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Herb Pharm, Thyroid Calming, 1 fl oz (30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rb Pharm, Thyroid Calming, 1 fl oz (3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rb Pharm, Thyroid Calming, 1 fl oz (30 ml)


제품 가격:₩15,43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액상 허브 추출물
  • 쇱싸리/익모초 화합물
  • 허브 보조식품

갑상선 진정 화합물(전 쇱싸리/익모초 화합물)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0.7 ml
Servings: about 42
  Amount Per Serving % DV
Proprietary Extract Blend::
Bugleweed flowering herb (Lycopus spp.)(O), Motherwort leaf & flowering top (Leonurus cardiaca)(O), Cactus Grandiflorus stem (Selenicereus spp.)(W) (F), Lemon Balm herb (Melissa officinalis)(O)(F)
654 mg(E)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O) Certified Organic
(W) Responsibly Wildcrafted
(F) Fresh (undried)
(E) Extraction rate 187 mg fresh herb & 84 mg dry herb per 0.7 ml.

제품 사용법

사용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하루에 2에서 4회 소량의 물에 30에서 40 방울을 타서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rtified organic cane alcohol (53-63%), distilled water & certified organic vegetable glycerin. Gluten fre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지는 기분이에요!
- 갑상선 항진증 있어서 목이 계속 부어있어요. 이거 하루에 2~3번 계속 물에 타서 마시고 있어요. 심장 두근거리는거에 효과있다고 하는데 저는 메티마졸도 복용하고 있어서 이게 직접적인 영향을 준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복용한 지 한달 정도 됐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또 사려고요. 갑상선 항진증이나 저하증때문에 목 부으신 분들은 요가 자세 중에서 쟁기자세 해보세요. 목에 계속 자극 주니깐 확실히 좋아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작품!
- 주요 활성 성분은 유럽의 Zyuznik으로, 갑상선 호르몬의 경우 모든 갑상선에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TSH의 수준을 정상화 (증가)시키는 호르몬 인 T3 및 T4를 생산을 차단합니다 (갑상선 조직의 분해 동안 방출). 글 랜드 자체를 치료합니다. 간을 적재하는 합성 항 갑상샘 약제의 초본 유사체. 미혼모의 일원으로 - 아드레날린 차단제로 작동합니다. 반년 과정 후에 명백한 개선이 있었고, 갑상선 호르몬 퇴치가 후퇴하고 갑상선의 긴장이 사라졌습니다. 1 년 후에 끝내겠습니다. TTG, T3, T4, ATrTTG는 드물게 방울을 사용하는 정상입니다. 1 년 후 : 저는 약을 6 개월 이상 복용하지 않아도됩니다. 3 년이 지나면 갑상선이 정상입니다. - 총계 : TTG - 0, T3 규모, ATrTTG 높음, DTZ 징후가있는 신티그라피 및 방사성 요오드 치료 권장. - 합계는 표준이되었습니다. 고마워, 약초. 나는 같은 제조업체의 Zyuznik을 따로 주문했지만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2번째 후기 : Autoimmunnyi의 tiryeoidit
- lycopus, 익모초, 선인장과 밤 : 준비의 일환으로. 이 복용하기 전에 약간의 물에 용해 할 수있는 알코올 추출물이다. 단지 아주 강한 압박감이 발생, 가슴에 답답함을 느꼈다 - 그것은 매우 약 40 방울 전체 피펫을 복용하는 동안, 집중을 의미합니다. 같은 느낌,하지만 조금 약한 - 나는 복용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앞서 같은 감각을 경험 너무 일찍 아직 심장에 문제가 존재하지 않았고, 연령 나는 30 조금 넘는 있습니다. 그러나 치료의 몇 일 후,이 약을 복용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중독성있는 추상적 인 구성 요소에있어서되지 않았거나 나를 이렇게 약초의 일부를 운영에는 나에게 보인다. 준비는 마음이 더 실질적인 걱정하기 시작, 10 일했다, 수신은 실험에 갈 수 없어 증상, 중지되었습니다.

3번째 후기 : 항진증에 대 한 좋은
- 나는 갑상선 문제 내 인생이 있고 그것 (I 27이야) 최근까지 진단되지 않은 갔다. 나는 실제로 내 목 (갑상선종)에 상당히 꽤 큰 덩어리를 가지고 있었고,이 내 심장 박동을 진정하고 갑상선종을 축소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나은 느낌을 태초하고 있습니다. 좋은 물건!

4번째 후기 : 갑상선 진정 화합물
- 나의 모든 증상이 사라 한 갑상선 진정 화합물 : 나는 년간과 Bugleweed 예를 복용하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 (그레이브스 병)이 있었다. 내 체중이 안정, 내 손을 흔들하지 않는 내 마음이 두근 두근 상당히 떨어져 완화했다.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작품 좋아!
- 나를 위해, Bugleweed 익모초의 1/2 스토퍼는 5 mg을 메티 마졸뿐만 아니라 작동합니다. 처방에 훌륭한 대안이 의대.

6번째 후기 : 그것은 진정 된 Hyperthyroid 증상 않습니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 진단 후, 나는 약초 갑상선 진정 팅크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를 느끼기 시작하는 데 1 ~ 2 주가 걸렸습니다. 보통 하루에 3-4 회 복용합니다. 손 떨림과 흔들림이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상황이 나를 좌절하게하기 전에 대부분의 상황을 차분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또한 서양 약을 2 주 만에 80 %까지 줄일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내 Naturopath도 그것을 녹색 빛을 주었다. 1 온스가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IHerb가 4 온스 크기를 판매하기를 바랍니다.

7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 갑상선염과 전쟁,하지만 글 랜드 자체의 기능이 저하되지 않습니다. 요즘은 마음을 밀어되고있다. 약물이 5 일 갑상선의 지역에서 긴장의 감각을 통과 한 곳 후 무엇인지 잊고 있었던 복용 후, 목에 덩어리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다. 높은 추천

8번째 후기 : 좋은 제품에 대한 우수한 가격
- 나는과 활동성 갑상선에 대한 naturapathic 의사의 추천에 따라이 제품을 5 개월 복용했습니다. 다른식이 요법 변화와 함께 복용 한 제품은 내 혈액 검사 수치가 처방전을 복용하지 않고 갑상선의 정상 영역으로 개선되었습니다. Herb Pharm 사이트에서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었고 iHerb에서 동일한 항목을 제공하는 것이 훨씬 적기 때문에 매우 기뻤습니다.

9번째 후기 : HYPER-갑상선 내 자매를 도왔
- 내 여동생이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되면서 일이, 항진증을 가진 사람에 대 한 좋은 것입니다 무엇을 연구. 연구로, 나는이뿐만 아니라, 레몬 밤 (일명 '멜리사') 루트뿐만 아니라 원인 해결 아마도 항진증 증상을 완화하고에서 가정으로 좋은 발견했다. 너무 많은 갑상선 호르몬이 아미노산의 몸을 고갈 있기 때문에, 항진증을 가진 사람들은 아마도 그들의 식단에 추가 L 카르니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내 여동생이 셋 모두를했다, 그래서 나는 도움이되는 모르겠지만, 그녀의 증상에 구멍을 내 만든식이 요법의 일부였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문제는 너무 고급 때문에, 의사의 진찰을했다. 등 포장, 운송, 비용은 모두 만족!

10번째 후기 : 항진증 기능
- 이 제품은 기능 항진증 기능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의학에 대한 일어났다.

11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한다.
- 나는 비싼 metagenics 제품을 사용하여 내 평온을 유지하는데,이 제품에 가끔씩 줄 것을 제안했다. 나는 지금 제거하고있는 중금속 때문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가지고 있지만 갑상선 증상을 줄이기 위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예 : 내열성, 짧은 퓨즈). 나는 가격이 주어진이 제품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대해 놀랐다. 나는 dropper 전구 (약 40 방울 x 3)의 3 개의 압착기에 있고 솔직히 그것은 내가 가지고 가고 있던 비싼 제품처럼 좋게 작동합니다. 이 재료가 없다면, 나는 아주 조금이라도 화가 나서 폭발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좋지 않습니다). 매우 침착하고 폭발적인 폭발은 최소화됩니다. 강력히 추천하지만 치료법은 아닙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아서 치료할 수있는 상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가능한 경우).

12번째 후기 : 심장 박동의 진정 효과
- 이 역시 빈맥과 활동적인 갑상선과 관련된 symtoms를 진정.

13번째 후기 : 유효한
- , 3mths이 걸렸다 의사 검토 및 혈액 검사를 다시 갔다. 저자가 하이퍼 조건은 효과적인 것 같다

14번째 후기 : 좋아지는 기분이에요!
- 갑상선 항진증 있어서 목이 계속 부어있어요. 이거 하루에 2~3번 계속 물에 타서 마시고 있어요. 심장 두근거리는거에 효과있다고 하는데 저는 메티마졸도 복용하고 있어서 이게 직접적인 영향을 준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복용한 지 한달 정도 됐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또 사려고요. 갑상선 항진증이나 저하증때문에 목 부으신 분들은 요가 자세 중에서 쟁기자세 해보세요. 목에 계속 자극 주니깐 확실히 좋아져요.

15번째 후기 : 나에게 많은 도움이된다. 고마워.
- 의사가 반 년 전에 저에게 고혈압을 발견했습니다. 급속한 심장 박동과 같은 모든 증상. 긴장과 강박 사고가 분명했다. 과격한 체중 감소. 나는 5 개월 동안 머 캅 티솔을 복용한다. 무게를 다시 전으로. 모든 특수 효과가 덜 구체화되었습니다. 합성 차단제를 남기기 위해이 약을 주문했습니다. 나는 2 주 걸린다. 나는 기분과 태도가 현저하게 향상되었다고 느낍니다. 빠른 서비스와 품질의 제품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 과민 반응을 진정
- 지금은 약 5 년 동안 활약이 지나친 갑상선 있었다 남편이 구입. 그는 또한 carbimazole을 (우리는 뉴질랜드에있는) 소요되며 약을 자신의 TSH를 줄이기 위해 노력 않지만, 그는 내가 그와 결혼 할 때 그가 얼마나 반대하는, 가장자리에 '매우 짜증과 화가 사람, 남아있다. 이 제품은 그를 진정 것 같다 그는 그것을 복용을 중지하면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처방 약을 정상 수준으로 자신의 TSH를 얻을 필요에도 불구하고, 정말 (내가 거의 그를 인식하지 않도록 변경) 자신의 인격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유일한 일이, 그를 위해이를 얻을 것입니다.

17번째 후기 : 이것은 병 안에있는 기적이다.
- 나는 5 년 이상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진단 받았다. 2014 년 이후 증상없이 아무런 부작용없이 사용해 왔습니다. 갑상선 과다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적극 권장합니다.

18번째 후기 : 갑상선 기능 항진
- 저와 갑상선을 진정 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paleoish, 엄격한 글루텐 자유로운 규정 식을 고집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나에게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충분한 휴식과 수면이 중요합니다. 나는 매일 자정 전에 자려고합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작품!
- 나는이 내 그레이브스 병의 증상을 제어 할 수있는 저렴 수식으로, iherb.com에서 확인할 수있는 매우 행복했다. 그것은 가격의 일부분을 위해 단지뿐만 아니라 일했다. 유일한 단점 : 그것은 더 큰 크기에서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

20번째 후기 : 이 물건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 나는 이것을 몇 달 동안 그리고 그 전에 때때로 (아주 일관되게는 아니지만) 버그 레 우드와 함께 사용 해왔다. 2 주 전에 나의 내분비학 자에게 갔고, 나의 혈액 검사가 개선되고 가라 앉은 갑상선 값으로 돌아 왔습니다! 내 의사는 과민성 갑상선에 전통적인 서양 의약품을 복용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당혹 스러웠습니다 (비록 무증상 임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하며, 적어도 하루에 L-Carnitine 1000-1500mg과 함께 적어도 갑상선을 진정 시키는데 정말로 도움이되었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이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