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Carlson Labs, 킬레이트 칼슘, 500 mg, 180 태블릿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rlson Labs, 킬레이트 칼슘, 500 mg, 180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rlson Labs, 킬레이트 칼슘, 500 mg, 180 태블릿


제품 가격:₩25,7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골격 건강
  • 신경 기능
  • 건강한 치아
  • 글루텐 없음
  • 보존제 무첨가
  • 우유/ 카제인 무함유
  • 효능 및 품질 보증
  • FDA 허가를 받은 시설에서 제조

칼슘은 뼈와 치아 건강을 향상하고, 근육 수축과 신경 기능을 위한 중요한 필수 미네랄이며, 혈액과 섬유 조직 처리 과정에서 많은 역할을 담당합니다.

본 제품의 칼슘은 인체 흡수를 촉진하기 위하여 글리신(인체 영양에 중요한 아미노산)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칼슘 글리시 네이트 킬레이트로부터) 500 mg 38 %

제품 사용법

매일 식사와 함께 2정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veg.)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약용 유약, 카르 나우 바 왁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아이들은 칼슘 필요 :)
- 뼈와 새로운 치아의 형성은 아이들에게 필수입니다. + vit D에 대해 잊지 마세요! 공백없이 입력하십시오 : ACN 4 8 8 zero. 나는 감사 할 것입니다.

2번째 후기 : 칼슘의 유일한 쉽게 흡수 킬레이트 형태
- 칼슘은 MK7 K 2 및 비타민 D와 함께 술에 취해 져야합니다.

3번째 후기 : 내가 택배로 주문했는데, 그 사람들이 전화해서 집으로 가져 갔어.
- Spitre와 비슷한 칼슘 냄새는 아직 시도하지 못했습니다.

4번째 후기 : 임신 상태가 좋다.
- 임신 중에 칼슘이 보았다. 킬레이트 화 된 칼슘은 더 잘 흡수됩니다.))) 나는 즉시 효과를 느끼지 못했고 손톱은 매우 취성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손톱을 복용 한 지 한 달이 지나면 그 효과는 리셉션이 끝난 후 한 달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살 것이다. 의사는 나의 위치 (임신)에 1000mg 즉 4 정을 마시는 처방을 한 번에 가능합니다. 물론 이것은 불편합니다. 따라서 마그네슘을 마시지 않으면 양이온이 하루 2 회 복용합니다. 매일 저녁 2 회 복용합니다. 내가 마그네슘을 마시면, 칼슘은 오후와 저녁에 마그네슘에있게됩니다. 당신에게 건강)

5번째 후기 : 그것은 효과가 있지만, 그 효과는 나에게 약하다.
- 그것은 작동하지만, 어쨌든 부드럽게, 또는 뭔가 .... 일반적으로, 나는 꽤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톱니 달, 손톱은 조금 덜 부서지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깨지기 시작했습니다. 머리카락이 떨어지고 밖으로 떨어집니다. 이전에 Vitrum-Calcium을 복용하고 손톱이 곧 딱딱 해지더라도 오래 동안 마실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눈이 충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약국에서 사라 졌으므로 나는 칼 슨민 (Calcemin)을 가져갔습니다. 효과는 즉각적으로 vitrum-calcium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나는이 킬레이트 화 칼슘을 구입했다. 나는 그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킬레이트 형태에 대해 글을 썼다. 흡수가 잘되었지만 이해할 수없는 결과를 낳았다. 오랫동안 마셔야 할 수도 있고, 많은 보충제처럼 끊임없이 술을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물론 테스트는하지 않았지만 외부 증상으로 판단합니다. 다른 날, Calcemin은 비교를 시도했는데, 손톱은 2 알 정제로 단단해졌으며 부러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어쩌면 이것은 내 몸의 개별적인 반응 일 것입니다 ... 분명히 당신은 단지 시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보충제처럼, 이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80 정제의 은행에 킬레이트 화 된 칼슘, 하루에 2 조각을 가져 가라. 나는 한달 섭취 후 아직도 많이 가지고있다. 그 효과가 더 시각적으로 보일수록 더 나아가이 리뷰를 보완 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최고입니다!
- 최신 칼슘 테스트가 차트 상단에서 득점을 올렸으므로 이것이 효과가 있어야합니다!

7번째 후기 : 임신 중 탁월한 칼슘!
- 임신 여성에게 좋습니다)))하지만 처음에는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한알이 크다
- 한알이 큰에 삼키고을 싫어하는 사람은 그만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9번째 후기 : 이해하지 못함 (
- 임신 후, 칼슘이 낮았습니다. 나는 그 효과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고 신장 만이 아파하기 시작했다. 속어에서 그 결과는 즉시 나타납니다. 더 이상 구매하지 말라.

10번째 후기 : 좋은
- 의사의 권고에 따라 아기를 위해서. 그것은 잘 흡수되기 때문에.

11번째 후기 : 도움말 🏼
- 당분간 나는 마실 감히하지 않기 때문에 1 별을 넣을 것입니다. 나는 항아리를 열고 날카로운 매운 냄새로 나를 때렸습니다! 마치 아세톤이 두통을 앓은 것처럼! 누구든지 그렇게 생각하니? 내가 마실 수 있니? 아니면 제품이 버릇 없습니까?

12번째 후기 : 냄새!
- 항아리 - 질식하는 알코올 샤라나에서! 네가 마실 수 있는지조차 몰라?

13번째 후기 : iHerb의 유일한 킬레이트
- iHerb의 유일한 킬레이트

14번째 후기 : 그것처럼!
- 나는이 칼슘, 아주 좋은 모양 및 복용량을 좋아했다! 유일한 것은 약 자체를 마시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들은 매우 큽니다.

15번째 후기 :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9 년 동안 딸을 데려 갔다. 급속한 성장이 있고 뼈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3 개월 동안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의 통증이 지나갔고 자세가 바뀌 었습니다. 나는이 킬레이트 형태를 취할 것이다.

16번째 후기 : 좋은 브랜드로부터 배우는 최고의 형태
- Chelated 양식은 훨씬 최고입니다. 따라서 이미 칼슘은이 특징에 의해 등급이 매겨 져야합니다. 나는 그 아이를 오메가 3를 마시고 기뻐했기 때문에이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아이템.
- 순서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알약을 혼란스럽게하는 유일한 방법은 거친 느낌이 든다.

18번째 후기 : 신장에 머물렀다.
- 아아, 나는이 옵션을 가지 않았다. 뼈가 아니라 신장에 남아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일주일 이상 후에 나를 데려가 야했다. 아마도 그러한 약물에 K2를 추가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19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 나는 하루에 두 알을 마신다. 사탕처럼 알약도 쉽게 빠져 나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0번째 후기 : 100 % 작동하는 칼슘
- 나는 모유 수유 중이다. 3 개월 째, 제 머리카락이 매우 강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도처에 있었다 : 침대의 마루에. 이 칼슘을 복용 한 지 1 주일이 지난 후에도 머리카락은 실질적으로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환약이 없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