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Life Extension, 트리플 액션 갑상선, 60 베지 캡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트리플 액션 갑상선, 60 베지 캡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트리플 액션 갑상선, 60 베지 캡스


제품 가격:₩31,93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종합적인 갑상선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건강한 갑상선은 신체 온도 조절 장치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위한 지방 연소를 포함한 신진대사의 주요 조절 기관의 하나입니다.

Life Extension은 과학적으로 건강한 갑상선 기능 지원을 보여주었던 중요한 영양소를 조합한 포뮬레이션인 Triple Action Thyroid를 소개합니다.

최적의 갑상선 기능은 에너지 레벨을 높이고, 기운을 돕고, 신진대사와 건강한 몸무게 관리, 그리고 집중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종합적인 갑상선 지원

새로운 Triple Action Thyroid 포뮬라가 지원하는 것:

  • 아쉬아간다 허브는 갑상선 호르몬 T4의 자연스러운 생성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연구에서, 조사연구원들은 매일의 표준화된 아쉬아간다 500 mg 은 T4 레벨을 높여 준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 코미포라 무쿨 추출물인 구글은 한 연구에서 T4를 가장 활동적인 갑상선 호르몬인 T3로 전환하는 효소의 활동성을 지원한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 한국 인삼은, 한 연구에서 비활동적인 갑상선 억제 호르몬 T3 (rT3)레벨을 낮추고 건강한 T3와 T4를 지원하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다음의 추가적인 영양소는 이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Triple Action Thyroid에 포함 되었습니다:

  • 갑상선 호르몬 생성을 위한 요오드와 티로신
  • 건강한 갑상선 활동성을 위해 필요한 충분한 레벨의 비타민 B12
  • 건강한 세럼 T3 (활동적인) 레벨 지원을 위한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A

Triple Action Thyroid 권장량은 매일 1캡슐씩 2번 섭취하는 것입니다. 갑상선 기능 확인을 위한 혈액 테스트에서 적정 호르몬 레벨보다 낮을 경우, 더 상세한 겁사를 위해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팔미틴산 염으로서) 1000IU 2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200 mcg 3333 %
요오드 (켈프 및 요오드화 칼륨으로부터) 350 mcg 233 %
마그네슘 (탄산 마그네슘) 20 mg 5 %
Sensoril Ashwagandha 추출물 (뿌리 및 잎) [std. ~ 32 % 올리고당, 10 % withanolide glycoside conjugated] 500 mg **
L- 티로신 200 mg **
GS15-4 발효 한삼삼 추출물 (뿌리) 200 mg **
구갈 (껌 레진) (표준 ~ 10 % 구갈 스톤)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방법을 따르세요.

용법 용량: 매일 (1) 캡슐씩 2번 복용합니다, 대개 이른 아침에,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추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아카시아 고무, 말토 덱스트린, 실리카, 인산이 칼슘, 스테아르 산 야채, 변성 전분

다시마 소스로 인해이 제품에는 어패류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시스템 요소
- 의사가 지정한 시스템에서 마시 게됩니다. 그것은 잘 옮겨졌지만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무게가 서서히 녹는다. 그러나 그 이외에 나는 더 많은 나쁜, 비타민, 나는 다르게 먹는다, 나는 운동을하고, 걷는다, 나는 시간에 잠자리에 든다. 그래서 모두 함께, 분명히. 단일화하기가 어렵지만 일련의 측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진단받은 경우 이것은 보충제입니다. 그것은 나를 도왔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 위장 염증과 연결된 H. 파일로리로 진단 받았고, H. pylori는 갑상선을 공격하여 갑옷에서 그것을 밀어 낼 수 있었다. 그래서 저는 계속 연구 결과를 얻지 못했고 연구와 테스트를 거친 후 실제로 "진정한"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아니 었습니다. 시운전과 혈액 검사를 마쳤 으면 문제의 근원에 딱 맞는 것을 치료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대부분 다른 시간에 발생합니다. 그러나 브랜드가 그렇듯이이 브랜드를 구입하고 보충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습니다!

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이 제품을 좋아하고 나는 갑상선의 TSH 검사를 받았을 때 내가 가지고있는 하시모토 갑상선 상태의 자연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보고하겠다. 그러나이 제품을 원시 갑상선 캡슐과 함께 복용 한 이후로 나는 전혀 증상이 없다. 고맙습니다 Pauline McNab (뉴질랜드)

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의 엄청난 반응. 다시 부작용이없는 자신을 좋아하십시오.

5번째 후기 : 갑상선 문제
- 이것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에게 좋은 처방입니다. 에너지로 도움이됩니다.

6번째 후기 : 비효율적 인 제품이 훨씬 낫다.
- 제품이 그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했다는 사실

7번째 후기 : 강력 추천
- 우수한, 나는 하루에 한 번만 먹어야하고 나는 차이를 느낍니다. 덜 피곤하다!

8번째 후기 : 훨씬 더 기분이 좋습니다. 훌륭한 공식!
- 그냥 내 첫 병을 마친 후 L 글루타민과 징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나는 갑상선 활동이 저조한 모든 것을 시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잘 연구 된 수식 / 보충제의 조합이어야합니다. 나는 체중 감량했습니다 : - D !!! 오랫동안 처음으로 ...... (금식 / 굶주림은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 훨씬 더 많은 에너지! 나는 약초가 내 모든 시간을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상점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 빠른 배송 및 단지 faboulus 제품. 영원히 돌아올 것입니다 !!!

9번째 후기 : 아무런 차이가 없다.
- 이것은이 제품의 첫 번째 병이었고 나는 지시에 따라 잡았고 나는 어떤 차이를 보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최선의 검토를 받았기 때문에 희망이있는 다른 병을 산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 갑작스런 트리플 액션
- 훌륭한 서비스와 제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