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갑상선 추천 Thorne Research, 타이록신(Thyrocsin), 갑상선 보조인자, 캡슐 12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타이록신(Thyrocsin), 갑상선 보조인자, 캡슐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타이록신(Thyrocsin), 갑상선 보조인자, 캡슐 120 정


제품 가격:₩37,84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갑상선 보조인자
  • 갑상선 지원
  • 글루텐 없음

비 선인성 제형에서 건강한 갑상선 기능을 위한 영양 및 식물 지원.

타이록신(Thyrocsin) 갑상선 보조 인자는 T4 호르몬 수치를 향상 시키고 T4에서 T3로 주변 전환을 지원합니다. Thorne 전용.

갑상선 호르몬은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여 이러한 거대 영양소가 에너지를 생산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결핍 또는 초과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코티솔 수치는 갑상선 기능을 방해하여 티록신 (T4)이 낮아지게 하거나 T4가 활성 형태인 트리 요오드 티로 닌 (T3)으로 전환 될 수 없도록 합니다. 각 갑상선 호르몬은 몸에 여러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어, T4는 심박 출량, 심박수, 호흡 수 및 기초 신진 대사율을 지원하며, 낮은 기초 대사율은 피로나 추위를 느끼도록 할 수 있으며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타이록신(Thyrocsin)은 건강한 갑상선 기능, T4에서 T3 로의 전환 및 정상적인 코티솔 수치를 위한 영양 및 식물성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비 선인 갑상선 수식은 Thorne에서만 사용됩니다.

Thorne의 타이록신 포뮬러(Thyrocsin formula)에는 T4의 형성에 필요한 요오드와 T4 및 T3 형성에 필요한 성분인 L-티로신 등 갑상선을 지원하기 위한 주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아유르베다 식 식물은 아쉬와간다가 T4 농도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록신(Thyrocsin)은 T4를 T3로 전환 시키는 데 필요한 미네랄 셀레늄, 아연 및 구리 등 몇 가지 양분 보조 인자를 포함합니다. 비타민 B12 결핍이 갑상선 호르몬의 활동을 방해하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타이록신(Thyrocsin)에는 비타민 B12를 첨가했습니다. T4의 T3 로의 전환은 중금속 독성 및 지질 과산화에 의해 억제 될 수 있기때문에 이 억제를 상쇄하기위한 항산화 비타민 C와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2 개의 캡슐에 포함 된 성분 :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200 mg 222 %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로서) 67 mg 447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00 mcg 4,167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225 mcg 150 %
아연 (TRAACS 아연 비스 글리시 네이트 킬레이트로서) † 5 mg 45 %
셀레늄 (L- 셀레 노 메티오닌으로서) 100 mcg 182 %
구리 (구리 구연산염) 500 mcg 56 %
L- 티로신 500 mg *
Ashwagandha 추출물 (KSM-66) †† (뿌리) (Withania somnifera) 9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Albion's TRAACS Zinc Bisglycinate Chelate를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Biomed's KSM-66 Ashwagandha를 사용합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회 2 캡슐을 섭취하거나 또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갑상선에 혹이있는데 수술안해도 된다했지만 야근하거나 스트레스받음 피곤해서 아프더라구요 몇일복용해봤는데 좀 덜해진 느낌이예요 ^^

2번째 후기 : 잘 먹고있어요
- 암수술후 복용중입니다 특이호소없구요 혹시 갑상선에 도움괼까해서 먹고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갑상선에 좋은 지원
- 나는 갑상선에 작은 낭종이있다. 프로필 여러 단지의 ayherb. 효과 중 하나를 볼하거나 섭취 후 끔찍한 오심의 결과로, 부정적 없습니다 (그 경우이 지금 식품에서 준비했다). 가시의 복잡한의 경우, 정말 (겨울에도) 용기의 형태로 긍정적 인 영향을 느꼈다. 어떤 오심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L 티로신 이외에 (이것은 여기서, 또, 지금 적은 식품에서 구역질 갑상선 에너지 절반) 비타민 C, E, B12, 요오드, 아연, 셀레늄, 구리 및 Ashwagandha의 루트를 포함한다. 즉, 가시 다시 한 번 만족! 나는 추천합니다! 건강, 사랑과 친절 모든 좋은!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저하증과 소진 **
- 나뿐만 저하증 진단하고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증상의 대부분은 사라지지했다. 나는 최근 Thyrocsin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머리 손실은 둔화 것 같습니다. 이 일반 헤어 사이클의 일부인 경우 또는이 보충 나도 몰라. 나는 확실히 덜 뇌 안개를 느낀다. 다른 증상은 여전히 ​​존재한다. 내가 이상을 촬영 한 때 업데이트됩니다. UPDATE : 4 성급으로 업그레이드. 나는 더 이상 지금 Thyrocsin을 복용하고 나의 피로는 눈에 띄게 줄어들하고 내 잠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근육 통증을 가지고 있지만, 내 귀에서 울림이 굉장히-예상치 못한 보너스를 개선했습니다! 나는 가이아 허브에서 갑상선 지원을 사용하는 데 사용하지만,이 제품은 내 증상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으로 보인다. 12/03/12 업데이트 : 내 근육 통증이 가라 앉을하기 시작 내가 더 많은 모바일을 느낍니다. 또한 매일 액체 다시마을. 내 눈썹은 다시 성장을 시작하고 나는 완전히 지쳐 느낌없이 더 자주 운동을 할 수 있어요!

3번째 후기 : 건강을위한 갑상선
- 우선, 나는 모든 후유증 (피로, 탈모, 위염, 빈혈)이있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습니다. TSH는 치명적이지는 않으며 정상으로 돌아 오지만 정상적인 삶을 방해합니다. TTG 나는 항상 3.59를 가지고있다. 그는 2.2를 나누어서는 안되며, 훌륭한 전문가가 나에게 말한 것이 낫다. 의사는 상한선을 초과 할 때까지 모든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치료를 시작한다.하지만 시간이 없어진다. 검사를 받기 전에 TSH 검사를 받았다 .1 월 1 일 Thorn을 복용 한 후 TSH를 다시 ​​검사하여 2.9가되었다. 가시는 확실히 작동하지만 다른 복합체 (산화 방지 복합체, 아연, 오메가 등)도 보았습니다. 좋은 의사를 모니터하고 찾으십시오. 나는 그러한 전문가를 찾았고 운이 좋았다. 나는 호르몬을 사용하지 않았다. 항아리가 끝나면, 나는 다시 분석을 넘기고 코멘트에 덧붙일 것이다. 모든 건강 !!!

4번째 후기 : 좋은 단지
- 나는 갑상선를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자가 면역 갑상선염! 자극과 신진 대사 - 구성은 shchitovidki + 품질 가시 = 실제 가시적 인 효과의 구성 요소의 주요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물론 가축의 갑상선 더 복잡한 효과에 대한 몇 가지 초본 보충 교재의 더 추출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입니다 가시에서 같은 첨가제는 120 kpsul을 가지고 - 그것을 가지고하는 것이 유리 가격에!

5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thyroxine을 시작하기 전에 마지막 기회로 hypothyroidism의 치료를 위해 자신을 샀다. 호르몬에 대한 분석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미 일주일에 눈에 띄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졸음과 붓기가 사라졌으며 더 차분 해지고 활동이 있었으며 끊임없는 굶주림이 사라졌으며 점차적으로 체중 감소가 관찰되었습니다.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인공 호르몬은 몸에 더 잘 견딘다.

6번째 후기 : 나는 마시고 그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조성이 좋다,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상태를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학 한 달 후, 겉으로는 내가 더 잘 느끼기 시작; 아니면 그냥))) 나는 다른 보충이는 최고, iherb과 티로신 시도 보인다.

7번째 후기 : 기적 캡슐.
- 갑상선 문제로 진단 된 나는 무서운 복용이 대안을 발견하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나는 거의 2 년 전 시작한 이후, 내 증상이 사라졌다. 나는 너무 감사드립니다.

8번째 후기 : 빠른 배송, 좋은 제품
- 정말 Thyrocsin처럼, 사실 난에 의존! 내 의사를 추천했다. 그것은 처방전 갑상선 약물보다 나를 위해 더 나은 작동합니다. 배송도 빠르고이었다. 나는 다시 iHerb.com에서 주문합니다.

9번째 후기 : 갑상선 자극의 오른쪽 양
- 나는 부진 갑상선을 가지고 있지만 의료를 할만큼 심각하지. 이 보충제는 부작용으로 확인 내 갑상선을 유지하기 위해 최적입니다. 나는 오후에 너무 부진이기 때문에 나는 하루 놓치면 알 수 있습니다.

10번째 후기 : 좋아요
- 갑상선에 혹이있는데 수술안해도 된다했지만 야근하거나 스트레스받음 피곤해서 아프더라구요 몇일복용해봤는데 좀 덜해진 느낌이예요 ^^

11번째 후기 : 일반적으로
- 그것은 작동합니다. 전체 "갑상선종"및 "건조"감소. 아니 극적으로,하지만 눈에 띄게.

12번째 후기 : 아주 좋은 품질
- 정말 좋은 작품, 내가 언더 활성 갑상선했다 알았을 때 내가 처음이 시도 완벽한 양, 내 의사는 나에게 주었다. 그들은 정말 잘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했다하고 행복한 생각했다. 내가 병을 완료 한 후에 나는 당신에게 큰 에너지 히트하지만, 다음, 나는 지켜라! 실례가 최고의 하나 난 후 거기에 비타민을 많이 사용, I 신뢰 쏜 제품입니다 낮은 큰 좋아하지 않았어요을 제공하는 지금과 같은 몇 가지 다른 브랜드를 시도 나는이 거기에 정말 좋은 품질을 시도

13번째 후기 : 난 안 느꼈다.
- 프로필 정직하지 하나 개의 항아리와 너무 내 아이. 아마 내 경우 아니지만, 나는 갑상선에 대한 지원을 느끼지 않았다. 나는이 브랜드는 갑상선의 선의 지원 아니라고 후회.

14번째 후기 : 좋은 결과, yr thyroid는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이 제품이 실제로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말을 들었다 : 나는 자유로운 T3 및 역방향 T3 (2 명의 의사에 의한)에 갑상선 문제가 없다. 이 제품은 바젤 바디 온도를 다시 올렸습니다. (윌슨 스 온도 증후군의 온도 정보 참조). 나는 당신이이 유형의 제품에 대해 읽거나 듣는 것을 모두 믿지 않지만 증거는이 제품을 복용 할 때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에 있습니다. 갑상선에 대한 나의 TSH는 항상 좋은 범위에 있었지만 혈액 TSH는 너무 부정확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판매되었습니다. 혈액 검사는 혈액 내의 무엇을 측정하며 세포의 측정은 측정하지 않습니다. HTMA 검사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발 조직 미네랄 분석). 최고의 소망. 잉그리드. 멜버른.

15번째 후기 : 차이를 만드는 ...
- 내 수준은 과거에 경계 낮은되어 이제 그들은 우리는 그들이이 제품에 감사해야한다있어 맞아. 당신의 수준이 약간 낮은 경우, 합성 갑상선 호르몬에 점프하기 전에이 작업을 시도합니다.

16번째 후기 : 갑상선암에 좋은 약
- 이것은 복합 약물입니다. 아미노산 L-tiron 이외에도 갑상선 기능 저하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량 원소가 있으며, 특히 갑상선 기능 항진증 (hypothyroidism)과 AIT가있는 경우에는 필요합니다. 정상적인 갑상선 기능. 나는 식사 후 1 시간에 2 캡슐을 먹었고 셀레늄을 더했다.

17번째 후기 : 이상적인
- 복용 한 지 한 달 후에, Tron은 갑자기 내가 정말로 건강하다고 느꼈고 나는 절대 도움이되지 않은 호르몬과 합성 넌센스를 필요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울지 않는다, 나는 우울증이없고 혼수 상태도없고 지루하게 거짓말을한다. 어지럽 지 않다. 나는 건강하기 때문에 행복하다.))

18번째 후기 : 놀라운 - 생명의 은인!
- 나는 내가 수년 동안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고 의심했지만 GP 테스트 (내가 그것을 밀고 난 후에)는 정상 범위의 수준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내 몸을 알고 그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항상 약간의 과체중이었고, 하루 종일 잠을 잘 수 있었고, 우울증과 얇은 머리도 증상이었고 뇌 안개와 집중력이 떨어졌습니다. 나는 쇠퇴하고 우울증 치료제가 나를 약화 시켰다고 느꼈다. 나는 많은 연구를했고 약간의 예측할 수없는 액체 요오드 방울을 시도한 후에 Thyrocsin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즉시 그 차이를 알아 차렸고 그것을 상상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더 경고하고 낙천적 인 상태였습니다. 안개가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깨어 났으며, 더 이상 우울증 치료약이 필요하지 않은 상태로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침내 중간에서 여분의 체중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 식이 요법을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빨리 발견했으면 좋겠다. 영국으로의 신속한 배송. 주문 후 2 일이 지났습니다. 영국 구매자를 위해 메모하는 것 외에도 관세는 지불 할 수 있으므로 택배에서 추가 비용을 준비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우수한
- 그 기적하지만 내 의사가 난에서 더이상 보충이 lot.i 훨씬 더 느낌 도움이 내 갑상선에 문제가 해달라고 말했다 나도 몰라.

20번째 후기 : Помощь при гипотериозе
- Пропила препарат месяц. Через пару дней после начала приема почувствовала прилив бодрости, ушла вялость и сонное состояние. Показатель ТТГ снижается, но постепенно. Думаю, что о результате действия препарата на щитовидную железу нужно судить после приема препарата минимум в течение 2-х месяцев. Заказала ещё курс на месяц.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갑상선 #감상선영양제 #티록신 #아이허브갑상선 #갑상선보조제 #티록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