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6:07

아이허브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 8 oz(227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 8 oz(227 g)


제품 가격:₩9,6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아스코르브산
  • 항산화 보호 성분
  • 순수 분말
  • 제약 등급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비타민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비타민 C는 면역 체계에서의 중요한 역할로 잘 알려진 수용성 영양분입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에 필수적(결합 조직에 있는 구조 단백질)이어서, 피부, 뼈와 관절 건강에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아미노산 대사와 엽산 및 철분과 같은 많은 영양 성분의 활용을 위해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정상적인 신진대사와 환경 스트레스 인자에 노출되는 동안 활성산소와 활성산소 종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우리 몸의 세포와 분자를 보호하는 고효능의 항산화제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2 티스푼(2.25 g)
용기당 제공 횟수 : 약 101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2.25 g(2,250 mg) 2500 %

제품 사용법

매일 1/2 (위를 깎은) 티스푼을 1-3 회 주스 또는 물로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미세 아스코르브산은 일반적인 결정질 아스코르브산보다 액체에서 보다 쉽게 ​​용해됩니다. 이 제품은 제약 등급입니다.

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 8 oz(227 g)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 8 oz(227 g)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확실히 타블렛보다 흡수가 빨라요 먹으면 바로 신호와서 화장실행하게 만드는 비타민 파우더 ㅋㅋ 평소에 비타민을 안 챙겨먹어서 그런지 첨에 먹었을때는 확실히 피로도가 덜한 느낌이었어요. 시다고 해서 엄청 겁냈는데 그냥 비타민 파우더니까... 충분히 참고 먹을만한 맛! 저는 플라스틱 스푼으로 살짝 덜어서 혀 제일 안쪽으로 넣고 꿀꺽 합니다. 이 가격에 괜찮네요 양도 충분하고~~ 메가도스 하려고 많이 사시던데 저는 지금 하루에 두스푼만 먹어도 꾸룩꾸룩 하는지라 ㅋㅋ 그리고 꼭 밥먹고 드세요 속쓰려요.

2. : ★★★★★:늘 챙겨먹는 제품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먹고 있어요. 처음 먹기 시작했을땐 별 효과가 없는것처럼 느껴졌는데 6개월 이상 먹다보니 전보다 덜 피곤하고 잔병치레같은게 줄어든게 느껴졌어요. 그걸 확실히 느꼈던게 요근래 잠깐 2주?정도 안 먹었던적 있는데 갑자기 피곤하고 기운이 안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는 느낌이 달라요.. 아무튼 가루타입이라 흡수도 잘 되고 저한텐 딱 맞는 제품이에요! 다만 맛이 너무 시고 써요. 근데 이것도 적응되면 그냥저냥 먹을만해요 몸에 좋은게 쓴법이죠 ㅋㅋ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예정.

3. : ★★★★:괜찮네요. 리뷰보니까 엄청 시다, 쓰다, 먹기괴롭다 이런 평들이 많던데 평소에 신거 잘 드시는 분들이면 이거 그렇게 먹기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제가 신걸 엄청 잘먹는데 이거 맨입에 그냥 털어넣고 먹었습니당. 그래도 괜찮았어요. 근데 그렇게 계속 먹으면 치아가 상할 것 같아서 그냥 물로 넘기려구요. 먹기에도 괜찮고. 꾸준히 먹으면 피로 많이 줄어든다는 이야기 믿고 메가도스 해보려구요 효과 좋으면 큰통으로 구매해야겠네요.

4. : ★★★★★:역시 비타민파우더가 최고입니다. 저는 종합비타민 캡슐로 된걸 잘 못먹어요. 먹으면 울렁거리고 몸이 힘들더라구요. 비타민파우더는 개별포장된 국내제품을 구입해서 먹기 시작했는데(ㅁㄱㄷㅅ) 가격적으로 아이허브게 나을거같아 주문했습니다. 먹는거랑 안먹는게 확 달라서 꾸준히 챙겨먹어요. 원래 가루형 파우더를 먹어서인가 부담없이 퍽퍽 털어넣고 있습니다. 스푼이 없어서 화장품재료 개량할떄 쓰는 미니스쿱 1미리짜리로 퍼먹고 있어요.

5. : ★★★★:좋아요 잘 피곤해하고 기운도 없었는데 비타민C가 좋다그래서 그냥 주문해봤어요~ 비타민C 메가도스가 좋다 그래서 저도 한 번 해볼까 했는데 은근히 어렵네요. 저는 저녁에 자기 전에 티스푼으로 1/3정도 먹고 자는데요 아직 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너무 조금 먹었나;;;;; 너무 쓰고 시고 그래서 먹기 좀 힘들어요 맨날 물이랑 같이 삼키는데도 고통스럽다능ㅠㅠㅠㅠ 꾸준히 먹다보면 효과가 생길거라고 믿고 열심히 먹으려구요~

6. : ★★★★★:먹기 그리 불편하진 않아요 관절이 안좋아 식이유황을 먹습니다. 비타민과 같이 복용하면 좋다 해서 구입했습니다. 알약이 편하기 한것같은데 가루가 흡수율이 좋다해서 구입햇네요, 전 먹기 그리 불편하지 않아요 신맛은 있지만 약간 몸을 부르르 떨 정도?? 입에 탁 털어서 물 하고 같이 먹으면 좋아요 물에 타서 마셔도 되는데 가루가 금방 녹지는 않는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피부 좋아지고 안색이 환해졌다니 저도 기대해 봅니다.

7. : ★★★★★:좋아요!!! 저는 평균 하루 두번, 두 스푼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두통째인데 한달 정도면 한통을 다 비우게 되더라구요. 우선 맛은 많이 시큼하지만 먹다보면 적응되서 처음 먹을때보다는 쉽게 먹어지더라구요. 저는 한스푼 털어넣고 물마시기기도 하고 바나나 스무디(바나나+두유)만들때 한 두 스푼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확실히 피로에 좋은것 같고 배변 활동이 좋아져 항상 속이 편합니다. 변비가 있으신 분한테는 참 좋은 제품 같아요.

8. : ★★★★★:좋아요~ 효과가 있어요~ 시다시다 해서 못먹을까봐 작은사이즈 시켰는데 다 먹고 큰걸로 시켰어요~! 물 한모금 머금고 베스킨 한수저 듬뿍 털어넣으면 시지도 않고 좋아요. 처음에는 설사 및 방구 폭발이였는데 2주 지나니 잠잠해 졌구요. 다른사람도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여드름이 폭발 대 폭발 ㅠㅠ 근데 지금은 나지도 않고 피부색이 좀 밝아졌어요. 그리고 주말에 쉬어도 월요일날 피곤해서 일에 집중을 못했는데 지금은 완전 썬파워 좋은 제품이예요 쭉 먹을 생각이예요 ^ ^

9. : ★★★★:그렇게 먹기 힘들지않고 덜 피곤하네요~ 상품평에 하두 시고.. 시다못해 쓰다해서 겁먹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배스킨아이스크림 수저로 반정도 수북히 담아 혀 중간쯤에 털어넣고 물로 삼키면 신맛이 느껴지는 정도지 어럽지 않아요.. 단, 물 마시고 흔들지말고 그냥 꿀꺽 삼켜야합니다. 넘 피곤해서 반신반의하면 먹고 있는데 확실히 느낌일지 모르겠지만 좋아요!!

10. : ★★★★★:저는 혀가 마비가 됐나봐요 엄마꺼랑 제꺼랑 남자친구어머니꺼 해서 3개샀는데 엄마는 물머금고 털어서 삼키는데도 엄청시다고하는데 저는 걍 털어넣고 음미해요숟가락까지 스윽 핥아먹는다는 오히려 예전에 무슨 알약비타민먹었는데 그게 더쓴것같아요ㅠㅠ 맛괜찮아요!!!!효과는 이제 먹은지 2주 좀 되서 어디가 특별히 좋고 그런건 아직 못느끼겠어옄ㅋ!!! 아 ..한번 엄마가 티스푼듬뿍떠줘서 한가득먹었는데 담날 아침에 화장실감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먹기 그리 불편하진 않아요 관절이 안좋아 식이유황을 먹습니다. 비타민과 같이 복용하면 좋다 해서 구입했습니다. 알약이 편하기 한것같은데 가루가 흡수율이 좋다해서 구입햇네요, 전 먹기 그리 불편하지 않아요 신맛은 있지만 약간 몸을 부르르 떨 정도?? 입에 탁 털어서 물 하고 같이 먹으면 좋아요 물에 타서 마셔도 되는데 가루가 금방 녹지는 않는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피부 좋아지고 안색이 환해졌다니 저도 기대해 봅니다.

2. : ★★★★:좋아요 잘 피곤해하고 기운도 없었는데 비타민C가 좋다그래서 그냥 주문해봤어요~ 비타민C 메가도스가 좋다 그래서 저도 한 번 해볼까 했는데 은근히 어렵네요. 저는 저녁에 자기 전에 티스푼으로 1/3정도 먹고 자는데요 아직 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너무 조금 먹었나;;;;; 너무 쓰고 시고 그래서 먹기 좀 힘들어요 맨날 물이랑 같이 삼키는데도 고통스럽다능ㅠㅠㅠㅠ 꾸준히 먹다보면 효과가 생길거라고 믿고 열심히 먹으려구요~

3. : ★★★★:괜찮네요. 리뷰보니까 엄청 시다, 쓰다, 먹기괴롭다 이런 평들이 많던데 평소에 신거 잘 드시는 분들이면 이거 그렇게 먹기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제가 신걸 엄청 잘먹는데 이거 맨입에 그냥 털어넣고 먹었습니당. 그래도 괜찮았어요. 근데 그렇게 계속 먹으면 치아가 상할 것 같아서 그냥 물로 넘기려구요. 먹기에도 괜찮고. 꾸준히 먹으면 피로 많이 줄어든다는 이야기 믿고 메가도스 해보려구요 효과 좋으면 큰통으로 구매해야겠네요.

4. : ★★★★★:역시 비타민파우더가 최고입니다. 저는 종합비타민 캡슐로 된걸 잘 못먹어요. 먹으면 울렁거리고 몸이 힘들더라구요. 비타민파우더는 개별포장된 국내제품을 구입해서 먹기 시작했는데(ㅁㄱㄷㅅ) 가격적으로 아이허브게 나을거같아 주문했습니다. 먹는거랑 안먹는게 확 달라서 꾸준히 챙겨먹어요. 원래 가루형 파우더를 먹어서인가 부담없이 퍽퍽 털어넣고 있습니다. 스푼이 없어서 화장품재료 개량할떄 쓰는 미니스쿱 1미리짜리로 퍼먹고 있어요.

5. : ★★★★★:좋아요!!! 저는 평균 하루 두번, 두 스푼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두통째인데 한달 정도면 한통을 다 비우게 되더라구요. 우선 맛은 많이 시큼하지만 먹다보면 적응되서 처음 먹을때보다는 쉽게 먹어지더라구요. 저는 한스푼 털어넣고 물마시기기도 하고 바나나 스무디(바나나+두유)만들때 한 두 스푼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확실히 피로에 좋은것 같고 배변 활동이 좋아져 항상 속이 편합니다. 변비가 있으신 분한테는 참 좋은 제품 같아요.

6. : ★★★★★:메가도스용으로 구입함. 좋네요. 저렴하고. 물에 타서 마시다가, 그것보단 물을 약간 혀에 머금고 거기에 비타민을 티스푼으로 한스푼 털어붓고 삼키고 바로 생수를 마시는게 훨 편하네요. 신맛이 덜 느껴지고. 그래서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7. : ★★★★★:효과 직빵이군요.. 음.. 다른 비타민씨파우더도 먹어봤지만 이게 훨씬 효과가 빠르고 좋네요. 확실히.. 그리고 맛은.. 생각보다 좋았어요.. 워낙 신맛을 좋아해서.. 아이셔 즐겨먹던 분이라면 먹을만할듯.. 하도 퍼먹었더니 양이 금방... 어차피 시험용으로 조금 샀던 거니.. 뭐..휴대하기엔 약간 애매한 사이즈네요.. 못할 건 없지만... 먹고나니 바로 뱃속에서 꾸르륵~하고 엄청 소리나요;;; ㅎㅎ

8. : ★★★★:신 분말 이곳은 대답 셀 비타민 C의 변화에 우선 무엇이 뭐든지 비타민 C를 섭취하고 위해 구입했습니다. 가루에 차가운 물과 함께 마시면 마시기 좋습니다. 또한 분말을 그대로 입에 넣어 마시면 상당히 맛을 느낌, 매우 신 때문에 수분에 섞어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효과에 관해서는, 나른함은 변화 아니지만 감기는 아직 걸려 있지 않기 때문에 상태 좋을까. 피부는 대답 셀 비타민 C가 1 번이었습니다.

9. : ★★★★★:저렴하게 메가도스 할 수 있어서 좋네요 분말이라 밖에서 먹는건 좀 불편하긴하지만 알약보다는 저렴해서 먹고있습니다. 이번에 2통 더 구매했구요. 어머니와 함께한 3개월 메가도스 결과 어머니께서는 만성피로가 사라지고 얼굴톤이 균일하고 환해지며, 자외선 때문에 생겼던 기미가 절반정도 사라지셨습니다. 저는 가끔 식후 비타민 섭취를 까먹는 경우가 있긴한데 그래도 얼굴톤이 균일하고 환해지는 효과, 지독하던 가스 냄새가 극적으로 사라진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10. : ★★★★★:매가도스 비타민씨 매가도스해보려고 처음구매해봤어요,, 엄청 쓰디쓴,, 가루 ,, 입에 넣고 물로 넘겨도 먹을때마다 몸에 전율이,,-- 방구도 엄청나오고,, 피부가 밝아지는거는 아직은 잘,, 4일째라,, 근데,, 아침기상시 잘 일어나는거 보면 좋은거 같기도 하고,, 배변도 하루한번 나오네요,, 더 먹어보고 재구매는 생각해보려구요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