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Country Life, 이지 철분, 25 mg, 90 베지 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ountry Life, 이지 철분, 25 mg, 9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ountry Life, 이지 철분, 25 mg, 90 베지 캡


제품 가격:₩11,0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글루텐 없음
  • 변비 유발 없음
  • 위에 부담을 주지 않음
  • 에너지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알비온 미네랄
  • 코셔 파르브

— 품질 약속 —

  • 진실성
  • 청결
  • 신선도
  • 일관성
  • 정확성

변비를 유발하지 않으며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철분 형태인 페로켈을 함유하는 진보된 철분 보충제입니다. 철분은 적혈구 형성에 꼭 필요합니다. 적혈구는 온몸에 산소를 운반하여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철 (Ferrochel ferrous bisglycinate chelate에서 유래) † 25 mg 139 %
† Country Life는 항상 미네랄의 원소 무게를 표시합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1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섭취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권장 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현재 복용 중인 건강 보조제나 약물에 대해서는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 예 AVA의 인증 채식주의 자
  • GFCO.org에 의해 인증 된 글루텐 무료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
  • 예 제조가 풍력 발전을 지원합니다
  • 예 코셔 분파
  • 아니 효모, 밀 또는 옥수수
  • 간장 또는 우유 없음
  • 소금 없음
  • 방부제 없음
  • 인공 색상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여자애들, 러시아인들이 널 위해 글을 써. 나의 초기 지표는 헤모글로빈 104, 페리틴 12. 철 3 (생화학). 이 "거품"을 샀습니다. 그러한 형태의 철분을 정밀하게 선택했다. 이는 위장 (공격적이지는 않음)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2 개월 후 결과 : 헤모글로빈 124, ferritin 25 철 11 (생화학). 이것은 여전히 낮지 만 마약이 효과가 있으며 다른 병을 주문했습니다. 유일한 시간은 철분이 비타민 C로 잘 소화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이 비타민 - 베리 스무디, 감귤류, 채소 등이 풍부한 음식으로 섭취했습니다.

2번째 후기 : 잘 먹고 AJ 6 1 9 7을 입력하면 평평하게됩니다.
- 잘 먹고 AJ 6 1 9 7을 입력하면 평평하게됩니다.

3번째 후기 : 철분
- 철분은 기본적으로 소화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사람, 저산소증 및 기타 관련된 질병에 달려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잘 알려진 모든 회사를 시험해 보았지만 제품은 좋았지 만 저체온증 등으로 몸이 동화되지 않았습니다. 분석 중입니다. 아직 서 있지만 추천자 아래에. 하나님 께 감사 드리며 가치관에 빠지지 않습니다 ... 이제 저는 공복에 마시고 Vit (나는 가루를 묽게 마셔)를 마시고 그 결과가 한 달 만에 볼 수있는 또 다른 전술을 선택했습니다! )))))))

4번째 후기 : 좋은 일일 복용량
- 정말 부드러운 아이언! 결핍과 함께 좋은 일일 복용량.

5번째 후기 : 다리미 다리미
- 페리틴을 키우기 위해 딸에게 가져다 준 아이언 캡슐 90 캡슐에 2 캡슐을 완전히 마셨다. 나는 캡슐이 채식주의자인 것을 좋아했다. 조금 나중에 추가 할 것이고, 나는 페리틴으로 올라 갔다. 19 단위가 있었다. 헤모글로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120-125 개 지역에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맞지 않았다
- podoschel 않았다

7번째 후기 : 편안한 다리미.
- 좋은 철분, 어떤 불편 함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 복용량에서 철분과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올렸다 - 하루 2 캡슐.

8번째 후기 : CD의 최적 용량 + 지원
- 나는 철분의 형태가 킬레이트되고, 즉각적으로 흡수되고, 어떤 면도 없기 때문에 (즉, 철저한 도움을 받아서, 철저한 도움을 받아야한다. 메스꺼움이나 철 맛이 없음을 보여 주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추천 코드를 5 % 할인으로 사용하면 예를 클릭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쉬운 아이언, 25mg, 90 채식 캡
- 사실 위장이 쉽지만 효과는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이것보다 더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10번째 후기 : 좋은 비타민
- 아침에 비어있는 위를 1.5 개월 동안이 비타민을 수락하십시오. 입안에는 금속 뒷맛이 없습니다. 2 개월 후 나는 역학을보기 위해 ferritin을 재분석 할 것이다.

11번째 후기 : 과학적 테스트를 견딜 수있는 킬레이트 화 된 철
- 글리신 킬레이트 화 된 철은 시장에서 "과학적 시험"을 견딜 수있는 킬레이트 화 된 철인 알비온에서 유래합니다. 킬 레이팅 된 철의 부작용은 변비를 일으킬 가능성이 적고 위장 반응의 발생률이 낮으며 과다 복용 후 부작용이 적은 전통적인 철제 보충제 (예 : 황산 제 1 철)보다 훨씬 작습니다. 글라이신 킬레이트 화 된 철분은 인체의 장을 통해 인체에 흡수되며, 인체의 철분 함량이 불균일하고 철분이 필요할 때만 인체의 신진 대사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철분을 끊어서 철분을 방출하기 때문에 과다 복용 후 위험이 있습니다 낮은, 거기에 "자동 조정"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결점은 당신이 메틸 엽산, B12, 비타민 C 및 다른 철 흡수 분대를 첨가하는 경우에, 케이크에 제품을 착빙시키는지도 모른다이다.

12번째 후기 :
- 나는이 약을 먹었고, 그래서 그것은 더 낮은 국경에 있었다. 10 개의 지표에 대해 한 달 동안 상승했지만 dyufalac은 한 달 동안 장의 문제를 해결해야했습니다

13번째 후기 : 정말 좋은 철
- 작업이 처리되면서 구역질이나 구토를 유발하지 않는 문제는 없습니다.

14번째 후기 : 에너지 및 강도
- 입원하기 전에 문제가있었습니다 : 낮은 페리틴, 불면증, 약점. 술을 마시면 수면 상태가 회복되고 에너지가 나타납니다. 나는 검사를 통과 할 것이고,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건강 상태가 나아지지 않기 때문에이 약을 반복 할 것입니다.

15번째 후기 : 매우 만족
- 나는 낮은 철분을 가지고 항상 자고 싶다. 오늘 나는 더 기민하고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5 개월 만에 철분 수치가 7.3에서 23.9로 증가했습니다. 규범은 9-30입니다. 나는 매우 기쁩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 잘 일하고 있음

1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지금까지 빈혈이 시작된 이래로 리셉션의 시작일 뿐이므로 저는이 회사를 자주 주문했습니다. 저는 제조업체를 신뢰하며 이번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겠습니다.

18번째 후기 : 혈액에서 헤모글로빈 증가를 발견하지 못함
- 혈액의 헤모글로빈 증가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19번째 후기 : 쉬운 다리미
- 나는이 보충 교재를 1 년 넘게 복용 해왔고 안정된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계속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
- 가족을 위해 그것을 구입하고 그는 그것에 만족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