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Emerald Laboratories, 갑상선 건강, 6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merald Laboratories, 갑상선 건강, 6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merald Laboratories, 갑상선 건강,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39,33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첨가제 무함유 기업
  • 의사가 개발한 제품
  • Sensoril 아슈와간다
  • 뉴질랜드 갑상선 파우더
  • 건강 보조 식품
  • 임상 효능
  • 미국에서 제조
  •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무첨가
  • 글루텐 없음
  • 무가공 천연 식품 기반

자연스럽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신체의 능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시터지 효과가 있는 영양소의 치료 가능 용량:

  • 전반적인 갑상선 활동.
  • 인체에서 가장 활동적인 갑상선 호르몬인 트리요오드사이로닌(T3) 수치

Emerald는 오직 깨끗하고, 순수하며, 첨가물이 없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는 가능한 최고로 순수한 형태임을 100% 확신하셔도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셀렌
(효모 -SelenoExcell)
200 mcg 285 %
요오드 (대서양 다시마) 150 mcg 100 %
갑상선 파우더 (Thyroxine Free) (뉴질랜드 출처 : Bovine) 350 mg
Sensoril Ashwagandha 추출물 (8 % Withanolides) 125 mg
티로신 500 mg
로즈마리 추출물 (6 % Carnosic Acid) 100 mg
Raw Whole Food 독점 블렌드
(Protease, Hemicellulase, Cellulase, Alpha),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Fructo-Oligosaccharides, Whole Food 석류 주스 파우더, Raw Whole Food Freeze-Dried Acai 파우더, Whole Food Mangosteen Hull Powder, Whole Food Noni Fruit Powder가 있습니다.
100 mg
*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퍼센티지.
† 일일 비율 백분율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1일 (2) 캡슐을 공복에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야채 캡슐.

알레르겐 정보 : 옥수수, 우유, 소금, 콩, 설탕, 밀, 인공 향료 및 방부제 없음.

제품은 우유, 계란, 콩, 나무 견과류, 어패류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하이포? 여기 출구가 있어요.
-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습니다. 소량으로 복용하면 효과가 없으며 다량으로 복용하면 높은 속도와 건강이 나빠집니다. 의사는 복용량을 낮추었습니다. 결과는 정상 이었지만 피로, 혼수, 느슨한 근육 인대 장치, 근육과 관절의 통증 등 모든 것이 동일하다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기사와 연구를 읽었습니다. 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혈액 검사는 조직의 결손과 함께 정상적인 혈액의 호르몬 함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조직으로 호르몬을 "보내는"것을 따라 잡아야합니다. 이 항아리는이 역할을했습니다. 입학 한 달 동안, 나는 기분이 좋았지 만, 나 자신을 거의 느꼈으 며, 시체는 떨어져 나가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침에 공복시에 두 개의 캡슐을 가져다가 잠자리에 들었다. 거의 본격적인 사람을 깨우고 "내 몸을 끌기 위해 하루 만에 다시." 이제 두 번째 달이 지나갔습니다.이 항아리는 사용할 수 없었고, 대안을 주문했지만, 나타나 자마자 더 좋습니다. 다시 그녀가 주문했습니다. 여기에는 셀레늄, 요오드, 분말 shchitovidki 및 기타 보조원이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2 년간 에메랄드 랩 갑상선 사용 지원
- 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진단 받았다. 몇 달 안에 TSH가 4에서 9.9로 바뀌었고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고 있었고 에너지가 떨어졌으며 약을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영양사 한테 식단을 조정했고,이 보충 교재를 시작했다. 3 개월 내 TSH 수치가 3.5로 내려 갔고, 내 에너지가 70 % 증가했으며, 2 달 동안 내 TSH가 1.75로 떨어졌고 나의 에너지는 정확했습니다. 한 가지는 없지만 지난 2 년 동안 Emerald Labs 갑상선 건강은 저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입원 한 달 동안 TSH는 4.6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증가 된 에너지. 입학 2 개월 후 리뷰를 추가합니다. TTG는 3.60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3 개월 동안 계속 마 십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덧붙인다 : 나는 3 개월 동안이 약을 복용한다. 결과는 뛰어나다, ttg는 2.0, T3는 3.9까지 증가했다. 보통 항상 표준의 하한선에있었습니다. 충분한 에너지 이상이 있습니다. 나는 전혀 피곤하지 않습니다. 기온은 36.5, 보통 36.2입니다. 그러나 이상적으로는 36.8이어야합니다. 이 약은 항체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반대로 약간 증가 시키면 아마 요오드 또는 선 부분에 대한 반응 일 것입니다. 그러나 건강 상태가 훨씬 나아졌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마시기도합니다. 이 보충제를 6 개월 복용 한 후에 나는 호르몬 euthyrox없이 삽니다. 좋은 느낌.

4번째 후기 : 그들을 eutirox로 바 꾸었습니다.
- 나는 코끼리처럼 행복하다. 갑상선염 진단으로이 약물은 활력 있고 표준화 된 몸무게를 나타내었고 임상 적 성과는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 : 나는 에너지를 위해 이것들을 추천한다.
-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와 낮은 에너지를 가진다. 이것들은 다른 치료법과 나의 Rx와 함께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약간의 파운드를 잃어 버렸고, 그것은 항상 부진한 갑상선으로 환영 받는다.

6번째 후기 : 차가운 마약
- 사용 개월 동안 5.7에서 3.3까지 낮춘 ttg !!!!!! 나는 충격을 받았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되고 요오드 결핍증이있는 사람들을위한 매우 시원한 약!

7번째 후기 : 술을 마시는 사람이 참을 수 없다면
- 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을 가진 이해할 수없는 형태의 AIT를 가지고 있는데 (분석에서 그것은 분명하게 보이지 않았다), 어머니로부터 물려 받았다. 둘 다 27 세에 빛났다. 좋은 의사에게 돈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를 찾아야 할 힘도 있습니다. Eutirox는 부작용 (인격과 삶의 질의 끔찍한 저하)만을 일으 킵니다. 그리고 신진 대사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음,이 약이 도움이되었습니다. 그 효과는 경미하지만, 1 주일 섭취 후 과민 반응이 시작되기 때문에, 나는 대략 4 ~ 2 분 휴식을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싸지 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 : 그는 의사 - 내분비 학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결과는 입학 2 개월 후 이미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 TSG가 성장했습니다. 문제는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추천!
- 좋아!

9번째 후기 : 슈퍼 마약, 효과, 나는 모두에게 좋습니다! 가격 자체를 정당화합니다!
- 우수한 약물, 다른 약물 TYROID와는 대조적으로 부작용이 없습니다. 마음의 힘과 선명도 증가. 내 의사가 내게 내분비 학자에게 추천 한대로 공복에서 2 캡슐을 허용합니다. 나는 2 달을 받아 들인다, 나는 2 달을 아직도 걸릴 것이다, 결과는 좋다!

1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제품. 내분비 학자를 등록했습니다. 나는 한 달이 걸린다. 효과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부정적인 반응이 없었다.

11번째 후기 : 밝은 하시모토 및 하이포
- 1 년 전 그녀는 예방 내분비학자를 돌보고 진단을 통해 Hypothyroidism이이 약에 처방되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호르몬은 처방되지 않았습니다 - 그들은 반응을보고 싶었습니다. 대담하게도 이것은 결점을 보완하고 간을 지원하기 위해 엄청난 수의 나쁜 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나는 한 달을 보냈고 이탈리아로 다시 주문할 수 없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를 샀습니다. 그 순간 나는 그 차이를 이해했습니다! 모든 것은 상대적이며, 특히 품질입니다! 귀중한 경험 - 머리, 약점, 감성, 너무 많이는 아니지만 여전히 - 이제는 한 번에 여러 개의 병을 주문합니다.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합성 호르몬의 효과는 수년에 걸쳐 더 비쌉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느낌
- 이 제품을 몇 주 동안 사용하고 나면 더 가볍게 느끼고 더 나은 수면주기를 갖습니다. 나는 그것을 일반 약과 함께 사용하고 그것이 나를 위해 일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아주 좋은 약이지만 조금 비싸요. 나는 가격 때문에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14번째 후기 : 추천
- 위대한 마약. 의사가 처방합니다. 갑상선은 3 개월 사용 후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15번째 후기 : 효과적인 약제, TSH 감소
- 아침 식사 전에 의사가 처방 한대로 아침에 두 캡슐을 처방했습니다. 3 개월이 걸렸어. 약이 실제로 효과가 있고, ttg가 3 포인트 감소하여 호르몬 폐지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을 완화 시키지만, 나는 또한식이 요법을 따르므로,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16번째 후기 : 갑상선
- 우수한 도구, 나는 비싸지 만, 모두에게 조언한다. 3 개월을 마셔야합니다. 아니야.

17번째 후기 : 그레이트
- 품질 5!

18번째 후기 :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 나는 두 번째 달을 마시고, 나는 약을 마시는 것을 멈췄다. 그리고 나는 기분이 좋았다. 에너지가 나타났다!

19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생체 이용률
- 아주 좋은 생물학적 이용 성과 긍정적 인 신체 반응

20번째 후기 : 피하기 위해
- 두 별은 갑상선 효과가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오직 사랑 받았지만 성분은 분명히 품질이 좋았고 실험실은 올바른 일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