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21st Century, 슬로우 릴리스 철분, 60 타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슬로우 릴리스 철분, 6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슬로우 릴리스 철분, 60 타블릿


제품 가격:₩3,0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Mineral Supplement
  • Compare Vs. Slow FE
  • Gluten Free
  • Quality Guaranteed Laboratory Tested

Slow release Iron is a high-potency iron supplement designed to be more gentle to your system.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ablet
  Amount Per Serving: % DV
Calcium (as Calcium Carbonate) 31 mg 2%
Iron (as Dried Ferrous Sulfate) 45 mg 250%

제품 사용법

As a mineral supplement, adults take one (1) tablets daily with any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ovider.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cellulose, stearic acid. Contains <2 of: Artificial colors (FD&C red #40, FD&C yellow #6, FD&C blue #2 carmine), dextrin, dextrose, magnesium stearate, maltodextrin, medium chain triglycerides, peg, polyvinyl alcohol, silicon dioxide, sodium carboxymethylcellulose, sodium citrate, talc, titanium dioxide.

No added yeast,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만족
- 오래 공부하면 머리아플때가 있는데 그럴때 먹으면 좋더라고요

2번째 후기 : 저렴해서 구매해봤어요
- 기립성 빈혈이 있는데 철분부족이 원인일수도 있겟다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병이 아주 미니어처같이 작아요. 60일이니 2달치인데 다 먹어보고 효과있으면 또 구매하려구요. 알약이 아주 작아서 넘기기 쉬워요.

3번째 후기 : 철분제
- 솔가랑 고민하다가 후기보고샀는데 가격대비 괜찮아요. 하루에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변비는 없었어요. 이것저것 주문. 3일만에 배송도 빨리왔어요. 3월1일 주문해서 3일만에 받아 지금 복용중입니다. 아직까지 변비는 없네요.^^

4번째 후기 : 좋음
- 작고 한알만먹어도되고 냄새나역한것도없고 심지어쌈

5번째 후기 : 속 안쓰린 철분제
- 영양제를 챙겨서 먹고 싶어도 막상 먹으려면 빈속이라 못먹을 때가 많았거든요.. 영양제 섭취 이유가 비타민때문도 있지만 사실 철분 먹는게 더 커서 이번엔 따로 사봤는데 빈속에 먹어도 속쓰림이 훨씬 덜해요! 예전에 센트룸은 빈속에 먹고 토했는데 얜 그냥 아 먹었으니 반응하나보다 정도의 속쓰림이에요. 알갱이도 작아서 넘기기 쉽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반신반의 했는데 완전 괜찮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철분
- 나쁘지는 않지만 철분의 가격은 인상되지만 측면은 변비와 대변의 염색을 유발합니다. 어린이 문제가있는 사람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보통이라고 생각한다.
- 표면은 붉은 색의 작은 알약입니다. 1 마리는 너무 많아 조금 나누어 마 십니다. 가운데는 흰색입니다.

3번째 후기 : 구드
- 나는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나는 술을 마시 며 3 일을 보냈다.) 위장이나 메스꺼움 등의 증상으로 부작용이 없었다. 아침 식사를했다. 그러나 우주 비행사처럼 검사 (혈청 철분과 ferritin 27과 83)가 나왔기 때문에 2 년째 식물 영양을 먹었지 만 모든 것이 잘되어 술을 마셨다. 그러나 균형 잡힌식이 요법 보조제와 함께 🤗 감사합니다. iherbu ❤ useful 유용하고 가치있는 정보의 형태로 당신에게 즐거운 보너스를 줄 수있는 정직한 리뷰가 많이 있습니다. - 간단한식이 요법 보충 교재 - 비타민과 어떤 형태 (활동적이고, 일하는) 이 정보는 돈을 절약하고 위약 효과로 더미를 사지 못하게합니다. 들어오다)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some 어떤 이유로 든 피드백이 적당히 중단됩니다 ((

4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나는 빈혈이 없다, 그렇지 않다. 그러나 피는 피가 낮추어 져서 느껴졌습니다. 아침에는 힘들었고, 오후에는 가끔 어렴풋이 나타 났고, 나는 현기증을 느꼈습니다. 나는 목적지까지 마신다. 식사를하기 1 시간 또는 2 시간 후에, 나는 더 빨리 철분을 방출하지 않도록 말하면서 뜨거운 것을 마시지 않는다. 나는 복용 후에자는 것이 아니라 신 우유로 먹지 마십시오. 요컨대, 그것은 작동합니다. 철분 결핍 징후는 사라졌으며 2 주간 복용 후 망막 위치가 좋아졌습니다. 👍

5번째 후기 : 만족
- 오래 공부하면 머리아플때가 있는데 그럴때 먹으면 좋더라고요

6번째 후기 : 도움이되지 않았다 (((
- 나는 엄마에게 헤모글로빈을 증가시키기 위해이 철분을 샀다. 불행히도, 우리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빈혈의 원인이 철분 결핍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한다. 부작용으로 엄마는 변에 문제가 있었지만 철분으로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에는 매우 흔한 것 같습니다. 희망을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천천히 효과를 얻을 수있는 것은 좋습니다만
- 쇳덩이에 물을 끓여 마셔도 빈혈이 낫지 않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옆의 성분 표에 작고 45mg라고 써 알기 어렵 기 때문에, 꼭 패키지 전면에 기입 해 주었으면합니다. 일본의 여성은 철분 부족 때문에 섭취 해 주었으면합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그들이 내 위장을 화나게하지 않는다. 좋은 가격. 빠른 배송.

9번째 후기 : 나는 좋아한다.
- 이 제품에 만족합니다.

10번째 후기 : 빈혈
- 딸의 빈혈 예방 마시 게합니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도움이됩니다.

11번째 후기 : 보충 사실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칼슘 함유!)
- 제품 사진에 표시된 것처럼 "보충 사실"표를 보면 철분 45mg 만 표시됩니다. 그러나 "다른 성분"목록을 면밀히 검토해 보면 칼슘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타 성분"은 일반적으로 비 활성 또는 적어도 중요하지 않은 성분을 의미하지만 칼슘은 철 흡수시 철분 섭취를 피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링크에는 리뷰가 포함될 수 없으므로 google에서 칼슘으로 철분 섭취). 왜 칼슘이 실제로 들어있는 철 보충제를 만드는 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열등한 제품을 구입하도록 고객을 오도하는 의도적 인 시도가 아니라면이 사실이 왜 웹 사이트에 숨겨져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실제 제품 병 자체가 "보충 사실"표 (첨부 된 사진 참조)의 첫 번째 성분으로 칼슘을 나열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직접 구입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사진 규정이 다른가요? 왜 불일치? 소비자는 회사가 선의로 행동하고 명확한 방식으로 제품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가정합니다. "기타 성분"목록에 잠재적으로 해를 끼칠 수있는 성분을 숨기지 않습니다. 솔직히이 회사는 소비자 옹호 단체에보고해야하며 적어도이 문제에 관해 iHerb에 직접 연락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회사의 또 다른 제품을 결코 사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내 신뢰를 잃었습니다.

12번째 후기 : 철분이 항상 낮음
-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적어도 그것은 위장이 쉬우 며, 다른 철제 알약과 같은 메스꺼움을 느끼지 마십시오. 알약은 진한 빨강,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빈혈이므로 마시고 있습니다.
-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만, 소립 마시기 쉽고 위장도 아프지 않기 때문에 계속 것입니다.

14번째 후기 : "약간 나이 든"여러분을 위해 철분을 잘 공급하십시오. 과용하지 마십시오 !!
- 내가 항상 붉은 살코기를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나는 가끔씩 "천천히 철분을 방출하는"태블릿만을 먹는다. 하지만 매일 매일 하나씩 가져 가면 안됩니다. 다행히 천천히 풀어주는 탭이 있습니다. 때로는 주당 1 회, 때로는 2 회 복용합니다.

15번째 후기 : 정기 수신
- 철분 보충을 위해 특별 일)) (3 일 후 3 일)을 수락합니다. 국내 철 준비는 외출하기에 매우 비쌉니다.

16번째 후기 : 계속합니다
- 지금까지 여러 회사의 철을 마시고 왔는데, 여기에는 싼데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생리 중에 마시면 (아마도 빈혈에 의한) 두통이 들어가는 것이 몇번이나있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 특히 나를 위해,이 철분은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복용량은 너무 작았고 빈혈의 현기증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심한 빈혈이 없다면 아마도이 용량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 에든 가격이 우수하고, 품질에 대한 불만이 없으며, 위장관의 부작용도 없습니다.

18번째 후기 : 소량의 철이지만, 사용하기 쉬운
- 소량의 철이지만, 처방약의 철제보다 마시기 좋은 생각이 든다. 처방은 한 정으로 나눈 후 갈 수없는 게 있지만, 이것은 처음부터 용량이 적기 때문에 조절이 쉬웠습니다. 이것과 다른 철분제를 따라 마시고 갈 때까지 지금은 할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 : 사실 작은 하나, 쉽게 삼킬
- 경험 공유 : 오래된 패키지와 새로운 패키지를 모두 구입했는데 실제 작은 하나 ... 효과가 확실하지 않은 것은 먹고 있습니다. 가져 오기 권장 사항 : 대만 수입에 대해 정말로 염려가된다면 먼저 2 캔을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12 캔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설명이 귀하의 구매에 도움이된다면, 오른쪽에있는 "예"를 클릭하고 내 ID를 클릭하여 더 많은 제품 권장 사항 및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이완 (= ↀωↀ =)

20번째 후기 : 기적의 마약 !!!
- 2 년 전 끔찍한 매일의 어지럼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나는 Otdhodnyak가 2 명의 출생 후에 생각했다. 그러나 이미 입원 주간의 필드 마약, 기이함의 기적이 더 이상 반환! 심지어 나는 믿지 않는다! 매우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