고 다 떠나서 색이 이상합니다. 보통 아스코르빈산은 A4용지에 부워봤을때 누리끼리하거나 색이 노란빛이 띄면 산화했다고 보고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고 알고 있고 그렇게 먹어왔는데, 이 제품은 첨 포장을 뜯었을때부터 색이 누런빛이 나고 무엇보다 소금 덩어리 뭉쳐진 것처럼 뭉쳐진 알갱이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뭉쳐진건 둘째치고, 색이 그냥 육안으로 봐도 많이 누리끼리 텁텁해서 여간 찝찝한게 아닙니다. 이것역시 순수 백색이어야 산화되지 않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다들 색이 어떠신가요???

2. : ★★★★★:좋은것같습니다 딱히 부작용이없고, 힘들때 먹으면 좀 더 기운나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모든영양제가 그렇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닙니다. 피부가 좀 더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비타민a때문인지 이것때문인지 잘 몰겠네요 비타민 추가하실때 하나씩 천천히 추가하세요 영향도 확인하시려면~~

3. : ★★★★★:반감기가 적은 결정성 분말 반감기가 적기 때문에 일반 크리스털 라인 신맛 나는 비타민c 파우더와 반 정도씩 섞어 드심 좋습니다. 단독으로 드심 우웩하며 역한 맛 때문에 뱉어내실 수도 있어요. 전 한 통 다 먹은 후기로 마그네슘 파우더 레몬맛 이런 데 섞어 먹음 좋고 운동할 때도 비타민c 필요로해서 여기저기 섞어 먹어요. 익숙해지면 그냥도 드실 수 있어요. msm 플레이크와 이 제품 함께 메가도스 하고 있는데 몸이 확실히 건강해짐을 느낍니다. msm과 섞어 드실 경우 천연 항히스타민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염증성 질환에도 좋습니다. 칸디다에도 효과 있고요. 메가도스에 익숙해진 분들께 권합니다. 처음부터 단독으로 드시기엔 진짜 맛 없어요. 참고하시길. 참 이 제품의 나트륨은 우리가 알고 있는 나트륨과는 다른 형태의 나트륨입니다. 나트륨이라고 다 나쁘다고 판단하심 안 됩니다. 반감기가 적은 것도 아스코르빈산 나트륨이기 때문이니까요.

4. : ★★★★★:버퍼드타입 굿 대용량들밖에없어 파우더타입한번사면 엄청오래먹는데 영양제 가서 오래두면 먹기꺼려지잖아요 용량적은거 나와서 좋네요 이것도 오래먹을듯. 버퍼드타입이라 흡수율도 높고 반감기도 적어 추천합니다 굿

5. : ★★★★★:그냥 먹기는 힘들지만.. 아침 건강 쥬스에 섞어 먹으면 좋습니다. 환자들도 먹을 수 있는 거라 좋습니다.^^

6. : ★★★★★:먹기 수월해요. 일단 일반 비타민c처럼 시지 않아서 좋구요. 먹기 수월합니다.

7. : ★★★★:스무디에 타먹어요 단독으로 먹지 않으니 맛은 별로 방해가 안되는데 효과가 잇는지는 더 먹어봐야 알겠지요

8. : ★★★★★:나를 위한 선택 신맛이 없어서 위가 약한 제가 부담없이 먹고 있어요 단 식사하고 바로 먹어요

9. : ★★★★:위장 트러블 없어요 속 쓰리지 않아서 좋아요

10. : ★★★★★:메가도스 하려고 샀는데 무난하네요 예전에도 한 통 사먹었은데 이거랑 나우랑 고민하다 나우꺼 품절이라 또 이거 샀어요 무난합니다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리는이 항아리가 없으면 어디에도 없습니다) 좋은 물건! 그는 3 년 동안 우리 가정 약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질병 및 스트레스에 대해 GSE와 함께 급성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또는 인플루엔자 예방에 사용합니다. 비타민 C는 신체에 의해 합성되지 않으므로 면역계를 지원하기 위해 외부, 특히 질병 중에 지속적으로 얻어야합니다. 나트륨 아스 코르 베이트는 위장관을 자극하지 않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소다와 같은 맛을 낸 완충 비타민 C입니다. 물, 설탕에 절인 과일 또는 산성이 아닌 주스로 희석하십시오.

2. : ★★★★★:비 GMO 나트륨 아스코르브 산염! 백만 이유로,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은 비타민 C의 가장 좋은 형태입니다 -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많이 알고하지 않으면, 당신의 연구를하십시오 (박사 톰 레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가격에 훌륭한, 제약 학년, 비 GMO 제품이며, 실제로 너무 짠 및 금속하지뿐만 아니라 SA에 대한 확인을 맛 - 쉽게 그냥 물에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랑 해요.

3. : ★★★★★:활력 활력 나는 친구들의 조언으로 비타민 C를 사서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미 DOF이거나 감기에 걸렸을 때 비타민 1 티스푼과 물 한 잔을 마셔야합니다. 많은 도움이됩니다. 예방을 위해 하루 1/4 회 금식 1/4 ts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한 달 이상 그것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기분이 좋으며 우울한 상태가 없으며 기분이 좋습니다. 피부가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시도 만하면되며 특히 어린이에게 권장합니다.

4. : ★★★★★:모든 의약품 캐비닛에 있어야 함 이 비타민 C는 최고의 발견입니다! 추운 계절에 온 가족과 함께 마 십니다. 나는 가장 어린 한 살짜리 아이도 낳습니다. 당신이 아프지 않도록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순간을 놓치지 말고 시간을 내십시오. 예방을 위해 매일 복용량을 마 십니다. 질병 중에는 하루에 3 번 두 번 복용하십시오. 나는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5. : ★★★★★:좋아요 아주 좋은 준비, 마시기 쉽다. 위장 문제로 비타민 C 약국을 마실 수 없었으며 아스 코르 베이트를 마셔도 위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정시에 복용하기 시작하면 질병이 더 심한 형태로 가지 않고 사라집니다. 그리고 플러스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적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어린이를 위해 별도로 무언가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랫동안 충분합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6. : ★★★★★:비타민 C의 온화한 형태, 모든 경제적 인 캔에 적합 나는 비타민 C를 위장에 가장 온화한 상태로 선택했습니다. 모든 것이 그렇듯이 위장은 아스 코르 빈산을 같은 복용량 (1-2g)로 섭취 할 때처럼 자극받지 않습니다. 나는 질병과 전염병 중에 아이들에게 줄 것이다. 그들은 2 년 동안을 포함하여 침착하게 마신다.) 맛은 중성이며 부드럽고 약간은 탄산 음료와 같다. 은행은 대가족에게 매우 긴 시간 동안 충분하다)

7. : ★★★★★:건강을위한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 지금은 꽤 오랫동안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을 사용하고, 매일 아침 물이나 주스 소량의 2.5 ㎎을. 나는 요로 감염 (요로 감염)을 얻는 경우에 나는 이틀 동안 예를 들어, 매 시간마다 내가 가지고 시간을 증가시키고 요로 감염을 제거. infection- 바이러스의 대한 동일, 감기 등 내가 몇 일 주에 걸쳐있어 lessens- 바이러스. 내 나트륨 Ascorbate.I이 제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하지 않고 내가 할 wouldnt한다.

8. : ★★★★★:정말 도움이됩니다. 나는 추천한다! 이것은 저와 아이들을위한 응급 처치입니다. ORZ를 사용하면 이것이 대단한 것입니다. 아이들은 기침하기 시작했고, 충격적인 복용량을주고, 아이들은 더 쉽게 용인하고, 기껏해야 모든 것이 즉시 진행됩니다. 아주 좋은 형태 (분말), 오랫동안 충분히. 나는 두 번째 은행을 주문한다.

9. : ★★★★★:비타민 C의 우수한 형태 그들은 항상 내가 아주 적시에 주문을 정확하게 보내 때문에 IHerb으로 주문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비타민 C를주고,이 양식은 그들이 걸릴하기 쉬운 것입니다. 그것은 우유, 주스, 또는 물에 혼합하기 쉬운, 그래서 그냥 가벼운 짠 맛이있다. 또한 아프게 나를 데 도움이 하루에 약 2 티스푼을. 좋은 제품.

10. : ★★★★★:비타민 C + 소다 우수한 비타민 C. 몸에 축적되도록 코스를 복용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몸이 아프기 시작했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나는 1-3 스푼의 복용량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음료를 마셔 라. 보통 감기에 걸린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순간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또한, 조성물의 소다는 신체를 알칼리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많은 사람들이 매우 유용한 작용을 고려합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