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Thorne Research, 요오드 & 티로신, 6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요오드 & 티로신, 6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요오드 & 티로신, 60 베지캡


제품 가격:₩21,29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에너지
  • 갑상선 지원
  • 글루텐 불포함

갑상선 지원 – 낮은 갑상선 호르몬 수치로 인한 만성피로를 지닌 분들에게 유익합니다.

요오드 & 타이로신은 신진대사를 증진하고 만성피로를 지닌 분들을 지원하는 갑상선을 위한 영양소를 공급해 드립니다. 타이로신은 건강한 아드레날린 기능을 증진합니다.

두 가지 갑상선 호르몬 - 타이록신 (T4)과 트리요오드티로닌 (T3) – 신체가 에너지를 생산한기 위해 어떻게 이러한 영양성분을 사용할지 지시하여 신체의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대사를 안정화합니다. 타이로신은 심장 출력, 심장 박동, 호흡수, 그리고 기본적인 신진대사율을 지원합니다. 아미노산 L-타이로신과 미네랄인 요오드가 없으면 갑상선은 이러한 두 가지 호르몬을 생성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아미노산 또는 요오드의 결핍은 갑상선 호르몬 수치 저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Thorne's Iodine & Tyrosine은 갑상선을 지원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을 제공해 드립니다. 많은 연구들은 L-타이로신이 만성피로, 낮은 갑상선과 부신 호르몬의 수치의 증상 완화에 유익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타이로신은 또한 부신 호르몬을 도파민, 노르에피네프린과 에피네프린으로 전환하는 신경전달물질 합성에 중요합니다.

개인들은 몇 가지 음식이 요오드와 결합하여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할 수 없게 하여 요오드 결핍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비록 익히는 경우에는 이러한 이러한 경향을 줄일 수 있지만, 여전히 브로콜리, 컬리플라우어, 양배추, 방울 양배추, 케일, 대두, 땅콩, 잦, 순무 그리고 순무 줄기 포함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1 개의 캡슐은 다음을 함유합니다 : 매일 가치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225 mcg 150 %
L- 티로신 5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캡슐을 하루에 두 번씩 매일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모든 좋은)
- 이 약은 나에게 내분비을 규정한다. 나는 테리 옷을자가 면역. 건강 상태가 급격히 악화 것처럼 나는 3-4 주 쏜 긴 절단. 테스트를 통과, TSH는 6.3로 증가. 검토는 자신의 관찰을 기반으로 작성. 아마도 좋은 약은 있지만, 나에게 그는 오지 않았다. 모든 좋은 :)

2번째 후기 : 그것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도움
- 나는 약물이 매우 좋은이 문제와 무증상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이! 그의 입학 후 TTG는 하락하기 시작했다. 요오드 티로신과 함께 정상 갑상선 활성을 제공한다. 나는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 : 더 나은 옵션이 생각
- 개인적으로, 나는 자신의 모자에 물과 티로신 마시는에 추가 액체 공식을 선호합니다. 이들은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플러스 그들은 이산화 규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를 위해 옳지 않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환상적인
- 내가 경계 낮은 갑상선 내가 약물에 대해 생각해야했다 나의 의사를 여러 번 이야기 한 후, 나는 왕좌의 요오드 및 티로신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두 병 (1백20일는) 나중에 내 갑상선 검사는 좀 더 engery, 더 나은 머리와 손톱이, 중대하다. 내 의사는 만족 나는 전통 의학없이 변경을 한 일을 요청합니다. 내가 그를 말할 때, 자신의 신용에, 그는 화학 약품 대신에 그 조사 거라고했다!

5번째 후기 : 저 요오드는 피로, 출생 결함에 이르게
- 상당한 기간 동안 극심한 피로를 느낌, 그리고 다른 원인을 제거 후, 나는 내 요오드 수준의 테스트를 요청하는 내 의사를 설득에 성공했다. 그들은 내가 상당히 안전한 요오드 수준 이하였다. 내가 쏜 요오드와 티로신 캡의 2를 시작하고, 약 3 개월 후, 다시 시험, 내 요오드 수치가 정상화했다 (보통 약 30 만 이상 100, 100은 최소로, 미안 단위를 기억하지 않습니다) . 지금은 두 번째 캡 매일 각 캡 일 하나를 수행합니다. 이 정상 범위 내 요오드 수치를 유지한다. 그리고 나의 피로는 갔다!

6번째 후기 : 신뢰 쏜
- 전문 건강 권장하지만, 취할 경우에만 좋은 제품!

7번째 후기 : 나는 다시 주문하게 될 것이다!
- 나는이 보충 교재를 가지고 가기 후에 에너지가 더 있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필요로했다!

8번째 후기 :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 아주 좋은이 켜지지 제품입니다.

9번째 후기 : 큰 부스트
- 그 갑상선 약에 대한 위대한 추가는 에너지의 추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10번째 후기 : 훌륭한 품질의 생체 이용 제형
- 저는 Thorne 보조제를 좋아합니다 - 추가 재료 없이도 고품질의 간단하고 생체 이용 가능한 제제. 나는 매일 보충 정권의 일환으로 5 년간 쏜 요오드와 티로신을 복용 해왔다.

11번째 후기 : 마음의 평화
- 나는 많은 혈액 검사와 갑상선 혼란 후에 이것을 처방 받았다. 내가 아는 것은 이것이 내가 받아들이는 것이고 지금은 모두 잘되는 것 같다.

12번째 후기 : 좋은 선택
- 요오드가 의사에게 추천되었습니다. 주문은 마감일 5 일 전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비타민에 만족한다. 3 개월 후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중대한 - 걸릴 쉬운 - 요오드화 물을 매우 더 나은 수준까지 데려왔다.

14번째 후기 : 독소 방출 및 에너지에 이상적
- 나는 요오드가 극도로 낮고 에너지가없는 것처럼 느끼기 때문에 이것들을 얻습니다. 그들은 내 에너지 레벨을 확실히 도왔지만 두 가지를 너무 가깝게 잡으면 저에게 영향을 주어 나를 조금 낫게 만듭니다. 나는 미친 소리가 나는 것을 안다. 그러나 마치 나의 몸이 내 요오드 수치가 향상되어 독소를 제거하는 것을 돕는 것처럼 느껴진다.

15번째 후기 : 속쓰림
- 이 불행히도 나에게 즉시 심장 화상을 준다.

16번째 후기 : 말할 것도 없다.
- 효과적이고 저렴한 제품.

17번째 후기 : 쏜이 최고야.
- 내 naturopath 요오드에 낮은 다시 온 몇 가지 피를 했어 그래서 이것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캔트가 어떤 차이점을 발견했다고하지만 브랜드를 신뢰한다고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