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수면에 도움이 되는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자세한후기 및 분석

반응형

아이허브 리뷰들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하여

수많은 후기들 중 가장 관련성 높고 도움되는 후기들만 압축하여 보여드립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후기를 분석할 제품은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12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0,9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경계 지원
  • 에너지 생산 지원
  • 효소 기능에 중요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코셔
  • 미네랄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신진대사, 근육 수축, 신경 자극 전달, 뼈의 광화 작용에 매우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은 약 300가지 효소를 위한 필수 보조 인자입니다. 이 효소들이 촉매 작용을 하는 반응 중에는 지방산 합성, 단백질 합성, 포도당 대사가 있습니다. 마그네슘 상태는 부갑상샘에 작용하여 칼슘 균형을 조절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40
1 회 제공량당 : %하루 영양소 기준치
마그네슘(마그네슘 구연산염에서) 400 mg 95 %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매일 3 캡슐을 가급적 분할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본 마그네슘 구연산염은 흡수율이 매우 좋은 미네랄 보충제입니다.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120 식물성 캡슐

에 대한 모든 아이허브의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관련성 있고 도움될만한 후기들을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Now Foods, 마그네슘 구연산염, 120 식물성 캡슐

그대로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제품 전체 리뷰 보러가기

제품 후기들(한국인)


아이허브에서 한국인분들이 쓴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근육 이완과 불면증 완화를 위해 선택한 제품 근육 뭉침이 심하고 눈떨림이나 근육 떨림이 가끔씩 있기도 하고 더불어 잠자리에 들면 꽤 오랜시간동안 잠들지 못하는 상황이라 맘먹고 구매합니다. 마그네슘은 칼슘과 같이 복용해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 제품은 마그네슘 단일품이라 그 점은 좀 궁금합니다. 복용하면서 다시 한번 잘 알아봐야 할 거 같은 생긱이네요. 아무튼 꾸준히 복용하고 좋은 결과 있길 희망해봅니다.

2. :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마그네슘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눈떨림이 너무 심해서 일단 먹고 알아보니 정말 많은 기능을 갖고 있더라구요 일단 잠을 잘자고 한번자면 잘 안깨요 예전엔 두세번은 꺴었는데 배변활동도 너무 활발해졌구요 하루에 한번은 꼭 가고 3번까지 갈때도 있어요 수박같이 수분함유량이 많은 식품과 같이 섭취하면 설사를 하기도 해요 그리고 근육뭉친데 효과가 좋아서 어깨뭉친데 효과를 많이 봤어요 평생 안고갈 제품입니다

3. : ★★★★:트립토판과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Source Naturals, 코엔자임 B-6가 포함된 L-트립토판 과 함께 먹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트립토판이 세로토닌 합성을 위해서 B-6와 마그네슘이 필요하다고 해서요. 더 좋은 효과를 보려고 같이 먹고 있어요.

4. : ★★★★★:두 통째 먹고있어요 자기 전에만 한 알 먹어요. 잠자리 누우면 잡생각 많이 들고 긴장성 불면이 좀 있어서 편히 자려고 먹기 시작했는데 도움 되네요. 그것도 가끔은 소용 없을 때가 있지만 대체로 만족입니다. 마그네슘은 과량복용시 설사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변비문제가 아예 없기도 했지만 마그네슘 복용하면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쾌변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됐어요. 하루 한 알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5. : ★★★★:눈 떨림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피곤해서.. 부쩍 눈주위 근육이 자주 떨리네요. 제법 신경이 많이 써여서.. 고민하던차에.. 한통사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한달 가량.. 먹었는데.. 예전보다 조금 나아진듯 합니다. 떨리는 일수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몇달 먹어볼 생각입니다.

6. : ★★★★★:매력적입니다(추천할인) 15년도 부터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어깨 뭉침에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최근에 노화가 심해져서 칼슘과 함께 먹고 싶습니다

7. :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로 불면증이 좀 있고 그래서 구매했는데.. 마그네슘이 신경안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흡수율도 좋은 제품이고 베지캡이라 좋기도 하구요..

8. : ★★★★★:계속 먹어요. 처음엔 부작용(설사) 때문에 조금 고생했는데 이제 적응해서 ㅅㅅ 안나오고... 마음이 많이 불안하거나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을만한 상황에 미리 먹고 가면 좀 진정되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9. : ★★★★★:완전 좋아요! 2주 넘게 먹고 있는데 확실히 먹고난 후로 잠도 더 잘 오고 푹자요 만성피로는 좀 남아있지만 계속 먹으면 도움 될거 같아요!

10. : ★★★★★:편두통 눈떨림 다리쥐.. 에 직방입니다. ^^ 늘 잘먹어요.. 편두통이랑 눈떨림 다리 쥐날때 먹으면 효과가 빨라요. 2알씩 먹어요.. ^^


한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한국인 포함 모든 글로벌 후기들 중 해당 제품에 대해 가장 관련성 있는 리뷰를 보여줍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잘 했어! 나는 마그네슘을 많이했지만, 잘하고 이런 형태의있다! 만성 관리는 스트레스 부하를 가지고 특히, 중추 신경계를 유지하고 같이 밤 경련도 쉽게 희석. 그것은 또한 어떤 경련에 대하여서는 아주 좋은으로 특별한 일 동안 포함된다. 개인적으로, 나는 하루에 1 개 캡슐의 용량에서 효과를 느낄 일시 정지하지 않고 거의 마그네슘을 받아들입니다. 좋은 소화율이있는 구연산 형태와 특히 옥살산의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적합합니다.

2. : ★★★★★:좋은 약, 나는 확실히 더 주문할 것입니다 처음 2 주 동안 약물이 효과가없는 것으로 보였지만 약물이 훨씬 침착 해졌으며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더 빨리 벗어나고 더 쉽게 잠들 며 잠을 충분히 자었습니다 (아마도 비타민 D3 복용과 관련이 있음). 러시아 약국에서 마그네슘을 함유 한 단일 약물이 전혀 나에게 작용하지 않았으므로 진정제를 마셔야했으며 이제는 결과에 완전히 만족합니다.

3. : ★★★★:마그네슘 부족 마그네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연산 마그네슘은 추가 금액은 흡수되지 않고 배설되기 때문에 과잉 섭취 어려울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미량 영양소에 복용하면 극적인 변화는 없지만, 특히 부진도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내용량이 넉넉에서 하제로 사용되기도한다 물질이므로, 용법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상품으로는 특히 문제가 아니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4. : ★★★★:그것은 창출 할 가격에 좋은 처음에, 나는 내 근육 경련을 감소시키고 나를 미묘하게 편안하게, 그러나 최근에 나는 많은 differnece 통지를하지 않는 데 도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경우에, 난 내가 제품에 너무 행복 근육통 및 스트레스를 얻을 시작할 때 내 찬장 마그네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난 다른 브랜드를 비교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5. : ★★★★★:알았어, 먹기 시작 했어. 나를 위해 Solgar 더 잘 작동합니다. 하루에 3 알의 알약을 섭취하면 구연산이 더 이상 변비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Solgar의 Chelated Iron이 같은 날에 취해 지더라도! 그것은 위장에 조금 불안하지만, 임신 한 지 5 개월 이래로, 모든 것이 나를 트림하게 만듭니다.

6. : ★★★★★:직업을합니까? 우리 몸은 몸에서 300 가지가 넘는 과정에 마그네슘을 필요로합니다. 마그네슘은 수용성이며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조건에서 매일 보충해야합니다. 우리의 토양과 강에는 마그네슘이 고갈되어 있으므로 좋아하는 식물성 식품에는 몸에 필요한 마그네슘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Hubby는 파우더 형태가 아닌 캡슐을 좋아하므로 이것이 그의 선택 브랜드입니다.

7. : ★★★★★:두 통째 먹고있어요 자기 전에만 한 알 먹어요. 잠자리 누우면 잡생각 많이 들고 긴장성 불면이 좀 있어서 편히 자려고 먹기 시작했는데 도움 되네요. 그것도 가끔은 소용 없을 때가 있지만 대체로 만족입니다. 마그네슘은 과량복용시 설사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변비문제가 아예 없기도 했지만 마그네슘 복용하면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쾌변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됐어요. 하루 한 알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8. : ★★★★★:내 신경과 내장을 도와주었습니다. 내 산부인과 전문의는 구연산 마그네슘을 다른 비타민과 함께 처방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3 번-6 개월의 비타민을 섭취합니다. 구연산 마그네슘의 큰 장점은 내 장을 돕는 것입니다. 변비가 무엇인지 잊어 버렸습니다. 창자는 강타에 대처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매우 침착 해지고 좋은 꿈을 꾸고 있음을 알아 차렸다. 두 번째 주문합니다.

9. : ★★★★★:가장 좋은 이 mg을 중대하다, 나는 나의 근육을 검색하기 위해 밤에 그것을 가지고 내가 아침에 더 푹입니다. 나는 운동을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나는 필수적인 보완을 가지고있다. 구연산은 더 흡수된다는 점이다.

10. : ★★★★★:우수한 마그네슘 제품 이제 식품, 내가 기분 마그네슘 구연산 모자 7 개월 후, 더 나은 잠을 더 이상 밤에 산발적 다리 경련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외국인 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핵심 키워드를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
이 제품에 대한 외국인 후기들이 대략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단어가 클수록 후기들에게서 많이 언급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수면유도 #아이허브불면증개선 #불면증에좋은영양제 #잠오게하는영양제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