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ature's Life, 칼슘 / 마그네슘 / 아연 복합제, 250정 알약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Life, 칼슘 / 마그네슘 / 아연 복합제, 250정 알약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Life, 칼슘 / 마그네슘 / 아연 복합제, 250정 알약


제품 가격:₩12,5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un Food Energy 제품
  • 미량 무기질 및 비타민 D
  • 뼈 및 치아 제품
  • 하루 3정
  • 식이보충제
  • 채식주의자용
  • 믿을 수 있는 품질

도움말: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병행하면 청소년과 젊은 백인 및 아시아계 성인 여성의 골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골다공증의 높은 위험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총 2,000mg 이상의 총 칼슘 섭취는 그 이상의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칼슘은 비타민 D, 마그네슘, 구리 및 아연과 함께 섭취해야 영양을 발휘해 건강한 뼈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칼슘은 심혈관 건강에 영양분을 제공하여 도움을 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8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 (Ergocalciferol로) (D-2) 800 IU 200 %
칼슘 (탄산 칼슘, 구연산염, 말산염) 1000 mg 100 %
마그네슘 (마그네슘 산화물, 구연산염) 600 mg 150 %
아연 (아연 피코 리 네이트, 구연산염) 15 mg 100 %
구리 (구연산 구리, 글루코 네이트) 1 mg 50 %
대나무 (Bambusa vulgaris) (줄기 추출물) (21 mg [70 %] 실리카 공급 30 mg *
붕소 (붕소 시트 레이트 복합체로서) 100 mcg *
글루탐산 HCl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복용방법: 하루에 3정씩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최대의 효과를 누리시려면 하루 복용량(3정)을 3회에 나눠 드시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말토 덱스트린 및 아카시아.

NaturetoutiiHerbqlaceholders Life는이 라벨에 나열된 성분 이외의 성분이 본 제품에 추가되지 않았 음을 보증합니다. 이 고품질의 Nature's Life 제품은 당사의 품질 보증 절차 및 우수 제조 관행을 준수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Too Big To Swallow
- 효과는 둘째로 두고 삼키기 힘들어 사놓고 못 먹고 있어요. 반으로 쪼개니 목 안쪽을 할퀴며 넘어가요.

2번째 후기 : 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 칼슘은 단일제재로 섭취하는거 보다는 비타민d, 마그네슘과 같이 섭취했을때 흡수율이 증가하죠. 또 칼슘 마그네슘으로 인해 아연 흡수율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 이제품에는 아연도 들어있고, 아연 때문에 부족해질 수 있는 구리까지 포함되어있네요. 거기에 붕소, 글루탐산 hci도 들어있구요. 아마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미네랄 복합제재 중에서는 가격대비 구성이 제일 좋은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로 이제품으로 어머니 골다공증이 매우 호전되었습니다. 종합영양제들은 보통 부피문제 때문에 칼슘 마그네슘 함량이 낮고 또 흡수율이 낮은 성분으로 만드는데 이 제품과 같이 섭취한다면 부족함이 없을거 같습니다. 용법은 하루 3알 먹으라고 되어 있지만 특별히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는다면 음식으로 공급되는 양을 고려했을 때 하루 2알로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추천하다
- 머리카락과 발톱의 성장이 무릎 통증과 유착을 멈추게 된 것을 알았습니다. 큰 통의 가격은 대단합니다. 코드 Aa 1 1 3 6을 함께 쓰면 최대 10 %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내 리뷰가 좋아요를 클릭하면 예. good 기분이 좋다.

2번째 후기 : 십대들을위한 훌륭한 복합물
- 11 세 10 세 어린이들은이 칼슘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전에 구연산염과 칼슘은 붉은 해초 + 마그네슘을 따로 따로 섭취했습니다. 어떤 이유인지 물어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치아가 변하고, 잠이 잘 수 있으며, 여기 모든 것이 복잡하다는 사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3번째 후기 : Too Big To Swallow
- 효과는 둘째로 두고 삼키기 힘들어 사놓고 못 먹고 있어요. 반으로 쪼개니 목 안쪽을 할퀴며 넘어가요.

4번째 후기 : 당신이 그것을 전혀 기대하지 않을 때 효과를 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 비타민 D3는 신체의 칼슘 흡수를 개선하는 데 필요하며 전 혈관, 신경 및 근육 세포의 활동에도 유용합니다. 나는 건강한 영양을 자랑할만한 사람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이것을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비타민과 미량 원소를 고려합니다. 특히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므로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이 더 쉽고 효과적입니다 .1 주일 후에는 머리카락에 전혀 변화가 없었지만 손톱에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 그들은 일반적으로 몸 상태가 좋아지고, 잠들기가 쉬워지고 잘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신경계는 고맙습니다. 나는 임신과 수유중인 엄마들, 100 %를 추천합니다. 미래, 그리고 간호 엄마가 건강한 아기를 형성하고 어머니 자신의 건강을 보존하기 위해 여분의 칼슘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동화 작용을위한 요소를 추적하십시오. 모든 여성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주의 : 어린이 : 요로 결석증 환자뿐 아니라 다른 복용량으로 특수한 어린이의 출산 형태가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에 더 많은 리뷰와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5번째 후기 : 요르단
- 훌륭함

6번째 후기 : 두 번째 시간 방전
- 일일 섭취 2 개월 후 - 우수한 손톱, 모발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7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큰 알약, 큰 팩,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긍정적 인 효과는 간접 징후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 관절의 건강 (칼슘), 맥박 (마그네슘)의 정상화,

8번째 후기 : 주문
- 좋아. 빠른 배송.

9번째 후기 : 너무 큽니다!
- 효능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태블릿이 너무 커서 삼키기 두등 좀 더 작은 좋았다.

10번째 후기 : 너무 크고, 삼키기 좋지 않습니다.
- 큰 사람들은 반으로 나뉘어 목구멍을 삼키고 나중에 작은 것들을 찾습니다.

11번째 후기 : 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 칼슘은 단일제재로 섭취하는거 보다는 비타민d, 마그네슘과 같이 섭취했을때 흡수율이 증가하죠. 또 칼슘 마그네슘으로 인해 아연 흡수율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 이제품에는 아연도 들어있고, 아연 때문에 부족해질 수 있는 구리까지 포함되어있네요. 거기에 붕소, 글루탐산 hci도 들어있구요. 아마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미네랄 복합제재 중에서는 가격대비 구성이 제일 좋은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로 이제품으로 어머니 골다공증이 매우 호전되었습니다. 종합영양제들은 보통 부피문제 때문에 칼슘 마그네슘 함량이 낮고 또 흡수율이 낮은 성분으로 만드는데 이 제품과 같이 섭취한다면 부족함이 없을거 같습니다. 용법은 하루 3알 먹으라고 되어 있지만 특별히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는다면 음식으로 공급되는 양을 고려했을 때 하루 2알로도 충분할거 같습니다.

12번째 후기 : 마음에 들었습니다
- 병이 커서 놀랐습니다 웃음 태블릿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마시기에 저항하지 않습니다. 아연 단체로 과잉 섭취되면 변비가되어 버린다 던가. 그 점 이곳은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을 것입니다. 뷔타민 D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교실 단지
- 온 가족이 매우 유익합니다. 나는 그것이 더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한다. 약국 들보 다 절반은 동화 되긴하지만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골절이 있었다. 모든 것이 빨리 성장했다.

14번째 후기 : 내가 남편을 위해서 주문한 몇 번이나, 우리의 magne B6 대신에,
-  B6 약국에서 약 50 알의 루블 약 50 알을 구입하고 필요한 미네랄 (마그네슘, 칼슘 및 아연 제외)과 비타민 B6, 복용량을 2.5 개월 동안 즉시받습니다.

15번째 후기 : 운영 방법
- 십대의 아들이 응용 프로그램의 한 달에 얼굴을 청소하려면 예산 가격도 만족)

16번째 후기 : 미네랄의 좋은 시너지 복합체. 좋은 가치.
- 이 제품은 이러한 미네랄의 최적의 상승 작용을 포함합니다. 더 나은 흡수 및 효율성을 위해 비타민 D, 구리, 대나무, 붕소, 글루탐산과 같은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미네랄은 여러 형태로 존재합니다. 좋은 가치의 제품. (보통 4 개의 별을 주었는데 왜냐하면 보통 아연은 더 특별한 에너지를 주므로).

17번째 후기 : 베스트
- 내가 맛본 최고의.

18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그것은 칼슘 흡수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환약은 크지 만 칼슘 / 마그네슘 비타민에는 정상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하루에 1 번만 먹으면 나쁘지 않습니다. 행복한 병은 크고 빨리 다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20번째 후기 : 너무 빨리 완전하게 평가하기 ...
- 난 단지 전에 비오틴에있을 때 나는 여드름을 개발하기 때문에, 아연 비오틴 - 보충 교재를 공동으로하기 위해이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태양을 피하고, 그래서 나는 보충제의 칼슘이 너무 나를 위해 좋을 것 생각했다. 정제는 가지가 작고, 쉬운 제비 캡슐에 온 경우가 더 좋았을 것 BIG-된다. 그건 내가 SLT 해요 나를 턱 턱과이 삼켜하는 것이 아무 문제 없습니다 말했다. 나는 보충과 꾸게 유일한 문제는 내가이 걸릴 때 나쁜 두통과 피로를 얻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난 항상하지만 다른 보충제를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런 일이 왜 아래로 핀 실험의 조금을해야 할 것이다 가정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