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8:00

아이허브 면역력 강화 Rainbow Light 구미젤리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Rainbow Light, 구미젤리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구미 젤리 90개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구미젤리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구미 젤리 90개


제품 가격:₩12,94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천연 종합 비타민 브랜드 1위
  • 천연 비타민 E도 포함
  • 비타민 C 250mg
  • 면역 건강 보강
  • 만 4세 이상을 위한 제품
  • 글루텐 없음 - 인공 감미료 없음
  • 건강 보조제
  • 비스페놀 A(BPA)가 없는 용기

비타민 C 다량 함유 및 추가적인 비타민 E - 어린이와 어른이 좋아하는 맛있는 구미젤리에 들어 있습니다!

맛있는 구미젤리에서 비타민 C를 섭취하고 싶은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어른에게 딱 좋습니다. 천연 과일맛이 나는 구미젤리는 가족 모두가 두 가지 필수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재미있고 맛있는 방법입니다.

면역계 건강 증진 및 항산화 보호 제공.

  • 비타민 C 250mg(구미젤리 3개) • 천연 비타민 E.

건강한 피부, 잇몸, 연골, 힘줄, 인대 및 혈관 지원.

  • 고효능 비타민 C.

천연 과일 향미료 및 색소로 제조.

  • 천연 밀감 향미료 • 천연 색소(파프리카).

인공 감미료 없음.

  • 포도당 시럽 및 유기농 사탕수수로 제조.

†SPINS 데이터.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구미젤리 3개
용기당 제공 횟수: 30회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36
총 탄수화물 8g 3%†
당류 5g
비타민 C(아스코빅애씨드) 250mg 417%
비타민 E(d-알파 토코페릴아세테이트) 6IU 20%
†%하루 영양소 기준치는 2,000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및 만 4세 이상 어린이용으로, 하루에 구미젤리 1~3개를 씹어 섭취하십시오. 완전히 씹고 삼키십시오. 4세 미만의 아이에게 사용하시려면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사탕수수 설탕, 포도당 시럽, 정제수, 젤라틴, 타르타르산, 천연 광택제(식물성 오일, 비즈왁스, 천연 향료(밀감), 천연 색소(파프리카), 구연산.

대두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글루텐, 밀, 우유/유제품, 견과류,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효모, 인공 첨가제, 보존제 없음.

Rainbow Light, 구미젤리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구미 젤리 90개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Rainbow Light, 구미젤리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구미 젤리 90개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명성이 자자해서 샀는데 정말 맛있네요 원래 젤리 덕후인데요 사람들이 하도 귤젤리 귤젤리 해서 무슨맛인가 궁금해서 한통 사봤어요~ 근데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질감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물렁하지도 않고 딱 새콤달콤 맛있는 젤리에요~~~ 비타민도 들어있다니 매일 조금씩만 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손이 가서 오늘 한통 다먹어버릴거같아요;;

2. : ★★★★★:정말 맛있는 비타민젤리 인기상품이길래 호기심에 영양제구입하면서 하나끼워서 구입했는데 어쩔 ㅋㅋ 이것만 열심히먹어서 한통 다먹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완전맛나요 뚜껑열면 멈추기가 힘들어서 하루에 한번만 먹는답니당ㅋㅋ대신 열개넘게먹죠 젤리좋아하는 어른으로써 비타민섭취는 덤입니당~~

3. : ★★★★:인기만점 영양제 먹기 힘들거나 귀찮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딱 좋아요. 먹기 편하고 맛있어서 꼬박꼬박 먹게 됩니다.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하고 여름에 주문할 때엔 신중해야 할 듯해요. 이 제품에 보다 특별한 효능이 있는 건 아니고 이왕 먹는 비타민C를 좀 더 편하게 먹는 데 의미가 있네요. 하루 3개 복용량으로는 조금 헤픈 느낌.

4. : ★★★★:내가 먹으려고 산 비타민을 애들이 더 먹네요. 어른, 아이용 비타민을 구입한 뒤에 이것은 그냥 입가심으로 먹고 있는데 아이들이 더 좋아서 먹네요. 종합 비타민에 필요한 성분이 있지만 이건 맛이 있다보니 더 먹게 되네요. 이전엔 비타민을 사먹지 않아 가격적인 면으로 비싼지 싼지 판단이 서지 않지만, 그냥 젤리 먹을 바에야 이거 먹는게 낫다고 생각하고 사고 있습니다.

5. : ★★★★★:정말 며칠 안가네요 제가 신거를 너무 좋아해서 평소에 짱셔요 같은거 사먹고 젤리도 신거만 사먹었는데 왠지 몸에 안좋은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이건 맘놓고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그래도 설탕이 많이 발려서 조금 불안하지만 시중에 파는 젤리보단 나을거라 생각해요... 재구매 당연히 했구요 벌써부터 녹아서 한동안은 못먹을듯하네요.

6. : ★★★★★:왜 사람들이 사는지 알거 같아요 베스트는 다 이유가 있더군요. ㅋㅋ 저도 먹고 선물용으로구매했는뎅.. 정말 맛있고..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한개만으로는 부족한거 같아용 계속 먹게되는마력의 비타민... 전.. 알리포산 먹을때 같이 먹어용.. ㅋㅋ 피부가 좀더 좋아지길 바라면서요.. 정말 좋은거 같아요.. 여름엔. 녹는다는말듣고 겨울에 미리 많이 질러놔도 될거 같아용.ㅅ.

7. : ★★★★★:맛나요 한동안 끊고 살다가 요새 다시 먹기 시작했어요. 살찌는 지름길인거같긴하지만 ㅠ 세일의 유혹을 못이기고....ㅠㅠ여전히 맛있네요ㅡ 하루에 3알씩만 먹고있어요. 아이들한테도 간식으로 조금씩 주기도 좋을거같아요. 달콤해서 아이들도 좋아할듯.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야금야금 올라가서 안사다가 다시 구입하기 시작했는데 앞으로 또 꾸준히 사게될거같네요

8. : ★★★★★:이래서귤젤리귤젤리.. 처음 딱 열었을때는 냄새가 이상해서 실망했어요. 하나먹고는 이게뭐야..했죠. 톡 쏘는 맛도 그다지..근데 하루3개 먹어야되니까 세개 다 먹었는데ㅋㅋ 그때부터 입질이ㅠㅠ 상큼한 끝맛이 자꾸 생각나요. 진짜 하루종일 먹을수도 있겠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파는거 보고 아이헓 더 사랑하게 됐어요ㅋㅋㅋ

9. : ★★★★★:짱!! 구매해서 받아본지 좀 됐는데, 이 것 만큼은 하루도 빼먹지 않고 하루 3개라고 해서 꼬박꼬박 잊지않고 챙겨먹고 있네요!! 그랬더니 벌써 반절이나 줄었어요ㅠㅠ 담부턴 이젤리만 더 많이 사야겠어요! 맛도 있고, 비타민 포함이라 좋아요ㅋㅋ하루에 5개는 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조심조심하고 있어요. 하루권장량 3개를 넘지 않으려구요!!

10. : ★★★★★:새콤하니 맛있어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새콤한데 단맛이 조화롭더군요. 근데 귤젤리 겉에 설탕이 덕지덕지 있긴하지만, 맛있어서 먹어지네요. 뭐 하루에 3개 먹는거니 괜찮겠지요. 비타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이래서 다들 귤젤리~귤젤리~ 하시는구나 싶었지요.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거야 뭐 말 하면 입아픈 제품이죠^^ 맨날 품절이던데 있길래 왕창 구매했습니다. 선물도 주고 나도 먹고 가족들이랑도 같이 먹고.. 비타민인데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 싶어 자제중인데 왜이렇게 맛있는지..비타민 섭취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간식 먹듯 먹게 되네요. 다음번엔 레몬맛이랑 오렌지맛이랑 다른 것도 좀 먹어봐야겠어요. 역시 아이허브 귤젤리는 갑오브 갑인듯 ㅎㅎ 가격도 너무 착해요^^

2. : ★★★★★:정말 맛있는 비타민젤리 인기상품이길래 호기심에 영양제구입하면서 하나끼워서 구입했는데 어쩔 ㅋㅋ 이것만 열심히먹어서 한통 다먹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완전맛나요 뚜껑열면 멈추기가 힘들어서 하루에 한번만 먹는답니당ㅋㅋ대신 열개넘게먹죠 젤리좋아하는 어른으로써 비타민섭취는 덤입니당~~

3. : ★★★★★:이래서귤젤리귤젤리.. 처음 딱 열었을때는 냄새가 이상해서 실망했어요. 하나먹고는 이게뭐야..했죠. 톡 쏘는 맛도 그다지..근데 하루3개 먹어야되니까 세개 다 먹었는데ㅋㅋ 그때부터 입질이ㅠㅠ 상큼한 끝맛이 자꾸 생각나요. 진짜 하루종일 먹을수도 있겠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파는거 보고 아이헓 더 사랑하게 됐어요ㅋㅋㅋ

4. : ★★★★★:효과는 모르겠지만 맛은 있어요 ㅋㅋ 알약 잘 못 삼켜서 애니멀퍼레이드꺼 씹어먹다가,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영 맛이 없어서 귤젤리로 바꿈! 여름에는 상온보관하면 지들끼리 녹아서 좀 붙는게 있긴 있어요! 근데 맛있는것도 먹고싶을때 먹어야지 매일매일 챙겨먹는게 잘 안됨... ㅠㅠ 성인이 먹기에 성분도 괜찮고 맛도 있고 온가족 비타민C 하면 참 좋아영

5. : ★★★★★:명성이 자자해서 샀는데 정말 맛있네요 원래 젤리 덕후인데요 사람들이 하도 귤젤리 귤젤리 해서 무슨맛인가 궁금해서 한통 사봤어요~ 근데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질감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물렁하지도 않고 딱 새콤달콤 맛있는 젤리에요~~~ 비타민도 들어있다니 매일 조금씩만 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손이 가서 오늘 한통 다먹어버릴거같아요;;

6. : ★★★★:맛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구매 하길래 호기심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비타민 섭취도 되고 맛도 있어서 마니 먹게 되요 아이허브 제품 중 가장 많이 재구매하게 되는 제품이에요 말이 필요 없어요 한번 먹어 보면 계속 먹게 되는 제품.. 근데 안에 설탕같은게 붙어 있는데 인체에 무해한건지는 잔 모르겠어요 성분 확인 하시고 구매 하시길..

7. : ★★★★★:맛있고 좋아요 겨울철 비타민으로 좋아요!^^ 다른 영양제는 캡슐이라 약먹는 느낌이라 별로인데 이건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가격이 워낙 착하지만, 베스트제품이라 그런지 다른 영양제나 화장품과 함께 구매시로 많이 묶여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더욱 좋구요.^^

8. : ★★★★★:정말 며칠 안가네요 제가 신거를 너무 좋아해서 평소에 짱셔요 같은거 사먹고 젤리도 신거만 사먹었는데 왠지 몸에 안좋은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이건 맘놓고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그래도 설탕이 많이 발려서 조금 불안하지만 시중에 파는 젤리보단 나을거라 생각해요... 재구매 당연히 했구요 벌써부터 녹아서 한동안은 못먹을듯하네요.

9. : ★★★★★:약간 새콤한데 좋아요. 입덧이 심해서 속이 안좋을때 새콤, 달콤한걸 찾게되는데 하루에 세개정도 먹으면 된다니 간식처럼 먹고 있어요. 임산부용 비타민도 아이허브샀는데 냄새에 민감한 시기여서 입덧 끝날때까진 못먹을듯 싶고 과일만 먹는것도 슬슬 질리고 안먹혀서 이걸로 위안 삼으며 먹고 있습니다. 젤리 옆에 붙어있는 케인슈거(사탕수수)도 안심되고 좋아요..

10. : ★★★★★:맛있는 비타민 C 우수 Vitaminka! 설탕을 뿌리고 씹는 인어, 같은 만다린 조각 같은 외모의 즐거운 새콤 달콤한 맛. 자연의 조성 등을들 수있다. 4+의 어린이에 적합합니다. 단순히 말도 이러한 비타민에 대한 내 의견에 대한 가격. 확실히 기간 가을을 위해 - 다양한 감기의 예방을위한 겨울,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주문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