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Now Foods, Thyroid Energy, 18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Thyroid Energy, 18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Thyroid Energy, 18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2,97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갑상선 지원
  • 건강한 갑상선 기능 지원
  • 건강한 신진대사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 일반 건강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Thyroid Energy는 갑상선 건강을 위한 완전한 영양 보충제입니다. NOW는 갑상선 분비물의 합성에 필요한 두 성분인 요오드와 티로신을 결합하였습니다. 정상적인 갑상선 기능에 필요한 보조인자로서 미네랄 셀레늄, 아연, 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NOW Thyroid Energy에는 구굴과 아슈와간다의 아유르베다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영양 지원 성분을 보완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9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B-6(피리독신 HCl로부터) 2 mg 118 %
엽산 667 mcg DFE(엽산 400 mcg) 167 %
비타민 B-12(메틸코발라민으로서) 60 mcg 2500 %
요오드(요오드 칼륨에서) 225 mcg 150 %
아연(L-OptiZinc - 아연 L- 메티오닌 복합체) 25 mg 227 %
셀레늄(L-셀레노메티오닌) 50 mcg 91 %
구리(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부터) 1 mg 111 %
L- 티로신(자유형) 1 g(1,000 mg)
구굴(Commiphora mukul)(고무질 수지) 표준 추출물(최소 2 % 구굴스테론) 75 mg
아슈와간다(Withania somnifera)(뿌리) 표준화 추출물(최소 2.5 % 위타놀리드) 5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가급적 음식과 함께 분할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셀룰로오스 분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종합병원 의사선생님께서 먹지 말라고...
- 2주 정도 먹다가 몸에 안받는 것 같아서 끊었습니다. 갑자기 신물이 올라오는것 같기도 하고. 그랬었어요. 오늘 갑상선이 안좋아서 검사하러 간김에 들고가서 여쭤봤더니 L-Tyrosine 함량이 너무 많다고 당장 끊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저는 갑상선에 문제는 없지만.. 피곤할때 붓는 타입이라서 프로폴리스 먹으라고 하시던데... 여튼 이건 비추. ㅠㅠ 이거 먹으면 갑상선항진증인가가 올 지도 모른댔어요. 앞으로 여기서 아이허브에서 약 사기 전에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하고 먹어야 할듯...

2번째 후기 : 티로신 복용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 손발이 좀 찼었는데 이거 먹고 나니 신기하게 손발이 따뜻해지네요.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는 건지... 암튼 좋은 것 같아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 대사가 확실히 좋아진 것 같아요. 손 발 차거나 대사가 좀 떨어진다 싶으신 분은 드셔보세요!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 티로이드 에너지
- 저하증 진단정도는 아니지만 점점 수치가 경계쪽에 가까워지고 (T3 수치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인데 진단을 못받으니 약 처방을 못받아서.. 간접적인 보충제를 찾아보다가 먹어보게됨) 몇년전부터 추위관련 몸반응이 많이 달라짐(더위에 많이 취약,손발에 땀많음, 목도리,모자같은못쓰는 체질 >> 추위많이타는 체질) 저혈압, 기운없음, 추위많이 탐, 실제체온좀 낮다고 판단(35.3도) 등 증상이라 어떨까 싶어 먹어봤습니다. 쌍화탕효과하고는 다른데 혈압도 좀 상승하고 추위도 조금 감하는 것 같은데 원래 목쪽이 문제가 있는데 좀더 붓는 것 같아 찾아보니 요오드 복용시 침분비 증가로 침샘이 좀더 부을 수 있다는 군요.(원래 침샘이나 주변 림프 부음이 좀 있었음) 목쪽이 붓는 거는 좀 아쉽지만 원래기대하던 방향으로 느낌이 있는 것 같음. 티로신이 들어 있어 문제가 없으면 티로신을 따로 안먹어도 되는 건 좋은 것 같고.. 티로신 + 요오드+외 기타 비타민 성분 단 티로신은 자기전에 먹어도 수면쪽에 장애가 없는데 이거는 자기전에 먹으면 잠설치거나 한번 깨면 한참 해매는 작용이 있음. 처음 하루 두알 먹다가 한알, 중단 했다가 요즘은 이틀에 한알 정도 먹기로 함. 저체온, 저혈압 등 임상진단 수준은 아닌데 불편한경우 한번 시도 해보면 좋을 듯하네요.

4번째 후기 : 무증상갑상선기능저하증
- 갑상선기능저하증 에좋아요 하루2알 먹으라는데 함량이높아서 하루1알만 먹고있어요 ㅜㅜ 잘 먹고있는데 왜 통관금지 인가요ㅜㅜ

5번째 후기 : 좋습니다.
- 갑상선 기능 저하증 분들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6번째 후기 : 효과 좋아요..
- 갑상선기능저하증 검사는 해보지 않았지만 증상이 거의 비슷해서 코코넛오일과 같이 먹을려고 주문했어요..처음 코코넛오일만 먹을때는 건강한 느낌만 들었을뿐 체중에는 별 효과가 없는것 같았는데..이 제품과 같이 먹으니까 1주일동안 3kg정도 줄은것 같아요..제가 원래 손이 차가운데 이것을 먹어서 그런지 손이 아주 뜨겁네요..좀더 먹어보고 부모님 사드릴려구요..

7번째 후기 : 갑상선 저하증
- 갑상선 저하증으로 11년째 씬지로이드 먹다가 콤지로이드로 바꿔서 복용중이예요.(씬지로이드보다 콤지로이드가T3호르몬성분이 있어 T4가 T3로 전환돼지 못해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요. 다이어트후 저하된 체력회복을 위해 담당의사쌤한테 말하지 않고 구매해서 복용중인데요. 매일 먹지않고 많이 피곤할때 추가해서 먹어요. 비타민B가 첨가되어 있어 몸에 활력을 주는것 같아 만족하고 수치도 정상으로 잘 유지되고 있어요. 뭐 가끔 수치가 약간씩 오르락 내리락 하기도 하지만요.ㅎㅎ 피검사후 수치가 약간 오른것 같다고 해서 담당쌤한테 이제품 먹는다고 말했더니 함량이#너무높다고 당장 버리라는데...어쩌죠?? 전 너무 좋거든요. 가격은 많이 비싸요.ㅠ.ㅠ

8번째 후기 : 효과있는거 같아요
- 갑상선이라고 진단받은적은 없지만 증세가 비슷한거 같아서 구입했는데 먹고나서 피곤한것도 덜하고 살도 잘 안찌는것 같아요 다만 공복에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요

9번째 후기 : 저는 안맞나보네요
- 저는 구토증상이 나네요~혹시 음식을 잘못먹어선가 해서 다음날 먹었는데 또 구토...

10번째 후기 : 절대 공복에 먹지마세요
- 공복에 먹었다가 다 토했네요ㅠ 효과는 지금 첨 먹어서 모르겠고 공복엔 절대 먹지마세요

11번째 후기 : 아직 모름
- 먹고 있는데 효과는 아직 알수 없음

12번째 후기 : 겨울에
- 겨울에 갑상선 혈액검사를 위해서 열심히 복용후 좋은 결과를 바라고 있음

13번째 후기 : 호르몬 불균형 때문에 구입했어요.
- 부종이 너무 심해지고 쉽게 피로해져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구입했어요. 아직 일주일 정도 복용한거 같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눈 부종이랑 피로는 확실히 좋아졌어요

14번째 후기 : 갑상선저하증에 좋아요
- 갑상선저하증이 있는데 호르몬이 조금은 나오고 있어서 약을 처방안해주셔서 영양제를 먹은지 2년이 넘어가네요.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안먹으면 붓고 피곤하고 힘들어요. 빈속에 먹으면 상당히 울렁거리니 꼭 밥먹고 먹어야해요. 약 대신 영양제로 호르몬을 조금이나마 조절하니 제 입장으로선 정말 고마운 영양제입니다.아 냄새는 너무 약!!!냄새라 별로에요.

15번째 후기 : 괜찬은거 같네요
- 소화력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라 구매 복용 해본 후기는 소화가 안될때 먹으면 소화가 되는 느낌은 있어요.

16번째 후기 : 전 잘맞네요
- 복용 일주일 식후애 먹으면 거부감도 없고 오히려 덜피곤하고 좋네 요

17번째 후기 : 요오드..제품
- 다시마를 먹으면 여러가지 좋다고 하는데 그걸 먹을라면 먹기도 가지고 다니기도 나쁜데 이거면 하루종일먹을양을 한알에 먹으니 좋구요 요새 일본의 방사능때문에 요오드가 국내에서 품귀현상이라는데 아이허브에 있어서주문했어요 안에 캡술이 깨진게 있어서 알약꺼낼때 허연가루가 묻는게 흠이면 흠이네여...

18번째 후기 : 엄마 드렸는데
- 공복에는 속이 니글거리고, 안좋다고 하시네요 ㅜ ㅎㅎ

19번째 후기 : 좋아요
- 먹을때 몸이 다르네요 피로함도 다르고..

20번째 후기 : 냄새가
- 약냄새 폴폴나는 하얀 가루가 들어있는 캡슐입니다. 갑상선 서포트를 위해 구입했는데 몇일 먹다 그만둬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것은 나를위한 신의 선물이다
- 나는 갑상선 자체에 결절 진단을받은 후, 나는 우울증과 무관심의 일정한 상태에서 살았습니다. 이 2 점, 나는 연결되지 않았다. 모두가 임시라고 생각하고, 의사는 jodomarin 마시고 저를 임명했다. 순전히 우연히 내 눈이 약을 붙잡고 나는 그것이 요오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 그것과 다른 케이크의 무리가 있습니다. 나는 그가 모든 무엇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하지만, 내가 직장에서 생산성을 증가, 내가 (놀랍게도) (문제가 직장에서 나를 위해 항상하는) 오후에 잠을 싶지 않았다되었고, 나는 첫 눈으로 세상을보기 시작 낙관론자! 아아 분명히 이미 익숙한 내 몸을 복용 4 개월 졸린 반환 nemu.ved하는 후 나는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있어, 사실을 진술하지만, 다시 와서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에게 내 리뷰 유용한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갑상선 환자를 위해 하나님이 보내!
- 나는 갑상선 에너지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다. 이것은 나의 두 번째 병이고,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내가 25을 때부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었다 (지금은 30입니다) 및 처방 레보 티록신을 복용 농담이다. 내 수준은 의사를 기쁘게 종이에 잘 보이게하지만, 내 증상은 여전히 ​​매우 나쁘다. 이 제품은 저를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오후 2 아카이 보충 아침에 모자와 다음 일을. I가 갑상선 에너지를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누워서 낮잠 지금 취해야합니다"나는 싫어 느낌을하는 것이있다! 이건 정말 내가 그 안에 확고한 신자, 할 수 있습니다! 레보 티록신이 충분하지 때 내가 뭔가를해야했다! 이것은 나를 위해 하나님 보내기입니다! 나는 매우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 :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OUT, 티록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식이 보조제의 도움으로 상태를 개선하는 것으로 생각; 솔직히 전체 단지를 절단. 아아, 청구 된 효과는 없었다. 일반적으로 어떤 효과. 그것은 질병이 막 시작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약물 처방되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 : ... ITS NOT ALL 당신의 머리에 .....
- 내가 40 살 때 내 시스템이 완전히 엉망이되었다. 그 이전에 증상의 일부 점진적으로 시작을했지만, 청소년는 점에 가지-이 싸울 수 있습니다. 12 년 동안 나는 ... 내 관절과 근육 기능을 할 수없는 지점에 우울증과 피로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고 비 영구적 인 결과를 나에게 던져 항우울제의 모든 형태가 있었다. (나는 또한 심발타와 리리카를 밀어 좋아 두 류머티즘을 발사했다). 나는 마침내 내 자신의 숙제를했다. 가장 최근의 실험실 작업을 수집합니다. 당신의 갑상선은 "낮은 정상"이고 의사가 말한다면, 그것은 "좋은"그리고 당신은 crap..keep 독서 같은 느낌. SO : 당신 갑상선은 낮음입니다 1. 경우 / 저 정상. 2. 당신은 항상 COLD 있고 97 일도 어딘가에서 당신의 온도는 ... 읽기 계속. 3. 비타민 D의 레벨이 낮은 경우 .. 4. CO 2 레벨이 높은 및 산소량은 혈중 LOW 인 경우; 5. 계속 읽기 ... 염증 THAT ...하지만 문턱에서 일종의 높은 볼 어쩌면 하나 또는 두 개의 백혈구 수를 제외하고 레드 / 화이트 혈액 세포 수는 ... OK 경우. 당신이이 백작, RA 또는 MS에 대한 양성 반응하지 않는 경우에 ... 우리는 모든 테스트 및 봤는데 우리가 FINE 있습니다 듣는다! 그런데 그것은 우리가 구타 주로 촬영 발신자 ... 갑상선에서 내분비 시스템을 해결하고 또한 신체의 염증 반응을 해결하지 않으면 어떤 점에서이 개발되지 않습니다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세기 전 사람들이 처방 된 요오드는 .... 네 .. 그것은 킥은 갑상선의 합성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요오드에 알레르기 반응을하지 않는 경우 ...이 제품은 당신이 훨씬 더 느끼게됩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동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 비타민 D 추가 ... 당신이 폐경 또는 유혹이 있다면 ... 난 당신이, 당신을 보장 결핍 -이 또한 수면과 전반적인 분위기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다시 기존 공장을 기반으로 철 보충제를 추가했습니다. 나는이에, 2 개월이고 훨씬 더 느낀다. 나는 또한 모든 육류 및 고지방 짧은 유제품에서 탈락 한 모든 질산염 / 방부제와 식품이나 염증의 원인이됩니다. 나는 bioidentical 호르몬과 HRT에도이고 그 또한 큰 도움이됩니다. IT는 정신의 떨어져 적정하는 데 시간이 오래과 MD 감독이 걸립니다. 약을.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더 일을 그들은 자신의 자리를 수행하고 다시 내 인생에, 경우가있을 필요가있다. 하지만 나를 위해, 정신병 약을의 덧 효과의 관점에서 인과 요인을 해결하는 임무가되었다. 속담 변경 한 모든 간다 전부입니다.

5번째 후기 : 결과를 느낀다
- 안녕하세요, 궁금 해서요, 어떤 결과를 생각하지 않은 사람들의 리뷰가 있기 때문에, 그 효과를 상상하려고 결정, 갑상선의 에너지를 명령했다. 10 분 내 위장에 통증을 느낀 후 캡슐을 복용에 의해 처음으로, 나는 우연의 일치, 같은 일이 일어난 다음날을 생각하지 이미 그들은 더 나를 위해 좋은 결정 없었다, 그러나 나는 며칠에서 실험을 반복하기로 결정하지만, 뱃속에 매우 풍성한 아침 식사 후, 불편을 더 이상 그것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데리고 시작했다. 나는 호르몬이 정상 갑상선의 매듭하지만 항상 에너지, 우울증, 무기력, 일반적인 약점의 성가신 부족이있다. 약 4~5일 나는 갑자기 일반적인 태도는 kakaya- giperobschitelnost를 양성 된 에너지가 있었다, 첫 번째 결과를 보았다. 이제 일개월 후 나는 늦은 밤까지이 나쁜 매우 긍정적 인, 거의 피로의 효과의 평가, 작업 능력과 마음의 선명도를 증가 ocheeeen 말할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RP
- 나는 30 년 이상 perscription 갑상선 (synthroid)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재해 복구 사무실에 방문 후 내 perscription 갱신 얻기 위해 수행 연간 혈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가 같은 mg의 세월이 남아)와 박사를보고하지 실험실 작업을 포함하고 있지 사무실 방문을 위해 $ 147 충전, 그냥 나 한테 물어보다 더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펜실바니아 "는 느낌 방법"나는 결정했다 synthroid에 대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중하고 깊이 조사 후 나는 갑상선 에너지와 다시마, 150 MCG을 주문했다. 나는 공복에 매일 아침 2 T 에너지 및 4 다시마의 연대에 시작 1 개월 후 나는 몇 파운드를 잃었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몇 년 동안 내가 가진 것보다 더 좋은 느낌이있다. 그리고 추가 플러스 인 $$$$$$$ 박사 청구서, 실험실 지폐와 약을 절약.

7번째 후기 : 증가 된 에너지!
- 내가 어떤 변화를 발견하기 전에 하루에 두 번 (권장 복용량을) 갑상선 에너지 보충제를 복용 일주일 동안 조금했다. 이 3 주 이상이었다 그리고 나는 다시 내 옛 사람 같은 느낌. 완전히 젊어! 심지어 내 가족은 변경된를 발견했습니다. 대신 쓴 모든 시간 인 더 활성화 될 좋은 느낌! 친구는 우리 둘 중 하나가 우리의 에너지 레벨을 높일 수 갑상선 문제를 가지고있다하더라도, 나에게이 제품을 추천했다. 지금은 가족과 친구에게 추천하는 사람이, 정말 제대로 작동 않습니다!

8번째 후기 : 너무 많은 L 티로신!
- 이 제품은 나에게 불안을 준 날 밤새 깨어 있었다. 그들이 L 티로신 (1,000 mg)을 같은 높은 복용량에 넣어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완벽한 공식이 될 것이다. 당신은 350 mg을 초과해서는 안와 제안 된 투여 량은 하루에 두 번 두 캡슐입니다! 리뷰에서 당연히 모두가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즉, 천연 또는 건강한 에너지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불편되는 시점에 에너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L 티로신의 수준을 저하 있다면 그것을 걸릴 것이다.

9번째 후기 : 미시간에서 젠
- 나는 10 년 대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고통 비싼 처방을 포함한 모든 것을 시도했다. 나는 원시 갑상선과 관련이 시도 될 때까지 아무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나는 기분이 좋았다하지 않고, 건강과 에너지의 갱신 감각을 가지고 적이 없다.

10번째 후기 : 그것은 나에게 도움이
- 나는 AIT, 의사 eutiroksa (또는 L-티록신의 아날로그)를 수신 주장. 그러나, 두 약제는하지만 관절 (무릎 손목) - 더 나쁜 부작용을 가지고 정상 성능 테스트에 더 많거나 적은 리드있다. 통증은 약물의 철수로 중단했다. 그래서 나는 원시 갑상선 (이 사이트의 다른 형태)를 받아 다른 방법, 때때로 이러한 캡슐을 선택했다. 비타민과 L 티로신 캡슐의 수신에, 나는 가끔 휴식 않고, 그래서 저는 "에너지를 준다"그들은 내 기분을 안정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없이, 나는 우울증, 낮은 기분, 제로에서의 삶에 대한 관심에 경사입니다. 분석이 떨어지지 않는 내 정상적인 머리에있다, 타락한 눈썹 그의 손 따뜻한, 다시 성장하고 나는 merznu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모든 추가 및 추가에 그러나, 나는 정말, 체중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11번째 후기 : 멋진 제품
- 이것은 갑상선 지원을위한 모든 비타민, 허브와 미네랄이 있습니다. 난이 제품에 15 파운드를 잃었다.

12번째 후기 : 나는 훌륭한 준비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정기적으로의 3 년이 항아리에 떨어져 마시고있다. 피로, 낮에는 잠을 누워 원하는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와 과도한 체중은 나에게이 약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이러한 문제의 목록입니다. 때문에 비타민 B의 높은 내용으로, 처음에는, 수신 한 후 "핫 피부"의 느낌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연 때문에하지 공복에, 단지 음식을 너무 podtashnivat-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천%에 대하여 - 현대적인 기준을 읽고 50 년대의 규범에 다시 보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 : 나쁜 약물
- 나쁜 약물, 나는 음식 때문에 가지고 갈 것을 권장합니다 충분한 활성 생약 성분 및 담즙 아미노산 L 티로신, 식욕 감퇴 효과를 증폭 병용 soko- 자극을 포함한다. 비타민 B-12의 단지 거대한 용량은 충격적이다 : 1,000퍼센트 - 매일 복용량, 그것은 필요한 이유를 너무 많이 추가? 걸릴 과다 - vit.V-12 등의 수량이, 게다가 위험 얼굴, 어깨와 엉덩이, 그리고 유일한 방법에 시아 노 코발라민 여드름의 그런 수 있음 (특히 혈전 상태에서) 따라서 uchtite- 당신이 증가하면 혈액 응고은 없애 자연 (생선 간에서) 비타민 A는 (베타 카로틴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사이트의 장점은 잘 내가«네이처 스 웨이는, 비타민 A, 10,000 IU»는, 하루에 한 캡슐을 마시 선호 레티놀을 제시하고, 피부는 빠르게 지워집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14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다 100 %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hypothyroidism)과 관련하여 오랫동안 문제였습니다. 나는 호르몬에 앉지 않는다. 모든 것이 너무 소홀한 것은 아니다. 티로신은 1 년 이상 저축했습니다. 나는 코스를 마셔. 호르몬 TSH가 정상, 활기 및 에너지로 되돌아 와서 같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나를 위해, 이것은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태는 안정적입니다. 그 전에 그녀는 과학에서 티로신을 섭취했지만 비타민이 없으면 이것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구성에서는 하루에 캡슐 1 개, 드물게 2 개의 캡슐을 섭취하고 기분이 좋으며 복용량을 과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카락도 살아납니다. 나는 모든 것이 개인이기 때문에 너 자신에게 해봐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를 위해 이것은 확실히 구원이다. 모든 건강

15번째 후기 : 갑상선에 도움
-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치료를 부모를 포함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모든 증상을 가진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시험했을 때, 나는 정상입니다. 이건 정말 나를 훨씬 더 균형 잡힌 느낌을 도왔다. 난 단지 현재 아침이 걸릴. 그것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16번째 후기 : 캡슐 용 고사리 병은 순서대로 허용됩니다!
- 나는 제품을 포장도하지 않았지만 캡슐에 결함이있는 약병에 의해 손상을 입었다! 여러분, 주문 링커는 공장 결혼이 비용으로 좋은 제품과 동등하게 된 시간과 고객에게 표준으로 보내는 시간을 설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 나는이 제품의 제조업체가이 리뷰에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미국의 품질을 기다리고 있지만, 슬프게도! 아! (

17번째 후기 : 삶의 질을 향상!
- 나는 긴 갑상선 기능 저하증,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되는 갑상선, 음료 호르몬 (L-티록신 + Thybon)가 있습니다. 가을과 봄에 일반 조건은 우울증을 악화시킨다. 이번 가을 갑상선 에너지를 가지고 시작과 생활, 국가와 분위기 개선, 좀 더 주문합니다 명랑한되고있다. 당신은 비타민 C와 더 Solgar, B-복잡한 연결 몸에있는 염증 과정을 시작하고, 때 질병이 빠릅니다.

18번째 후기 : 건강 기능 지원
- 갑상선 에너지는 누락 된 내 몸에 뭔가를 줄 수있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내 체중 고원을 깰 수있을만큼 내 신진 대사를 증가 할 수 있었다. 나는 아직도이 내 차가운 손과 발에 도움이 될 것을 바라고 있어요!

19번째 후기 : 비타민이 작동!
- 이 TSH에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비타민의 과정을 절단, 롤오버, 속도가 정상으로 개선, 일반적으로,이 회사는 나에게 내가 결과를 볼 수있는 자신감을 제공하고,이 중요하다! 어떠한 경우에도 단 음식, 위장을 해칠 것 공복에 복용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에너지에 대한 논란이 보충
- 제조업체는이 또한 메모리, 뇌 기능, 관심을 개선하기 위해,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더 잘 처리하고 그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하루 종일 어떤 에너지를 제공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상당한 에너지의 추가를 허용하지 않았다. 당신이 경우에만 치료가 약간 개선되었다. 한 - 세 번째는 그녀의 경련이 시작, 또는 복통 소비. 개별 접근이 있어야한다. 하나했다 또는 다른 보조 식품이나 약물 치료, 당신은 예방하고 간을 정화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입니다. 그래서 몇 년은 바로식이 요법과 생활 양식이 아닌, 알코올로 몸을 망치, 다음은 어리석은 $ 10에 대한 첨가제의 기적을 기다리는.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