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강화 / / 2020. 3. 8. 07:56

아이허브 코로나19 포함 바이러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제품설명 및 후기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


제품 가격:₩8,4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장내 미생물 확립을 위한 독점적인 혼합의 미생물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품질 보증, 실험실 테스트 완료

가장 유익한 균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를 3 개의 다른 유전적으로 구분되는 프로바이오틱 유기체 및 프리바이오틱 이눌린과 결합하여 위장관의 프로바이오틱 활동의 유지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독점적인 혼합
10 억 개의 활성 생균 함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연쇄상구균 써모필러스
175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생산 시점 기준 1 회 제공량당 10 억 개의 활성 생균.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성인은 매일 1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담당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효과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장, 이눌린, 젤라틴, 셀룰로오스, 감귤 펙틴. 2 % 미만 함유 :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 이산화 규소.

우유 성분(유청)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소금, 보존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분말로 된 유산균 먹다가 처음 캡슐 구매해봤어요. 가루로 된거 먹기 조금 불편한데 이건 캡슐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하네요. 어차피 가루 타입 먹을때도 물 먹으면서 먹어야 했어서 별다른 차이는 없는데 가루맛이 안느껴지는게 제일 좋은점 같아요. 저는 장문제라기보단 피부가 갑자기 들고일어나서 유산균 복용했었는데 좀 진정 효과를 봐서 이번엔 캡슐형으로 구매했습니다. 꾸준히 먹고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2.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소화도 잘되고 변도 잘봐요 임산부인데 변비 때문에 유산균을 많이 먹는데 아침에 두알 저녁에 두알 먹다보니 싸고 양많은 유산균을 찾고 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소화도 잘되고 변도 잘봐서 추천입니다 좋아요!!!!!!!!!!!!

3. : ★★★★★:저렴하지만 효과는 훌륭하네요 다른 복합 유산균제제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이것도 괜찮은 것 같아 샀습니다. 매일 요구르트를 장복하다가 캡슐형태가 장까지 갈 수 있다고 해서 샀는데 괜찮네요. 한 달 정도 매일 먹는 중인데 먹기 전엔 늘 가스가 많았는데 2주째부터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처음 먹는 유산균제제이기 때문에 다른 것은 더 좋을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4. : ★★★★★:- 전 좋아요. 균수만 중요한게 아니란걸 이걸 먹고 알았어요. 다른 유산균제품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어떤건 속이 쓰리거나 더부룩하고 자로우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고 그러다 만난 21st 유산균은 기대하지 않고 먹기 시작~ 어느날부턴가 고생이던 질염이 사라졌어요. 생각해보면 가스가 차서 배 아픈경우도 없어졌네요. 제가 이용해본 유산균 중에는 제일 좋네요.

5. : ★★★★★:이가격에 이효과가 있을줄은ᆢ 가격이저렴하고 상품평이 즣아 별기대없이 주문해서 아침,저녁1알씩 복용하고 있는데 일단 배에 가스가 차지않아서 방귀가 없어졌고 냄새도 안나네요. 비싼제품만 선호했던 편인데 이제품은 가격대비 너무 저에게는 잘맞네요 한번드셔보길 추천합니다

6. : ★★★★★:무난한 제품 하루 한 알만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철분제가 들어있는 종합 비타민을 구매했기 때문에 변비가 올지 몰라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2틀치 복용하였고 화장실도 편안하게 잘 가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가격 대비 무난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7. : ★★★★:하루 두 알. 하루 한 알 먹으라고 되어 있지만, 두 알 먹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효과는 좋습니다. 기존에도 꾸준히 유산균 섭취를 해 주고 있었는데 아침저녁 네 알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별 효과를 못 봤는데 이건 이틀 후 좋은 성과를 내어 주네요... 싼 가격에 훌륭합니다. 그런데 과정 중 배가 많이 아팠어요. 고진감래 같은 건가?

8. : ★★★★★:5통은먹은거같아요 가성비최고죠 이제품! 6개월정도복용하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괜찮아졌어요 좋아진거모르고살다가 어느날어라싶더라구요 한번화장실가면 하루에 3번4번가고 하루종일배가아팠는데 거짓말아니고 그증상이없어졌어요ㅎㅎ신기해하면서열심히복용중이에요 저효과보고 저희엄마도얼마전부터드시기시작하셨고 직장동료분도드시고계세요. 경험으론진짜안빠지고 꾸준히드시면 확실히좋아지는거같아요

9. : ★★★★:저렴해서 좋아요. 균수는 많은 편이 아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매일 먹는 데 부담이 적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매일 꾸준히 섭취하니 장이 전보다 편해진 것 같아요.

10. : ★★★★★:추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재구매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중에 효과가 확실한 제품. 여러 종류로 비싼 제품도 복용해 봤지만 효과를 느낀건 이것과 진주알처럼 작았던 알약 뿐입니다. 더부룩함, 장이 안움직이는 듯한 느낌,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는것등이 모두 호전 되었습니다.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낮은 가격 바이오 틱에도 불구하고 sooo를 좋은! 나는 온 가족이, 매우 품질과 같은 음료로, 두 번째 병을 주문! 우유를 확인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 - 로이터 분말보다 빠르다!) 그 전에 단지 마시지 않았지만 어머니가, 상황이 개선 밤에 2 캡슐을 사용 일주일 후, 오랜 시간 동안 변비로 고통 - 변비와 고통으로 ... 누가 밤에 매우 강력한 변비 충분히 1 개 캡슐이없는, 의자 3 ~ 5 일 이내에 조정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아주 좋은 프로 바이오 틱! 확실히 추천합니다! 검토가 유용 경우 YES 넣어. 모든 건강!

2.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약품 중 하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약 중 하나. 개인적으로, 그것은 분명하게 나를 도와줍니다. 하루에 2 번

3. : ★★★★★:슈퍼 !!! 나는이 acidophilus를 정말로 좋아했다! 편리하게, 당신은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캡슐은 투명하며 거의 무취의 흰색 분말로 완전히 채워져 있습니다. 첫 번째 캡슐을 복용 한 후, 나는 내부에 어떤 종류의 "운동"이 있었고, 소화가 개선되었고, 가스 형성이 감소했다고 느꼈다. 식사와 함께 1 일 3 회 1 캡슐을 섭취합니다. 부작용이 없다.)) 나는 요구르트 또는 케 피어를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시도하고 쓸 것이다. 나는 맹장을 제거 했으므로 평생 동안 probiotics를 보였습니다. 나는이 유산균 우유를 먹을 것이고 가격은 매우 즐겁다.)))

4. : ★★★★★:작업 구성, 끈질긴 박테리아. Probiotics는 항상 "survivability"를 확인합니다. 캡슐에서 나온 파우더를 따뜻한 우유통에 담습니다. 결국 우유가 응고 된 우유로 바뀌면 모든 것이 정돈되고 박테리아가 작동합니다. 이번에, probiotic 혼합물은 또한 시험, 일하는 구성을 통과했다! 또한 Prebiotic Fructooligosaccharide가 추가되었습니다. 장내 미생물 복원을 위해 항생제 치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합니다. 그리고 소화관에 문제가있는 다른 모든 경우. 좋은 가격. 나는 추천한다.

5. : ★★★★★:즐겁게 놀랐다. 나는 시험을 위해 그것을 잡았고 가격은 매수했다. 결국, 나는 지금 항상 걸릴 것입니다. 나는이 박테리아에 매우 만족하며, 발효유를 크게 존중하지 않으므로 단지 선택 사항입니다. 순간은 소화입니다. 코스가 시작되기 전에 나는 모든 잘못과 많은 과자를 먹었고,이 창자는 쓰러지고 곰팡이는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취해지고 조정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일하는 박테리아는 우유로 발효 시켜도 맛있는 요구르트 요구르트가 나왔습니다. 너무 싸고 멋진 곳이야! 유산균의 비 연인을위한 훌륭한 대안. 그리고 항생제 치료를받은 딸은 모든 것을 잘 정리했습니다.

6. : ★★★★★:좋은 것. 그들은 작동합니다. 나는 항상 항생제를 복용하는 동안과 복용 후에 아들을 낳습니다. 하루에 한 캡슐. 나는 유제품으로 시도합니다. 결과적으로 소화관에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딸에게 복통과 가스의 시작을주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즉시 안타깝습니다. 물론, 캡슐은 개봉되어 분할되었습니다. 거의 즉시 의자가 정상으로 돌아 왔고 가스는 강했지만 너무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복용하기 전에 지침을 읽으십시오.

7. : ★★★★:특수 효과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정규 과정은 떨어져 (I 광고를하지 않을 것이다) 약국의 프로 바이오 틱에서 구입 마시고 효과가 있었지만 한 달 동안 약을 복용하기 위해, 특수 효과는 관찰되지 않았다. 주기적인 현상 dysbiosis가 훼방을 계속하지만, 하루 두 캡슐로 복용량을 증가했다. 그냥 악화, 그래서 나는 4 별을 넣지 마십시오. 약한 조성물하지만 가격이 적당하다. 돈을 위해, 나는 창자 도움에 좋은 박테리아의 훌륭한 보충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박테리아가 살고 작업 바랍니다.

8. :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나는 상온에서 캡슐에 보관 된 8 년생의 어린이에게 가격과 품질의 비율을 주문했다. 우수한 품질 - 아이는 잦은 항생제 사용에 대해 의자에 지속적으로 문제가있었습니다. 이제 문제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의자가 초록색이었고 표준화되었습니다. 나는 1 달을주고, 그 다음에 한 달을 쉬십시오. 또한 면역의 강화를 위해 질병의 기간을줍니다. 일반적으로 코스를 마시면 1 개의 은행에서 1 년이면 충분합니다. 완료, 더 주문할 것입니다. 여름 휴가 및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비타민 및 캡슐에 들어있는 허브 복합제와 함께 훌륭한 작품 인 휴가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9. : ★★★★★:좋은 probiotics. 항생제 치료의 부산물로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나는 자신을 마시고 개를 줘. 나는 요구르트 메이커에서 요구르트를 만들 때 (나는 뜨거운 (50도) 우유 750ml에 3 개의 캡슐을 녹인다.) 필요하다면 꿀, 설탕 또는 다른 달콤한 필러를 넣으면 좋겠다. 행복하다. 9 시간 후에 나는 두껍고 맛있는 활기가있다. , 염료 및 방부제가 함유되지 않은 발효유 제품!) 나는 첫 번째 항아리를 더 이상 복용하지 않으며 필요할 경우 주문할 것입니다.

10. : ★★★★★:매우 만족! 나는 추천 당신이 과정을 수강 할 필요가 읽기, 1 주 후 진실 잊지하기 시작했다 매일 보았다. 따라서, 제 효과는 발견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위장 하드 있다고 생각하면 지금은 하나의 캡슐을 가지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빨리 올바른 방향으로 소화의 일을 가지고하는 데 도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나는 추천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로나대비 #아이허브코로나영양제 #면역력강화영양제 #코로나면역력 #신종코로나면역 #신종코로나19면역력 #ncov-19 supplements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