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Allergy Research Group, Thyroid Natural Glandular, 100 vegicaps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Allergy Research Group, Thyroid Natural Glandular, 100 vegicap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llergy Research Group, Thyroid Natural Glandular, 100 vegicaps


제품 가격:₩21,0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Hypoallergenic

Thyroid Natural Glandular

Provides thyroid tissue. Our natural glandular material is derived from government-inspected, range-fed animals, raised in New Zealand and Australia, whose animal husbandry regulations are among the stirictest in the world. The material is lyophilized, which means it is immediately frozen, then subjected to a high vacuum that vaporizes moisture directly from the solid state.

Formulated by Dr. Nicholas Gonzalez M.D.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Serving Per Container: 100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Thyroid (Bovine, Lyophilized) 40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1 capsule daily with a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actitioner.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droxypropyl methycellulose, microcrystalline cellulose, l-leucine.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Iherb 덕분에 또 다른 좋은 제품을 환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아주 좋은 선이 있지만 고전적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없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 많은 유전 적 / 신진 대사 문제가 있으며, 폐경기에는 아직 55 세에 있지 않습니다. 나의 TSH는 처음으로 3339에 이르렀고, 나는 매우 전형적인 hypothyroid 증상 (비정상적으로 낮은 기저온, 차가운 피부, 체중 증가, 신진 대사의 부진, 변비 등)을 앓았다. 오랜 시간, 나는 둘 다 받아들이는 것에 회의적이었다. 많은 실험과 상당히 불쾌한 실수로 저에게 에너지 생산량을 충분히 늘리려면 1/6 캡슐 만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어느 날 저녁, 실수로 열이 가해져 감기에 걸렸 기 때문에 부신 선 (열악한 조명에서 유사하게 보입니다)이라고 생각하고 ER에서 치료를 끝내 었습니다. 과도한 갑상선이 기관지 경련과 기침을 일으켜 체온을 높이고 점액을 생산했습니다. 또한, 불면증 및 요실금. 지금은 공유 할 수있는 엄청나게 유용한 경험. 이것이 자연 갑상선 선인 경우에도 복용량을 염두에두고 적절한 진단을해야합니다. 즉, 티로신 (thyroxin) 생산 감소로 고통을 겪을 정도로 불행한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며, 제품의 품질은 정말 좋습니다. 주의 사항.

2번째 후기 : 만족
- 나는 한 달 이상 약을 먹는다. 나에게 AIT 및 hypo는 아직 태국인을 주문하지 않았으므로 시도하거나 맛보기로 결정했다. hypo의 증상이 감소하고 T4의 복용량이 감소했습니다. 캡슐을 나눌 때 불편한 점을 빼면 제 1 야. 어쩌면 제조업체가 릴리스 양식을 변경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 : 갑상선 도움말
- 의사는 3 개월 동안 글을 썼지 만 갑상선 호르몬 검사를 한 달 후에 3 번이나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Enzimatic Therapy에서 Metabolic Advantage를 받았다.

4번째 후기 :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어!
- 이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지만, 그들은 나를 아프게했습니다. 메스꺼움과 복통, 그리고 기분이 무서운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정상적인 느낌을 다시 시작하는 데 약 12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들이 나를 그렇게 나쁘게 만들었 기 때문에, 다시 사거나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훌륭한 보충 교재
- 갑상선 도움이됩니다! 큰!

6번째 후기 : 더미.
- 나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이것은 갑상선 유사 물질과는 분명히 다릅니다 (나는 그것을 먹습니다. 갑상선 조직을 포함하고있는 약물이 있어야합니다). 주관적 감각과 호르몬 검사 결과에 따라 포장을 절단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권장 사항에 따라 하루에 2 캡슐을 복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1 캡슐을 복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