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5:55

아이허브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Jarrow Formulas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 + MOS 50 억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Jarrow Formulas,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 + MOS, 50 억,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 + MOS, 50 억,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8,87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제품 없음
  • 실온 보관 가능
  • 만난 올리고당
  • 장관의 기능 향상 지원
  • 글루텐 없음
  •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 캡슐당 50억
  • 비건
  • Jarrow Formulas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프로"입니다.

사카라미세스 보울라디 + MOS는 위산 통과에도 살아 남아 장내까지 효능을 전달하는 프로바이오틱 효소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를 함유합니다. 이는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을 보호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도달 과정에서 혹은 특정 약물 복용과 같은 방해의 경우에도 정상적인 장내 미생물을 보존합니다. MOS(만난 올리고당)는 세레비제균 세포벽에 있는 올리고당으로 박테리아가 상피 세포에 달라붙는 것을 막고 박테리아의 증식을 감소키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90회 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세레비제균) 50억 생존 세포(최소)† ††
Bio-MOS [세레비제균에서 얻음, MOS 만난 올리고당의 공급원)] 200 mg ††
† 권장 보관 조건 및 품질 유지기간 안에 섭취하는 경우 최소 50 억 개의 생존 세포.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2 회 1 식물성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자격을 갖춘 의료전문가의 권고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혹은 공복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주의: 면역력이 약한 분과 어린이는 사용 전 의료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이산화 규소 및 비타민 C. 캡슐은 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이스 구성됨.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달걀, 어패류 또는 땅콩 및 견과류 성분 없음.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Jarrow Formulas,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 + MOS, 50 억, 90 식물성 캡슐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Jarrow Formulas, 사카라마이세스 보울라디 + MOS, 50 억, 90 식물성 캡슐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소화효소랑 한달만 먹어보세요 밀가루, 기름진 음식만 먹으면 좍좍이었는데 ㅠㅠ 식간에 소화효소랑 이거 1알씩 꼭 먹었어요. 장 개선에 좋다고 해서 먹었는데 먹는 동안은 어떤 음식을 먹어도 설사한 적 없어요. 다 먹고 나서는 일반 유산균 공복에 1알씩 먹고 있어요.

2. : ★★★★:하루만에... 어제 받아서 바로 먹었는데 오늘 바로 효과 보네요. 분명 다른 유산균도 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드라마틱한 경우는 없었거든요. 처음에만 그러고 갈수록 효과 사라지는 건 아니겠지요? 경과를 보고 후기 계속 써봐야겠어요.

3. : ★★★★★:gooooooood 몇통째 주문하는지도 기억안날만큼 꾸준히 만족하고있는 제품입니다. 피부가 자주 뒤집어져서 그럴때마다 피부과가서 항생제를 처방받아서 장 면역이 많이 떨어졌었는데요. 이제품 꾸준히 섭취하면서 정말 많이 괜찮아졌어요! 다른제품이 별 효과 없다 이러시는분 한번 시도해보세요!

4. : ★★★★★:좋아요 하루 공복에 1알씩 먹은지 3주정도 됐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여도 배변활동에 확실히 도움은 됩니다. 2알로 늘려볼까 생각중입니다.

5. : ★★★★★:짱 이제까지 먹어본 유산균 중 제일 좋아요! 먹는 양이 적어 항상 화장실 가면 힘이 들었는데, 재로우 유산균 먹고는 화장실 가서 웃고 나온답니다.

6. : ★★★★:지병으로 항생제를 오래 드시고 계신 부모님께 드림 3년째 드시고 계신데, 원래 먹던 제품보다 속은 불편하셨지만 효능은 더 좋은 것 같다고 하셔서 정기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워낙 Jarrow Formulas가 품질이나 관리에 있어 믿을만한 브랜드라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7. : ★★★★★:낙산균 최고 4년이 넘게 설*로 인해 여행도 대중교통도 두려웠었는데.. 낙산균을 아침공복에 세알 매번 식후마다 한알씩 더 먹었더니 멈췄어요~~ 벌써 일주일째 식후복통 ,설사,가스,부글거림 증사이 사라졌어요~~ 저처럼 만성으로 힘드셨던 분들께 강추입니다~~

8. : ★★★★★:한통 클리어 평소 배변활동 무난한 분들은 굳이 필요없을 것 같고, 내 장은 썩은것 같다 하는 분들이 복용하면 좋을것 같다.

9. : ★★★★★:너무 좋아요 빨리 입고 해주세요 다른분들에게 소개 시켜줄려고 하는데 품절이 됐네요 너무 좋아서 그러니 빨리 입고 해주세요

10. : ★★★★★:벌써 4통째 구입! 벌써 4통째 먹고있네요~ 피부도 좋아지고 아침에 항상 같은시간에 예쁜 변을 보내요~ 좋습니다.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클로스 트리 디움 디피 나는 클로스 트리 디움 difficule 다섯 달 동안 고통이었다, 나의 의사로부터 몇 번 항생제를 촬영 한,하지만 설사는 다시 올 것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몇 가지 조사를했고, 사카로 마이 세스 boulardii에이 조건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다. 나는 그것을 시작 3 주 이내에는 큰 거래를 도왔다. 내 의사와 마지막 약속은 내가 ​​가지고 있었는지 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것이 내가 내 조건에 대해 취할 수 있고 그것을 복용 유지하는 가장 좋은 프로 바이오 틱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완전히 잘 모르겠지만, 그것은 많이 개선되고있다. 위대한 제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롤라

2. : ★★★★★:OK +++ 모든 프로 바이오 틱 브랜드 Jarrow 공식,이 사람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캡슐 당 50 억 효모. 캡슐은 큰이지만 더 걸릴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을 프로바이오틱스 정말 거의 정상적인 소화가 나에게 도움이 (연동 운동보다 무정부 성가신 덜거덕 거리는 소리가 소비하는 음식에 따라 복통 참조) 가졌어요. S. boulardii에는 내가 해외에서 미래 여행 중 생균제를 철회 생각 때문에 설사를 중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3. : ★★★★★:소화 시스템 개선 나는 항생제를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 프로 바이오 틱 식품 (사우어 크라우트, 케 피어, kombucha, 김치), 건강한식이 요법, 자연 노출 (자연과 동물)과 함께 항생제 치료 후 요법의 일부로 사용하여 장내 생물 군계를 개선하고 좋은 박테리아를 증가시킵니다. 내 직감. 정확한 효과를 아는 것은 어렵지만, 장기간 복용해야하는 항생제를 고려할 때 소화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큰 사이즈를 주문하겠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많은 정직한 리뷰가 있는지 내 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 ★★★★★:[Jarrow 수식, 사카로 마이 세스 boulardii에 + MOS, 180 캡슐 당신의 소장을 위해 아주 좋은. 이 문제 소화가있는 경우 설사가있는 경우, 또는이 제품이 우수합니다. 당신은 굴뚝이있는 경우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좋은 소장 뭔가를 매일 기지에 또한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을 나는 그것이 나에게 혜택을 생각합니다.

5. : ★★★★★:최고의 생균제 나는 이제까지 시도했다! 우선 과잉 가스와 설사를 돌봐 내 박사 2 캡 아침 저녁으로 나에게 추천합니다. 내 gastroparisis (느린 위)와 DH의 성 대장염 일했다. 그들은 probs를 가지고 있었고, 고양이에 1/4 투여 한 때 나는 개에 1/2 용량을 사용하여 시도했다. 종종 바로 작업이 시작하면 다른 의대에 대한 필요성을 배제. 당신이 효모 감염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효모에서 파생됩니다. 시애틀에서 JR

6. : ★★★★★:소화에 도움 정말 프로 바이오 틱이 긴장을 좋아한다. 이는 다른 사람보다 많이 저렴하고 나는 그것이 매우 강한 균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팔 레오 다이어트를이를 시작하고 식사를하기 때문에 내 소화가 많이 개선되고 난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설탕을 많이 먹는 경우에만 내 배변, 지금은 매우 정기적으로하고 탄수화물은 내가 약간의 불편 함을 얻는다.

7. : ★★★★★:멕시코 2 1/2 개월 내 위 행복을 유지! 이전에 내 구입에, 나는 유산균 우유와 결합이 프로 바이오 틱, 사카로 마이 세스가 크게 여행자 위장 질환에 하나의 저항을 증가시키는 강력한 콤보있게 밝혔다 과학 연구 (안 일부 솜 털 대중 매체 기사)를 읽었다. 자주 중미로 이동 고고학자로, 나는 위장 문제의 나의 몫이 있었다. 음, 지난 여름 나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내 이전 실적으로, 나는이 프로 바이오 틱이 여름 내 건강을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있다고 제안 할 것입니다. 내가보기 엔이 콤보를 추천합니다!

8. : ★★★★★:나는 가끔 받아 들인다, 나는 가격 + 품질 + 효과를 좋아한다! 나는 주문형으로 미니 코스를 수락한다. 갑자기 여행 중에 뭔가 감기약, 독소 철수, 칸디다 균 코스, 항생제 코스,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모노 라 우릴 복용 등을 먹지 않습니다. 3-5 일이 넘지 않아야합니다.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신체가 익숙해 져서 사카로 마이 세 테스 (saccharomycetes)의 효과가 약해진다.

9. : ★★★★★:나는 첫 번째 항아리를 사용하지 않고 정말 효과를 좋아합니다 더 이상 첫 번째 항아리를 사용하지 않고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나는 느슨한 발판, 복부 드릴링, 가스 형성을 동반하는 UC 질환이 있습니다. 이 약은 Nature 's Way의 Primadofilus Bifidus와 함께 많은 도움이됩니다. 나는 아침에 공복에 물 한 잔과 함께 두 개의 캡슐을 가져갑니다. 실제로,이 기술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가 좋으며, 하루에 두 번 음식을 섭취 한 프리마도 필러 스입니다.

10. : ★★★★★:Saharomitsetı 성분! 내가 구매하기로 결정한 리뷰를 읽은 후 위장관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실례합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