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Life Extension, 아이론 프로틴 플러스, 300 밀리리터, 10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아이론 프로틴 플러스, 300 밀리리터, 10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아이론 프로틴 플러스, 300 밀리리터, 100 캡슐


제품 가격:₩24,81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내성 좋은 철분 포뮬러
  • 아이언에이드(IronAid)
  • 건강 보조 식품

아이언 프로틴 플러스

철분은 건강을 유지시키는 여러 단백질과 효소에서 필수불가결한 부분입니다. 인체에서 철분은 산소 수송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필수 구성 성분입니다. 세포의 성장 및 분화 조절에도 필수적입니다. 철분이 결핍되면 세포로의 산소 전달이 제한되어 피로와 작업 능력 저하, 면역력 감소 등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철분이 과도하게 많으면 독성 효과를 일으켜 심하면 죽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

호박산단백철을 보충하면 다음과 같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 건강한 적혈구 형성 촉진.
  • 혈액의 건강한 산소 수송 능력(헤모글로빈) 지원.

호박산단백철은 흡수율이 높은 형태의 철분으로 다른 형태의 철분보다 위에서 더 쉽게 흡수됩니다. 호박산단백철은 비독성 철분 화합물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철 [IronAid 철 단백질 숙시 닐 레이트 (300 mg)] 15 mg 83 %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전체 라벨을 읽으시고 지시를 신중히 따르세요.

매일 한 (1) 캡슐씩 식사와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세요, 아니면 의료인의 권고대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실리카, 스테아린산.

우유가 들어 있습니다.

내용 : 밀크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위장장애가 없어서 좋아요
- 철분제 먹으면 속이 아픈데 이건 안그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제로 효과
- 나는 완전히 새로운 것을 느끼지 않았다. 전체 병을 마셨다.)

2번째 후기 : 좋은
- 철 단백질 단백질이 완벽하게 동화되어 전혀 강화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 : 가치가있는 마약
- 2 병을 마셨고, 부작용 (부풀어 오름, 변비 등)이 눈을 어지럽고 어둡게하지 않았으며, 헤모글로빈이 112에서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는이 회사를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 : 빈혈 퇴치에 이상적인 조수!
- 위대한 마약! 나는 끊임없이 주문한다! 단백질 Succinylate로 구성된 러시아 Ferlatum의 아날로그는 단 10 배 저렴하고 수익성이 뛰어납니다! 그냥 완벽하게 흡수! 소화 불량, 부풀음이나 장의 화가 전혀 없습니다. 나는 철분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C, 엽산, B 그룹의 비타민을 함유하고있는 머리카락 MAXI HAIR 용 비타민과 함께 하루에 3 캡슐을 섭취합니다. Ferritin은 완벽하게 상승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빈혈과 싸우고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권고한다.

5번째 후기 : 위대한 마약
- 완벽한 수단은 헤모글로빈을 올립니다. Transferrin, 불행히도 인상하지 않았다, 나는 하루에 2 캡슐 (1 캡슐은 철분 결핍 빈혈과 철분 15mg 포함, 하루에 25-30mg의 복용량이 필요함)로 복용량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위장관 옆쪽은 관찰되지 않습니다. 나는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약 복용 후, 내 건강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6번째 후기 : 효과는 있습니다.
- 좋은 오후에, 나는 동료 샀다. 그녀는 헤모글로빈이 낮고 몹시 머리를 올랐다. 그녀가 말했듯이, 일주일 후 그녀는 머리카락이 실질적으로 빠져 나가는 것을 자랑했다. 그것이 있었던 것과 비교된다.

7번째 후기 : 철급!
- 품질의 제품 !!! 나는 추천한다 !!!

8번째 후기 : 철제
- 나쁘지 않은 철분

9번째 후기 : 좋은 철
- 임신 중 헤모글로빈은 항상 정상적이었고, 마시기 쉽고 아무런 부작용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10번째 후기 : 위장장애가 없어서 좋아요
- 철분제 먹으면 속이 아픈데 이건 안그래요

11번째 후기 : 피드백 !!!
- 안녕하세요!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나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그것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아주 좋은 제품.

13번째 후기 : 겨우 먹기 시작했다.
-  나는 약이 좋다는 것을 믿는다!))))   지금까지, 나는 단지 위와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부정적인 반응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룹 B의 비타민과 함께 복용하면 홍조조차도 나타나고 이것은 오랜 시간 동안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코스 결과에 따라 목표를 달성합니다. 및 배달 후, ferritin, 철분.

14번째 후기 : 좋은 시작
- 그냥 일개월 혈청 증가 혈액 내 철분, 페리틴 및 헤모글로빈의 응용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비타민 C +를 계속 추가 할 것

15번째 후기 : 나는이 철분을 좋아했다.
- 즉시이 아이언의 효과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전체 깡통이 끝난 후에 만 ​​모든 것이 명확 해졌습니다. 정말 작동합니다! 모든 것이 정상이었습니다. 페리틴 장미, 철분 (매우 스케일 떨어져), 헤모글로빈이 정상으로 떨어졌으며, 매우 높았다.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고, 필요한 것은 무엇이 었는지, 큰 사슴은 낮추어야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 마시는 것을 마자 마자 2 주 만에 모든 것이 즉시 되돌아 왔습니다. 철분에 혈액의 분석에 다시 풀 하우스! 요약하면, 나는이 약을 다시 주문했는데, 아마도 마시면 더 많이 마셔야 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더 쉬운 철
- 의사가 처방 한 것보다 훨씬 더 견딜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철분과 클로렐라를 사용하십시오 - 만성 빈혈

17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이 제품은 구입 후 큰 상태에서 한 달 이상 조금 도착했다.

18번째 후기 : 성능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 일반적으로 약국에서 구할 수있는 제품보다 철분 함량이 높고 효과를 기대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19번째 후기 : 철의 우수한 형태! 나는 추천합니다!
- 철의 가장 좋은 형태, 그것은 잔류 물없이 완전히 소화된다. 15 mg을 매일 투여 량을 포함, 하루에 수신 100 일 동안 충분히 많은 양의, 하나의 캡슐을. 내가 트랜스페린과 페리틴을 떨어 뜨려하면 문제의 끝이 철, 나중에 머리가 거의 완전히 분석 - 판매 다시 한 달에 드롭 중단 된 주를 마실 시작 후 사라지지 않았다 때까지 머리, 떨어진 각종 비타민을보고, 평균 이하였다. 또한, 철 복용 비타민 B와 나는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C, 그것은 돈 가치가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 철의 가장 좋은 유형
- 나는 철의 많은 유형을 시도했다. 철은 중대하다뿐만 아니라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생성합니다. 철의 형태는 높은 생체 이용률과 약간의 염증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O, 철분의 생체 이용율을 증가 내성을 증가시키고 염증을 감소 락토페린으로 받아. (적혈구 생성) 철 시너지 효과를 일부 영양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B12 (코발라민 또는 adenosylcobalamin), methylfolate, 구리, 아연 등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