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Natural Sources, 로우 티로이드, 18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Sources, 로우 티로이드, 18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Sources, 로우 티로이드, 180 캡슐


제품 가격:₩29,0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글루텐 미포함
  • 로우 (날것)* 갑상선 선
  • 시너지적 복합체로 농축됨
  • 새로운 소화하기 쉬운 캡슐
  • 건강보조식품

로우 조직 농축물은 살충제, 성장 호르몬, 항생제 또는 화학적인 첨가제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방목지들에서 기른 동물들의 무독성 냉동건조된 분비선으로 만듭니다.

-5° 이하로 특별히 처리된 소 소스에서 농축된 *전체 로우 (날것) 조직은 자연적으로 생긴 비타민류, 효소류, 뉴클레오타이드, 리포단백질 그리고 기타 모든 셀룰러 콤포넌트를 보존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시너지 효과 콤플렉스
(갑상선 조직, 부신 조직, 뇌하수체 조직, 흉선 조직, 비장 조직, 말토 -
덱스트린 (Tapioca), 미국 인삼.)
390 mg **
** - 일일 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 하루에 한 캡슐씩 한 끼 식사 후에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다시마 및 flogard.

이 천연물은 설탕, 전분, 방부제, 인공 색소 또는 향료, 또는 유전자 변형 생물체없이 제조됩니다. 그것은 효모, 콩, 우유 파생물, 밀이없고 글루텐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내 구원 !!!!
- 자신이 좋은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 나는 (갑상선 호르몬의 결핍의 결과로 개발하는 임상 증후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가지고 결과로 : 혼수, 부진, 사지, 부서지기 쉬운 손톱, 탈모, 체중 증가, 진정의 느낌, 문제의 붓기, 성능, 피로, 졸음, 메모리 손실을 감소 소장. 천연 자원은 원시 갑상선은 나에게 이러한 증상을 다루는 많은 도움이됩니다. 좋은 구성, 다른 곳이 vstrechala.V 민속 의학은 오랫동안 동물 또는 해초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종 건조 사용 갑상선을 치료하기 위해왔다되지 않습니다. 천천히, 요가, 건강한 다이어트, 산화 방지제 (Q10, 베라 트롤) 훨씬 더 느낌을 복용와 함께 하루에 0.25 mg의 L 티로신의 복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훨씬 쉽게이 아침에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 장 문제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치료는 휴식 모드 ISNA을 준수 할뿐만 아니라, 힘을 정상화 할 필요가있다 : 첫째로 그는 다음 180 그것은 (공교롭게도) 생산에서 제거 잊지하지 않는 경우 아쉽로 주문 (90 개) 정제를했다. 주요 제한 - 지방과 탄수화물이다. 음식은 nobolee 다양한 덜 높은 칼로리,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좋은. 하지 GET 병.

2번째 후기 : 모든 것은, 나는 매우 개별적인 접근하지 않은됩니다
-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자가 면역 갑상선염이있다. 나는 합성 호르몬의 교체를 찾고 있었다, 결국이 약을 선택했다. 내 약한 부신의 내 교감 신경 - 부신 시스템 perevozbudilsya 제품 (갑상선 및 부신 기능 부전이 일반적이다) 때문에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는 오지 않았다. 나는 보충과 같은 합성 호르몬과 함께했다,이 약이 완전히 합성 호르몬을 대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점 : 캡슐 불편 같이 개별 투여 량의 선택은 캡슐을 분할한다. 알 수없는 비율로 추가 구성 요소 : 부신 조직, 뇌하수체, 흉선, 비장, 말토 덱스트린 (타피오카), 미국 인삼. 처음이 약에 대한 구매하는 경우 약물 당신이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90 캡슐을 포함하는, 선택합니다. 장점 : 경제적 은행,하지만 약을 걸어 사람들.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YES를 클릭합니다.

3번째 후기 : 자신이 좋은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
- 나는 (갑상선 호르몬의 결핍의 결과로 개발하는 임상 증후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가지고 결과로 : 혼수, 부진, 사지, 부서지기 쉬운 손톱, 탈모, 체중 증가, 진정의 느낌, 문제의 붓기, 성능, 피로, 졸음, 메모리 손실을 감소 소장. 이 포괄적 인 약물은 나에게 이러한 증상을 다루는 많은 도움이됩니다. 천천히, 요가, 건강한 다이어트, 산화 방지제 (Q10, 베라 트롤) 훨씬 더 느낌을 복용와 함께 하루에 0.25 mg의 L 티로신의 복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훨씬 쉽게이 아침에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결합 장 문제입니다. 먼저 그는 다음, 90 개 정제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치료는 휴식 모드 ISNA을 준수 할뿐만 아니라, 힘을 정상화 할 필요가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180)를 주문했다. 주요 제한 - 지방과 탄수화물이다. 음식은 nobolee 다양한 덜 높은 칼로리, 수 있어야합니다. 유용한 갑상선의 제품을 기억 : 감을; 쵸크 베리, 시금치, 밤색, 호두, 셀러리, 무화과. 그리고 행운을 빕니다!

4번째 후기 : HOSHIMOTO이 고통 조심!
- 병은 1 ingred. 갑상선 추출물을 표시하지만, 다시마 어딘가에 약 200 밀리그램이다. / 하시모토 w 사람들을 위해 갑상선 조직을 파괴 요오드를 포함하는! 그것은 라벨이 잘못이라고! 나는 약에 대한 좋은 느꼈다. 3 일, 천천히 하루에 11에서 완전히 정지까지 과민성, 다음 악화 매일 느끼기 시작했다. 당신이 하시모토 고통 경우 구입하지 마십시오.

5번째 후기 : 갑상선 도움말
- 내 갑상선 암은 전체 글 랜드 및 방사선 치료의 제거 결과. 내가 차트에 완벽한 숫자 타격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symtoms의 많은 안심하지 않은 때문에 내 레보 티록신 이후 일정 저자을 겪었다. 이 제품의 첫날이 문제를했다. 나는 효과가 떨어져 하락이있을 것입니다 두려워했지만, 아무 문제까지. 아주 재미있는.

6번째 후기 : 원시 정광
- 180 캡슐은 우리 손녀를 함께 데려 갈 수있게합니다. 자가 면역 갑상선염은 매우 즐거운 질병이 아닙니다. 그는 천천히 파괴됩니다. thyroxin heartbeat, tremol hands, 소시지를 복용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18 세가되면 무서워. Gavrilova 진료소는 많은 도움을 주었고 내과 의사 인 Natalya Liberanskaya는 많은 것을 가르치고 가르치기도하고 의사를 설득합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들러. 그리고 나서 우리는 원시 농축 물을 첨가하고 티록신을 25 유닛으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그것을 전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우 잘 느끼고, 모든 테스트는 초음파뿐만 아니라 정상입니다! 모든 건강 !!!

7번째 후기 : 원시 갑상선 합성 갑상선의 자리를했다
- 의사들은 합성 갑상선에 나를 넣어. 그들은 나를 매우 긴장 매우 긴장했다. 나는 자연 소스 원시 갑상선을 구입 권장 금액했다. 재해 복구. 나 혈액 검사를하고 내 갑상선은 정상이었다. 자연이 가능하며, 건강하고 그것을 작동합니다. 당신에게 자연 소스 감사합니다. CLAREMORE의 캐시

8번째 후기 : 결절성 갑상선종,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염
- 나는 1 K. 하루에 두 번째 달에 동의합니다. 징후의 gipotieoza 중 하나 - 그는 팔꿈치와 "더러운 껍질"의 실종을 지적했다. 더 이상 전혀 차가운 느낌이 없습니다. 추위 여부를 외부 - 그건 너무도 명확하게 질문에 대답 할 수없는 정도입니다. I - 열 !!!!!!!! 부작용, tireodita 마지막 악화의 존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영어 리뷰 중 하나에서 조언을에 따르면, "지금 식품"에서 "블랙 체리 과일을"추가 - 2 회 저녁에 (강한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이 듀엣으로, 모든 것이 완벽했다. 티록신에서 그냥 마음 "날아". 임대 검토 보완, 분석한다. 지금까지 - 나는 행복 해요.

9번째 후기 : 광고와 다른 성분 목록
- Iherb 제품 웹 페이지에서 성분 목록은 마지막 두 성분으로 다시마와 쌀겨를 나열합니다. 제품 receit하면, I는 병리스트를 판독하지 않고, 더 이상 그 두 항목을 표시 미국 인삼에 의해 대체되었다. 내가 부신 질환을 가지고 있고 나는 인삼 및 기타 adaptogens에 매우 민감이기 때문에 참고로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내 부신 최대 뇌파되지, 휴식이 필요, 그래서 인삼 실험 때 나는 매우 아픈 느꼈다. 물론 그것이 웹 페이지에 인삼을 나열하면 나는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발송하는 경우 Iherb 다시 돈을주는 것을 제안했다. 지출 반송 비용 후 그것을 거의 가치. 특히이 같은 Iherbs 오류입니다. 그들은이 일에 공을 떨어졌다. 그래서 난 그냥 던져. 고객의 많은 년 Iherb에 의해 첫 번째 실수. 나쁘지 않은 기록. 나는 하나의 별을 평가 그 이유는,이 일에 손실을했다.

10번째 후기 : 행위
- 확실히 나는 모든 고통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산 후 몸이 안되었다 넘겨 한 것은 호르몬에 분석 갑상선 - TSH가 상승, 정상의 하한의 나머지. 물론, 나는 즉시 L-티록신에 넣어 -하지만 그 I Poper 무게 팽창에서 풍선처럼 부풀어. 나는 케이스를 던져 버리고 원시 갑상선을 명령했다. 그리고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나는 힘의 파동을 느꼈다. 분석 완벽했다, 그래서 나는이 약은 호르몬, 천연, 모든 복잡한, 그리고뿐만 아니라 T4를 포함 믿습니다. 그러나, 용량은 당신의 상태에 따라 선택되어야한다. 나는 쉬운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이었기 때문에, 나는 식사 후 아침에 1 캡슐을 마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부 때문이 아닌지의 추가의 모르겠지만, 잠시 후 내 갑상선 기능이 복원되었고, 지금은 그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원도 여기에 정렬 비타민과 조류를 사용.

11번째 후기 :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우수
- 나는 몇 년 동안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고 정말 나를 위해 일한 보충 또는 약물을 발견 적이 없다. 내 검색이 자연 소스 덕분에 끝났습니다. 이 보충 일 이내에했다! 내 유일한 후회는 내가 빨리이 제품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내 재 순서 목록에있을 것입니다.

12번째 후기 : 그것은 나에게 도움이
- 나는 AIT, 의사 eutiroksa (또는 L-티록신의 아날로그)를 수신 주장. 그러나, 두 약제는하지만 관절 (무릎 손목) - 더 나쁜 부작용을 가지고 정상 성능 테스트에 더 많거나 적은 리드있다. 통증은 약물의 철수로 중단했다. 그래서 나는 원시 갑상선 (이 사이트의 다른 형태)를 받아 다른 방법을 선택했다. 이식이 보충제 내가 공복에 아침에 캡슐에 걸릴 나를 좋아했다. 나쁜 부작용이 나는 약물 Gornon 달리 느낄하지 않습니다. 분석이 떨어지지 않는 내 정상적인 머리에있다, 타락한 눈썹 그의 손 따뜻한, 다시 성장하고 나는 merznu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게 내가 모든 것을 추가하고 추가해야하지만, 우울증을 방지 할 수있다.

13번째 후기 : 불필요한 구성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 이 준비에서 너무 많은 여분의 구성 요소 및 제조 업체는 갑상선 자체의 정확한 내용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빼기에서 더 많은 첨가제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를 포함합니다. 나는 더 이상 가져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Ultra Glandular Enterprises, Crude thyroid concentrate로 바꿀 계획입니다.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리뷰를 보려면 상단에서 닉을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나는 원시 갑상선 잘 내가 사용한 최고의 제품이 될 수있는 세 .... 천연 소스를 통해 다른 약초 요법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내 인생을 다시 십년 압연처럼 이일 후, 나는 느꼈다. 이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난 더 이상 피곤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에너자이저 토끼 같은 느낌! 나는 하루에 두 번이 모자를 취할. 내가 매일 복용하고있어 뭔가 호르몬, 항생제 및 화학 첨가제 무료, 무료 농약, 유기, 그래서 순수을 알고 좋아요.

15번째 후기 : 100 별!
- 읽고 훔친 사람들은 - 태양 장미! 물론 내 약! 폐경과 중요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 3 년 동안 저를 izmochalili, 끔찍한! 내 T-3는 바인딩 및 T-4는 낮은 속도로왔다 바인딩. 그리고 좋은 건강을 위해, 최고 수준에 있어야합니다. 첫 번째 캡슐 태양은 상승 후! 건강, 아름다운! 나는 반 년 동안 마신다. 오후에 한 캡슐. 나는 중단없이, 그의 모든 삶을 마실 계획입니다. 나는 추천 !!!!!

16번째 후기 : 우울증을 도왔거나 도움을주었습니다. TTG
- TTG - 5.7가 올라가거나 올라갔습니다. 의사는 이체를 마시도록 임명했거나 지명했습니다. 나는 호르몬을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므로, 나는 레트로 (THWROID)를 마시겠다고 결심했다. 1 년 동안 TTG는 정상 수준 또는 3.0으로 낮아졌고, shtitovityki와 호르몬 준비가 사라졌습니다. 나는 조언한다!

17번째 후기 : 갑상선 원료
- Now Foods, The Thyroid Nutrition보다 첨가제를 더 좋아했습니다. 미국인의 리뷰를 읽은 후에 첨가제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성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 갑상선 조직, 부신 조직, 뇌하수체 조직, 흉선 조직, 비장 조직, 말토 덱스트린 (옥수수) 또는 파생물, 미국 인삼. 눈에 띄는 에너지 버스트! 갑상선은 일종의 물질을 얻습니다. KELP Nature 's Way와 함께 보았습니다. 내분비 학자들이 분석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처방 한 Jodomarin (합성 첨가물)을 마시면 나는 조언하지 않는다. 내 페이지의 첫 번째 주문 할인을 사용하십시오!

18번째 후기 : 합성 섬유와 다운!
- 모든 가기 1 월 2015 년 이후, 최근에 직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뿐만 아니라 전혀 약화, 졸음, 무관심으로, 소름 depresnyak 의사는 때 m 번호 5,5 간주 경계 임명 jodomarin 월에서 유월에 티록신에 착륙했습니다. 유월 안에 이미 TTG 10.9 인하 T4 바인딩. 내 소시지는 유치하지 않은 합성 호르몬에서, 다음 중국어 의사가 저를 무서워, deskad 호르몬이 몸을 파괴, 내가 그들을 취소했다. 한 달 후, 롤백 다시 말씀이 ... 내분비학는 TSH는 이미 6.7 다시 티록신 raskolbas 기관이다. 그 결과, 명 Vkontakte 그룹의 검색 아날로그 약물 우연히 발견 친구는 건강 보조 식품, 의약품의 사용에 자신의 경험을 공유 환자 곳. 가 나는 본 제품의 링크를 통해왔다. 때문에 그들없이 몸 kerdyk, 비타민의 복합과 함께, 다섯째 날을 잡아! 나는 알약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당신의 검토를 보완 할 것이다. 그리고 모든 나는 당신의 건강에 약물을 찾기 위해 기원합니다!

19번째 후기 : 전에 도움말 ...
- 다음, 그들에게 감사 보충제를 구입하기로 결정 - 첨가제는 갑상선 Nutrition.Ya 미국인의 모든 리뷰를 읽고, 지금은 음식보다 더 좋아했다. 나는 작은 볼륨에서 구입 시작 조언 (90kap.) 나는 **** 당신의 검토를 변경하고 단지 4 별 넣을거야. 작은 은행을 마시는 동안 - TSH 지금은 정상이었고, 내 호르몬은 몸의 상태를 보면 많은 luchshego.Tak를두고 매우 흥미로운 gormony.Sostav에 피를 넘겨해야합니다 : 직물 갑상선, 부신 직물, 뇌하수체, 흉선 조직, 조직 비장, 말토 덱스트린 (옥수수), 또는 이들의 유도체, 다시마 미국 인삼 + Kelp.Pila. 한 잔 Jodomarin (합성 첨가제) 및 L-티록신, 고양이. 내분비 무차별 처방 - 내가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특히이 preparator 이상 증상이있다. 다른 우루루에 대한 리뷰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 내 페이지에!

20번째 후기 :
- 이것은 내가 원료로 만든 갑상선이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훌륭하다 내가 다른 돌아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4 ~ 8 약 하루 어디서나 필요한 갑상선 제품을 사용하고, 그들은 나에게 시간의 nautious을 많이했다, 그러나 이것은 전혀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시 살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