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Natural Sources, 로우 타이로이드, 6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Sources, 로우 타이로이드, 6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Sources, 로우 타이로이드, 60 캡슐


제품 가격:₩13,11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시너지 복합성분이 첨가된 가공되지 않은 갑상샘 농축물
  • 소화가 쉬운 새로운 캡슐
  • 건강 보조식품

농약, 성장호르몬, 항생제 및 화학 첨가물 없이 방목되어 자란 동물에서 얻은 무독성 동결건조된 샘으로 만든 천연 조직 농축물 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시너지 효과 콤플렉스
(갑상선 조직, 부신 조직, 뇌하수체 조직, 흉선 조직, 비장 조직, 말토 덱스트린 (옥수수 유도체) 미국 인삼.)
390 mg *

* 자연 원산 비타민, 효소, 뉴클레오티드, 지단백질 및 기타 모든 세포 성분을 보존하기 위해 -5 ℃ 이하에서 특수 가공 (동결 건조) 한 소 원료에서 농축 한 Whole Raw 조직.
** 매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식품으로써 매일 1캡슐을 섭취하신다음 식사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다시마 및 flogard.

이 천연물은 설탕, 전분, 방부제, 인공 색소 또는 향료없이 만들어지며 밀, 효모, 콩 또는 우유 유래 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삶에 대한 첨가제.
- 에너지가 등장 영원한 피로, 약점 연속 prostudy.Eta 첨가제 또는 오히려 건조 갑상선 내 정상 zhizn.Nikakoy 약점, 피로를 회복 영원히 prostudy.Ne의 merznu 사라 : 임명 갑상선 zheleze.byl 수술 후 eutiroks.4goda 톱과 조건은 많은 부분이 요구 될 왼쪽 더 depressii.Eutiroks 충분히 bolshe.Obychno을 마시지 않는 den.Rekomenduyu.Pervy 1- 2 캡슐 번 지금은 훨씬 저렴 밝혀 가격으로 180을 주문한다 샘플 당 60 캡슐했다.

2번째 후기 : 와우, 차이를 무엇
- 하루 세 내 손과 발은 더 이상 차가운 없었다 내 에너지 수준까지 잘 갔다! 당신은 당신이 저하증 있습니다 의심되는 경우 나 증상이 개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가족은 내 기분과 에너지 수준에서 큰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충돌 외에 직장에서 집에 돌아갈 때 나는 실제로 뭔가를하고있는 것 같은 느낌. 나는 단지 몇 주 동안을 촬영했습니다,하지만 난 감동.

3번째 후기 : 어떤 차이!
- 아침 식사와 함께 매일 아침 한 캡슐을 복용 일 단지 몇 년에 나는 몇 년 동안 내가 가진 것보다 더 좋은 느낌! 난 다시 난 그냥 내가 함께하여 얻을 수있는 최소 통해 고통보다는 모든 일을 사랑으로입니다. 내 의사는 지난 10 년 동안 TSH 검사를 몇 번 수행 한 때마다 결과가 정상이었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모든 고자질하는 증상에도 불구하고 아무 문제가 없었다 내게 말했다. 지금은 내 인생을 다시 가지고 - 나는 내 자신의 손으로 물건을 가지고 이러한 시도하기로 결정 하루 종일 침대에 머물 원하는 지점에 도착했을 때! 고맙습니다!

4번째 후기 : 그것은 AIT에 불가능하다
- 나는 AIT에서와 의사와상의없이 적용하려면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 TSH가 64로 뛰어가 (21 살)과 항체의 120tys.

5번째 후기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 난 내 프로락틴 수준을 끌어 올리고 뇌하수체 선종이 있습니다. 내 의사는 항상 내 갑상선 괜찮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하지만 매번 내가 모든 하나 하나에 관련 할 수있는 기능 저하증의 증상을 읽을! 그래서, 나는이 명령했다. 이러한 비타민 중 하나를 복용 몇 시간 안에, 내가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난 항상 피곤하고 내가했다 그냥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일어나서 산책에 가서 절대 필요없이 오늘 청소! 나는 갑상선이나 호르몬 문제가 누군가에게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천연 소스, 원시 갑상선
- 이 제품은 내가 지금 3 년에 대한 syntheyic 갑상선 약물을 해제 할 수있다. 나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오클라호마에서 린다

7번째 후기 : 아직도 건재
- 이 지금은 6 개월 이상이 복용하고 내가 적절한 수준까지 내 온도를 얻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 내 갑상선 건강을 개선하고, 한 그와 나의 전반적인 건강. I 지금 식품 갑상선 에너지와 함께 사용. 나는 잠시 동안 원시 다중를 사용하지만 시스템에 더 많은 코티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 부신을 체결, 그것은 셀룰 라이트 모두와 함께 나를 편안하지만 지방한다. 그래서 이제 갑상선 지원, 나는 그것이 비록 몇 개월을 가져 갔고, 매우 높은 선량이 (4 약을 하루에) 일이,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스포츠 부상 마침내 오년 후 치유하고, 나는 그것이 때문에 갑상선 약의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 : 나는이 뉴질랜드 소스에서 것을 좋아
- 원시 dessicated 갑상선은 장기적으로 부신 시스템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고 갑상선의보다 효과적인 지원을 할 과학적 연구에서 밝혀졌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아웃 갑상선 기능 개선에 갑상선 호르몬 대체 bioidentical 형태를 행한다. 분배가 중요하고 나는 아직도 또한 milliG의 각 캡슐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나열하지 않습니다,이 날 일일 투여 량에 대한 적절한을 제공하는 경우를 결정해야 - 난 그냥 좋은 avrage 매일 요구 될 수있다 짐작. 이 보충은 부신 호르몬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기관 첨가제의 형태로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9번째 후기 : 아무것도 여기 dobavleen 인삼
- 문제의 갑상선을 가진 사람이 인삼을, 당신은 여전히 ​​해당 드라이브를 가지고 말 채찍을 타고

10번째 후기 : 최고 제품
- 이 제품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작동! 와우!! 다른 보충제에 너무 많은 돈을 지출 후, 나는 마침내 실제로 작동하는 무언가를 발견했다. 그것은 3 일 이미되었습니다 나는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했다 첫 번째 날, 내 에너지 수준은 내가 집 청소 나는 오랫동안 미루고 있었다 일을했다, 올라 갔다. 내 기분은 더 이상 안개가 뇌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놀라운. 나는 Iodoral으로이 걸릴 비타민 C는 자신을 위해보십시오.

11번째 후기 : 하시모토 성공
- 나는 보통 리뷰를 쓰지 않지만이 경우 내 이야기가 보증합니다. 나는 최근에 하시모토 병으로 갑상선을 공격하는자가 면역 질환으로 진단 받았다. 나는 나와 동의하지 않는 티록신에 걸렸다. 약간 연구 후에 나는 자연적인 갑상선 보충 교재를 시도한 것을 결정했다. 나는 훌륭한 결과를 얻었다. 나는 아침에 침대에서 나올 수있다. 나는 더 이상 낮잠을 자고 싶지 않습니다. 아니면 내가 필요성보다는 럭셔리를 선잠을 자면. 나는 아직도 다른 증상의 일부를 겪고 있지만 복용량을 늘리고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내 경우에는이 하나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12번째 후기 : 잘못된 성분 목록은 - 그것은 흰색 인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나는이에 너무 실망. 오늘 아침에 내 수주하고 흰색 인삼이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다. 내가 완전히 미친려고하지 않는 한,이 성분 목록에없는, 그리고 내가 알았 있다면 그것을 주문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13번째 후기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 난 단지 지금은 짧은 시간 동안 자연 소스, 원시 갑상선을 복용했지만, 난 이미 내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음을 알아 차리고 있어요. 나는 덜 부진 느낌과 나는 덜 "퍼지"생각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14번째 후기 : gipotireza에 의해, thyreoiditis
- 이것이 내가 년이 수단을 통해 "쉰이 아니다." 천천히 만성 갑상선염을 제거합니다. 나는 kapslu 일을 odny 동의합니다. 날이 매우 피곤 경우, 저녁은 다른 동의합니다. 그것은 몸에 강장제 역할을합니다.

15번째 후기 : 작동 정말 !!!!
- 나는 제품을 검토하지 마십시오,하지만 난 이것에 대한했다. 나는 달 동안 끔찍한 느낌 갑상선 및 부신 문제를 의심했다. 나는 그것은 단지 .... 일주하고 훨씬 더 나은했다 등, 손톱을 벗겨, 피곤 추위이었다. 내 몸의 온도가 정상입니다, 에너지 업, 손톱 성장, 더 나은 수면, 정신 안개 해제, 기분이 해제. 나는 아침에 우유 또는 음식과 함께 커피를하기 전에 시간이 걸릴. 나는 우유 absorbtion을 방해 할 수 있음을 읽었습니다. 또한 콩과 땅콩 소비를 제한하십시오. 나는 너무 많이 먹고 같은 시간에 내 다이어트의 컷 아웃했다. 모든 건강보다도 거기에 균형을 추구.

16번째 후기 : 그것은 유효한 것
- 나는 다시마와 함께 달에 동의합니다. 속눈썹과 눈썹 떨어지는 중지. 손톱을 복원합니다. 하지만 기분이 부풀어 목 때때로 아직도있다. 나는 통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 증상, 혈액 내 호르몬의 내 규칙의 모두와 함께.

17번째 후기 : 바세 도우 병 수술 후 기능 저하증입니다. 나른함에 효과가있다. 상처가 치유
- 12 년 정도 전에 바세 도우 병이되고, 약이 맞지 않아 갑상선을 95 % 적출 수술했습니다. 당분간은 좋았 습니다만, 몇 년 후에는 기능 저하증되고 T4 제제를 복용해서 숫자는 맞춰했습니다. 지난번 원전 사고 이후 이번에는 하시모토 병의 항체도있는 것으로 알려져 컨디션은 나쁘지 나른 반 병자처럼 간신히 부업 및 파트 일을하면서 살고있었습니다. 이 체험 한 것 밖에 모르는 괴로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귀찮은 것을 몇 년 전에 큰 화상. 반년 정도 전에 피부 이식 수술을 받았지만 상처의 치유도 나쁘지 일부 염증을 일으키고 계속하고 있으며, 햇수로 3 년 피부가 광범위한 염증을 일으킨 상태였습니다. 그만한 대우는 매일하고있었습니다 만, 밤에도 가려움과 열감 잘 자지 못하고, 매우 피곤한 생활을 보내고 있던 것이, 이쪽을 복용 일전, 갑상선을 절제하기 전에 같은 기운이 돌아 왔습니다. 또한 피부 이식의 상처가 좀처럼 낫지 않았다 만, 이쪽도 복용을 한 날로부터 효력을 느꼈습니다. 장기 나쁜 곳을 식품으로 가져올 것은 유효하다고 설이 있습니다. 앞으로 대해서는 알 수 없지만, 바세 도우 병 수술 후 기능 저하로 고민하는 분들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운과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것이군요.

18번째 후기 : TTG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 깡통을 사용하고 시험을 치른 후에, 효력은주의되지 않았다. 어떤 방식 으로든 TTG에서 꼬리가있는 4 개는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남아 있습니다. 부작용도 보이지 않습니다.

19번째 후기 : 나는 그것 없이는 관리 할 수 ​​없다!
- 나는 이것을 2 년 동안 복용했으며 갑상선에 대단히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자가 면역 질환 인 하시 모토 (Hashimoto 's)에 대한 모든 의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Raw Thyroid 복용을 중단하면 기능을 수행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여러 기관의 추출물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자가 면역 때문에 저의 기관에서 기능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iHerb는 호주에서 무료로 대량의 크기와 배송을 ​​제공하는 데 아주 좋습니다!

20번째 후기 : 천연 소스, 원시 갑상선
- 우수한 제약 synthroid보다 우수한, 훨씬 더. 나는 매우 낮은 갑상선 가진 사람들을 위해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하루에 한 가지고,이 제품 없이는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