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Now Foods, 산호 칼슘, 1000 밀리그램, 100 베지캡후기와 추천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산호 칼슘, 1000 밀리그램, 10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산호 칼슘, 1000 밀리그램, 100 베지캡


제품 가격:₩11,3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pH 균형
  • 뼈 건강의 중요성.
  • 칼슘 350 mg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제품
  • 미네랄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Coral Calcium은 칼슘의 알칼리성 형태의 탁월한 공급원으로 건강한 혈장 pH를 지원합니다. 게다가, Coral Calcium은 자연발생적으로 미량 미네랄을 갖고 있으며 이는 뼈 건강 뿐만아니라 최적의 효소 활동에도 중요합니다. NOW Coral Calcium은 활동 산호초나 심지어 바다의 환경에서 얻는게 아니라 지상 공급원에서 생태친화적 방법으로 얻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화석화 된 산호 칼슘) 350 mg 27 %
화석화 된 산호 칼슘 1 g (1,0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되도록 식사 전에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이거 먹으면 혈관 막힘
- 싸다고 사먹는 흑우없재? 산호칼슘 말만 천연같지 실제 성분은 탄산칼슘이랑 똑같음.

2번째 후기 : 임산부 칼슘ㅎㅎ 못먹겠어요'
- 칼슘먹을시기라 샀는데 이거만먹음 변이안나오고 피가나요ㅜㅜㅜㅜㅜ 이거 끊음 바로 좋고 먹음 찢어지는듯 안에서 피가나서 끊었어요..

3번째 후기 : 제품자체는 좋은듯한데 속에서 안받네요ㅜ
- 도착하자마자 한알먹었는데 20분후 속이 미식거리고 안좋아서 당황했네요~ㅜ 빈속도 아니었는데 그래서 더 놀람; 칼슘제는 특히 더 체질 타는듯해요~ 나우푸드영양제 좋은데 이건 안맞아서 아쉬워요..

4번째 후기 : 항상 믿고 구매하는~
- 이번에도 어김없이 구매한 제품이랍니다^^

5번째 후기 : 아주 좋아요
- 칼슘이 뼈건강,스트레스 저항력도 생기게 해주고 뱃살퇴치(이점이 가장 끌렸어요: 부족시 지방량 늘어나고 지방분해도 억제된다고 해서) 비율은 칼슘2:마그네슘1(마그네슘이 칼슘 흡수량을 증가) 먹으면 좋다고 해서 마그네슘이랑 같이 주문했어요~

6번째 후기 : 싸고 건강생각해서 먹어요.
- 싸고 건강생각해서 먹어요. 알약도 작은편이고 먹기 편해서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먹었던 칼슘제들 먹고나면 머리도 좀 아프고 속도 울컥했는데.. 그런게 없어서 좋으니요.

7번째 후기 : 의사가 추천해 주어서
- 캴슘은위장장애를 일으키곤 하죠 가까이 사는 의사선생님께서 이 제품은 위장장애가 없다고 추처해 주셨는데 아직은 먹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가까이 사는 의사선생님이 신실하신 분이라 그럴 것이라 믿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내가 또 살거야.
- 그녀는 Vit.D3 + K2와 공동으로 관절이 상처를 입지 않음을 발견했습니다.

2번째 후기 : 안과 의사의 추천.
- 안과 의사가 승인 한 칼슘입니다. 학교 생활을 시작한 어린이가 "앉아"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의사는 칼슘과 루테인의 6 개월 과정을 추천했습니다. 제가 이미 주문한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의사는 편리한 투약과 마스터 링을위한 최적의 형태 때문에이 것을 선택했습니다.

3번째 후기 : 이거 먹으면 혈관 막힘
- 싸다고 사먹는 흑우없재? 산호칼슘 말만 천연같지 실제 성분은 탄산칼슘이랑 똑같음.

4번째 후기 : 칼슘은 매우 고품질입니다.
- 신체의 칼슘 값을 부작용없이 높였습니다. 매우 높은 품질

5번째 후기 : 나쁜
- 내 명령을받지 못했고 내 머니 마저 먹었어!

6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칼슘
- 분필과 같은 것을 바랄 때 욕망이 있었거나 습기 찬 지구의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바로 이빨을 마시고 싶습니다. 불행히도, 약국에서 다른 칼로리, 3 ~ 6 개월에서 복용,이 느낌은 불행히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나는이 산호 칼슘을 섭취하고 불과 1 개월 만 마셨다. 나는이 모든 감정을 가졌다. 나는이 칼슘을 정말로 좋아했다. 나는 그것을 다시 주문할 것이다. 나는 정말로 당신에게 조언한다.

7번째 후기 : 칼슘은 매우 중요합니다.
- 비타민은 아직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칼슘 부족은 신경계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여러 가지 이유로, incl. 나이, 항상 잘 흡수되지는 않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 몸의 칼슘이 철분과 "양립 할 수 없다"는 것을 경고하기를 원합니다. 칼슘을 섭취하면 철분이 씻겨 나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몇 개월 동안 코스를 먼저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혈중 농도를 조절하십시오.

8번째 후기 : 좋은 투자
- 나는 하루에 한 알의 정제를 복용하고 있었지만 그것이 나에게 구역질을주지는 않습니다. 좋은 투자!

9번째 후기 : 임산부 칼슘ㅎㅎ 못먹겠어요'
- 칼슘먹을시기라 샀는데 이거만먹음 변이안나오고 피가나요ㅜㅜㅜㅜㅜ 이거 끊음 바로 좋고 먹음 찢어지는듯 안에서 피가나서 끊었어요..

10번째 후기 : 이 칼슘 보충 교재는 고품질 및 사용하기 편하다
- 높은 품질과 사용하기 쉬운

11번째 후기 : 고품질 칼슘
- 나는 수년 이래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이 용기가 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큰 병이라는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 잘 흡수한다.
- 지금부터 신뢰할 수있는 품질을 잘 흡수합니다.

13번째 후기 : 강력하다
- 강하고 정말 좋은. 추천

14번째 후기 : 칼슘.
- 좋은 칼슘,하지만 당신은 반드시 마그네슘과 D3를 마셔야합니다! 캡슐에 입안에 분필의 맛을 부어 넣을 때. 손톱이 더 조밀 해졌습니다. 나머지에서는 나는 아무것도 알아 채지 못한다.

15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건강에 변화가 없었다.

16번째 후기 : 그레이트 보충 교재
- 지금 산호 칼슘은 좋은 품질의 제품이며, 이것은 훌륭한 가격입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칼슘 구연산염 이상의 산호 칼슘이 좋습니다.

17번째 후기 : 알칼리화하다
- 물에서 이혼은 마시기 쉽고 좋다.  유용하고, 뼈와 치아를 강화시킵니다. 물론 혈액과 소변을 알칼리화합니다. 다른 형태로 칼슘과 교대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 킬레이트. 몸에 더 잘 흡수되며 혈관벽에 침착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손톱 성장!
- 무엇 칼슘은 어떻습니까? 칼슘이 잘 작동 말할 수있는, 그것은 손톱에서 성장하고 육안으로 볼 수있는 때! 손톱은 매우 잘))) 그래서 좋은를 강화 뼈, 머리 또한 잘 성장 강화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수식 작동하는지는 분명 좋아, 나는)) 더 걸릴 것입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의견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인 경우는 - 더하기 기호를 넣어,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 : 내가 좋아하는 칼슘 보충 교재
-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칼슘 보충제입니다. 나는 수년 이래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20번째 후기 : 칼슘의 좋은 소스
- 좋은 제품 산호 칼슘.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칼슘보충제 #칼슘제추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복합 #칼슘복합보충제 #칼슘보충제추천 #골다공증칼슘보충제, #골다공증에좋은 #아이허브할인이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