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Zahler, 철분 복합제, 고급 철분 복합제, 10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Zahler, 철분 복합제, 고급 철분 복합제,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Zahler, 철분 복합제, 고급 철분 복합제, 100 캡슐


제품 가격:₩11,4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Zahler의 고급 영양
  • 첨단 철분 컴플렉스
  • 부드러움 & 변비를 유발하지 않는 철분 포뮬라
  •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기분 좋은 건강
  • 코셔 파르브 인증
  •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부드러움 & 변비를 유발하지 않는 철분

Zahler의 첨단 컴플렉스는 가능한 가장 섬세한 철분으로 높은 생체이용율과, 변비를 유발하지 않는 포뮬라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60 m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80 mcg 1333 %
엽산 400 mcg 100 %
철 Ferrochel
(철 비스 글리시 네이트 킬레이트)
25 mg 139 %
L- 히스티딘 (l- 히스티딘 HCl) 100 mg **
*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캡슐을 1회 식사와 함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와 쌀가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탈모 돕기
- 머리카락이 빠져 약이 도움이되었습니다. 하루에 1Kg. 모유 수유 중이며 어떤 측벽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2번째 후기 : 올린 헤모글로빈
- 나는 빈혈이있어, 헤모글로빈 62! 한 달 동안이 약을 100으로 올렸습니다! 위장에 변비 나 무거움이 없다.

3번째 후기 : 균형 잡힌 복합체
- 이 복합체는 시험 결과에 의해 확인 된 나의 빈혈증에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나의 ferritin은 10이었고, 처음에는 의사가 처방 한 약으로 자신의 꿀을 들어 올렸고, 치료를 계속하고 빈혈을 예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으므로이 복합체를 계속 사용했습니다. 이제 페리틴은 56입니다. 나는 그 달 초에 아침에 먹기 15 분 전에 먹는 피임약을 마셨고 그 다음에 수시로 일주일 내내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순전히 개인적인 것입니다. 나는 내 웰빙의 인도를받습니다. 주요 철분 제제는 우유와 커피, 차와 결합하지 않습니다. 이들 제품이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위장관 부분에 어떤 불편 함도 관찰하지 않았는데, 그것은 약제 학적 제제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확실히 추천하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4번째 후기 : 좋은
- 경험에 따라

5번째 후기 : 치료를 위해서가 아니라 철분을 보존하는 것
- 최근에 산 것이 오랫동안 신청하십시오. 그 효과를 판단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그러나 나는 부작용을 밝히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하면서 말할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좋은 양의 철분을 함유 한 훌륭한 제품이며 비타민 C와 엽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세 가지가 더 좋은 효과를 위해 함께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마침내 철분 보충제를 먹는다. 내 마침표가 있으면 내 철분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된다.

7번째 후기 : 그레이트 컴플렉스!
- 분석에 따르면, 그는 ferritin을 잘 키웠다. 아이에게 6 년을주었습니다. 페레틴 76이되었다.

8번째 후기 : 적합하지 않음
- 나는 그것을 주문했고, 철분의 다른 형태는 적합하지 않았고, 위장관에 문제를 일으켰다. 그 전에 다른 회사가 그것을 주문했으나, 거기에 없었고, 리뷰를 읽은 후에 이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아직 지나지 않았으므로 그것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9번째 후기 : 필요한 복합체 : bigliscinat + 필요한 보조 인자
- 그것은 빈혈증을 완벽하게 돕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흡수되기 쉬운 부작용이 적은 원하는 형태의 철 (biglycinate) 외에도 흡수를 위해 필요한 비타민도 있습니다. 이것은 비타민 C와 B12, folic, histidine입니다. 그리고 철 자체는 25mg입니다. 2 조각을 가지고 가십시오, 그러나 1로 시작하십시오. 비타민 B와 따로 따로 가지고 가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10번째 후기 : 가치있는 돈과 효과적인 철분 보충제
- 이것들은 훌륭합니다! 하나만 찍었고 이미 더 많은 에너지를 가졌으며 변비도 없었다. 나는 Garden of Life의 건강한 피에서 이것을 바꿨고 지금까지 아무런 후회도하지 않았습니다.

11번째 후기 : 그레이트
- 오랜 시간 동안 그녀는 온갖 철분 준비를했지만, 그녀 만이 헤모글로빈과 ferritin

12번째 후기 : 철제
- 우리 엄마는 헤모글로빈 82에 하루 2 캡슐 씩이 철분 2 캔을 불어 넣었습니다. 헤모글로빈을 105까지 올렸습니다.

13번째 후기 : 수치 개선했습니다!
- 월경 과다에 의한 빈혈입니다. 한때 내막증 지적도되어있었습니다. 건강 검진에서 빈혈 지적 된 것은 물론 2015 년. 혈색 소량 10.2g / dl 헤마토크리트 31.5 % 혈청 철 27μg / dl 병원에서받는 약은 좀처럼 힘들다고 동생이 말을했기 때문에 약국에서 〇 스찌겐 등을 구입 기억 때나 생리 전후에 마시는있었습니다. 2017 년의 검사는 불행히도 그다지 변하지 않는 수치. 이제 병원 가지 않으면 안돼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럴 때 아이 허브를보고있어 우연히 제품을 찾았습니다. 싼 때문이라는 이유만으로 시험 구매. 올해 4 월 초순부터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이시기 체감으로는 현기증이나 두통 등이 발생하기 쉬워지고 있었으므로, 1 일 2 회 정도 마시고, 생리 전후에 어질 어질 할 때는 1 일 3 회 정도 마시고 있었다 날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간장에 부담을들은 적이 있었기 때문에 거기는 좀 경계하면서. . 2 번째 구입시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만, 흡수하기 쉬운 철 + 함유 된 다른 성분 것도 좋을 것 같아 다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건강 검진 수치는 혈색 소량 13.4 헤마토크리트 39.8 혈청 철 112 오 ~ 모두 기준치에! ! 혈청 철의 대폭 향상에 놀라움입니다. 하지만 아직 월경 과다 증상이 있으므로 이곳은 빠뜨리지 않고 취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철분 이상으로 뛰어난 철분 보충제!
- 이 철분 보충제는 단지 철분 이상이기 때문에 주문했습니다. 이 제형은 또한 비타민 C RDA 100 %, 비타민 B12 RDA 1000 %, 엽산 RDA 100 %를 포함합니다. 이 철분 보충제로 인해서 매일 위장이 나빠지지는 않습니다. 나는 권하고 싶다.

15번째 후기 : 일정한 효과가
- 철분 부족으로 인한 현기증이나 어지러움이 일어나기 어렵다 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16번째 후기 : 위대한 철 착물 - 함께 작용하는 철분 및 기타 필수 요소를 포함합니다.
- 나는이 철분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으며 임신 기간과 임신 사이에 철분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일을하고 철분 보충제를 복용 할 때 때때로 발생하는대로 변비로 고통받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것 같습니다.
- 다른 제품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만, 킬레이트 된 철 복합체이므로 이에 결정했습니다. 부모가 빈혈 인과 좌절 때가 많기 때문에 마시 게 있습니다. 혈액 검사 결과 나오면 또 쓰고 있습니다 만, 최근에는 아버지가 실망하실 줄어들 것 같습니다. 나도 정신 향상을위한 마셔 보았는데, 염증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킬레이트 철분이므로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철분의 과잉 섭취되고 싶지 않으며 보조 식품 따라도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일주일에 2 ~ 3 회 정도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