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Nature's Life, 복합 철분제, 25 mg, 5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Life, 복합 철분제, 25 mg, 5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Life, 복합 철분제, 25 mg, 50 베지 캡슐


제품 가격:₩4,2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un Food Energy 제품
  • 필수 보조 영양소 함유
  • 매일 1개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신뢰할 수 있는 품질

제품 설명: 철분은 헤모글로빈과 미오글로빈의 일부로 신체 전체에 산소를 전달하며 음식에서 에너지를 방출하는 데에도 필요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60 mg 100 %
리보플라빈 (B-2) 1.7 mg 10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2 mg 100 %
엽산 (엽산로서) 200 mcg 5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24 mcg 400 %
철 (글루 콘산 철, 구연산염) 25 mg 139 %
구리 (구리 글루 콘산염으로서) 1 mg 50 %
망간 (망간 글루코 네이트로서) 1 mg 50 %
베타 인 HCl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음식과 함께 (1) 베지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채식 셀룰로오스 캡슐, 글리신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Nature's 생명은이 라벨에 나열된 것 이외의 다른 성분이이 제품에 추가되지 않았 음을 보증합니다. 이 고품질의 Nature's Life 제품은 당사의 품질 보증 절차 및 우수 제조 관행을 준수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아주 좋은 복합물, 1 달에 마시고 헤모글로빈은 100에서 132까지 증가했다. 잇몸은 양치 한 후에 출혈을 멈췄다. 나는 특히 붉은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2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혈액 중 철분을 최대한 많이 섭취 한 후 체중 감량에 중요합니다.

3번째 후기 : 쓸모없는
- 이 제품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그녀가 식사를하는 동안 잠시 후, 매우 심한 가슴 앓이와 메스꺼움이 시작되자 그녀의 위가 아프다. 나는 산도가 낮은 위염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문제가 발생한 이유입니다. 또한 상태의 개선은 전혀 없었습니다. 허약, 어지러움 및 기타 빈혈증은 어떤 식 으로든 촬영하지 않은 것처럼 어떤 식 으로든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5 ~ 6 일 후에 다른 약물의 효과가 현저했습니다.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4번째 후기 : 철 보충 교재
- 멋지고 균형 잡힌 복합체 탈모에 문제가 있었는데 복용 후 눈에 띄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접수 전의 페리틴 수치는 28 세 이후 19 세였습니다.

5번째 후기 : 위장 통증
- 점검은 제품 문제가 아닌 정상적인 것입니다. 나쁜 위장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킵니다.

6번째 후기 : 당신은 안전하게 걸릴 수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서 구입 한 모든 제품은이 사이트의 서비스를 오랫동안 사용해 온 사람들의 리뷰를 받았으며 특히이 제품입니다. 편집하려면

7번째 후기 : 효율적으로 헤모글로빈을 높이세요!
- 나는이식이 보충제를 처음 사용하지 않으며 나는 그 사용 결과를 좋아한다. 철분 결핍 빈혈 예방과 경계 헤모글로빈과 페리틴으로 몸을 지탱하는 것, 훌륭한 일입니다! 또한 마요네즈 쇠고기 등을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유용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비싼 것은 아닙니다. 한 번에 두 개의 항아리를 가져 가면서 5 %를 절약했습니다. 처음 여기에 오신 경우 할인 코드를 꼭 사용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위대한 건강을 빌어! 한 칼로리를 소비하고 리뷰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 : 좋은 단지
- 시체를지지했다. 철분은 매우 필요합니다. 나는 1.5-2 개월의 코스를 마시려고 노력합니다. 빈혈 예방 및 피부에 문제가있는 경우 (끈적 끈적하고 금이 간). 보다 복잡한 콤플렉스의 일부로 철분은 다른 구성 요소와 충돌 할 수 있지만 여기서 모든 것이 명확하게 선택됩니다.

9번째 후기 : 가슴 앓이! 나는 더 많이 마시지 않을 것이다!
- 가슴 앓이!

10번째 후기 : 즉시 위장에 심한 불편을 겪은 직후 (식사 후 복용). 우리는 약을 좀더 부드러운 것으로 바꾸어야합니다.
- 불편 함

11번째 후기 : 최고의 철 착물
- 훌륭한 복합체 인 러시아에서는 그런 가격에 vstachal이 없었습니다.

12번째 후기 : 배에 대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 그 전에 다른 철분을 마셨다. 가슴 앓이와 변비가 생겼다.

13번째 후기 : 철제
- 철분을 올리거나 올리거나 지루한 작업을하는 사람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14번째 후기 : 심한 육체 노동시 철분을 복구하고 헤모글로빈을 높이기위한 우수한 복합체 할인 코드 (대시 없음) FOT-0-9-5-8
- 무거운 육체 노동에서 일하거나 방에서 철분을 사용하는 경우, 빈혈이나 철분 부족이 있으면이 복합 단지는 단지 당신에게 필요합니다. 효과를 얻으려면 최소 3 개월이 걸리고 과정을 모니터링하기위한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입학 전에 3 개월마다 반복되는 첫 번째 분석. 건강하십시오! 내 프로모션 코드에서 할인 받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할인 (대시 없음) FOT-0-9-5-8

15번째 후기 : 예방을위한 더 많은 것들
- 나는 분석의 차이점을 볼 수 없다. 적혈구가 거의 없으므로 혈액 수치가 높고 예방에 가장 많이 도움이됩니다

16번째 후기 : 나는 회복을 위해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과 복합체를 추천합니다!
- 나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과 함께 섭취하고, 그 약은 효과가 있고 값이 싸다. 나는 추천한다!

1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내 평생 동안 나는 빈혈증에 걸렸다. 낮은 헤모글로빈과 페리틴. 나는이 약을 4 개월 동안 휴식없이 마 십니다. 결과 - 모든 지표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현기증, 팔다리의 무감각. 나는 아주 행복하다! 나는 추천한다!

18번째 후기 : 정상적으로
- 나는 명확한 말을 할 수없고 명백한 효과는 없다.

19번째 후기 : 상품이 돌아 오지 않아 돈을 돌려주지 않았다.
- 그들은 돈을 돌려주지 않았다.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20번째 후기 : 확인
-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를 데리고 갔고, 그녀의 헤모글로빈은 항상 낮았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좋고, 불평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모가 술을 마셨다 - 헤모글로빈이 95에서 125로 상승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