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스피룰리나 Earthrise 스피룰리나 네츄럴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arthrise, 스피룰리나 네츄럴, 500 mg, 3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arthrise, 스피룰리나 네츄럴, 500 mg, 360 정


제품 가격:₩22,1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00% 채식주의 제품
  • 장수를 위한 그린 슈퍼 푸드
  • 캘리포니아 산
  • 건강 보조 식품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코셔 제품

Earthrise 스피룰리나 내츄럴

자연의 그린 슈퍼 푸드의 에너지를 느껴 보세요!

  • 항산화제 보호
  • 심혈관계 건강
  • 눈 & 두뇌 건강
  • 면역 방어
  • 항 노화 혜택
  • 세포 건강

건강을 위해 스피룰리나 채소를 드세요! Earthrise 스피룰리나 내츄럴 1인분에 포함된 항산화제(베타 카로틴) 함량은 일반 과일과 채소의 3-4인분과 맞먹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6 정 (3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총 수화물 <1 g <2 %
단백질 2 g 4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100 %) 7000IU 140 %
비타민 K 22 mcg 28 %
1.7 mg 10 %
나트륨 25 mg <2 %
C- 피코시 아닌 185 mg **
엽록소 30 mg **
GLA a 30 mg **
총 카로티노이드 11 mg **
제 아크 산틴 2.9 mg **
스피 룰 리나 (Arthrospira platensis) 3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감마 리놀렌산 필수 지방산.

제품 사용법

(1회 섭취량) 하루 6정씩 섭취하세요. 약물치료를 받고 계시거나 특정 질병을 갖고 계신경우, 전문의와 상담해 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각 태블릿에는 500mg짜리 earthrise spirulina natural이 들어 있습니다.

야채 스테아 레이트와 실리카.

100 % 채식주의 자 : 캘리포니아 햇빛에 생태적으로 재배 됨. 비 GMO. 글루텐, 제초제, 살충제 및 조사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스피룰리나도 똑같은게아니래요
- 똑같은 스피룰리나라도 키우는 방식이나 어떤 등급을 파는가에 따라 천차만별이랍니다 일본 원전 때문에 바다에서 나는 것들은 일단 꺼려졌는데 이 회사는 자연광 강한 지역에 깨끗한 물을 이용한 시설에서 자체생산합니다. 직접생산, 유통하는 곳이 좋은 품질의 스피룰리나를 확보하고 나머지를 다른 유통브랜드에 판매하기 때문에 자체 생산시스템 갖춘곳을 고르는게 중요하다네요 여기 스피룰리나는 안전하게 생산된 고품질 제품이라 꾸준히 이용할거예요!

2. : 생산지표기바름
- 다른상품엔 생산지가 표기 안되있어서 구입하기 그랬는데 이건 표기되어 있어서 구매함. 사이트도 들어가봤음 ㅎㅎ

3. : 오히려
- 한병다먹구후기씁니다.저는오히려이걸먹으면변비같이변도딱딱해지고배도더부룩하고그래요.이거안먹을때는 반드시1일1똥했는데(365유산균매일복용해요)ㅡ그래서한병더사서먹구후기남겨보려구요

4. : 하루에 6알씩
- 음식으로 섭취하지 못하는 것들 대신해서 온가족이 하루에 한번 6알씩

5. : 포장까지 훌륭합니다
- 유리다보니 뽁뽁이로오겠지 당연하게생각했는데 달걀포장지같은 것에 담겨있어 넘 감동했구요. 냄새는 쫌 거북해서 휴대용 약통에 3개씩 넣고 시간간격두고 3개씩 먹어요 장청소 최고네요 먹고화장실가면 속이 시원합니다

6. : 최고의 스피룰리나 브랜드
- 미국 스피룰리나에 관한 기사를 읽고 이 브랜드 스피룰리나가 유명하고 정말 베스트 스피룰리나인걸 알게 됐다 스피룰리나는 먹으면 정말이지 피부가 고와진다 아토피와 피부염에도 도움이 된다 난 매일 섭취하고 있다 지금은 파우더로 된 걸 먹고있다

7. : 저렴해서 좋아요.
- 해외에서 늘 챙겼는데 한국에선 가격이 마땅치 않아 못 먹다가 다시 먹고 있어요.

8. : 손발저림이 사라졌대요.
- 저희 엄마가 이거먹구 손발 저림이 덜하시대서 벌써 여섯통?째 샀어요!!

9. : 효과는 확실해요.
- 변비까지는 아니고 가끔 힘들때가 있는데 확실히 효과있어요. 6개 먹으라고 써있는데.. 그건 먹기도 힘들고 너무 많은거 같아서. 하루에 두개,세개,네개 먹어봤는데, 4개 먹으니까 효과가 딱 느껴져요. 그리구 턱밑, 입주위에 여드름이 많은편인데 그게 숙변때문이었는지 이거 먹고 나니까 훨씬 좋아졌어요. 조카들도 한개 먹여보니 그날 바로 효과 봤다고 하더라구요.

10. : 계속 먹어보려구요 :)
- 스피룰리나가 좋다고 해서 처음사먹어 본거라 다른 스피룰리나 제품에 비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하와이산이 아니라 캘리포니아 산이길래 구매했어요 :) 3주 정도 먹고 있는데 이거 때문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좀 좋아진것 같기도 해요 ㅋ 변비가 심해서 항상 유산균 먹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유산균은 안먹었거든요~ 근데 유산균 먹을때보다 훨씬 화장실 잘 갑니다 ㅋ 6알 먹는게 쫌 부담되고 맛이 해초맛?이긴한데 천연성분이니 다른 약 먹는것보다 안심되는것 같아요 :) 계속 먹으려구요 ㅋ

11. : 속이 편안해 졌어요.
- 속만 전터지고 생선 먹는것도 두려워서 고기종류로 먹었더니 어크게샌가 몸이 늘 피곤하고, 없던 병도 생기더라구요. 산성인 몸을 알칼리성으로 만들어보자 해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먹기 전엔 조금이라도 상한것 혹은 상하려고 하는것 먹으면 속이 뒤집어져서 위염이랑 장염 증상이 항상 나타나서 말못할 아픔으로 병원가서 약타먹고 그랬어요. 3일먹고, 정말 변비있는 사람은 변비 없어지겠구나 싶었는데, 더운날씨에 밖에 놔둔 빵 먹고, 배가 꾸륵꾸륵하더라구요. 큰일 났다 생각하고, 병원 갈 채비하는 동안 보니, 좀 다르더라구요. 조금의 위통과 조금의 아랫배아픔과 자주 가는 화장실 말고는 크게 고생하지 않았어요. 3일동안 평상시와 똑같이 밥먹고, 챙겨 먹은거라곤 애들하고 같이먹은 블랙엘더베리 시럽하고 스피룰리나 밖에 없었어요. 3일 밖에 안되었지만 몸이 많이 개선 된것 같아요. 코셔인증도 받은거라 다음엔 대량주문해서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12. : 처음 먹어보는 스피룰리나..
- 기존엔 국내산 클로렐라를 먹었는데, 클로렐라보다 영양성분이 월등히 좋다고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여섯알을 챙겨먹어야 하는 부담스러움은 있지만, 식사로 다 채우지 못하니 이렇게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13. : 가격이 저렴해요
- 비교하자면 가격이 제가 알고 있는 제품과 많이 차이가 나네요. 거의 50%정도 차이가 나서 얼른 구매했어요. 계속 먹으려고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고품질의 스피 룰 리나.
- 양질의 스피 룰 리나,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에 최고 중의 하나. 제조업체는 중국의 저렴한 원료는 아니지만 캘리포니아에서 재배 한 곳에서 재배 한 곳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성장하는 동안 spirulina가 많은 유해 물질과 중금속을 흡수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이 제조업체는 스피 룰 리나에서만 생산되는 제품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다른 스피 룰 리나를 가지고 갔다. 내가 가장 좋아했던이 제조업체에서 스피룰리나의 장점에 대해 강의를 쓰지 않을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알카와 그것이 유용한지를 알고있다. 나는 선택을 도와 줄 것이다. 나는 이것을 권장한다. 결과를 얻기 위해 일부 제품은 매일 몇 달 동안 복용해야하며, 와우 효과가 즉시 기대되지 않으며 추가 영양 섭취로 우리의 건강을 지탱해야합니다 (예 : 동일한 스피룰리나). 우리는 우리 몸이 식물의 기원이되는 많은 마이크로 매크로 성분을 섭취하도록 돕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건강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2. : 스피 룰 리나
- 나는 다른 스피루리나에 대한 리뷰를 썼지 만, 필자는 스피루리나가 중금속을 흡수 할 수있는 성질을 지니고 독성 조류가 때때로 작물에서 자라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스피루리나에 쓰는 사람이 거의 없다. 콜로라도 주에있는이 브랜드는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제품 중 하나이며 현대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중금속 및 제균제 검사를 위해 제 3 자 연구소의 모든 검사를 통과합니다. 이제 그들은 스피루리나에 대해 많은 것을 읽고 많은 연구를 읽습니다. 이 주제에 관해서는 중금속이 아시아에서 자라는 스피 룰 리나에서 종종 발견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이코 톡신은 때때로 아프리카의 자연 호수와 스피루리나와 혼동되는 해조류에서 수집되는 소량의 스피룰리나에서 발견되며이 독소도 새우, 굴, 생선, 적어도 품질 인증서가있는 스피루리나를 구입하십시오. 스피루리나에 관해서는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많은 영양소가있는 유사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00mg 정제 한 개로도 면역력이 빠르게 증가하고 혈액이 정화되지만이 문제가있는 사람의 피를 두껍게하며 하루에 1 정을 마 십니다. 조심스럽게 신장 문제가있는 사람은 하루에 1 정을 마시고, 치아를 부수 지 말고, 헤모글로빈을 늘리고, 항상 소량으로 시작하십시오. 비타민 E3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 좋은,하지만 냄새 ...
- 스피루리나이 우수합니다. 그러나 날카로운 냄새가 ... 건강한 기원 유사 제품이 훨씬 더 좋은 냄새가 난다. 작은 녹색 tabletochki 한 손으로 bukovkoy의 E 엠보싱. 두 3 번 하루에 마시는해야합니다. , 커피 분쇄기에 갈아을 꿀이나 계란 단백질 또는 요구르트 추가 - -이 외에도 당신은 마스크로 할 수있는 그런 사람, 에센셜 오일 몇 방울 - 로즈마리, 로즈힙 등 얼굴에 15~20분는 - 피부는 당신을 감사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모든 첨가제의 머리에 넣을 수있는 천연 식품 보조제의 전형적인 필요한 모든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라이프 스타일과 부패 환경을 우리에 축적 슬래그의 몸을 제거하기 쉽기 때문에 그녀의 음식을 먹는 것은, 당신은 단지, 이익을 얻을 것이다. 결국, 자연, 더 깨끗한 물, 공기, 빵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 음식 문화! 같은 독특한 특성으로, 스피루리나의 사용은 당신이 좋은 신체 생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피룰리나는 유기체의 노화 유도 및 암의 발생을 예방, 산화 과정을 저해 산화 방지제의 존재 근원이다. 대부분의 비타민 B1, B5, B6의 C, 비타민 D의 합성 또한 위의 활동에 부가된다. 모든 필수 아미노산, 미량 원소 구리, 망간, 아연, 철,은, 칼슘,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인, 요오드, 셀레늄을 포함한다. 암 세포의 성장을 중지 할 수있는 유일한 현재 알려진 항 종양 제 - 다시마는 피코시 아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구상의 다른 제품에는없는 피코시 아닌. 신속하게 혈액에서 헤모글로빈의 수준을 증가, 그리고 빈혈을 앓고 임신과 모유 수유 여성, 아동 중요하다. 그것은, 상처 및 골절의 치유 과정을 촉진 상처의 빠른 치유를 촉진 수술 및 외상 후 합병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하기위한 사용, 심각한 피부 질환의 치료를위한. 그것은 간장에 유익한 효과를 가지고 : 청소, 복구 및 정상화하여보다 효과적으로 독소와 유해 물질의 몸을 정화하는 간을 돕고, 그 장벽 기능을 강화 창자를 정화하고 미생물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또한 대장 암에 대한 예방 역할을합니다. 그것의 유익한 특성은 청소년기의 성장을 촉진 관절, osteochondrosis, 근염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된다. 동맥 경화, 협심증,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뇌 혈관 경화증 환자의 건강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경색 후 기간과 뇌졸중 후 회복 중에 사용 스피루리나, 그것은 혈압과 고혈압 환자의 혈압을 정상화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 프로그레시브 근시, 백내장 등의 눈 질환, 당뇨 망막 병변의 치료에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당뇨병 환자에 대한 혜택은 매우 중요하다. 크게 인슐린을 위해 복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혈당 수치를 정상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AIDS, 간염, 결핵, 만성 기관지염과 같은 만성 염증성 질환에 필수적이다. 태아의 건강한 발전은, 입덧은 임신의 제 1 및 제 2 반을 방지 수유부의 모유 수유를 증가 촉진. 25 % -30 %가 소비하는 음식의 소화율을 향상시킵니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내 페이지에 와서 혜택 및 기타 상품의 품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내 의견에 관심이있는 경우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4. : 특히 겨울에는 과일을 덜 먹을 때 우수합니다.
- 스피룰리나의 유용한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혈당을 정상 수준으로 낮추므로 당뇨병 환자와이 위험한 질병을 발병 할 위험이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 콜레스테롤의 양을 줄이고 죽상 경화증의 발병을 예방합니다. • 계절 인플루엔자에서 특히 중요한 바이러스의 발병을 억제합니다. • 일반적으로 면역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면역 결핍 예방 수단입니다. •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알레르기 발현 감소. • 심각한 관절 질환을 예방합니다. • 몸에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채워서 비타민제를 예방합니다. • 과체중을 줄여 생리 학적 체중 감량에 기여합니다. • 피부와 점막의 상처 치유를 촉진합니다. 머리카락을 강하게합니다. • 방사선 피폭으로부터 신체 보호를 강화합니다. Spirulina는 신체가 어디에 있든 위반을 수리하도록 돕습니다. 즉, 고유 한 제품의 영향은 복잡합니다. 세포의 갱신이 있고, 몸은 에너지로 채워지고, 정상적인 신진 대사가 회복됩니다. 우리는 아이와 끊임없이 동의합니다. 힘이 추가됩니다. 저녁 5 정을 먹으면 식욕을 깎아 냄으로써 순전히 상징적 인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가장 경제적 인 옵션은 아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은행이 크고, 스피루리나는 불필요한 불순물이 없으며 돈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ealth! 의견이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추가로, 대단히 감사합니다!

5. : 맛이 있지만, 유용하지 않음!
- IHerb에 스피루리나는 비싸다. AliExpress에서 구입하는 것이 훨씬 저렴 (500 루블 1000 개 정제.). 두려워하지 않는 경우는 가능합니다. 스피룰리나는 중금속 (수은)과 독성 물질로 오염 될 수있다 - 마이크로 시스틴을. 따라서 신뢰할 수있는 유일한 업체에서 스피루리나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녹색 풍부하고 정제 가벼운 냄새가. 그리고 때 제비꽃의 조류 냄새? 당신이 항아리에 코를 밀어하지 않는 경우, 가장 가능성이 당신은 냄새와 느낌. 당신은 완전히 내쉬고 약을 삼키는 spiruliny- 냄새를 허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나머지 공기를 dovydohnite합니다. 그리고 단지 그 다음 호흡을 시작한다. 그래서 나는 모든 맛,하지만 유용한 마시하려고합니다. 태블릿은 분말로 분쇄 및 다른 과일 주스와 음료 (음료 한잔 당 1 큰술), 스무디, 샐러드, 요구르트와 다른 차가운 제품에 추가 할 수있다. 주요 조건 - 가치있는 물질의 사자의 점유율은 높은 온도에서 손실되기 때문에, 열처리 제품을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삼켜 잊어 tablets-을 마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정제는 쉽고 빠르게 몸에 흡수 용해. 예방 적 투여는 식사 전에 더 이상 1.0 그램입니다 (하지만 하루에 약 3 그램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치료 목적, 투여 량은 일반적으로 최소 2 배 증가된다. 스피룰리나 변비 경향이 공복에 취하고 물로 충분히 씻어 내리게된다. 설사 경향은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피루리나는 가슴 앓이 공격을 완화 위염과 위장의 궤양을 치료, 독소를 제거, 몸에서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는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스피루리나의 다음 속성에 관심이 있어요 : 피로를 줄이고 체력을 증가; 뇌, 신경계, 심장 혈관 시스템의 활동을 정상화; 그것은 위대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 유기체의 회복을 가속화 비전을 개선하고 혈압을 정상화. 당신은이 영양소로 피부에 영양 여드름 없애 도움이 될 것 회춘의 효과가, 스피루리나에서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제는 온수에 용해, 파쇄면에 얇은 층을 도포한다. 약 30 분을 잡으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태블릿을 젖은 조심스럽게 얼굴을 통해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스피루리나와 황토를 혼합. 멋진 마스크입니다.

6. : 스피룰리나도 똑같은게아니래요
- 똑같은 스피룰리나라도 키우는 방식이나 어떤 등급을 파는가에 따라 천차만별이랍니다 일본 원전 때문에 바다에서 나는 것들은 일단 꺼려졌는데 이 회사는 자연광 강한 지역에 깨끗한 물을 이용한 시설에서 자체생산합니다. 직접생산, 유통하는 곳이 좋은 품질의 스피룰리나를 확보하고 나머지를 다른 유통브랜드에 판매하기 때문에 자체 생산시스템 갖춘곳을 고르는게 중요하다네요 여기 스피룰리나는 안전하게 생산된 고품질 제품이라 꾸준히 이용할거예요!

7. : 식품 미래 CALLED 스피루리나.
- 스피루리나에 대해 이미 너무 많이 기록되어 있으며 아마 반복 할 필요가 없었다 몸에 유익한 효과에 대한 표시. - 알칼리성 환경 서식지있는 몇 안되는 식물 중 하나, 스피루리나 : 그냥 한번 강조합니다. 따라서, 조류 긴 위장관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되어왔다. 스피루리나는 신속하게 가슴 앓이의 시합을 제거, 즉시 그 점막을 감싸고, 위장에 들어가기. 그것은 완벽 위염 등의 질병을 치료하고 궤양 zheludka.Spirulina은 엽록소의 많은 양이 들어있는 신체의 면역에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 구조는, 비타민 A의 다수를 포함 B1, B2, B3, B6, B12. 스피루리나 또한, 칼슘, 구리, 아연, 망간, 마그네슘, 셀레늄 등의 필수적인 포함 및 필요한 인간 마이크로 mkroelementov의 모든 범위를 포함한다. 스피루리나가 몸에 흡수되는 공복에 전체 (!) 15-20 분 후면에 받아 들였다. 스피루리나의 70 %는 단백질의 과다로 구성된 선수들이 매일 다이어트를위한 이상적인 제품 만드는 단백질로 구성된다. 그냥 해초의 한 작은 술, 비타민 B12.Spirulina의 일상 요구 사항을 100 %로 우리의 몸을 제공하는 것은 몸을 정화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몸에서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는 과정을 가속화, 지방에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합니다. 이 속성은 조류에게 무게를 잃는 이상적인 방법을 만든다. 스피루리나는 무게를 잃는 거의 모든 비싼 수단의 일부입니다. 이제 말해 : 그렇지 스피루리나는 그녀에게 많은 관심을받을 자격이있다? 가끔 휴식을 지속적으로 스피루리나을. 이제 음식에 의한 생산은 IHERB과 이상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 안 (30)과하지 (40)을, 그러나 그들의 피부, 머리와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내가 내 건강을 유지하는 조수의 하나로서 스피루리나 "thank you"라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피루리나의 모든 가치있는 특성을 알고, 당신이 올바른 결정을 선택 할 생각합니다. 모든 난 단지 건강하고 삶의 질을 기원합니다! 스피루리나에 대해 이미 너무 많이 기록되어 있으며 아마 반복 할 필요가 없었다 몸에 유익한 효과에 대한 표시. - 알칼리성 환경 서식지있는 몇 안되는 식물 중 하나, 스피루리나 : 그냥 한번 강조합니다. 따라서, 조류 긴 위장관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되어왔다. 스피루리나는 신속하게 가슴 앓이의 시합을 제거, 즉시 그 점막을 감싸고, 위장에 들어가기. 그것은 완벽 위염 등의 질병을 치료하고 궤양 zheludka.Spirulina은 엽록소의 많은 양이 들어있는 신체의 면역에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 구조는, 비타민 A의 다수를 포함 B1, B2, B3, B6, B12. 스피루리나 또한, 칼슘, 구리, 아연, 망간, 마그네슘, 셀레늄 등의 필수적인 포함 및 필요한 인간 마이크로 mkroelementov의 모든 범위를 포함한다. 스피루리나가 몸에 흡수되는 공복에 전체 (!) 15-20 분 후면에 받아 들였다. 스피루리나의 70 %는 단백질의 과다로 구성된 선수들이 매일 다이어트를위한 이상적인 제품 만드는 단백질로 구성된다. 그냥 해초의 한 작은 술, 비타민 B12.Spirulina의 일상 요구 사항을 100 %로 우리의 몸을 제공하는 것은 몸을 정화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몸에서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는 과정을 가속화, 지방에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합니다. 이 속성은 조류에게 무게를 잃는 이상적인 방법을 만든다. 스피루리나는 무게를 잃는 거의 모든 비싼 수단의 일부입니다. 이제 말해 : 그렇지 스피루리나는 그녀에게 많은 관심을받을 자격이있다? 가끔 휴식을 지속적으로 스피루리나을. 이제 음식에 의한 생산은 IHERB과 이상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 안 (30)과하지 (40)을, 그러나 그들의 피부, 머리와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내가 내 건강을 유지하는 조수의 하나로서 스피루리나 "thank you"라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피루리나의 모든 가치있는 특성을 알고, 당신이 올바른 결정을 선택 할 생각합니다. 모든 난 단지 건강하고 삶의 질을 기원합니다! . 여전히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 내 페이지에! 그냥 취소 모자«Lyusechka«클릭합니다. 내 평가는 판매를 위해 유용하게 나타나는 경우 친애하는 독자,«예»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8. : 내가 좋아하는 BAD!
- 나는 3 개에 아침에 공복에 마신다., 설사 경향은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피루리나는 가슴 앓이 공격을 완화 위염과 위장의 궤양을 치료, 독소를 제거, 몸에서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는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스피루리나의 다음 속성에 관심이 있어요 : 피로를 줄이고 체력을 증가; 뇌, 신경계, 심장 혈관 시스템의 활동을 정상화; 그것은 위대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 유기체의 회복을 가속화 비전을 개선하고 혈압을 정상화. 당신은이 영양소로 피부에 영양 여드름 없애 도움이 될 것 회춘의 효과가, 스피루리나에서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제는 온수에 용해하고, 분쇄하고 30 분 동안 얼굴에 얇은 층을 도포한다.

9. : 1 마리가 지름 1cm 높이 0.5cm
- 대략 그 정도의 입자를 상상하고 ok 즉 크다. 효과? 녹즙 굳혔다 놈. 꽤 큰 유리 병에 들어온다. 덧붙여서 아이언의 걱정은 식물성 비 헴 철이라 록에 흡수되지 않는다. 큰 맥아 작은 맥아 클로렐라도 같은. 클로렐라는 세포 벽 파괴의 설명이있는 것을 선택하면 좋다. 이쪽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흡수율을 믿는다면 유구 레나 (연두 벌레)은 미네랄 과잉의 위험이있을 수있다.

10. : 고농도 에너지
- 이 물건은 격렬한 운동을 할 때 당신의 팩에 당신과 함께 휴대가 굉장합니다. 나, 내 남편과 우리의 개는 이전과 높은 강도의 운동 (MTN 자전거, 스노 보드) 또는 긴 힘들 것 (여러 날 오지 배낭 여행) 동안이를 사용하여 우리 모두 통지 당신이 그 마지막 몇을해야 특히 큰 차이, 캠프를 찾을 수 마일! 사용의 유형에 대한 태블릿 형태로 매우 편리합니다. 모든 지구 돋이 스피루리나 품종도 유기 먼지 같은 취향과는 조금 반발 인 총 이제 브랜드와는 달리, 훌륭한 맛을 가지고있다.

11. : 좋아!
- 나는 스피루리나를 복용 손실이 크게 감소 느낌, 몇 년 동안 탈모가 있습니다. 정제는 나 자신을 받아들이고 나는 하루에 2 정 5 살짜리 아들을주고, 삼키기 쉬운 작은 수 있습니다. 그 냄새는 특히 유쾌한 아니지만, 그 건강 어떻게 될 것하지 않습니다

12. : 지구 돋이 스피루리나 자연
- 다음은 내가 찍은 최고의 '맛'스피루리나 정제하고, 내 장 및 소화 시스템은 그들에게 잘 합리적으로했다. 나는 그들에게 (식사 물과 전에 6) 거의 모든 일을, 그리고 나는 그들이 소화 및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믿습니다. 나는 물리 치료 15 개월 동안 촬영하며 다발성 경화증을 한 2 주 수술에서 회복하고있다. 내 처방이 보충을 추가 생각하는 것은 내 체력과 내 소화 건강 (예를 들어, 제거)을 도왔다. 그것은 또한 내가 과거 팔주에 9 파운드를 잃었으로,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보인다 (I 3 개월 전 이러한 정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좋은 맛, 그리고 일부 이전 스피루리나 제품을 가지고 나는 oilyish 배변이 없었어요. 그들에게 iHerb에서 사용 해보세요!

13. : 좋은 품질의 스피루리나 것 같다
- 나는 몇 가지 다른 브랜드 (Nutrex, 지금 음식을) 시도하고이 지금까지 가장 좋은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너지 현명한 정말 특히 체육관에가는 후, 오늘을 느낄 수 있었다. 다른 브랜드도 내가 그들을 사용할 때 나를 매우 피곤했다, 그래서 나는 모른다. 또한 모어 라이프 브랜드를 시도했다, 그리고 그 중 하나가 저와 동의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 타블렛 형태로, 브랜드를하려고이 일을 갈 줄 거라면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골드 버전은 많은 환경 친화적이고, 나는 확실히 그것에서 동일한 에너지 효과를 느끼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철저하게 테스트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14. : 좋은 구매
- 나는 몇 달 동안 다이어트이었고, 내 머리를 많이 잃었다. 스피루리나를 복용 몇 달 후 - 나는 새로운 모발 성장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놀랍다! 뿐만 아니라 모발 성장 - 나는 영양소로드의 많은 것들에 대한 좋은 확신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스피룰리나 #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해조류 #스피룰리나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