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Powder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Powder, 5 oz (142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Powder, 5 oz (142 g)


제품 가격:₩18,33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ature's Superfood Supplement
  • Halal
  • Kosher
  • Certified Vegan
  • Certified Gluten-Free
  • 100% Vegan
  • Dietary Supplement
  • Non GMO Project Verified

Hawaiian Spirulina Pacifica strengthens the immune system and supports cardiovascular health, as well nourishes the body and support a healthy lifestyle. Our spirulina is grown on the sunny coast of Kona, Hawaii in fresh Hawaiian aquifer water without using pesticides or herbicides. Our Ocean Chill Drying technology ensures maximum nutrient level of vitamins, minerals, antioxidants and phytonutrients. For over 35 years, our unique farm to bottle process and rigorous quality control produces pure, high-quality spirulina from a source you can trust.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easpoon (3 g)
Servings Per Container: 47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10  
Total Carbohydrate <1 g <1%*
Protein 2 g 4%*
Iron 3 mg 20%
Sodium 60 mg 3%
Spirulina (Arthrospira platensis) 3 g **
*The % Daily Value (DV) tells you how much a nutrient in a serving of food contributes to a daily diet. 2,000 calories a day is used for general nutrition advice.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사이에 하루 1 작은술(3g)을 섭취하세요. 쥬스, 과일 스무디에 섞어 드시거나, 음식에 뿌려서 드세요. 신선도를 최대화하기 위해 개봉후 냉장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Free of gluten, lactose, soy, corn, wheat and yeast.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빨대를 사용하세요.
- 변화를 느끼려고 먹는제품이 아니니 효능에 대해선 아직 할 말이 없고 장복했을때의 효과를 기대하며 타블렛2통을 먹었음. 흡수율때문에 파우더로 갈아탔는데 뚜껑여는 순간 헬게이트도 같이 열렸음. 물에타면 잘 안개어지고 잇몸과 이 사이사이에 엄청 강력하게 달라붙음. (단백질파우더나 애기 분유처럼) 스푼째 털어넣어도 마찬가지. 입안구석구석까지 침투해서 소금기없는 미역향을 선사함. 또 잇몸에 달라 붙은거 떼려면 물도 엄청 마셔야 하지만 다 떨어질때까지 그 비릿함을 참아야하는게 진짜 고역임. 혀로 계속느껴지는 비릿함. 특유의 맛이 강해서 어디에섞어도 해조류맛이 올라옴. 유일하게 이 맛을 잡을 수 있는 쥬스는 아로니아뿐임. 하지만 둘을 섞은 색을보면 차마 마실 수 가 없음. 결국 찾아낸 방법은 200cc정도의 물에 거품기로 완벽하게 개어준 뒤 스트로우로 마시는 것. 이에 안달라 붙고 깔끔하게 마실수 있음. 숨 참고 한번에 빨아들이면 냄새도 거의 안남. 단백질파우더나 꿀을 타면 더 먹기편함. 병뚜껑 열면 냄새가 진짜 어마무시한데 맛은 냄새만큼 비리진않음. 그렇다고 맛있다는 얘기는 아님!!! (비린맛70 고소한맛30 정도의비율. ) 흡수율이나 첨가물 고려해서 파우더 선택하신분들 먹기 어려웠다면 스트로우 사용해 보시길. 난 신세계가 열렸음. 앞으로 먹기힘든 파우더는 무조건 스트로우로 먹어야 겠음. 향이나 맛에 민감하신분들은 돈주고 스트레스사지말고 그냥 테블릿이나 캡슐사시길 권함. 온갖괴상한거 다 잘먹는 편인데 요건 난이도가 좀 있음. 즐겁게먹어지지가 않음. 오죽하면 공캡슐 사서 가내수공업으로 캡슐작업을 해볼까란 생각까지 했었음. 근데 왠지 또 다음에도 파우더 살 것 같음. 흡수율이 진짜 다름. 타블렛먹을때는 변이 다시마색이었는데 파우더먹을때는 황금색에 가까움.

2. : 일년에 두번만 먹음 좋은듯
- 너무많이먹는건 비추너무많이먹는건 비추너무많이먹는건 비추너무많이먹는건 비추너무많이먹는건 비추너무많이먹는건 비추

3. : 너무 오래먹으면
- 안됨. 두달정도 쉬었다먹어야됨

4. : 옆나라정부가 이거 살 돈 내 통장으로 지원해줘야함
- 방사능 싫어서 살기위해 샀습니다. 이거 2,3g섭취 일주일정도 하면 환경호르몬으로 인한 생리통없어짐 겁나깜놀쓰 그리고 정기적으로 섭취 시 몸이 뭔가 녹색인간이 되는것 같아요. 막 숲속나라 요정 되는 그런느낌..?? 뭔가 몸이 정화되면서 점점 인간이 아니게 되는것 같고....????? 그리고 대변에서 냄새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입니다 여러분. 고기많이먹으면 냄새난다고 하잖아요? 그것까지 전부 퉁쳐서 냄새를 없애줍니다!! 한창 먹다가 주문하는것을 깜빡해서(귀찮아서) 몇 달간 안먹었었는데 한 3,4달??? 정도 지나니까 대변에서 점점 냄새나고 다시 더러운(..)인간이 되어가는 느낌이 실시간으로 들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가루로 먼저 효과봐서 그런지 환이나 타블렛은 잘 모르겠습니다. 가루가 효과보는 것이 더 빨라서 인 것 같아요.

5. : 완전 강력하게 추천이요
- 솔직히 해초냄새가 과하긴 하지만 지금 한달정도 먹었는데 이제는 아무문제 없어요 아침마다 요아이 냉장고에서 꺼내서 물에 타서 먹어요~~컵에 남는게 많아서 덕분에 물을 많이 먹게는 되더군요 공복에 스피룰리나와 냉수를~~맨처음에 먹었을 떄는 다음날 바로 화장실로 고고~~ 오호~~대장암 검사하려면 왜 물타서 먹는약 먹고나면 보는변을 본거에요 까만 폭풍설사ㅠㅠ 딱 한번이요 그리고 나서는 한달동안 화장실가서 배부터 발가락까지 힘주고 비비꼬던 일들이 완전 없어졌어요 일주일 정도는 매일 화장실을 갔고요 그 이후로는 매일가기도 이틀에 한번가기도 하고요 저에게는 정말 잘 맞더라고요 그런데 재미있는게 바빠서 요아이를 못먹은 날은 표가 나더라고요 다른차이가 아니라 피곤해져요~~남들보다 기상시간이 빠르거든요 3시30분이면 일상이 시작되거든요 확실히 이아이 먹고 덜 힘들긴 해요~~전 계속 쭈욱 먹을라고요 요아이에 이번에 시킨 유산균까지 먹으면 화장실은 문제 없을것 같아요~~

6. : 다 좋은데 먹기가 역해요.ㅠㅠ
- 제품 품질은 괜찮은것 같은데 먹기가 영 고역이네요. 제가 어지간한 쓴약도 잘 먹는데 냄새가 안좋아서 목구멍에 잘 안넘어가요.

7. : 다른 건 몰라도...
- 저와 같은 분이 계실까 상품평을 살펴봤는데 머리카락에 효과를 보신 분은 없는 것 같네요. 저는 어릴적부터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머리깍으러 갈때마다 숱을 한뭉텅이 치곤 했는데요. 나이 40에 들어서면서 머리카락도 얇아진 느낌이고 숱도 예전같이 않아서 '이렇게 늙어가는구나...' 했는데요. 한달간 스피루리나를 복용한 후에 머리카락이 부드러우면서 풍성해지고 손,발톱도 예전보다 너무 빨리자라서 평소보다 자주 깍게 되더라고요. 머리카락이 풍성해지니 나이도 더 어려보이는 것 같고... ㅎㅎ 암튼 뜻밖의 소득이었습니다. 비리다고 해서 5oz로 구입했다가 이번에 16oz로 재구입하려고요. 여전히 비린맛은 적응하기 힘들지만 효과가 좋아서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스피루나의 단백질 효과인 것 같은데 참고로 함께 복용중인 영양제는 MSM, 오메가3입니다.

8. : 생각보다 참을만한 맛
- 타블렛보다 분말이 좋다그래서 시도하면서도 걱정했는데. 생가보다 맛이 괜찮아서 먹을만 해요. 미역이랑 비슷하네요

9. : 피부가 좋아졌어요. 변비에도 효과 있어요.
- 알약으로만 먹다가 파우더가 더 효과 있다길래 바꾸어 보았는데 정말 훨씬 좋네요. 먹기가 불편해서 그렇지.. 아침 공복에 물에 타서 마시다가 비린내 때문에..그리고 물에 잘 안풀어져서, 또 컵에 남아있는거 버리기 아깝고 씻기 귀찮아서 물한모금 입에 물고 한 티스푼 털어 넣은 다음 가글 해서 삼키고 물한컵 더 마셔 줍니다. 이빨에 묻어서 좀 불편한데 피부에 윤기가 나고 변비에도 효과 좋네요. 계속 이것만 쓸래요.

10. : 가루는 먹기가 힘드네요
- 확실히 가루는 입안에 남는게 많아서 먹기가 거북합니다. 음료에 섞어도 잘 풀어지지 않기 때문에 곤혹스럽습니다. 되도록이면 타블렛형을 산택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11. : 주문한지 아직도 먹고 있다는
- 파우더가 너무 많아서 아직도 먹고 있습니다. 언제 끝날련지. 아무튼, 색깔이 진해서 스피루리나 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차릴수 있습니다

12. : 2년째먹고 있어요
- 처음엔 알약으로 먹다가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가루로 타먹어요 향은 아직 적응이 안되지만 그래도 먹은 뒤로 면역성이 좋아졌어요 왜냐면 감기에 안걸린지 2년이 다 됐거든요 ㅎㅎ 앞으로도 먹을 것 같아요 계속

13. : 좋아요
- 면역력 심하게 떨어져서 급성 두드러기가 두 달가량 지속 됐는데 회복하는데 이 제품 도움 많이 됐어요 단백질파우더에 과일 조금 스테비아 구연산 넣어 새콤 달콤하게 먹으면 특유의 비린맛이 줄어들어 먹을만해요 강아지도 사료에 조금 뿌려줘요

14. : 스피룰리나 퓨어 좋아요^^
- 스피룰리나 분말 제가 먹기에는 알약보다 좋은것 같아요. 하루에 한잔씩 물에 타서 마셔주고 알약도 하루 3알씩 먹고 있습니다.건강을 위해서 계속 먹을 생각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멋지다 - 내가 시도한 최고! 이제이 제조업체 만.
- 이것은 바로 당신이 가장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것을 찾기 위해 멈춘 스피 룰 리나입니다. 나는 다른 제조 업체에서 약 5 종류의 스피루리나를 시도했는데, 이것은 존경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물에 녹 았을 때 녹색 메가가 거의 검은 색이었고 맛은 쾌적하고 신선했습니다. 시체는 즉각적인 경계와 투명도로 반응합니다! 지금이 제조 업체! 나는 당신을 조언하고, 실수로 선택하지 말고, 스피 룰 리나를 저장하지 마라. 값이 싸다면, 더 자주 헛소리가 나거나 무언가가 반죽되는지 확인해야한다. 나는 개인적인 실험 후에 리뷰를 쓰고있다. 그는 아침에 꿀이 들어있는 찻 숟가락에 캡슐의 내용물을 쏟아 부어 맛있는 음식을 얼마나 맛있게 섭취했는지, 붓지 않고 불편 함을 느낀다. 몇 가지 연구 결과를 읽은 후, 그는 헬리코박터 기생충을 의사가 처방 한 자살 항생제보다 더 빠르고 질적으로 잘 죽임을 깨달았습니다. 몸에서 여러 가지 곰팡이를 예방하고 제거하는 것이 내가 시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대자연이 모든 약사보다 모든 것을 돌 보았습니다! 리뷰에서이 제품에 대한 이해를 얻은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좋은 하루 되세요. 건강이 좋습니다.

2. : 당신은 스피루리나를 취할 경우에만이 회사!
- 스피루리나의 많은 유익한 특성에 오랫동안 나를 알고, 나는 그녀가 정기적으로 요가 운동 후 바에서 마신보고되고있다. 거기는 물, 오렌지 또는 파인애플 신선한 주스 나 요구르트 / 끓은 발효 우유로 희석시켰다. 가장 맛있는 버전 - 그것은 단지 음료의 어두운 녹색을 닮은 대해 오렌지 주스, 스피루리나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듣고있어, Ryazhenka에 스피루리나를 희석하지 마십시오! 상상하기 어려울 수!)) 경제를 고려, 나는, 스피루리나를 집으로 주문이 회사를 선택, 꽤 비싸지 만 싼 스피루리나는 중국어의 원료에서 생산되며, 중국은 성장 스피루리나는 독소를 축적가 바다로 모든 생산 폐기물을 재설정 . 우리가 사용하고 건강을하려는 경우 따라서, 우리는 유리 용기에 하와이 스피루리나를 구입! 예, 포장이 무거운이지만,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더 유익한 특성을 유지합니다. 나는 스피루리나의 polstakane 물 작은 술을 올리고 오렌지 주스 반 컵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보인다, 그래서 맛이 정상입니다, 볶음 털 (믹서), 하루에 한 번 마신다. 은행, 반 년 동안 충분 한 사람을 마시는 먹는다. 이 유용 경우 이전에는 감기가 년 아프게 이제 3 개월마다 나를되어 공격, 면역 행복!)) 덕분에 내 리뷰를 읽고, 나는 기뻐요!

3. : 치유 조류 촬영 및 출력 (내 마스크 제조법)
- 스피룰리나는 비타민 다량 (A, B 복합체, E, H), 매크로 셀 (포함 정상 혈당의 구축에 기여하는 사람의 장내 세균총의 정상화에 기여 섬유질 구조의 관점에서, 슬래그 다양한 독소의 효과적인 세정제 창자이다 obmet 물질을 최적화 칼슘, 칼륨, 마그네슘, 인)와 균형있게 원소 (철, 구리, 아연, 망간, 몰리브덴, 셀렌)을 추적, 체내에서 지질 대사의 레귤레이터이다 필수 지방산 (리놀산, 리놀렌산, 아라키돈) 포함 주로 콜레스테롤 및 지방은 immunomodulyatorom.A kozhu.Ya 이렇게있다 스피루리나 매우 유리한 효과는 여전히 : 크림 질량을 구하는로서 물 또는 올리브유 건성용 같은 양으로 희석 반 술. 그녀는 25 분 동안 얼굴에 넣어. 따뜻한 물로 피부를 깨끗하게. 4 다른 모든 일을 반복 할 필요 - 8 nedel.Effekt "작은 얼굴 아기"제공됩니다. 스피루리나는 점토 또는 화장품 크림과 함께 혼합 계란 단백질을 희석 할 수있다.

4. : 구매 확실히 가치!
- 스피루리나는 슈퍼 푸드와 고려 영양 및 건강 식품 중 하나입니다! 스피루리나는 모든 흔적 광물, 모든 사람에 필요한 아미노산 (약 60 % 높은 흡수 단백질), 높은 베타 카로틴과 제 아크 산틴, 비타민 B, E, K, 높은 엽록소와 GLA, DHA 같은 건강한 지방과 같은 다른 카로티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 중금속 해독, 확실히 낮은 고혈압 대가로, 낮은 콜레스테롤, 낮은 암 위험, 낮은 심장 질환 및 많은 다른 사람을 밀어 알려져있다. 스피루리나는 채식주의에 적합합니다. 스피루리나에 대해 토론하는 점 중 하나는 B12 또는 B12 아날로그를 (비활성입니다 닮았)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 예를 많이하고 더 그래서 당신은 추가 B12와 부드러운할지 여부를 결정해야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멀리 인구에서, 하와이의 아름다운 섬 중 하나에 성장로 (Cyanotech에 의해) 하와이 스피루리나 브랜드는 아마 시장에서 최고입니다. 그들의 스피루리나 따라서 필요한 모든 미네랄을 제공 바다 아래 그린 해양 심층수로 성장한다. 방사 더 살충제 및 제초제 무료 및 비는 없습니다. 하와이는 햇빛이 가득, neces 세리 스피루리나는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이 제품은 더 나은 UV 광선에서 산화를 방지 한 유리의 병에 온다. 사용 하와이 스피루리나 유기 간주하지만 더 이상 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칠레 질산 따라서 유기 레이블이 떨어졌다 2005 년에 유기 농장에서 허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생산은 여전히 ​​이전과 동일합니다. 나는 아직도 유기 레이블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최선으로이 브랜드를 고려한다. 그 스피루리나에 관해서, 이것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색상이 매우 어두운 녹색이며,보다뿐만 아니라 맛. 당연, 맛은 모든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맛을 설명하는 방법을하지 확신합니다. 그것은 단지 조류 맛. 이 nutrex 브랜드 Cyanotech에 속하는뿐만 아니라 g 당 훨씬 더 비싸다. 이제 음식 등 많은 다른 잘 알려진 브랜드는 g 당 낮은 가격으로 하와이 스피루리나를 판매하지만 플라스틱 병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단 하나의 회사가 그대로 그냥 설명 '하와이 스피루리나'를 찾습니다. 가격에 관해서는, 당신이 얻을 수있는 혜택과 영양을 고려, 돈을 위해 가치입니다. 나는 클로렐라 1 큰술과 2 큰술 매일 걸릴. 이 때문에 강력한 해독 효과 나에게 묽은 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는 매일 4 개 이상의 큰술을하지 않습니다. 보다도 약간 가지고 가혹한 해독 부작용을 피하기 위하여 천천히 투여 량을 증가한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5. : 전체 분석 (2 개월 후)
- 젊은 남자 (26 세). 당신이 내 리뷰를 읽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스피룰리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읽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이 얼마나 유용하고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글을 쓰지는 않을 것입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즉시 그들의 경험에 대한 묘사로 진행하십시오. 시작하려면 필자가 왜이 특정 스피 룰 리나를 주문했는지 기록 할 것입니다.이 특정 회사 -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스피 룰 리나 -는 푸른 녹색의 나선형 조류이며 살아있는 유기체가 환경에 얼마나 의존적인지를 기술합니다. 더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환경, 덜 해로운 물질 / 중금속이 해초 안에 있습니다. 스피 룰 리나, 특히 남 중국의 세계 시장은 대부분 섭취가 금기입니다. 그리고 하와이 스피 룰 리나 맞은 편은 최고라고 여겨집니다. 품질은 최고입니다, 믿어주세요. 감각에 관해서 : 맛은 혈액의 맛과 매우 비슷합니다. 특히 따뜻한 물에 희석 한 경우. 맛은 좋지 않습니다. 사실 코를 닫아 한 덩어리로 삼켜 야합니다. 처음으로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제가주의를 기울인 것은 에너지입니다. 신진 대사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구성된 엽록소는 밝기의 느낌을 준다. 나는 감각이 매우 개별적이기 때문에 기적에 관해서는 쓰지 않겠지 만, 그 효과는 눈치 채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또한 재미 있습니다. - 베타 카로틴 함량이 높아 청동 색 피부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불편했습니다, 봄은 바깥에 있고, 제 피부는 선탠 침대와 같습니다. 나는 원칙적으로 비열하고, 그런 숫자가있다.)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경험이다.) 그리고 가격 - 품질 비율은 나에게 매우 기뻤다. 우리가이 비율을 다른 제조사와 비교한다면, 때때로 경제적이다. 나는 이전에 진공 펌프 (어떤 경제적 으로든 판매 됨)로 공기를 펌핑 한 후 유리 병에 보관합니다. 산소의 영향으로 오메가 -3 지방산의 조성에 따라 산화된다. 내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리뷰. 좋은 쇼핑 되세요! 모든 최고! 고마워요))

6. : 건강과 장수를위한 완전하게 자연 종합 비타민
- 하와이 스피루리나 태평양 60 미터의 깊이에 태평양에서 촬영 물 속에서 성장한다. 큰 깊이에서이 매우 깨끗한 바다 물은 하와이 spirolinu 태평양 94 광물의 종류 및 기타 독특한 자연 자원을 풍부하게. 천연 비타민 스피룰리나의 내용에 따라 모든 공지 된 식품을 능가한다 : 비타민 A의 60 % 단백질 큰 원을, R1, R2, B12, 철, 마그네슘, 크롬 외 항산화 제 5 인분 야채 스피루리나 : 본체 증가 대사 면역 출력을 유해 물질 증대 신체가 낮은 콜레스테롤 및 중성 지방 수준으로 권장 식욕을 절감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체중 감소에 사용되는 것은 황혼보기의 기능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손상 장내 미생물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권장 복용량 : 스피루리나 분말 - 하루 3 그램. 당신이 최고의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에서 예를 클릭하면 난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좋은 친구!

7. : Gavayskaya의 스피루리나
- 실험을하는 전체 년 동안 사람들 (우주 비행사)가 만 단세포 조류를 공급 하였다 진행되고있다. 즉 스피루리나 모든 영양분을 포함하고 활동적인 생활에 필요한 미량 원소, 따라서 어떤 금기 사항이 없습니다. 특히,이 스피루리나는 쾌적한 짠 맛을 가지고 있으며, 흥미로운 zelёnenkoe의 늪에서 어떤 음료를집니다. 중요 스피루리나 신속 썩은 냄새가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포함되어 있으므로 뱅크는 냉동실에 보관해야한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_ ^

8. : 하와이 스피 룰 리나 - 최고!
- 스피루리나 - 아마 가장 유용한 조류. 리뷰와 인터넷에서 이미 스피룰리나에 대해 서면으로 아기가 그 이점을 알지 못합니다. 모두 다 가져 가라. 특히 바다와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사는 사람들. 결국,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한 형태의 마이크로 및 매크로 요소의 모든 독특한 해양 구성은 매우 희귀 한 물질을 포함하여 우리가 종종 결집 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질문합니다 - 왜이 사이트 에서조차 스피 룰 리나와 같은 가격 차이가 있는지 : 모든 것이 간단합니다 : 저렴한 원료 인 스피루리나가 중국 원료에서 추출됩니다. 이것은 태평양의 하와이 사람입니다. 그래서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내 안드레이 리치 페이지에는 더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있습니다. 들어 오세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좋은 건강!

9. : 안토니 윌리엄의 치료
- vimergy 후 최고의 스피 룰 리나. 앤서니 윌리엄에 따라 중금속을 제거하는 데 톡스 스무디로 사용합니다. 바나나 1 개, 실란트로 1 개, 보리 풀에서 나온 JUO 파우더 1 개, 스피 룰 리나 뉴트 렉스 하와이 1 개, 블루 베리 1 개 크랜베리, 블루 베리), 오렌지 주스 1 개, 흑맥주 1 큰술. 불쾌한 맛이지만, 스무디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라고 적어주세요. 고마워 건강해.

10. : 놀랄만 한 에너지 원
- 스피루리나는 낮은 헤모글로빈 수치를 가진 사람들의식이 요법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철분 섭취가 가장 좋으며 빈혈 치료에 도움이됩니다. 정기적 인 사용으로 기억력과 시력을 향상시키고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화시킵니다. 또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비타민 복합체뿐만 아니라 가을철의 비타민 결핍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Spirulina는 또한 달콤한 치아에 대한 구원이며, 과자 및 밀가루에 대한 갈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적으로, 2 주 후, Spirulina 완전히 피로 상태와 성실의 결핍을 제거하고, 나는 활력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게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탈모에 아주 좋은 효과를 느꼈다. 섭취 한 달 후, 손실은 눈에 띄게 떨어지고, 컬은 더 두껍고 더 밝아진다. 나는 또한 얼굴 마스크로 스피루리나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 1-1.5hl. 나는 녹차를 뿌리고 내 얼굴에 붓을 넣고 신선한 오이처럼 polchala를 통해 :)). 조류의 조성은 너무 풍부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몸에 키워줍니다. 사실 나는 그것을 대체 비타민으로 생각한다. 사고하고 후회하지 않을거야! 나는 긴 머리 받침을 가진 초기의 회색 머리가 지나가는 곳에서 우리가 확인해 줄 곳을 읽었다. :))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예"라고 쓰고 내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1. : 로베르토 영국 (런던)
- 나는 진정으로 스피루리나의이 브랜드는 내가 년간의 연구에서 시도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2 주 미만에 나에게 환상적인 결과를 준 제품입니다. 나는 노아, 샐러드 나 주스와 혼합에 정기적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다에서 직접 먹는 것과 같습니다. 아주 좋은 질감과 내 몸을 좋아한다. 나는 훨씬 더 강한 지금 건강한 결코 이전과 느낌. 초고속 배달 및 번거 로움없이 거래! 내가 정말 사람이 저를 믿지 오전, 110 % 행복, 잘!

12. : 하와이 스피루리나 분말
- 나는 주스의 절반 유리의 칵테일을 위해 아침에 사랑 1 작은 술 1/2 작은 술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 그럼 나머지 절반 주스를 씻는다. 나는 같이, 음주 후 숟가락으로 스피루리나를 복용 조언하지 않는다 치아에 강력하게 준수합니다. 바로 이러한 조류을 시작하고 사람들은 낮은 용량부터 시작 조언 해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 제품에 급격한 변화와 함께 점점 사용 초기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 동안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화 문제, 약간의 불편, 화장실에 자주 여행을 3 ~ 4 회. 그러나 며칠 후, 일주일이 들어가. 스피루리나는 철분 결핍에 유용, 헤모글로빈을 높이는를 들어, 내부 탈취 몸이 몸을 alkalizes하는 엽록소에 풍부한 그대로 유효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소스. 눈에 좋은이며, 이는 별도로 iherb 첨가제를 판매 제아잔틴이 들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자연의 형태로, 잘입니다! 5 점 만점에 5!

13. : 무료 내성
- 우리 가족은 실제로 아주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작업 누군가가 상처를 시작으로, 즉시 다른 사람이 4 이주 사이에 놓여 후에는 무엇을 타격 항생제의 몸을 고려할 때 이는 정상이 아니다. ayherbe에만 때문에 스피루리나의 사기 시작했다. 정제 걸릴 감히하지 않았다 분말을했다. 일어난 가장 놀라운 점은 - 그래서 정말 상처를 중단했다. Narekomendovali 친척 - 이제 모든 혈액의 시대에 개선 + 더 많이 느낀다. 주문 중지하지 마십시오!

14. : 하와이 스피루리나
- 세계 최고의 음식은 .... 난 내 배변에 문제가 있고 난 자주 변비 얻을하지만이 AS SOON 내가 처음 그것을 시도로 처리했다! 전적으로 분 이내에 !!!!!!! 그것은하지만 지금 난 내 욕망이 감소하고 필자는이를 살 수 .......... 배고픈 느낌없이 evergy 하루 종일 있었이 물건을 가져 갔다하기 때문에 거대한 초콜릿, 커피 것과는 무관 한 메신저 나에게 sooooooooooo 많은 evergy을 제공합니다 물건! 아 .... 롤 그리고 그것은 나를 피부 A-MAZING을 보이게! 야에 야마 클로렐라와 결합이 오 ... 당신은 자신에 투입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 내가 내부에서 너무 많은 청소기 느낌이며, 또한 당신은 나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며칠에 퀘스 트 로그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 물건을 TRY! u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에게 내가 HERB 감사합니다! 내가 너희들을 사랑!

15. : 스피루리나!
- 내가 스피루리나에 대한 모든 유용한 자질을 쓰지 않습니다,이 정보는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해 너무 많은입니다. 난 정말, 정말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내가 어떤 구실을 마실 것, 희망 스피루리나는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 물과 혼합하는 것은이 녹색 약을 마시기 전에 (죄송합니다) 개그 반사 (사실 이렇게 참) 시작 때의 역겨운 냄새가 신속하게 다음 냄새가 한 숨을 마시고, 그리고하지 않도록, 나는 한 손으로 코를 고정! 달콤한 뭔가 (물 잼 품종) 만 다른 방법보다 아래로 세척하고, (일부는 여기에 쓰기로) 나는하지 않았다 냄새에 익숙해. 천천히 rastvoryaetsya.Vsem 건강을 한 후, 스피루리나를 구입 캡슐을 구입, 그것을 삼켜과 수 있도록 결정하는 경우에 따라서, 나는 나의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희망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