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면역력 엘더베리 Nature's Answer 삼부커스 오리지널 맛 120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Answer, 삼부커스, 오리지널 맛, 12,000 mg, 8 fl oz(24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Answer, 삼부커스, 오리지널 맛, 12,000 mg, 8 fl oz(240 ml)


제품 가격:₩23,03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면역 체계 지원
  • 알코올 없음
  • 1 회 제공량당 고농축 12,000 mg(허브 동량)
  • 블랙 앨더베리 추출물
  • 품질 인증 검사 완료
  • 잔인함 없음 – 동물 실험/동물 성분 없음
  • 정품 확인 완료

다양한 방법으로 삼부커스 오리지널 맛의 혜택을 얻으십시오!

  • 한 숟가락 가득
  • 끓이고
  • 우리기

Nature’s Answer의 "Advanced Botanical Fingerprint Technology™"란 무었입니까?
인간의 지문과 같이, 모든 식물은 독특한 화확적 성분, 표시, 그리고 그들을 구별하는 자연적인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Nature's Answer®는 800 종 이상의 식물 표본을 축적하고 보존하였으며, 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표본집을 이루었습니다. 저희는 모든 식물 각각의 독특한 식물 지문을 규정하였으며, 이를 제품 제조에 사용되는 모든 식물의 품질과 순수성을 분석하는 기초 토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Nature's Answer®가 최상의 식물성 성분만을 함유하는 제품임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Advanced Botanical Fingerprint Technology™입니다.

신중하게 통제되는 추출 기술로 얻어낸 각 허브의 전체적인 균형이 여러분께 전달됩니다. 여러분의 손에 담긴 제품은 정품이고 안전하며 효과적이고 전체적인 균형을 잘 갖추고 있으며, 그리고 당연히 Nature's Answer®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티스푼(10 ml)
용기당 제공 횟수 : 24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0
블랙 엘더베리(Sambucus nigra) 즙 농축 추출액 12 g(12,0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유지 관리를 위해: 성인과 12 세 이상의 어린이: 매일 2 티스푼 복용. 6-12 세의 어린이: 매일 1 티스푼 복용.
집중적 사용: 성인과 12 세 이상의 어린이: 매일 2 티스푼씩 4 회 복용. 6-12 세의 아동: 매일 1 티스푼씩 2 회 복용.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글리세린, 정제수, 구연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는 엄청 좋은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네요
- 지난번 시킨게 한달전인데 가격이 갑자기 확 올랐네요. 아이허브는 가격이 넘 쌩뚱맞게 많이 오르는거 같아요 ㅡㅡ

2. : 먹을때 주의하세요.
- 흘릴면 옷도 울고 나도 우는겁니다. 먹거나 먹일때 주의하세요. 이거 애기 한두방울씩 먹일땐 왠지 백설공주네 새엄마가 된것 같은 기분이에요. 시커매가지고. 괜히 기분 이상하게. 몸에 좋은거 먹이는데 왜케 미안하죠. 근데 면역력 증강에는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이거와 마그네슘 아연 같이 먹이는데 애가 간절기 찬바람 부는데도 팔팔해요.

3. : 네이처스웨이 저리가삼
- 크랜베리 추출물에 감미료를 집어넣은 엘더베리 시럽도 효과는 좋았지만 이건 엘더베리만 잔뜩 넣은데다 유리병인데다 가성비도 좋다 난 이제 이것만 먹어야지

4. : 면역력에 굿 특히 혓바늘에 직빵
- 평소 운동부족으로 면역력이 낮은 부부인데 요거 감기 기운 있을때 물에 한숟가락 타서 먹음 도움된답니다 특히 피곤해서 혓바늘 났을때 하루이틀 이면 말끔히 낫더라고요 ㅋ 아프타*, 알보*, 오라메*디 많이 사용해봤지만 삼부커스 만한게 없네요~

5. : 좋다 말았네요
- 삼부커스 열심히 검색해서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주문해서 잘 먹고 재주문했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 유리병이라서 좋았는데 플라스틱병으로 바뀌어버렸어요. 3병이나 샀는데 속은것 같아서 기분 나빠요. 유리병으로 다시 바꿔줬으면 좋겠네요ㅡㅡ

6. : 2돌 아기 감기 때문에
- 손주가 감기를 달고 살고 중이염 때문에 고생하는것 보고 먹이기 시작해서 지금 효과 보고 있습니다. 이것 꾸준히 생우유 먹일때 소아과 에서 주는 빈 드롭 병에 담아서 몇 방울씩 섞어서 먹이면 참 효과 좋습니다. 주변에 제가 많이 추천 해줬습니다. 그런데 병 입구를 식용유 병 입구처럼 편하게 사용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어쨌든 저희ㅡ는 빈 시럽 약 통에 덜어서 편리하고 허실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7. : 폴란드산 엘더베리
- 살짝 감기 또는 몸살기운 있을 때 먹으면 저는 효과를 봤어요. 그런데 제품회사로 원산지 문의를 하니 폴란드여서 이제 구매 안 하려구요. 유럽산 베리류가 세슘이 검출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아기랑 먹기에 좀 불안하네요. 그래서 별을 뺐어요.

8. : 블랙엘더베리 추출물! 초기감기 증상에 정말 효과적입니다
- 이미 오랫동안 삼부커스 로전지(캔디) 버젼으로 섭취해온 사람입니다. 감기 증상이 있으려고 하거나 초기감기때 섭취하면 몸에 건강한 열이 살짝 감돌면서 초기 감기증상이 날아갑니다. 또한 꼭 초기감기가 아니더라도 감기증상이 있을때 섭취하면 증상이 많이 완화됩니다. 유럽 민간요법으로 천연 추출물이라 부작용없이 감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함량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꾸준히 이용할 예정입니다. 캔디(로전지) 버젼보다 확실히 효과도 즉각적입니다!

9. : 효과 좋아요
- 더 많이 팔리는 다른 제품 샀다가 이번에는 이걸로 사봤는데요, 맛은 지난번에 산게 더 나았던것 같은데 효과는 이 제품이 더 좋은듯...콧물이나 기침 좀 시작한다 싶으면 바로 목 부으면서 열났는데 초기에 먹이면 열 안나고 넘어가네요.

10. : 용기가 바뀌었네요
- 유리병이라 무사히 배송이 된 적이 더 많지만 한번 아작나서 와서 모든 제품을 다 버렸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 플라스틱 병으로 바뀌어서 더 가볍고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1. : 비염에도 좋은듯
- 오래동안 낫지않는 비염으로 고생하다가 면역력 문제 같아서 혹시몰라 먹었는데 진짜 효과봤어요

12. : 좋으네여
- 감기기운 잇을때 자기전 한스푼으로 병원가고 넘어 갔네요...감기는 자주 걸리고 병원약은 항생제가 써서 이젠 약보담 음식으로 건강관리하려고 해요 글 잘못보고 가족모두 한큰술씩ㅋ 먹엇더니 금새 떨어져서 더 주문햇어요 한티스푼씩 네번이구만~ㅎ 강추에요..주변에도 알려줫어요

13. : 지인에게 추천해 줘도 좋은 상품.
- 어린 아이 있는 집에 선물로 한 병 씩 줬는데 써본 친구들이 다 좋다고, 효과있다고 한 제품으로 믿을만 한 제품임. 애들 있는 집에는 강추~!!!

14. : 고민끝에 이걸로 샀어요.
- 삼부커스 종류도 많은데 비교하다 이걸로 샀습니다. 인공감미료나 설탕, 향이 안들어가서 좋네요. 물에 타주니 아가도 잘먹구요. 효과 기대해봅니다.

15. : 괜찮아요
- 감기걸렸을때 집중적으로 먹어봤어요 물에 타먹고 그냥 먹고 맛은 진한 포도주스+피자토마토소스 맛? 약은 일절 안먹고 이거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었는데 일반 감기약 먹는거랑 비슷한 속도로 나은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면역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
- 이 iHerb에 양 딱총 나무의 열매의 다른 추출물이 있지만 조성물은 난 정말이 일을 좋아했다. 겨울 감기에 온 가족이 도움이 걸릴.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하고의 GreenLight 파란색의 상단을 누르면, 내 프로필에 가서 iHerb에서 나에 의해 구입 한 다른 제품의 내 리뷰를 읽고. 대단히 감사합니다.

2. : 면역력을 지원하기 위해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
- 나는 흑색 엘더베리의 추출물을 오래 동안 보았고 일반적으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ARI로부터이 성분을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엘더 베리가 고농축되어 있으며 방부제와 착색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맛을 아주 좋아했지만 어떤 특별한 행동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아직도 유용했기를 희망한다. 처음에는 주문하지 않는 도구가 있으며 그들은 감기를 강력하게 방지합니다. 민간 요법 중 얼어 붙은 칼리나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끓는 물과 꿀이 든 스푼의 물을 쏟습니다. ARD 증상을 처음부터 차단하면 도움이됩니다. 이 특별한 첨가제와 관련하여 검은 엘더베리의 열매입니다. 그들은 회복 성, 항 염증성, 면역 자극성, 발한 작용, 거담 작용, 설사 제, 이뇨 작용을 나타냅니다. 적응증 : 감기, 기관지염 및 폐렴, 마른 기침, 발열, 신장 질환 (신우 신염, 요로 결석 등), 방광염, 류마티스, 다발 관절염, 변비, 체내 체액 저지와 병, 과체중. 내 의견이 유용 할 경우 YES를 누르십시오.

3. : 놀라운 추출물의 양 딱총 나무의 열매
- 나 자신을 위해 6 개월 동안과 치료를 받고 암 진단을받은 그녀의 아버지,이 제품을. 나는 일반적인 조건에서 상당한 개선을주의 힘과 에너지, 더 나은 작업 소화 기관을 첨가하고 가장 중요하게, 덜 아픈 신장을 가지고! 그녀의 아버지는 강도 및 복구 작업을 얻고,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마신다. 이 음료는 말 그대로 식사가되었다 그를 위해, 그래서 블랙 양 딱총 나무의 열매는, 항 종양 에이전트입니다.

4. : 겨울을위한 필요한 도구
- 이것은 내가 발견하고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을 구입 한 첫 해입니다. 나는 자신과 아이 (어린이)를 샀다. Ocheno 시럽 즐거운 맛. 사회 단순히이 : 물 측정 컵에서. 자식 (2 년) 시럽을 마시는 매우 좋아합니다. 첫 달 음료 : 지금까지 당신에게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면역 체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하지만 그 실험입니다. 이 겨울 시즌에 다이어트에 대한 보충으로 사용할 수있는 딸기와 설탕에서 천연 시럽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zaboleany에서 profilaktirovali를 따라 적어도. UPD. 후 두 겨울 리셉션 수 있다고하는 의미를 가지고 걸릴. 물론 완전히 아이가 실패 질병을 피했지만 올해는 유치원에 갔다 없습니다. 그리고 질병은 온화하고 합병증없이. 가을과 겨울에 숟가락을 위해 하루에 두 번 예방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아프게한다면, 부스터는 두 숟가락 2 ~ 3 회 도스. 확실히 나는 다시 아기에게이 겨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 효과는 엄청 좋은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네요
- 지난번 시킨게 한달전인데 가격이 갑자기 확 올랐네요. 아이허브는 가격이 넘 쌩뚱맞게 많이 오르는거 같아요 ㅡㅡ

6. : 나는 불타고있다! 이 치료법을 사용할 때만 약 하나의 바실러스가 있어도 오랫동안 아프지 않습니다.
- 나는 나 자신과 우리 가족을 위해이 도구를 발견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하루 2 ts.lozki 예방을 위해 온 가족을 마시 며, 물론 잊어 버리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바이러스에 악화가 일어나는시기에는 지속적으로 마 십니다. 나는 거의 1 년 내에 한번도 병이 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이 추출물을 빚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속성은 100 % 마술입니다. 이전에 나는 일 년에 4-6 번 아팠고 오랜 기간 동안, 때로는 몇 주 동안. 이것은 정말로 내 인생의 돛대입니다! 나는 그것을 모두에게 추천한다! 그리고 나는이 마술 병을 집에 보관할 것을 강력하게 권한다! 내 의견에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애들을위한 소중한 인물과 편지는 내 이름을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7. : 좋은 품질.
- 검은 엘더베리 추출물이 필요하면이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저렴하고 고품질이며 맛이 좋으며 성인과 어린이에게 아주 좋습니다. 엘더 베리의 이점은 엄청납니다 : 신진 대사, 소화, 담즙 생성을 개선합니다. 온화한 완하제와 두드러진 이뇨 효과가있다. 암세포의 발달을 멈춘다.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심장병 및 죽상 동맥 경화증의 발병을 예방합니다. 발한 및 항균 효과가있다. 조직 재생을 촉진하고, 통풍, 피부염, 관절염에 효과적으로 대항합니다. 발한 및 항균 효과가 있습니다 - 협심증, 감기, 바이러스 성 질환에 권장됩니다. 기침을 부드럽게; 변비를 해소하고, 소화를 회복시킨다. 대사 과정을 조절한다. 알레르기, 피부염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피부의 치유를 촉진합니다. 관절염, 류머티스 관절 통증을 제거합니다. 불면증, 두통, 신경통 완화. 포도당 수준을 조절하고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면역력을 높이고 신체 회복을 가속화합니다. 만성적 인 것을 포함하여 모든 감기를 치료합니다. 변비, 설사, 치질을 완화합니다. 항히스타민 제, 항 바이러스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혈관, 동맥을 청소하고, 정맥류의 발병을 예방합니다. 정신 건강을 회복시킵니다.

8. : 엘더 베리 추출물 자연의 해답 - 냉증 치료제 제 1 대책
- iHerb 등급에서 ARVI, 기침 및 독감의 치료에있어서 3 대 지도자와 엘더베리 추출물 부문의 챔피언이 인정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자연의 응답, 연장자입니다. 맛이 없습니다. 노인들의 말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잘 익은 열매에서 Sambucus nigra는 많은 양의 아스코르브 산, 플라보노이드, 유기산, 비타민 C, 포도당, 카로틴, 과당,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과일의 일부인 비타민은 건강한 세포의 성장과 번식을 활성화시킵니다. 그리고 생물학적 활성 성분은 병원성 코카의 발육을 예방합니다. 검은 엘더베리의 도움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헤모글로빈을 증가 시키며 혈액 성분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감기 호흡기 질환에 대한 항 염증, 발한 작용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꽃은 감기와 독감에 대한 객담을 묽게하는데 사용됩니다. <엘더베리 시럽의 자연의 해답> *에는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임신 한 여성, 간호 여성 및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uper Concentrate 2 티스푼 당 12g (허브 상당). 큰 거품. Nature 's Answer 브랜드의 제품은 사용 된 재료의 품질과 순도가 우수합니다.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에 최고의 식물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추출 기술의 사용 덕분에 식물의 가치가 유지됩니다. <용도> 우리 가족은 감기에 걸리기 시작하면 엘더베리 시럽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당신이 빨리 마실수록 빨리 회복 될 것임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이 보충 교재 - "맛이없는 Elderberry"- 그 구성물에는 다양한 보충제 (에키 네시아, 아연, 비타민 C 등)없이 독점적으로 순수한 엘더베리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조사는 치료법으로 다음을 권장합니다 : - 12 세 이상의 성인과 어린이 : 2 tsp. 하루에 4 번. - 6-12 세 어린이 : 1 tsp. 하루에 2 번. - 6 세 미만의 우리 아이에게, 나는 tsp의 절반을 준다. 하루에 2 번. 거품은 짙은 갈색 플라스틱으로되어 있습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보호막이 있습니다. 시럽은 진한 자줏빛, 활발하지만 일반적으로 달콤합니다. 장과의 맛과 작은 괴로움이 있습니다. 쉽고 즐겁게 마셔야합니다 : 나는 규정 된 부분을 보통 물에 분배한다. 설탕에 절인 것 같아. 아니면 물 한잔을 마셔도됩니다. 검은 노인은 다가오는 추위의 증상을 크게 완화 시키며, 질병을 유발하는 세균 및 바이러스와 싸울 수있는 힘을 몸에줍니다.

9. : 검은 양 딱총 나무의 열매 추출물
- 제 생각에는 허브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이 가장 집중. 맛은 물 1/5 컵에 품종, 쾌적. 방광의 문제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희망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면역을 향상시킵니다. 확실히 지금은 가을 겨울을 가능성이 소요됩니다. 의는 사스의 예방을 위해 가족을 보자.

10. : 추위 잊어!
- 시럽이 우수합니다. 어떤 알코올과 설탕의 일환으로. 빨리 소비, 그래서 그것이 포장에 기록 된대로 사용되는 2 ~ 3 주 어딘가에 병을 가지고 있었다. 겨울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11. : 우수한 Elderberry 시럽.
- 본성 답변은이 시럽을 함께 넣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나는 감기 나 독감 유형의 증상이 나타나면 이걸 가지고 행운을 빕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보수적 인만큼 권장 복용량 이상을 가져 간다. 나는 하루에 3-4 번씩 3-4 개의 차 스푼을 먹는다. 소화가 잘 안되면 흡수 문제가있을 수 있으므로 더 많이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평범한 사람보다 더 큰 사람이라면 레이블에 복용량을 권장하는 것보다 더 많이 섭취하고 싶을 것입니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 C와 지방산 꿀을 합치면 더 빨리 나아질 수 있습니다. 유명한 Herbalist 및 저자 Rose Mary Gladstar는 Elderberry 시럽 팬입니다. 당신이 직접 만드는 경우, 그녀는 붉은 열매가 잠재적으로 독성이기 때문에 푸른 열매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리뷰를 친절하게 찾은 경우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많은 추가 리뷰를 보려면 iHerb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평화와 건강.

12. : ANTOCIANS를 포함합니다. 조직의 보호 및 처리에 대한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공개.
- BLACK BUSNA (ELBERBERRY). 검은 엘더베리 열매는 자연적인 항 바이러스 활동을합니다. 검은 엘더베리 시럽과 같은 표준화 된 엘더베리 제품은 위약 대조 이중 맹검 인체 연구에서 계절성 독감에서 2 ~ 4 일까지 질병의 지속 기간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험실 연구에서 검은 색 엘더베리 안토시아닌이 H1N1 돼지 독감 바이러스와 관련되어있어 숙주 세포를 감염시키는 능력을 차단하여 오셀 타미 비르 (Tamiflu, Tamiflu는 인플루엔자에 대한 약제)와 유사한 수준의 활성을 나타냄을 발견했습니다. Elderberry는 세포 배양 연구에서 적어도 10 가지의 다른 인플루엔자 균에 효능을 보였다. Elderberry는 또한 지질 과산화를 줄이고, peroxyl 지질 라디칼을 중화시키고, LDL 산화를 억제함으로써 심장 보호 효과를 제공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내피 세포를 유의하게 보호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흑색 엘더 베리 추출물은 고지혈증 (고 콜레스테롤)과 지질 과산화를 해소합니다. ● ANTOCIANS - 강력한 산화 방지제 ● 광범위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열매는 안토시아닌으로 알려진 폴리 페놀류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블루 베리, 블랙 베리 및 아카이와 같은 식물 딸기에서 발견되는 진한 빨간색, 파란색 및 자주색 색소를 만듭니다. 베리 안토시아닌은 파킨슨 병, 알츠하이머 병, 근 위축성 측삭 경화증 (ALS), 암 및 알레르기 질환과 같은 많은 주요 질환의 병인에있어서 산화 스트레스와 강력하게 대항합니다.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자유 라디칼로부터 anthocyins의 탁월한 보호가 장과의 유익한 특성의 일부일 뿐이라고 제안합니다. ● 산화 방지제 이외의 메커니즘 ●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제품은 열매의 알려진 항산화 작용을 훨씬 뛰어 넘는 수많은 메커니즘을 통해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ANTOCIANS의 기본 속성 : • 포도당 대사를 증가시키고 포도당 흡수를 감소시킵니다. • 알츠하이머 병 환자의 뇌에서 관찰되는 특징적인 단백질 인 아밀로이드 단백질의 형성을 줄이고 면역계의 제거를 향상시킵니다. LDL (저밀도 지단백질,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하고 지질 프로파일을 향상시킵니다. • 여러 암 세포주에서 암 세포의 세포 사멸 (프로그램 된 세포 사멸)을 유발합니다. • 항 바이러스, 항 박테리아 및 항생제 활동이 있어야합니다. DNA 손상을 금지하십시오. 염증 유전자 발현을 억제하고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 모세 혈관 침투성과 취약성을 줄입니다. • 중요한 세포 신호 전달 분자 인 산화 질소를 증가시킵니다. • 의사 소통을 향상시킵니다. • 대사 (신진 대사 과정에서 화학적 변화에 노출) 발암 물질 및 생체 이물질. ● 강력한 항산화 보호 외에도이 식물 화합물은 필수 유전자, 신호 화합물, 효소, 대사 요소 및 기타 생명 경로를 유리하게 조절합니다.

13. : lechebnaya 장로
- 대한 노인과 그 약효가 오래 알고 있었다. 딸 정원으로 가서 자주 아프게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친구가 격찬 생각했다. 사년에 대한 노인의 딸을 구입, 나는이 용량은 6 세에서 오는 것을 알고, 난 그냥 반 작은 술을 제공합니다. 하루에 2 번. 어린이 용량의 구입시 아니었다, 나는 불타는했다. 나는 매년 그녀의 소요 친구와 이야기, 그리고 그녀는 규칙을 반 작은 술을 말했다. 시럽 맛,하지만 내 딸은 희석 된 형태로 마시고있다. 집중이 더 맛이 없었다. 나는 그래서 기침, 질병시 충격을 준다. 복용량은 성인을 구입하기 때문에, 당신은 몸이 느끼는 청소년이 차에 추가!

14. : 맛있는 시럽
- 독감과 감기의 예방을 위해 아이를 포기하기 시작, 결국 딸은 어쨌든 아프게하지만, 충분히 빠르게 회복되었다.

15. : 경고! 어린이에 대한 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구매 및 나의 3 년 오래 된 아들을 포함하여, 온 가족이 언젠가이 시럽을 사용하고있다. 남편이 부엌에서 그를 방치 동안 일주일 전, 내 아들이 시럽의 몇 큰술을 마셔.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내 아들은 갑자기 다음, 끔찍한 두통 울기 시작 반복적으로 구토와, 창백한 졸린 약한된다. 우리는 ER 그를 돌진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할 때까지는 그는 이전 삼켜 더 나은 느낌 모든 구토.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이 다른 부모에게 경고를 쓰고 : 복용량을보고 어린 아이들이 접근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요리하지 않은 경우 또한 엘더베리는 독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내 아들뿐만 아니라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 많이있다. 우리 중 누구도 제안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갈 때 전에이 제품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감기와 독감에 도움이 보였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슈퍼푸드 #아이허브엘더베리 #엘더베리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