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방지 해제 (오른쪽 마우스 잠금 해제) 프로그램 spell 2.7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는 막혔습니다. 티스토리는 잘됩니다. 네이버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pigtoolbox를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펌방지해제]크롬 마우스우클릭 해제 플러그인 - pigtoolbox[클릭시 해당 포스트로 이동]


이번에는 펌방지 해제 또는 오른쪽 마우스 잠금 해제 프로그램 프로그램인 spell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프로그램은 꽤 오래전에 썼던 프리웨어 프로그램인데 지금은 c브라우저라는 프리웨어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된상태라고 합니다.


참고로 c브라우저는 spell의 펌 방지 기능이 들어간 웹브라우저라고 합니다.


조만간 쓰고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쓰실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


저 브라우저도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유용하겠지만


저는 브라우저를 여러개를 쓰는지라 또 다른 브라우저 쓰기가 귀찮아서 이 프로그램을 가끔 씁니다.


좀 오래된 프로그램이라 그런가 업그레이드 전 버전을 찾기가 어렵고 


악성코드를 잔뜩 심어놓은 설치파일들만 있어서 깨끗한 버전을 찾기 힘들었지만 하나 찾았습니다.



spell2.7.zip


바이러스가 있는지 바이러스 검사하는 사이트인 바이러스 토탈에서 검사를 했는데


한개 '의심' 만 뜨고 나머지 다른 유명 백신들에서는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의심뜬건 오탐일거라 봅니다.


안심하시고 쓰셔도 될듯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들 아시다시피 블로그나 기타 다른 사이트의 펌 방지(우클릭방지)를 해제해


서 글을 복사할 수 있게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사람의 자료를 허락없이 가져가면 당연히 안되지만 


긴 컴퓨터 명령어나 일부 자료를 인용할 때 펌방지가 되어있으면 정말 불편합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는 펌방지를 해놓지 않습니다. 맘대로 가져가셔도 되지만, 퍼가놓고 출처를 적지 않거나 자기꺼라고 써놓으면 안되겠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되고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작동이 안됩니다. 


크롬에서는 pigtoolbox 라고 정말 유용한 확장프로그램이 있으니 나중에 사용방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다운받은 설치파일로 실행해서 설치를 합니다. 아주 간단하니 설명은 생략합니다.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이런 반투명한 메뉴바가 뜹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이 메뉴바가  오른쪽 하단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때 펌방지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열려 있는 페이지 목록이 뜹니다.


여기서 펌방지 해제를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하여 확인을 누르면




펌 방지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뜨고 이제 글 복사가 됩니다.


다른 방법도 있는데 펌방지를 하고자 하는 페이지의 익스플로러 창(탭)을 선택(클릭)하면 


익스플로러 창이 선택되면서 동시에 메뉴바가 익스플로러 창 바로 위로 이동합니다.



이때 펌 방지 해제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된 페이지에 펌 방지 해제가 적용됩니다.



사용해보니 티스토리는 되고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는 막힌듯 합니다. 티스토리는 잘되는걸 확인했습니다.


네이버는 막혔지만 그래도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spell 사용법에 대한 사용법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