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 / 2020. 3. 9. 20:39

[아이허브] 갑상선 기능 저하증 원인,치료방법과 갑상선보조제 추천 및 분석

반응형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체내 에너지 대사 조절에 관여하는 호르몬인 “갑상선 호르몬”의 양이 정상적으로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정도보다 부족한 상태를 말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원인은 ?  

갑상선 기능 저하증 원인으로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자가 면역성 갑상선염: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는 갑상선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가장 흔한  
    원인  
2) 갑상선 절제수술을 받은 경우  
3) 방사성 동위원소 치료의 합병증  


드물게 뇌하수체(뇌 안에 있는 호르몬 생성 부위)의 이상으로 이차적으로 갑상선 기능 저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뇌하수체에서 갑상선을 자극하는 호르몬인 “갑상선 자극 호르몬”을 생산, 분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도 있습니다.  
일시적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의 염증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갑상선 호르몬의 부족으로 에너지 대사가 떨어지므로 심장 박동수(맥박)나 체온 조절 등의 필수 기능도 떨어지며 그 외 대사 저하와 관련된 여러 가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점진적으로 나타나서 환자 자신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증상의 정도도 기능 저하 정도나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대표적인 증상>  

-  쉽게 피로하며 의욕이 없습니다.  
-  기억력이 감퇴하고 집중력도 떨어집니다.  
-  몸이 붓고 식욕은 없는데도 체중이 증가합니다.  
-  추위를 잘 타고 땀이 잘 나지 않으며 피부는 건조합니다.  
-  목소리가 쉬고 말이 느려집니다.  
-  변비가 흔합니다.  
-  여성은 월경량이 늘어납니다.  
   (기능 저하가 장기간 지속되면 월경량이 줄거나 무월경이 되기도 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어떻게 치료하나요?  

부족한 갑상선 호르몬을 적절하게 보충하여 혈액 내 정상적인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치료합니다.   

1. 갑상선 호르몬의 복용   
모자라는 갑상선 호르몬을 약제로 보충합니다. 원인에 따라서는 평생 치료를 해야 하기 때문에 증상이 좋아졌다고 해도 마음대로 치료를 중단하면 안 됩니다. 갑상선 호르몬 복용 중에는 주기적으로 혈액 검사를 하여 적절하게 치료되고 있는지 판단하게 됩니다. 특히 임신 중에는 갑상선 호르몬의 필요량이 증가할 수 있어 혈액 검사가 더욱 중요합니다.   

2. 생활 습관 조절   
■ 체중 조절을 위해 열량을 조절하여 섭취합니다.   
■ 변비 완화를 위해 식이 섬유소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합니다.   
■ 수분을 충분히 섭취합니다.   
■ 요오드 섭취가 부족한 경우 요오드가 많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합니다.   
■ 적절한 운동을 합니다.   

* 요오드 다량 함유 식품   
씨리얼, 호밀빵, 생선, 해물류(새우, 굴, 꽃게 등), 달걀, 육가공품(햄, 베이컨 등), 해조류(다시마, 김, 미역, 파래 등), 가공 치즈, 천일염 등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개선을 위한 갑상선 보조제 추천 리스트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요오드, L-티로신과 같이 갑상선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성분들이나 비타민B와 같이 에너지 생성을 촉진하는 성분등을 함께 보충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성분들이 있는 제품들을 아래에서 추천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라는 건강보조제 해외직구 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높고 매출도 높아 한국어 지원, 4~7일 안에 오는 빠른 직배송(국내배송:우체국/CJ대한통운)이 지원되며 간편한 카드 결제 등으로 영양제등과 같은 함량 높고 효과 좋은 제품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기존 한국 쇼핑몰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시 해당포스트로 이동]아이허브 가입 주문 결제 완벽 가이드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들 중 가장 평이 좋은 제품

1.Thorne Research, Thyrocsin, 갑상선 보조 영양소, 120정[클릭시 해당 구매페이지로 이동]

 

Thorne Research, Thyrocsin, 갑상선 보조 영양소, 120정

 

kr.iherb.com

한국분들의 후기가 적어서 번역된 외국인들의 후기들을 빅데이터 분석하여 가장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번역이 시원찮지만 이해하는데는 나쁘지 않습니다.)

★★★★★:작품 3 월에 검사를 통과 한 TTG는 6.93이며 부신 피질과 함께 2 개월 동안이 복합체를 마 셨습니다. 그녀는 훨씬 더 활기차고 피곤하지 않고 짜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섭취 종료 3 개월 후, 그녀는 시험을 통과했으며 TSH는 이미 4.94가되었습니다. 물론 결과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더 좋으며 다른 코스를 마실 계획입니다. 분명히 결과가 있습니다)

★★★★★:우수한 갑상선 기능 지원 AIT 진단으로. 이 약물과 다른 여러 약물은 정상적인 호르몬 수치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마신다. 구성 공식은 슈퍼입니다. 돈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권장 복용량보다 적은 복용량을 복용하지만 그것은 개별적이고 테스트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건강한 갑상선과 몸 전체.

★★★★★:아주 좋은 품질 정말 좋은 작품, 내가 언더 활성 갑상선했다 알았을 때 내가 처음이 시도 완벽한 양, 내 의사는 나에게 주었다. 그들은 정말 잘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했다하고 행복한 생각했다. 내가 병을 완료 한 후에 나는 당신에게 큰 에너지 히트하지만, 다음, 나는 지켜라! 실례가 최고의 하나 난 후 거기에 비타민을 많이 사용, I 신뢰 쏜 제품입니다 낮은 큰 좋아하지 않았어요을 제공하는 지금과 같은 몇 가지 다른 브랜드를 시도 나는이 거기에 정말 좋은 품질을 시도
★★★★★:6 개월 만에 갑상선 수치가 정상으로 바뀌 었습니다 이 제품을 오메가 III, vit B, vit D 및 마그네슘 / 칼슘과 함께 복용하여 6 개월 만에 갑상선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4 월에 저 기능 갑상선에 대한 닥터 처방약; 나는 6 개월 지연을 요구했다. 비타민을 사서 10 월에 그녀를 보러 갔다. 레벨이 정상이되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갑상선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녀에게 vit 섭취량을 바꾸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더 나은!"

★★★★★:커피와 별도로 가져 가십시오 복합체는 나쁘지 않으며, 많은 요오드를 제외하고는 구성이 좋습니다. 이 약물은 다른 방법으로주의해서 복용해야합니다. 접수의 확산은 3-4 시간이며 커피는 별도로 섭취 할 수 없으며 흡수를 방지하며 복합체의 효과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즉 아침에 마시는 경우 모닝 커피를 취소하고 다른 약을 복용 한 다음 점심 식사, 커피 등을 마쳐야합니다. 또는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는 모든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언급된 핵심 키워드들을 추출하여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크기가 큰 단어일수록 긍정적으로 많이 언급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Now Foods, Thyroid Energy, 180 식물성 캡슐[클릭시 해당 구매페이지로 이동]

 

Now Foods, Thyroid Energy, 180 식물성 캡슐

 

kr.iherb.com

★★★★★:갑상선저하증에 좋아요 갑상선저하증이 있는데 호르몬이 조금은 나오고 있어서 약을 처방안해주셔서 영양제를 먹은지 2년이 넘어가네요.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안먹으면 붓고 피곤하고 힘들어요. 빈속에 먹으면 상당히 울렁거리니 꼭 밥먹고 먹어야해요. 약 대신 영양제로 호르몬을 조금이나마 조절하니 제 입장으로선 정말 고마운 영양제입니다.아 냄새는 너무 약!!!냄새라 별로에요.

★★★★:호르몬 불균형 때문에 구입했어요. 부종이 너무 심해지고 쉽게 피로해져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구입했어요. 아직 일주일 정도 복용한거  같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눈 부종이랑 피로는  확실히 좋아졌어요

★★★★★:갑상선저하증 진단받고 복용후 정상진단받음. 갑상선저하증 진단받고 개인적으로 복용했구요. 얼마전에 검사해보니 아무이상 없다고 하네요. 복용은 10개월정도 했구요. 운동도 하지 않았고 식이개선도 하지 않았고  자포자기 심정으로 복용했구요. 붓기도 심하고, 체중도 많이 늘고, 회사생활때문에 병원도 거의 못갔거든요. 병원에 진료받고 진단받고 처방약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생각 안해요. 앞으로도 계속 검사받을 생각이예요. 

★★★★:괜찬은거 같네요 소화력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라 구매 복용 해본 후기는 소화가 안될때 먹으면 소화가 되는 느낌은 있어요.

★★★★:좋아요 먹을때 몸이 다르네요 피로함도 다르고..

★★★★★:괜츤함 몸이 따뜻해진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워낙에 손발이 차서 ㅜ 근데 한통 더 먹어보려구요 

★★★★★:갑상선저하증에 좋아요 갑상선저하증이 있는데 호르몬이 조금은 나오고 있어서 약을 처방안해주셔서 영양제를 먹은지 2년이 넘어가네요.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안먹으면 붓고 피곤하고 힘들어요. 빈속에 먹으면 상당히 울렁거리니 꼭 밥먹고 먹어야해요. 약 대신 영양제로 호르몬을 조금이나마 조절하니 제 입장으로선 정말 고마운 영양제입니다.아 냄새는 너무 약!!!냄새라 별로에요. 

★★★★★:갑상선저하증 진단받고 복용후 정상진단받음. 갑상선저하증 진단받고 개인적으로 복용했구요. 얼마전에 검사해보니 아무이상 없다고 하네요. 복용은 10개월정도 했구요. 운동도 하지 않았고 식이개선도 하지 않았고  자포자기 심정으로 복용했구요. 붓기도 심하고, 체중도 많이 늘고, 회사생활때문에 병원도 거의 못갔거든요. 병원에 진료받고 진단받고 처방약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아래는 아이허브 모든 한국인 구매자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언급된 핵심 키워드들을 추출하여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크기가 큰 단어일수록 긍정적으로 많이 언급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Natural Sources, Raw Thyroid, 캡슐 180개[클릭시 해당 구매페이지로 이동]

 

Natural Sources, Raw Thyroid, 캡슐 180개

 

kr.iherb.com

한국인 구매 후기가 적어서 번역된 외국인들의 후기들을 빅데이터 분석하여 가장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나는 유전성 갑상선 기능 항진증 (기능 부족)이 있고 갑상선이 커지고 항체가 약 300이며 호르몬이 표준 상한에 가까워서 나쁘다. 약 15kg의 초과 중량이 있으며 이전과 같이 체중을 잃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하루에 정제당 요오드화 칼륨 만 처방 받았다. 의사는이 약을 처방하지 않았지만 다음을 포함한 여러 가지 검사를 통해 완전한 건강 검진을 받았습니다. 호르몬과 갑상선 천자에 종양학을 배제하고 환경에 입원했습니다. 따라서 갑상선에 문제가 있고 그 주위로 가지 않았다면 먼저 의사에게 가서 모든 것을 확인하고 역학에서 최소한 저혈압 또는 과다 호르몬, 호르몬 및 항체를 찾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요오드화 칼륨은 더 이상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마시지 않습니다. 나는이 캡슐로 전환하고 깨끗한 물로 공복시 깨어 난 직후에 1 조각을 먹은 다음 약간 가벼운 테이블 미네랄 워터 (다른 자연)를 마신다. 운동을하면 불편 함이 없습니다. 15-30 분 후 나는 계절 과일을 먹고 가벼운 아침 식사를합니다. 내 경우에는 긍정적으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2 캡슐로 전환할지 여부를 생각합니다. 나는 몇 달 동안 지속적으로 복용하고 있는데,이 기간 동안 갑상선이 느껴지지 않아 때로는 질식하고 매우 불쾌했습니다. 리뷰를 보완 할 수 있다면 새로운 캡슐을 복용 한 배경에 대해 역학을 분석 한 후에 추가 할 것입니다.

★★★★★:완벽한 작품! 내 갑상선 때문에 년 동안 아픈의 잘 작동하지 않았다. 여기에 불완전 약물 의견 - - 내, 그리고 내 갑상선 정말 회복해서는 안 두려움, 그것을 먹고 싶어 돌아가신`t. 나는이와 함께 4 개월 전 최대 시작했고, 나는 3/4 캡슐로 시작하고, 천천히 나는 적게 필요로한다! 내 갑상선 다시 작동하기 시작처럼 순간 내가 1/3 캡슐 오전, 내 갑상선 완벽 간다, 그것은 보인다! 내가봤을 때 원시 갑상선 첫 번째 아이디어 : 완벽한 조합, 부신이 추가 특별와 함께. 나에게 유일한 부정적인 것은 그들이 있기 때문에 나는 두 부분으로도 매일 복용량을 분할 호르몬에 대한 민감성, 나를 위해 용량이 너무 높은 것입니다. 캡슐 필러, 그래서 문제를 해결하기 쉬운? 별로,하지만 당신은 방법을 알고있다.

★★★★★:나를 위해 잘 작동 나는 매우 높은 항체 (하시모토)를 가지고 있지만 의사는 약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한 달 동안 이것을 복용하고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더 이상 항상 차갑지 않고, 더 잘 자고, 에너지를 높이고, 기분을 좋게하고, 손톱이 덜 부서지고, 심장이 두근 거리지 않습니다. 6 월까지 더 많은 혈액 검사가 예정되어 있지 않으며, 차이가 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 몸이 갑상선을 완전히 파괴하기를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확실히 기분이 나아 졌기 때문에이 보충제를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너무 기뻐요!

★★★★★:놀랄 만한! 나는 원시 갑상선 잘 내가 사용한 최고의 제품이 될 수있는 세 .... 천연 소스를 통해 다른 약초 요법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내 인생을 다시 십년 압연처럼 이일 후, 나는 느꼈다. 이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난 더 이상 피곤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에너자이저 토끼 같은 느낌! 나는 하루에 두 번이 모자를 취할. 내가 매일 복용하고있어 뭔가 호르몬, 항생제 및 화학 첨가제 무료, 무료 농약, 유기, 그래서 순수을 알고 좋아요.

아래는 아이허브 모든 구매자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언급된 핵심 키워드들을 추출하여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크기가 큰 단어일수록 긍정적으로 많이 언급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Emerald Laboratories, 갑상선 건강, 60 베지 캡슐[클릭시 구매페이지로 이동]

 

Emerald Laboratories, 갑상선 건강, 60 베지 캡슐

 

kr.iherb.com

한국인 구매 후기가 적어서 번역된 외국인들의 후기들을 빅데이터 분석하여 가장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하이포? 여기 출구가 있어요.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습니다. 소량으로 복용하면 효과가 없으며 다량으로 복용하면 높은 속도와 건강이 나빠집니다. 의사는 복용량을 낮추었습니다. 결과는 정상 이었지만 피로, 혼수, 느슨한 근육 인대 장치, 근육과 관절의 통증 등 모든 것이 동일하다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기사와 연구를 읽었습니다. 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혈액 검사는 조직의 결손과 함께 정상적인 혈액의 호르몬 함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조직으로 호르몬을 "보내는"것을 따라 잡아야합니다. 이 항아리는이 역할을했습니다. 입학 한 달 동안, 나는 기분이 좋았지 만, 나 자신을 거의 느꼈으 며, 시체는 떨어져 나가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침에 공복시에 두 개의 캡슐을 가져다가 잠자리에 들었다. 거의 본격적인 사람을 깨우고 "내 몸을 끌기 위해 하루 만에 다시." 이제 두 번째 달이 지나갔습니다.이 항아리는 사용할 수 없었고, 대안을 주문했지만, 나타나 자마자 더 좋습니다. 다시 그녀가 주문했습니다. 여기에는 셀레늄, 요오드, 분말 shchitovidki 및 기타 보조원이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입원 한 달 동안 TSH는 4.6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증가 된 에너지. 입학 2 개월 후 리뷰를 추가합니다. TTG는 3.60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3 개월 동안 계속 마 십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덧붙인다 : 나는 3 개월 동안이 약을 복용한다. 결과는 뛰어나다, ttg는 2.0, T3는 3.9까지 증가했다. 보통 항상 표준의 하한선에있었습니다. 충분한 에너지 이상이 있습니다. 나는 전혀 피곤하지 않습니다. 기온은 36.5, 보통 36.2입니다. 그러나 이상적으로는 36.8이어야합니다. 이 약은 항체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반대로 약간 증가 시키면 아마 요오드 또는 선 부분에 대한 반응 일 것입니다. 그러나 건강 상태가 훨씬 나아졌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마시기도합니다. 이 보충제를 6 개월 복용 한 후에 나는 호르몬 euthyrox없이 삽니다. 좋은 느낌.


★★★★★:효과적인 약물, TSH 감소 아침 식사 전에 의사가 처방 한대로 코스에 2 캡슐을 마 셨습니다. 3 개월이 걸렸습니다. 이 약물은 실제로 효과가 있으며 TTG는 3 포인트 감소하여 호르몬 폐지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을 완화하지만,식이 요법을 따르므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  2 년간 에메랄드 랩 갑상선 사용 지원 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진단 받았다. 몇 달 안에 TSH가 4에서 9.9로 바뀌었고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고 있었고 에너지가 떨어졌으며 약을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영양사 한테 식단을 조정했고,이 보충 교재를 시작했다. 3 개월 내 TSH 수치가 3.5로 내려 갔고, 내 에너지가 70 % 증가했으며, 2 달 동안 내 TSH가 1.75로 떨어졌고 나의 에너지는 정확했습니다. 한 가지는 없지만 지난 2 년 동안 Emerald Labs 갑상선 건강은 저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슈퍼 마약, 효과, 나는 모두에게 좋습니다! 가격 자체를 정당화합니다! 우수한 약물, 다른 약물 TYROID와는 대조적으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마음의 힘과 선명도 증가. 내 의사가 내게 내분비 학자에게 추천 한대로 공복에서 2 캡슐을 허용합니다. 나는 2 달을 받아 들인다, 나는 2 달을 아직도 걸릴 것이다, 결과는 좋다!

★★★★★:좋아하는 작업 제품 의학 실습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약물은 T3을 완벽하게 수정하는 구체적인 과제에 대처합니다. 다시, 개별 용량의 올바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유능한 의사를 돕기 위해 TTG, T4sv 및 T3sv를 제어하십시오! 자기 치료를하지 말고 평가를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요법과 투약은 좋은식이 보조제를 불신합니다. 읽는 모든 사람에게 큰 존경심을 가지고.

★★★★★:나는 에너지를 위해 이것들을 추천한다.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와 낮은 에너지를 가진다. 이것들은 다른 치료법과 나의 Rx와 함께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약간의 파운드를 잃어 버렸고, 그것은 항상 부진한 갑상선으로 환영 받는다.

★★★★★:앨리슨 안녕하세요, 저는 의사로부터 갑상선 약을 실제로 복용하고 있었지만 부작용이 좋지 않아서 자연 약으로 바꿨습니다. 의사가 처방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누구에게나 추천 할 것입니다. 아주 좋은 브랜드. 훌륭한 자연 의학. 감사합니다.

★★★★:꿈을 꾼다 매우 비싸고, 밤에 가져 가서 잤다. 그러나 가격은 비싸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허용됩니다. 구성이 좋습니다. 높은 비용 때문에 더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TTG는 줄이지 않습니다.

★★★★:좋은 느낌 이 제품을 몇 주 동안 사용하고 나면 더 가볍게 느끼고 더 나은 수면주기를 갖습니다. 나는 그것을 일반 약과 함께 사용하고 그것이 나를 위해 일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아래는 아이허브 모든 구매자 후기들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언급된 핵심 키워드들을 추출하여 시각화한 인포그래픽입니다. 크기가 큰 단어일수록 긍정적으로 많이 언급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