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6:03

아이허브 면역력영양제추천 American Health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Ester-C 500mg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American Health,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Ester-C, 500mg, 식물성 정제 225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merican Health,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Ester-C, 500mg, 식물성 정제 225정


제품 가격:₩20,9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The Better Vitamin C
  • 비산성
  • 순한 작용 및 비산성
  • 특허받은 비타민 C 포뮬러
  • 100% 식물성
  • 면역력 강화
  • 건강 보조제

Ester-C는 자연 발생하는 대사 물질들에 의해 지원되는 최신 특허 비타민 C 포뮬러입니다. 대사 물질들은 비타민 C가 면역 체계의 중요한 부분인 백혈구에 의해 흡수되도록 촉진합니다. Ester-C의 독특한 비화학성 제조 공정은 산성을 중화해 비산성화하여 위장에 부드럽게 작용하게 합니다. 하루 1,000mg의 용량으로 Ester-C는 고급 활성 면역 체계 지원을 지원하며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항산화 활동을 제공합니다. 첨가된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는 신체가 비타민 C를 더욱 잘 흡수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식물성 정제 2정
용기당 제공 횟수: 112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Ester-C 아스코르브산칼슘) 1,000mg 1,667%
칼슘(Ester-C 아스코르브산칼슘) 110mg 11%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체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Citrus sinensis)(열매), 오렌지, 귤, 라임, 레몬, 아세롤라, 루틴, 헤스페리딘 복합체(감귤류)(열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비타민 C 대사 산물
400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 가급적 식사와 함께 식물성 정제 2정씩 하루에 한 번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칼슘 실리케이트, 식물성 스테아르산, 식물성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글루텐 없음, 효모 없음, 밀 없음, 우유 또는 우유 유래 성분 없음, 유당 없음, 대두 없음, 계란 없음, 자몽 없음, 설탕 없음, 보존제 없음, 인공 색소 없음, 인공 향료 없음, 나트륨 없음.

유전자 변형 물질 없음.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American Health,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Ester-C, 500mg, 식물성 정제 225정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American Health,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Ester-C, 500mg, 식물성 정제 225정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다고 해서.. 에스터 c 가 공복에 먹어도 좋고, 비타민 C 함량도 높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솔가보다 먹기는 좀 불편합니다. 약이 커서요. 그 외에는..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좋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2. : ★★★★★:속도 편하고 가격도 좋습니다.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니어서 목넘김이 쉽지는 않지만 가격 대비 함량과 용량 모두 마음에 듭니다. 건강보조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좋다고 하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3. : ★★★★★:안심이 됩니다. 그간 국내에서 구입 해서 먹었는데 마침 iHerb.com 의 정보를 듣고 구매를 했는데 제품의 안전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 아주 만족 합니다. 하여 다른 제품도 구매 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지인 들에게도 구메를 권하고 있습니다.

4. : ★★★★★:매우 만족 원래 구매하던 제품이 품절이라 이 걸로 구매해봤는데 훨씬 먹기 수월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전에 것도 비슷한 제형이었는데 유난히 목에 넘김이 힘들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일이 없어서 좋아요!

5. : ★★★★:정제가 좀 커요.ㅠㅠ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용으로 구입했어요. 솔가 비타민 C 복용해왔는데 품절이라 대체품으로 샀는데 정제가 좀 커서 먹기 부담되네요. 살짝 목넘김이 신경쓰여요.

6. : ★★★★★:만성피로에 확실한 효과있네요 20년차 직장인 만성피로에 아침눈뜨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주로 홍삼먹고 살쪄 우울한참에 소개로 속는셈치고 나름저에겐 고용량인 c-1000을 먹었는데 지금 2통째 먹고있는데 정말 아침눈뜨기가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c-1000같은 고용량 비타민의 장단점이 계속 얘기나오지만;; 전쭉 복용할겁니다.

7. : ★★★★★:Great 이제품 미국 비타민 숍에서 여러개 비교해보고 구매했던 제품과 같아서 샀어요. 그런데 실수로 태블릿 제형을 구매.. 알이 좀 크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가 non-acidic 이라 속이 안쓰려서 다른제품보다 좋습니다

8. : ★★★★★: 순한 비타민씨 ^^ Non-acidic vitamin c

9. : ★★★★★:속이 편해요 우선 속쓰림이 없고 편안합니다. 비타민C의 특성상 한번에 고용량으로 복용하기 보다는 나눠서 먹으려고 500mg짜리를 샀는데 맘에 듭니다.

10. : ★★★★:몸에 도움 되리라는 믿음으로 복용합니다. 비타민 C라 속쓰림을 걱정 했는데 속 쓰림이 없어 너무 좋으네요 복용 한지 며칠이 되지 않아 아직은 효과를 딱히 말할 수는 없지만 꾸준히 복용하면 피로감이 덜 하리라 믿음이 가네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에스더 C 정제 야채와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그것은 빨리 수확 후 단 몇 시간 만에 파괴된다. 인간,이 비타민은 합성하지, 그래서 우리는 단지뿐만 아니라 비타민 C를 취할 필요가있다. 결국, 우리는 매일 충분한 양이 필요합니다. 물론, 단지 유기 비타민 없음 아스코르브 산이어야한다. 유기 비타민 C의 다른 종류 이상의 에스테르 이점 C는 안정하다. 몸에 큰 유지와 에스더는 더 유용한 일을 할 수있는 시간을 즉. 정제는 특별한 용기에 당신과 함께 걸릴 편리하다고 좋다. 그리고 물론, 물을 많이 잊지 마세요. 당신은 수용액으로 우리는있어.

2. : ★★★★★:최고! 우수한 비타민 C,이 형태는 가장 쉽게 흡수되며 최대 8 시간 동안 몸에서 작용합니다. 이 비타민은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으며 외부에서만 나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생태와 야채와 과일의 보관 조건으로 인해 음식이 거의 공급되지 않으므로 추가 섭취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온 가족과 정기적으로 마신다. 감기의 첫 징후가 나타나면 복용량을 4 배 늘리십시오. 결과는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의사가 아니라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3. : ★★★★★:피부와 혈관을 지탱하다 비타민 C를 모세관 보강 작용의 복합체 (내 얼굴에 couperose가 있음)의 일부로 섭취했으며,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함유 된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의 형태로 그 물질을 찾고있었습니다. 면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으며, 복용하기 전까지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또한 지표이기는하지만, 피부가 건강에 좋고, 얼굴이 가볍고, 발적이 적습니다. 그러나 나는 캡슐과 함께 비타민 C와 루틴이 함유 된 혈청과 강장제를 사용하고 있음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4. : ★★★★★:훌륭한 공식. 흡수되는 비타민 C! 완벽하게 흡수 된 강도와 건강을 1 일 또는 2 캡슐 씩 섭취하십시오. 때로는 아침에만, 때로는 저녁에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내일은 힘이 필요합니다. 한 캡슐의 작용은 8 시간입니다. 에스더 C 만 가지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유기농입니다. 쾌활함과 몸의 보호.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끊임없이 먹으며 때로는 휴식을 취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날, 스트레스 또는 과냉각이 있었을 때는 제 2 캡슐 또는 3 번째 캡을 밤에 추가하십시오. 이 지원 덕분에 나는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5. : ★★★★★:우수한 좋은 vitaminy.Glavnoe 자연 합성 머리에 대한 비타민 C. 읽기 및 이동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그들이 좋은보다 더 많은 해를 입힐, 알고 보니, 이전에 사용했다. 내 딸과 함께 한 달에 마셔. I, 1000 mg을., 딸 (8 년) 500 mg을. 아침. 아픈하지 -이 시간 동안 작업에 몇 번 바이러스 보균자와 접촉했다. 시간이 올의이 희생이지만, 무릎에있는 모든 염증 내가 나를 놓치지 않았다. 부작용은 관찰되지 않았다. 나는 좋습니다.

6. : ★★★★★:동화 형태에 가장 적합한 비타민 C. 동화 형태에 가장 적합한 비타민 C. 우리는 하루 종일 온 가족 1 캡슐을 끊임없이 섭취합니다. 혈관 건강 및 면역에 대한 탁월한 치료법. 음식으로, 우리는이 귀중한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으며, 또한이 수용성 비타민은 모든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매일 우리 몸에 보충되어야합니다.

7. : ★★★★★:좋은 좋은 생체 이용 가능, 고품질, 알레르기가없는! 캡슐 안에는 분말이 들어 있습니다. 위가 그들에게서 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우수한 소화성 형태 -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 아스 코르 빈산보다 낫습니다. 비타민 C는 지속적으로 복용해야하며 면역계에 영향을 미치는 항산화 제입니다!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8. : ★★★★★:일정한 구매, 안전한 형태의 필수 비타민 이미 Esther-S를 여러 번 사 왔습니다. 모두 정제 및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항상 500mg. 매일 리셉션, tk. 그는 우리나라에서는 항상 공급이 부족하지만, 매우 빨리 철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한 형태이며, 위장에 안전합니다. 감기에 걸리면 나는 하루에 최대 4 알의 알약을 섭취합니다.

9. : ★★★★★:적당한 복용량과 크기. 나는 지속적으로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비타민 C를 마신다. 여기 0.5 그램의 편리한 복용량. 다른 보충제와 함께 하루에 섭취하는 비타민 C의 총량은 약 1g입니다. 이 특정 약물의 효과를 격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몇 가지식이 보충제를 마시지 만 훨씬 덜 아프게되었습니다. 나는 하바롭스크에 산다. 겨울은 6 개월로 매우 추워서 자주 아프게되는데, 지금은 자주 발생하지만 훨씬 덜 자주 발생한다. 나는 공식으로도 아무 말도 할 수 없지만 제조업체가 내 배를 돌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도 붙어 있습니다.

10. : ★★★★★:좋아요 우수한 비타민 C. 지속적인 구매. 공복시에도 위장에 자극을주지 않습니다. 좋은 복용량은 두 번의 복용량으로 매일 1000mg의 표준을 복용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몸에서 8 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