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Nature's Plus, Chewable Iron, Cherry Flavor, 90 Tablets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Chewable Iron, Cherry Flavor, 90 Tablet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Chewable Iron, Cherry Flavor, 90 Tablets


제품 가격:₩15,2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고효능
  • 비타민 C 와 허브 함유
  • 건강 보조 식품
  • 글루텐 없음
  • 고품질 - 천연 제품 - 건강 보조제
  •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

혈관 순환계 건강, 자연스러운 에너지 생성 및 전반적인 웰빙에 좋은 천연 보조제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츄어블 타블렛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설탕 1 g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67 %
철분 (아미노산 킬레이트 / 복합체로서) 27 mg 150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매일 1정씩 복용하십시오. 씹어 먹어도 좋고 입 속에서 천천히 녹여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과당, 천연 향료 (라즈베리, 체리), 푸마르산 철, 스테아린산,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스테비아, 장미 엉덩이 (로사 카나나 열매), 사탕 무우 (베타 부르거 시스 뿌리) 및 실리카.

인공 색소, 방부제, 효모, 밀, 콩 및 우유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맛있습니다(?)
- 저는 먹기에 그렇게 거북하지 않고 확실히 기립성 빈혈이 완화된 것을 체감 했습니다. 복용한지는 2주 정도 되었습니다.

2번째 후기 : 밑에분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ㅠ
- 제가 비위가 약해서 알약은 물론이고 약의 향이나 질감에 굉장히 민감한데 임신중이라 철분은 먹어야하고 고민이 많았거든요ㅠ 그런데 이거먹고 바로 다른 구미먹는 방법 알려주셔서 그대로 사봤습니다. 용기내서 먹어봤는데 입덧중인데도 먹을만하네요. 먹는동안은 아작아작 맛있어요. 끝에 살짝 비린내 올라올때 바로 다른 비타민구미 먹었습니다.아무리 좋은약도 손이 안가면 결국 버려지던데 이정도 철분제면 거르지않고 먹을수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일단 섭취는 성공했으니 약효는 좀더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3번째 후기 : 제가 먹는 영양제 조합 공유하고싶어요!
- 몇번째 쓰는 후기인지 모르겠지만ㅎㅎㅎ 1년 넘게 먹고 큰 효과 보고 있습니다!ㅎㅎ 식도가 좁은 편이라 보통 사이즈의 알약도 넘기기 힘들었어요. 거기에 ‘음식물 통해 섭취하지 뭐~’ 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비타민, 철분제 같은 거 안 먹고 살았습니다. 근데 언젠가부터 무기력증이 심해지길래, 설마 영양부족인가 싶어 검진을 받아보니 역시나가 역시나였고! 츄어블 타입은 그래도 좀 열심히 먹지않을까싶어 먹기 시작했어요. 일단 물없이 씹어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편하고, 비릿한 맛이 올라오긴 하지만 체리향이 그걸 잡아주니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정확하게 말하면 이제품이랑 Alive Women’s Gummy Vitamins(75gummies)를 같이 복용하고 있는데, 이 조합 적극 추천해드려요. 회사 프로젝트때문에 3개월 가까이 야근에 주말출근까지 했는데, 저 혼자 쌩쌩했어요! 체력 진짜 좋다고, 집도 제일 먼 사람이 어떻게 제일 멀쩡하냐며ㅎㅎㅎㅎ 덕분에 체력왕 됐습니다 요제품은 체리향이 나서 후각적으론 거부감이 안 드는데, 씹다보면 철분제 특유의 그 비릿한 냄새? 맛이? 올라와요. 그때 얼라이브 구미 하나 입에 넣어주면 비릿함도 잡아주고 좋더라구요. 비릿한거 극도로 싫어하는 저한텐 최강조합 :-) 날 더워지면 (구미들이 서로 들러붙는 현상때문에) 배송중단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얼라이브 구미랑 철분제 미리 쟁여놓으려고 들어왔다가 긴 리뷰 남겨요 ㅎㅎㅎ 주문 가능할때 미리 쟁여놓으세요~

4번째 후기 : Not bad
- Gummy라고 착각하고 구입했는데 받아보니 츄어블..ㅠㅠ 젤리타입 아니고 씹어 먹는 비타민처럼 생겼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어봤는데 일단 체리향이 확 납니다. 하루 한 알씩 먹으면 90일동안 먹을 수 있는데, 그동안 향이 다 날아가면 어쩌나싶을 정도예요. 제가 향이나 맛에 민감한 편이라 구입 전에 상품평을 다 읽어봤는데, 끝맛이 살짝 비릿하다고 한 걸 봤거든요. 확실히 비릿한 맛이 올라오지만, 다른 철분제들에 비하면! 씹어 먹는 타입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비릿 축에도 못 낀다고 생각합니다 (고등어구이, 참치회 비리다고 못 먹는 사람이에요 제가) 철분제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거 추천해요 ㅋㅋㅋ

5번째 후기 : 먹기 편하고 좋아요! 좋은데..
- 씹어서 삼키고 나면 그 잔여물에서 쇠 비린내? 그런건 저만 나는건가요.. 다른분들 평이 다 좋아서 샀는데, 씹어 삼키고 나면 그 잔여물들에서 쇠비린내 같은게 엄청나요. 철분제라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제가 알약을 잘 못 삼켜서 츄어블로 산건데, 일단 먹기 편해서 먹고는 있어요. 대신 이거 씹어 삼키자마자 츄어블 종합비타민젤리 씹어요 ㅋㅋㅋ 그럼 비린내가 묻히거든요.. 알약 못삼키는 저로서는 감내하고 먹을만합니다

6번째 후기 : 맛있는 체리맛
- 체리향이고 맛있습니다.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니까 좋네요. 빈혈이 있어서 먹고 있는데 빈혈이 좀 사라졌습니다. 며칠 안 먹으면 또 빈혈이 오는데, 먹으면 사라져요.

7번째 후기 : 씹어 먹기 좋아요
- 기능까지는 잘 모르겠구요 철분제 물과 먹던거 먹다가 씹어 먹는 츄어블로 먹으니깐 편하네요 너무 단감이 있지만 그것만 빼면 편안하고 맛도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철분제
- 제가 먹어여 임신이라,,,ㅋㅋ 달콤해서 맨날 빠져먹지 않고 먹게 되여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정말 맛있어
- 이것은 씹을 수있는 철분을 시도한 첫 번째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이 맛은 과일 맛이 있고 씹을 수있는 비타민 C와 비슷합니다. 삼키는 것보다 섭취하는 것이 훨씬 즐겁습니다. 드디어 매일 철분 섭취에 나설 것입니다. 킬레이트 화 된 철분 쌍이 비타민 C를 함유하고있어 효과적입니다. 저의 유일한주의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위험이 될만 큼 좋은 맛이 난다.

2번째 후기 : 설탕
- 너무 달아. 키드 (단 것이 아닌)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철
- 구성이 좋다. 맛은 신맛이납니다. 예방법 만 필요한 경우 복용량은 의학적이며, 매일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4번째 후기 : 훌륭한식이 보충 교재
- 애들이 좋아! KLA의 지표는 월간식이 보조제 섭취 후 정상입니다

5번째 후기 : 그레이트
- 나는이 철분을 흡수하기 쉽고 복용량을 조절할 수있는 정제의 형태로 편리하게 선택했기 때문에 (나는 캡슐을 삼키기가 어렵다). 또한 흡수가 잘되도록 이미 비타민 C가 들어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것은 유쾌한 맛이지만 분홍색으로 약간 물들어 있고 입안에 철분의 뒷맛이 있지만 거기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확실히 작동하는 철분.

6번째 후기 : 어린이에
- 알약이 아직 마실 수없는 보육원 아의 아이들에게 구입. 조금 버릇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싫어하기도했지만, 익숙해지면 그저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먹어주고 있습니다. 간혹 품절이되기 때문에 일부 여유를 가지고 구입합니다.

7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좋은 맛과 좋은 느낌

8번째 후기 : 맛있는
- 아이에게 철분을 마시 게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맛있는 답게 매일 먹고 있습니다. 효과는 아직 나오지 않기 때문에 별 4 개로했습니다.

9번째 후기 : 맛있습니다(?)
- 저는 먹기에 그렇게 거북하지 않고 확실히 기립성 빈혈이 완화된 것을 체감 했습니다. 복용한지는 2주 정도 되었습니다.

10번째 후기 : 최고의 철
- 위대한 부드러운 맛, 아주 맛있고, 매우 빨라서, 매우 빨리 작동합니다. 모유 수유 후 철분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확실히 권장합니다.

11번째 후기 : 처음에는 맛이 없었다지만 ...
- 철의 맛이 모로하지만 체리 맛. 단백질, 단백질을 섭취하게 2 개월. 미각에 변화가! ! ! 체리 맛에 조금 철이 섞인 정도 밖에 신경 안된다. 맛있는! 저라도 먹을 수있게되었다. 가벼운 지적 장애, 자폐증 스펙트럼 의심의 아들에 들어 있습니다. 꼬박 한 마리 주면 설사하기 때문에 1/4로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3 세, 체중 14.2 킬로미터입니다. 참고로. 작은 변화이지만, 최근 수있는 것이 증가하고 아들의 성장을 느끼고 있습니다! 매일 계속 가고 싶습니다! ! 앞으로도 계속 싶습니다.

12번째 후기 : 맛이 ,,,
- 처음에는 자두 같은 맛으로, 이것이라면 괜찮다고 생각 물고 있으면 나중에 정말 말할 수없는 이상한 맛이 있습니다. 철과 자두가 섞인 것 같은. 게다가 계속 입에 남는 것이 괴롭다.

13번째 후기 : 최고의 철 분
- 나는 어린 시절부터 철분 부족으로 고생하고 나는 철 약 Magrabtha와 Fad를 나에게 먹으며 나의 상태는 특히 임신과 아이에게 악화되어 이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일주일 동안 나는 어지럼증을 앓고 있었고, 멈추고 피곤함과 불면증을 겪을 때마다이 약을 마신 후 매달 세션의 비 피로한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Hamdllah는 한 달 만에 100/100의 향상을 보였으며 체리의 향이 달콤했습니다. 내 평가에서 이익을 얻으면 정말 좋습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보상에

14번째 후기 : 2 세의 어린이를 위해.
- 아이의 철분 공급에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찾고, 여기를 구매했습니다. 평소 과자 등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충격의 단맛인지 (웃음) 매일있는 어레이! 로 지목줬으면 싶어합니다. 내가 먹어도 맛이 없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5번째 후기 : 슈퍼
- 슈퍼

16번째 후기 : 맛이 안되었습니다 ...
- 철 결핍의 자녀라고 생각 구입했습니다. 아직 5 세에서 알약이나 정제는 삼켜 라한다. 씹는면 생각 이에했지만 특유의 체리 맛이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 Natural Factors이지 아이언라면 맛있게 먹을 수있는 것처럼 그쪽으로 바 꾸었습니다.

17번째 후기 : 맛이 없다. .
- 해외의 이상한 태블릿의 과자라는 느낌으로, 맛입니다. . 뒷맛도 나쁘다. 씹기보다는 얌전 약을 사두면 좋았다 (^ ω ^;);););)

18번째 후기 : 좋아!
- 매우 즐거운 맛, 철분을주지 않습니다. 산도가 있습니다 (치아가 신맛에 반응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뒷맛은 체리 사탕과 같습니다.

19번째 후기 : 분석 결과에 의한 작업 철
- 아이가 캡슐을 삼킬 수 없기 때문에 복용량이 너무 크지 않고, 비타민 C와 함께 씹을 수있는 형태의 맛이 나도록 4.5 년 동안 제 아이를 위해 철분을 선택했습니다. 이 아이언은 아이를 맛 보았을뿐만 아니라 일꾼으로 밝혀졌습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페리틴은 1.5 개월의 투여에서 6에서 42로 증가했다. 딸이이 정제들을 씹을 때 에나멜은 물론 페인트됩니다. 응접 중 의자가 더 어둡게되었지만 위장관과 변비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물론, 나는 추천한다!

20번째 후기 : 철 맛
- 리뷰를 읽은 후 아이를 샀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맛이 좋았지 만, 철분을 먹은 느낌이 들었고, 내 이가 아팠고, 내 입에 매우 불쾌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이를 닦는 것을 돕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아침에만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아이에게 줄 어떻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