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Source Naturals, 아연, 25 mg, 250 타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아연, 25 mg, 250 타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아연, 25 mg, 250 타블릿


제품 가격:₩12,6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아미노산 킬레이트
  • 에너지 생산 지원
  • 식이보충제

Source Naturals 철 킬레이트는 가수분해 채소 단백질에서 얻은 아미노산과 결합된 철분으로 구성되어 쉬운 동화와 활용이 가능합니다. 철은 혈액에서 산소를 운반하는 주된 화합물인 헤모글로빈의 중요한 구성분으로, 세포로의 적절한 산소 공분에 필수요소입니다. 철은 또한 에너지 생산과 콜라겐 합성에 필요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철분 (철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5 mg 139 %

제품 사용법

매일 1 타블릿.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rbitol, hydroxypropyl cellulose, stearic acid, modified cellulose gum, silica, and magnesium stearate.

Contains soy.

Contains no yeast, dairy, egg, gluten or wheat. Contains no preservatives, artificial color, flavor or fragranc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피 비린맛이 너무 심하게 나요ㅠ
- 알약에 코팅이 따로 되어있지 않은지.. 먹을때마다 고역이네요ㅠ 삼킬때 꼭 코피나는걸 삼키는 것 처럼 피맛(철분고유의비린맛)이 너무 많이 나요ㅠ 물 한가득이랑 꿀꺽 삼켜서 먹게되네요.

2번째 후기 : 청소년기 딸아이랑 같이
- 종합영양제를 복용하지만 한참 크는 울 딸아이에게 조금 더 철분 제품이 필요한것 같아 같이 복용하려고 구매했네요. 철분은 체네 손실이 적은 제품이라 매일 복용하지 않고 매직인 날은 매일 먹고 나머진 3일에 한번 복용해요 과복용은 절대절대 안되니깐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는 내 환자들에게 권하고 싶다! 약국 Sorbifer, Maltofer, Sideral보다 낫습니다.
- Solgar의 완벽한 아날로그, Chelate Iron. 저는 의사입니다 -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내 환자와 나는 약학 체인 (Sorbifer / Maltofer / Sideral / Totem)에 제시된 모든 철분 제제를 임상 시험에 따라 객관적으로 투약했으나 주관적 징후에 따르면 iherb 결과는 검사를 확인합니다 (철분의 양은 양의 방향으로 바뀝니다). 추천 -이 약이 필요한 분!

2번째 후기 : 좋은 보충 교재
- 좋은 보충 교재. 포장, 유형, 포장 - 모든 것이 만족 스럽습니다. 나는 혈액 생성에 사용한다. 나는 추천한다. 추신 : 환경 친화적 인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유리, 금속)에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3번째 후기 : 철분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철!

4번째 후기 : 소화 불량
- 나는 그들을 마실 수 없다. 각 복용 후 다음날 설사

5번째 후기 : 작고 마시기
- 미국 제품은 작고 마시기 가격 적으로도 저렴한, 그러면서도 제대로 아미노산 킬레이트되어 있습니다. 단점을 말한다면, 정제 타입은 삼키고 한 後鉄 냄새가 올라 오는 때문에 그것이 약한 사람은 캡슐 타입이 무난하네요. 술 많이 마시는 것이 철 냄새가 올라 오지 않는 냄새가있는 음료 飲み下せ하면 느낌 아닐까.

6번째 후기 : 위대한 비타민
- 임상 연구 후, 신체에서 철분 부족이 감지되었습니다. 이 용량에서 3 개월 동안 표준에 도달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약국에서 그런 복용량을 만납니다.

7번째 후기 : 빠른
- 빨리 일했다.

8번째 후기 :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 위장 우회 수술 후, 일생 동안 철 약제를 복용하도록 강요당한 약품 (두 가지 약제)에서 철저하게 느려졌습니다. 철제 제제는 매우 변덕스럽고 소화하기 어려우므로 다른 약제와 별도로 복용해야하며, 특히 칼슘과 병용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는 작은 복용량,하지만 진짜 침착과 혈액의 철분 수준의 증가가 시작 (나는 정기적으로 분석하여 철분의 수준을 확인), 철 chelate 형태의 항아리를 주문, 빈혈의 위협이 물러났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나는 더 큰 복용량 (50) mg

9번째 후기 : 좋은
- 나를 위해 좋은 작품과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빈혈증
- 빈혈증

11번째 후기 : 좋고 값싼 철
- 나는이 철분 3 주를 마 십니다. 헤모글로빈에 대한 분석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힘의 유입을 느낍니다. 보통 봄에 나는 절대적으로 "못"을합니다. 먹는 피임약의 철분은 맛있지 만 신경 쓰이지는 않습니다. 그녀는 씹어 서 입에 넣고 즉시 삼킨 다음 물로 씻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다른 오메가 마드레 실험실과 히알루 론산에 지금 병행하여 마셔. 모두 함께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리고 일반적으로 약물은 매우 비슷하고 저렴합니다. 주문할 가치가있다.

12번째 후기 : 단백질 부족은
- 단백질 부족 다이어트는 철분과 비타민이 부족한려고. MCV, 페리틴을 체크하면서 보충합시다.

13번째 후기 : 아직 제품을받지 못했습니다.
- 나는 1 월에 그것을 샀다. 그러나 나는 아직 제품을받지 못했다.

14번째 후기 : 전체 분석 (2 개월 후)
- 젊은 남자 (26 세) - 낮은 헤모글로빈. 최근에 나는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다. 혈액 검사를 통과하고 정말로! 철분은 유용 할뿐만 아니라 신체의 모든 요소가 너무 많아서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증상이 있으면 철분 부족으로 인한 것 같습니다. 헤모글로빈에 대해 상담하거나 적어도 분석하십시오. 특히, 탈모는 호르몬 장애에서부터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 또는 부적절한 치료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기적의 리뷰가 제 것 같지 않겠지 만 먼저 문제를 식별하고 "왜?"를 이해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철분의이 형태는 킬레이트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처럼 그것은 스스로 동화 될 수 있으며 따라서 비슷한 형태를 취하는 것이 낫습니다. 철분에 관한 주제를 연구 한 결과, 신체에 충분한 양의 비타민 C가 있으면이 성분의 소화율이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신체에서 철분의 과잉 섭취가 허용된다면 소화관에서 분명히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더 많은 철분이 칼슘을 대체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복용하지 마십시오. 그건 그렇고, 그것의 맛은 정말 철분과 닮았습니다, 그것은 밝혀 내지 않았으므로 어떠한 문제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달이 지나면 내 헤모글로빈이 정상으로 돌아 왔고,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시인에게 5 개의 별을 넣습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리뷰. 좋은 쇼핑 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15번째 후기 : 철분 공급에
- 2 일에 1 번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마실 때, 철의 맛이 있습니다. 코스 파도 좋고, 나는으로 만족합니다.

16번째 후기 : 철의 맛
- 급하게 마시지 않으면 철의 맛이 궁금합니다. 하지만 크기가 작기 때문에 마시기 좋습니다.

17번째 후기 : 추천하지 않는다
- 돈을 지불, 제품받지 못했습니다. iherb 서비스에 크게 만족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 그것은 헤모글로빈 잘 집어 철의 냄새

19번째 후기 : 맛이 맘에 안들어.
- 나쁜 철분 냄새의 맛을 정말 싫어합니다. 전적으로 그것을 이해하고,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여전히 미각을 싫어합니다.

20번째 후기 : 지속적으로 동의합니다
-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철의 형태이다. 나에게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할 것 같다. 칼슘과 다른 시간에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커피를 차를 마실 수 없습니다. 적어도 한 시간을 서. 비타민 C의 보충 섭취 약국에서 약에도 적합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