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수면유도 영양제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200 mg 자세한후기 및 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200 mg, 25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200 mg, 250 정


제품 가격:₩19,24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경계 지원
  • 에너지 생성 지원
  • 효소 기능에 중요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보조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코셔
  • 미네랄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신진대사, 근육 수축, 신경 자극 전달, 뼈의 광화 작용에 매우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은 약 300가지 효소를 위한 필수 보조 인자입니다. 이 효소들이 촉매 작용을 하는 반응에는 지방산 합성, 단백질 합성, 포도당 대사 등이 있습니다. 마그네슘 상태는 부갑상선에 작용하여 칼슘 균형을 조절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본 마그네슘 구연산염은 흡수율이 매우 좋은 미네랄 보충제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정
용기당 제공 횟수 : 125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마그네슘(마그네슘 구연산염에서) 400 mg 95 %

제품 사용법

매일 2 정을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성 코팅 [셀룰로오스, 탄산 칼슘, mct 오일(중쇄성지방)(코코넛 / 팜 커널 오일로부터), 자일리톨],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크로스카멜로스 나트륨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200 mg, 250 정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200 mg, 250 정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들 사서 준건데 수험생에게도 좋은듯 합니다 이제품이 왜~?? 성인차단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같은 경우는 아들이 고등학생이라 공부하는데 피곤하는듯해서 국산제품이것저것 사다주다 얼굴이 검고 여드름이 많아지는것 같아서 마그네슘이 뇌건강에도 좋고 피곤도 덜하고 구연산성분이 피로에 좋다하여 이제품을 사서 먹여보니 ,,얼굴빛이 좋아지고 아침에 잘 일어납니다 늦은시간까지 공부하는라고 힘들어 했었는데 ,,,, 밝게 늦게 들어오는 모습을 보니 그냥 고마움을 뿐입니다 ~~~ 계속 사서 줄 생각입니다

2. : ★★★★★:눈밑이 심하게 떨려서 샀어요. 마그네슘은 산화 마그네슘보다 구연산 마그네슘이 흡수가 잘 된다고 해서 비교비교 끝에 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먹은 다음날부터 눈밑이 안떨리네요. 평소 밀가루 덕후인 저는 영양 불균형이 좀 심한 편이라..ㅠㅠ하루 두알 먹으라고 써 있지만 저는 그냥 보충제로 생각해서 한알씩만 먹어도 충분할거 같아서 한알씩만 먹어요. 안먹은 날은 바로 또 눈밑이 떨려요..매일 챙겨먹으려고 애 쓰는 중입니다.

3. : ★★★★:먹으면 근육이 딱 풀리는 느낌 오면서 잠이 와요~~ 호르몬 균형을 위해서 마그네슘이 중요하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근데 무엇보다도 먹으면 잠이 너무 잘옴ㅋㅋㅋ좋은 거 같아요! 근육통 있을 때 먹어주면 근육통 줄어요!!! 근데 많이 먹으면 설사하니 조심!!

4. : ★★★★★:최고! 아이허브에서 파는 마그네슘 다 비교해본 결과...구연산 제제로 이만큼 들어있는데 이 가격! 은 이 제품이 최고더라고요.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동생 다 이거 선물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특히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근육경련이나 심장에나 잠드는거에나 효과가 좋다고 칭찬에 칭찬을 거듭하시더라고요ㅎㅎㅎㅎ (플래시보도 있다쳐도요 ㅋㅋㅋ) 근데 알약 엄청 커요... 알약 못 삼키는 사람들 이해 못하는 1인인데도 이건... 진짜 크긴 커요... 참고하시길...

5. : ★★★★★:마그네슘중 최고가 아닐까요.. 권장량은 400mg인데 마그네슘은 마니먹으면 설사하십니다. 200mg이 적당한 것 같아요. 하루에 한알이면 8개월에 1만6천원 한달에 2천원이네요. 엄마가 한국에서 제품사먹는데 두달에 4만원이더군요. 한국 너무비싸요 --.. 마그네슘이 천연 근육이완제에다 부신피로증후군에 도움도되고 세로토닌을 만드는데 필수라고 합니다 필수 영양소라 생각합니다.

6. : ★★★★★:킹성비 구연산 마그네슘 구연산 냄새가 너무 좋구요 알약 조올라 큽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약중에 제일 큰듯 그리고 다른것들은 3알 4알 먹어야되는데 얘는 2알만 먹어도 되서 좋습니다 구연산 마그네슘을 고른 이유는 비타민C 메가도스 하는분들 구연산 먹으라길래 칼슘이랑 같이 구연산으로 골랐습니다 먹어보니까 저는 빈속에 먹어도 자기전에 먹어도 위장장애가 없네요 전 산화마그네슘 작은거 먹었을때도 없었습니다 (왼쪽부터 칼슘 , 마그네슘 , 비타민D , 오메가3)

7. : ★★★★★:가격도왕 약병도 왕 약 크기도왕 큰 알약 잘드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전 한번에 두알도 가능한데 가끔 힘들때가 있습니다. 알약 잘못드시거나 큰 알약 힘드신분은 피하세요

8. : ★★★★★:2년 꾸준히 먹고 안면다한증 탈출 다한증에 마그네슘이 좋다하여 꾸준히 먹었더니 올여름은 안면다한증이 많이 줄었음 나도 힘들고 보는 주변사람도 힘들었는데 개선되어서 너무좋음 하루에 한알씩만 꾸준히 먹었음

9. : ★★★★:잠 못 잘 때 좋아요 2알 먹으면 약간 설사 느낌이라 1알로 줄임. 불면증(수면 유지 장애) 심한 남편이 이거랑 테아닌 먹은 후로 깨는 횟수가 줄고 수면의 질이 올라감. 태블릿이 넘나 커서 부담스러움. 설사땜에 1알 뺌.

10. : ★★★★★:마그네슘 효과 좋아요~! 소문대로 효과가 좋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알씩 복용하는데 차분해지고 피로감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굿굿!!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 C, 비타민 D와 칼슘이 잘 내려가는 나는 3 정제 매일을. 나는 하나를 시작,하지만 난 그 좋은 기분이되지 않았습니다 및 췌장과 신장 문제가있는 경우 일부 온라인 리소스를보다 특히 복용 권장. 그래서 지금은 하루에 3을. 아침 식사, 저녁 식사, 그리고 시간에 대한 하나는 내가 침대로 이동하기 전에. 그것은 당신을 진정, 그래서 늦게 하루에 걸릴 좋아요. 온라인 소스는 하루에 1000mg의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난 600 ㎎에 기분.

2. : ★★★★★:우유로 삼키기 쉬운 나는이 형태가 몸에 쉽게 흡수된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골감소증과 섬유 근육통이 있습니다. 수면 패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더 깊은 수면은 아프지 않습니다. 6 개월 안에 지난 주에 비해 골밀도가 향상되기를 바랍니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200mg의 니아신 (콜레스테롤 증가)을 위해 구연산 마그네슘과 칼슘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더 이상 수면 보조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훌륭한 제품, 빠른 배송 및 훌륭한 회사.

3. : ★★★★★:나를 위해 절대적으로 필수 불가결! 마그네슘은 비타민의 흡수에 필수적이다, 그래서 PMS 동안 prinimayu.Neobhodim에게 나를했다, 더 나은 수면을하는 데 도움이, 신경계의 상태를 개선, 내가 전체 전압 tele.Ne가 불렀다 알고 걸렸지 만 도움을 준 중요한 것은) 의자를 조절합니다 일반적으로, 나에게 아마 가장 중요한 매일 보충이다. Firmu.Horoshee이 품질, 사용할 수 tsena.Vse이 완전히 자석에 적용 캡슐의 큰 숫자를 좋아한다.

4. : ★★★★★:신경에 부드럽게 진정-구연산 마그네슘, 200 mg, 250 정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마그네슘 결핍이 더 흔합니다. 경련이나 신경 피로에 문제가있는 경우, 마그네슘은 장점이 있는지 확인하기에 좋은 미네랄입니다. 구연산염 형태는 흡수성이 뛰어납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보충제를 생산할 때 NOW를 브랜드로 추천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모든 구매를 검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5. : ★★★★★:마그네슘은 매우 필요하다! 나는,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근육 경련과 경련을 방지하기 위해 저녁에 2 정을 마신다. 그 결과, 3 주 수신 조용한 (이하 신경)는 다리의 근육 경련 멈췄다. 이 모든 것은 나를 매우 행복하게 지금 식품에서 마그네슘 구연산의 추가 사용을 권장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 당신은 내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6. : ★★★★★:수면 개선 된 전력 추가 그녀의 남편과 한잔, 은행은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2 tebletki 남편 음료, 나는 때문에 심지어 종합 비타민 음료 중 하나입니다. 남편은 마그네슘을 마시는, 그것은 아침에 일어나서 쉽게 때 놓친 때, 그는 일찍 얻을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성 피로 개최하고 아침에 패배하지 전에 음,이 어린 아이들과 나는이 필요합니다. 훨씬 더 지금! 나는 추천합니다! "예"를 넣습니다. ) 감사합니다

7. : ★★★★:좀 더 활력 느낌 지금은 한 달 동안이 사용했던 나는 이전보다 더 활력 느낀다. 나는 (저녁에 즉 (1) 아침에 태블릿 1) 매일 두 번 1 정을 복용하고있다 특히 음식 후. 내가 먹기 전에 태블릿을 가지고가는 경우에,이 제품이 나에게 하제 효과를 제공하는 경향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한 번에 만 시간의 긴 기간 동안이 제품을 사용 후 2 태블릿을 가지고 일이면 효과도 stonger, 내 몸이 익숙해하고 내가 그 종종 더 이상이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8. : ★★★★:이 제품은 장 기능을 복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 딸은 RestoraLax에 대한 매일의 필요없이 창자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자연 요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복용하는 처방 약품 중 하나는 극단적 인 변비를 유발합니다. 그녀는 음식과 함께 하루 2 회 2 정을 투여하여 긍정적 인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요구한다. 창자 활동을 자극하는 RestoraLax 8.5mg. 시간이되기를 희망하면서, 그녀는 마그네슘 시트 레이트로 정기적 인 배변을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9. : ★★★★★:가격, 품질, 볼륨의 최적 비율 저 마그네슘을 처방 의사는 약 2 일 개 정제하여 얻어지는, 체중 kg 당 10 mg이었다. 이전에 마그네슘을 위해 거기에 다른 옵션을 가져다 4-6 캡슐 음료를했고 더 비싼 나왔다. 지금은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이 걸릴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단점은 받아들이 기 어렵다 거대한 연장 태블릿이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10. : ★★★★:당신이 그런 큰 정제를 삼킬 수있는 경우에 그것의 친절한 베스트. 마그네슘은 우리의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양식에서 부족한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20 년 이상 마그네슘과 함께 (자연 요법으로) 일한 후, 이것이 내가 가장 자주 추천하는 유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특히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특히 삼키기가 힘든 알약의 큰 크기입니다 (역설적으로).이 경우 대개 v 캡 또는 분말을 제안합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수면유도 #아이허브불면증개선 #불면증에좋은영양제 #잠오게하는영양제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